2013년 5월 22일 수요일

adult[야설] 색정-5부 음악실에서 정사를


5부 음악실에서 정사를 


민우는 고요히 잠든 소영의 보지를 한 번 핥고 이불을 덮혀 주고는 시계를 보니 2시 반이었다. 쓰러진 정길이를 주워 민우 방에 던져놓고 그를 사진 몇방을 찍었다. 옷을 입고 그를 깨웠다.물을 뿌리니까 깼다. 머리에 큰 혹이 나 있어 좀 미안했다.
"으음..야 어떻게 된거냐..분명히 소영이를 먹으려고 했는데.."
"쉬! 우리 아빠가 알고 널 뒤에서 쳤어! 게다가 아빠는 널 성폭력죄로 고소한데!"
"뭐 야 그럼 어떻게?" 정길이는 깜짝 놀라 물었다.
"아무튼 나와 지영이 찍은 사진 돌려줘, 그럼 나도 네가 성폭력하기 직전에 찍은 아빠사진을 줄께 어때? 샘샘이지?" 그 엄큼한 놈은 소영이와 섹스를 즐기고 줄 셈이었는지 바지안에서 사진을 꺼내 주웠다. 민우도 필름을 줬다.
"이제 증거는 없어! 빨리 돌라가. 아빠는 내가 설득해 볼께.."
정길이는 "소영이 팬티라도 한장 가지가면 안돼냐?"하다가 아빠에게 들킬라 도망갔다. 민우는 껄껄 웃었다. 다음 날, 민우는 지영과 다정하게 집을 나왔다. 지하철을 탔다. 사람이 많자 민우는 지영이 보지주위에 사타구니를 맞댔다. 손을 지영이 뒤로 넣고 그녀의 풍만한 엉덩이를 만졌다. 갈라진 엉덩이 사이를 따라 내려가니 손가락에 똥구멍이 닿았다.똥구멍을 건디리자 지영이는 빙그레 웃었다.
지영이 엉덩이는 아주 깊어서 손가락을 깊고 힘껐 쑤셔 넣야만 했다. 둘째 손가락을 똥구멍에 대고 넣다나왔다 해주었다.지영이 자기 똥구멍이 간지러워 뜨거운 숨을 하하거리며 엉덩이를 조금씩 흔들었다.
"지영아 내 바지자크를 내리고 자지를 빼줘.." 민우는 다른 사람이 들을 까봐 조용히 속삭였다, 지영이는 그말에 자기 교복치마를 돌려 자지가 들어갈수 있도록 자크 있는데를 연후 민우의 바지자크를 열어 팬티사이로 일어선 자지를 꺼냈다.
지영이는 자지를 움켜쥐고 치마로 가린 뒤 상하로 5번 비벼본후에 치마사이 벌어진 틈으로 집어넣다. 하얀 지영이 팬티가 조금 보였다. 민우는 치마 속에 넌 손으로 지영이의 팬티를 내렸다. 엉덩이를 주물럭 거리면서 자지를 지영이의 깊숙한 털숲으로 넣었다. 지영이는 민우에게 더우 달라불어 보지를 밀었다. 자지는 보지의 갈라진 틈을 타고 미끄러져 냐려가다가 뜨거운 보지입구에 맞추어졌다.
민우는 한번 주위를 살피었다. 학생들은 당연히 모르고 있고 다른 사람들도 책을 읽거나 신문보기 바빴다. 보지 입구에 귀두 끝이 닿아 있으니 지영이 보지물이 나와 자지를 타고 흘렀다. 나직한 신음을 민우는 내며 자지를 지영이의 보지안에 꼽았다. 그러나 지영이는 뜨근한 자지가 보지속에 쑥쑥 들어오자 참지 못하고 "아야"하고 신음을 터뜨렸다. 민우는 조용하라고 눈짓을 보낸뒤 계속 자지를 보지에 꼽았다. 지영은 '하아하아'하고 참아봤지만 그녀의 엉덩이는 뒤의 25세쯤되는 젊은 남자의 엉덩이를 계속해서 때라고 있었다.
그 남자는 눈치를 채고 돌아서서 지영이의 엉덩이가 자신의 자지를 때리는 것을 즐겼다. 지영이의 엉덩이는 너무 커서 그것도 쾌락이었다. 민우의 자지는 30번이나 보지에 들어갔다 나왔다. 그때 기차가 멈추며 많은 사람이 나가고 들어왔다.민우는 잠시 지영이 보지 속에 깊이 자지를 켜 두었다가 기차가 출발하자 다시 자지를 보지에 꼽았다. 그남자는 책을 잃는 척하면서 자크를 내려 자지를 꺼냈다, 지영이가 자꾸 자지를 치자 참지 못한 자지가 발기됐다.
남자는 지영이 치마를 들추니 맨 엉덩이가 요염하게 흔들리고 있음을 보았다. 그래서 자지를 지영이 엉덩이 사이에다 꼈다.지영은 보지를 벌리고 민우와 즐기고 있는데 다른 자지가 엉덩이게 끼자 거부감이 들었다. 그래도 자꾸만 민우가 자지를 휘둘러 받아드리는데 그 남자는 자지를 밀어 지영의 똥구멍끝에까지 왔다. 민우는 그 남자가 지영에게 붙는걸 보고 눈치챘는데 재미있을것같아서 그대로 있어봤다.
남자는 지영이 궁둥이를 벌리고 자지를 흔들어 똥구멍을 자극했다.남자 꼬추에서 정액 한방울이 나와 지영이 똥구멍에 군대군대 문질렀다. 민우는 다시 지영이 보지에 들어간 자지를 흔드는데 지영이가 갑자기 "아야" 하고 괴로운 표정을 지었다. 남자가 드디어 지영이 똥구멍으로 자지를 넣은 것이다. 남자는 지영이 똥구멍에 조이는 힘이 대단함을 느끼며 가만이 있었다. 민우는 자궁속벽사이로 상대남자의 자지가 북쑥 튀어나옴이 느껴졌다. 보지에 자지를 더 세게 박았다. 지영이는 엉덩이를 뒤로 하고 민우의 자지를 좀 빼면 뒤의 남자의 자지가 똥구멍 깊이 들어왔다. 다시 앞으론 하면 민우의 자지가 보지들어가고 남자의 자지는 좀 빠졌다.가운데 끼어서 지영이는 신음을 참으며 엉덩이를 흔들었다.
남자는 지영이의 허리를 잡고 막 쑤시기 시작했다. 민우도 지지않으려는듯 보지에 자지를 쑤셨다. 박자가 전혀 맞지않아 게다가 지영이는 똥구멍은 처음이라 눈물을 흘리며 몸을 팔짝팔짝 뛰었다. 쑤걱 쑤걱... 으으.. 지영이는 몸을 떨더니 씹물을 쌌다.
남자도 정약을 싸서 지영이 똥구멍이서는 하얀 정액이 사이로 튀어 나왔다.민우의 자지에서도 정액이 터졌다. 세사람이 애액이 지영이 치마아래로 두두둑 떨어졌다. 주위사람들이 지영의 치마아래를 다 쳐다봤다. 계속 해서 정액,보짓물이 떨어졌다.지영의 눈에서는 눈물까지 나왔다. 남자는 지영의 똥구멍에서 자지를 뽑아 그녀의 팬티에 대고 닦았다.
보지에 손을 뼈쳐 기념으로 지영이의 보지털 몇개를 뽑아갔다. "죽이는데.. 최고였어.."하더니 다음역에서 내렸다. 민우도 자지를 보지에서 빼니 지영이가 자기 팬티에 대고 비벼 닦아주었다. 다시 치마로 가리고 자지를 집어너준후에 지영이는 내렸다.
민우도 지하철에서 내려 학교로 갔다. 정길리를 만났다. 새로 구한 포르노를 보러 오라고 했다. 민우는 간다고 했으나 이젠 포로노가 별로라고 느껴졌다. 방과 후에 가기로 했다.. 정길이는 반장인데 음악실 열쇠가 있었다. 민우는 그걸 몰래 훔쳤다.
점심시간에 민우는 음악실에 갔다. 음악선생님인 오선아은 28세인데 160센치의 키에 늘싼허고 얼굴도 이쁜 편이었다. 문을 열고 들어갔다. 여선생이 혼자있다.
"어머머 이민우, 무슨 일이니?" "선생님을 만나고 싶어서요. 저는 요즘 선생님이 수업도중 섹시하게 보이거든요.."
"뭐야 이민우! 장난치지 말고 나가!" 민우는 새뻘건 자지를 교복바지에서 꺼냈다. 아침에 쑤셨던 지영이 보지물냄새가 아직도 났다. 오선아는 이 학교에 오기위해 교장과 잔 여자였다. 남자라면 30명쯤 먹었다. 원래 색녀였다. 민우가 잘 생겨서 관심이 있었다.웬떡이냐 했지만 선생의 자존심을 걸고 호통쳤다.
"무슨 짓이야? 선생을 겁탈하겠다는 거야?"
"그래요." 민우는 자지를 다 빼내 선아에게 들이댔다. 선아는 요즘 남자가 없어서 밤에 자기 보지만 오이로 쑤시다가 진짜 자지를 보니 손을 대어 잡았다.
"빨아요. 이미 다 알건 알 나이인데.." 선아는 마구 자지를 빨았다. 바닥에 무릅꿇고 않아서 뭘 받아먹듯이 빤다.
"아아 민우..이러면 안돼는데..처녀가 많이 하면.." 그러면서도 쪽쪽 소리를 내면서 혀를 뗄줄 몰랐다.
"치마를 벗어요..빨리"
"아아. 그래 좋아.." 선아는 치마를 내린다. 빨간 팬티를 입고 있었다. 그런데 웃긴건 그 팬티가 보지부위는 뻥 뚫어져 있다. 까만 털이 수북히 자라있다. 경험이 많아 겉보지가 열려있다.
"창녀같은 이..얼마나 많이 했으면.." 민우는 선아의 뒷통수를 잡고 흔들었다.
"우웁.." 선아는 자지를 물고 흔들렸다. 민우는 침이 묻은 자지를 뽑았다. 선아를 눕히고 보지에 들이댄다. 미끈한 자지는 가볍게 들어간다. 앉은 체로 누운 선아의 보지에 자지를 쑤셨다. 깊이 들이댈때마다 자지가 터질것같다.
"제자랑은 처음이죠?" 쑤걱 쑤걱 쑤걱
"아니 세번째..." 빨간 보지는 물렁물렁했다. 민우는 계속해서 몸을 흔든다. 교복바지가 찢어졌다. 선아는 절정으로 치달았다. 민우는 빨간 동굴을 더 벌리고 빠르게 움직었다.
"으.. 하 ..으허억." 가냘픈 신음이 터지며 선아는 고개를 위로 들더니 푹 쓰러졌다. 민우는 자지를 뽑았다. 선아의 똥구멍은 선영이보다 컷다. 그리고 귀여웠다. 침을 모아 똥구멍에 발랐다. 좀 구린내가 났다.
"호호 받아라.." 뽀옹~ 선아가 방구를 꿨다. 가스가 나왔지만 민우는 개이치않고 항문에 침을 넣다. 보지에 고인 물을 힘껏 들이킨 후 자지를 똥구멍에 들이댄다. 18센치의 자지를 넣다. 똥구멍도 잘 벌어지며 들어간다. 선영이나 지영이라면 똥구멍이 이렇게 잘 늘어나있지 않을 것이다. 후장에 경험이 많은 선아는 하야하야거린다. 보지에 세배쯤되는 조이는 힘이다. 자지살갓이 떨어져나갈것같았다. 푹..푹! 이상한 소리가 났다. 민우는 자지에 정액이 가득 찼다. 보자는 물울 질질 훌렸다.
"좋아 나 싼다...우" 똥구멍에 정액이 나갔다. 동시에 보지에서도 씹물이 터진다. 자지를 빼니 두 구멍에서 각기 다른 물이 나왔다. 똥구멍은 정액을..보지는 씹물을... 민우는 더러워진 자지를 선아보지 털있는데 비벼 닦았다.
"좀 더 빨아.." 선아의 입에 자지를 들이밀고 빨아 먹게 했다.
"니 똥구멍맛이 어때?" 선아는 자기 똥구멍안에 있던 자지를 빨았다.
"싫진 안은걸.." 민우는 이제 교실로 돌아가려고 했다.
"또 올께." 그때 음악실문이 열렸다.누군가가 들어왔다. "오선생님.차나 한잔하지요." 이런! 담임인 이장수였다. 그는 다 보았다. 민우의 자지를 오선아가 빨고 있는 것을. 벌려진 선아의 새빨간 거기를. 아직 총각인 그는 자지가 꼴렸다.
"아니 이민우! 너 지금 무슨 짓이야?" 또 잡아 팰려고 이장수는 달려왔다. 어떻게 좀 오선아를 꼬셔 장가들려 했는데, 이 놈이 오선아를 따 먹다니.. 민우는 이제 다 글렀다고 생각했다. 학교를 때려치기로 하고 선아의 입에서 자지를 뽑아 일어났다. 그는 오히려 이장수의 목을 잡고 빰을 팼다. 놀란 이장수는 민우를 당해내지 못하고 코피까지 터진다.
"너 함부로 날뛰지마, 새끼야!" 민우는 이장수를 눕히고 주먹으로 미친듯이 팼다. 평소에 맞은 걸 생각하니 속이 다 후련했다.
"제발 그만해.. 살려줘!" 이장수는 막 빌었다. 오선아가 그를 말렸다.
"민우 그를 놔줘..내게 좋은 생각이 있어?"
"뭔데?" 민우는 다 죽어가는 담임을 풀어준다. "이 자식이 나를 겁탈했다는 거야..네가 나타나 나를 구해준거구..어때?" 오선아가 민우의 가슴에 안겼다. 좋은 생각이었다. 민우는 담임의 바지를 벗겨 창문으로 던졌다. 담임을 빨게 벗기고 오선아는 사람을 부르러 갔다. 민우는 옷을 다 입었다. 사람들이 왔다. 선생들은 다 담임을 나쁜 놈이라고 욕했다. 그가 변명했으나 소용없이 경찰서로 끌러갔다. 교무주임은 민우를 칭찬하고 남들에게 말하지 말것을 당부했다. 이일이 학생.학부모에게 알려진다면 큰일이 날테니까
..민우는 그댓가로 평균90점의 성적표와 대학추천서를 약속받았다. 교실에 돌아가니 부정을 하려던 담임을 팬걸로만 아는 아이들은 민우를 영웅취급했다. 이기회에 반아이들의 두목이 된 민우는 여동생이나 누나가 있는 아이를 이름을 적어내라고 했다.20명쯤이 종이를 냈다. 새 담임은 오선아였다.
"조용 조용 나는 이제 여러분의 담임이다. 앞으로 반학기를 함께 열심이 하자." 5교시..다른 반은 수업중이었다. 민우는 이제 아이들의 두목으로 뭔가 그들에게 베풀어 줘야했다. 그래야 말을 잘 들으테니까.
"야 여기서 여자보지도 구경못해본 새끼들 손들어봐!" 오선아가 교탁에 서있는데 그는 말했다. 10명쯤이나 손을 쭈볐쭈볏 부끄럽게 들었다.
"그럼 콩까본 놈?" 오선아를 의식해서인지 이번에 아무도 없었다.
"이것들 완전히 순둥이들 아냐? 야 오선아 치마 내리고 보지 좀 보여 봐!" 선아는 민우의 말에 못이긴 척 원피스를 내려 가슴을 내놓았다. 새빨간 젖이 나왔다. 아이들은 깜짝 놀랬다. 오선아는 브라자를 유방아래에 받쳐 두 밀크박스가 올라가게 한뒤 태연히 치마를 내렸다. 노팬티였다. 검은 선아의 비모가 드러났다. 오선아는 교탁위에서 빨개벗었다. 아이들의 입이 벌어졌다.
민우는 오선아를 교실 한가운데 눕게했다. 범생이건 날라리건 아이들은 오선아의 까만 털난 보지에서 눈을 떼지 않았다. 모두들 자지가 꼴린다. 오선아는 바닦에 요염하게 누웠다,
"딸딸아를 쳐봐!" 민우의 말에 오선아는 눈을 감고 자기 보지를 비빈다. 두 손가락을 보지에 쑤셔넣다. 손가락이 보지에 사라졌다 나타났다했다. 오선아의 신음소리가 교실에 울린다.
"자 이제 모두 바지를 내리고 꼴린 자지들을 꺼내!" 40여명 정도가 일어나 바지를 내리고 자지를 꺼냈다. 오선아는 수십개의 자지가 보였다. 더 미칠것같이 보지에 손가락을 쑤셨다. 혼자 하면서도 그녀는 크게 소리를 질렀다. 아이들눈에 오선아는 더이상 두려운 선생님이 아닌 성욕에 불타는 여성에 불과했다.
"야 민우야 나 한번 해볼께.." 정길이였다. 민우는 부모에게 꼬발릴 가능성이있는 10명의 범생이들을 보았다. 그 자식들은 눈치를 보며 자지조차 꺼내지 않았다. 민우는 전교 1등이자 부반장인 순태를 일으켰다. 그는 뚱뚱하고 내성적이었다.
"강순태! 너부터 해봐. 순서는 내가 정할께." 참다 못한 아이들이 순태를 재촉했다. 민우가 순태의 자지를 쥐어보니 발기되 있다.
"날 속일셈이야? 사나이답게 빨리 가서 해! 임마" 아이들의 순태의 옷을 벗긴다,.
순태는 "그래..나..도 남자야.." 하더니 10센치 될까말까한 작은 자지를 오선아에게 들이밀었다. 욱중한 그의 몸이 한창 자위중인 오선아를 뭉갰다. 오선아는 순태의 자지를 잡아 자기의 보지로 인도했다. 순태의 자지가 오선아의 보지를 빨려들어갔다. 순태는 믿기지 않았다.
"아아..으윽.." 하며 자지를 무는 보지의 느낌에 자지를 흔들었다. 삽입자채가 엄청난 쾌락이었다. 자지가 보지에 들어가보다니! 처음인지라 오선아의 조임을 견디지 못했다. 쑤욱 쑤욱..5번쯤 엉덩이를 흔들자 순태를 얼굴을 찡그렸다. 오선아가 엉덩이를 흔들었다. 자지에서 오선아 보지속에 하얀 정액을 쌌다. 닳고 닳은 오선아에게 순태의 자지는 너무 작고 힘도 없어 간에 기별도 안찼다. 차라리 안한것만 못하게 싱거웠다.
이정도라면 100명이라도 상대할수 있을것같았다. 아이들은 그를 뽑아 밀어졌꼈다. 순태의 정액이 흘르는 보지를 보았다 민우에게 빌었다.
"다음엔 나야!"
"아니야 민우야 나 시켜줘!" 애타는 목소리. 그러나 민우는 범생이들부터 시켰다. 뒤탈을 없에기 위해서다. 학습부장 김철민이 나왔다. 그의 교복은 벗겨졌다. 보지를 보다가 올라갔다. 철민이 자지는 가늘었지만 좀 길었다. 평소 여자같은 놈이었는데 막상 여자몸에 타니 사내처럼 세게 자지를 오선아의 보지에 넣고 흔들었다.
그러나 자식도 오래는 못 갔다. 7번쯤 보지안에 들어가보니 참을 수없었다. 쑤--욱! 푹 오선아는 신음소리 한번 안내고 보지를 조였다. 철민은 몸을 떨었다. 아이들은 정액싸는 철민이가 부러워서 날뛴다. 다들 옷을 벗었다. 어떤 놈은 자지가 큼직했다 .작은 놈들은 창피한지 자기자지를 원망하며 막 비볐다. 철민이가 정액을 보지안에 다싸자 아이들은 그도 잡아 빼냈다. 아쉬운 표정으로 그는 축 늘어져 물러났다. 민우는 쓰러진 순태에게 갔다.
"정력이 센편이던데..진짜 사나이로 태어난 느낌이 어때?" 뻥이었다. 순태는 실실 웃었다. 힘빠진 철민이가 옆에 던져진다. 범생이들 몇놈을 더 시켜 보았다. 못 나게도 보지를 못 겨디고 남자답제 못하게 정액을 픽픽 쌌다. 오선아의 빨간 보지에 열번을 찍는 놈이 없었다. 그레서 오선아의 보지에서 애꿋은 정액만 잔뜩 넘쳤다. 어찌나 많은지 교실바닥에 잔뜩 쌓였다. 이제 민우는 남은 녀석들을 일렬로 세웠다. 오선아는 자식들 자지만 바라본다. 재미없는 표정이었다. 민우는 오선아가 재밌있게 해주려고 자지가 큰 놈을 뽑았다. 경수와 준기가 재일 컷다.
경수는 농구부로 키가 190센치였는데 자지를 재 보니 정확히 32.5센치 였다. 준기는 키가 160센치밖에 안됐는데도 자지는 28.5센치였고 경수보다 두배는 두껍다. 민우는 책상을 3개 붙이고 그 위에 오선아를 올렸다. 오선아의 새빨간 동굴이 울컥울컥 정액을 토했다. 그러나 보짓물은 아직도 안쌌다.
"민우 재미없어 그냥 네가 들어 와.." 오선아는 안달이다. "기다려 경수와 준기가 재미있을꺼야.." 경수는 알몸으로 오선아의 늘씬한 몸위에 탔다. 엄청난 크기의 자지가 오선아의 아래배를 찔렀다. 오선아는 놀라 자지를 두손으로 잡았다. 그래도 당구공만한 귀두가 남았다. 오선아는 이제야 흥분하였다. 보지가 촉촉히 젖었다. 단단한 자지를 터져라 쥐었다. 자지는 빨개졌다. 경수는 처음이라 여자 손이 자지를 만지자 자지는 막 움찔거린다. 오선아는 경수가 보지에 들어오지도 못하고 쌀까봐 아까운 자지를 자기 밑보지에 갇다됐다. 여자 보지에 닿자 자지는 요지부동으로 미끄러졌다.
오선아가 엉덩이를 조금 들어 보지구멍을 조금열었다. 경수의 자지는 쏙 하고 보지로 들어갔다. 경수는 신음을 토한다. 하아 하아 ...으윽 오선아도 보지가 꽉 차고도 질벽에 귀두가 닿았다. 그녀도 큰 소리로 신음했다. 쓰--걱 쑤욱 으하아~~으으~~ 오선아는 엉덩이를 흔들었다. 경수도 보지속의 자지를 마찰했다. 10번쯤 자지가 보지 속에서 사라졌다. 경수는 보지가 조여오자 참다못해 정액을 쌌다. 경수는 보짓물이 묻은 자지를 뺐다. 그는 책상아래로 굴러떨어진다.
이어 준기가 자지를 들이밀었다. 오선아는 누운 채로 다리를 벌린다. 준기는 서서 구멍에 자지를 꼽았다. 10명의 정액이 가득 든 보지에 넣었다. 준기의 자지는 반쯤 들어갔다. 준기는 그 상태에서 엉덩이를 흔들어 쏙닥쏙닥 보지를 간질렀다. 오선아는 이제 누가 들어온지도 몰랐다. 엉덩이를 흔들며 호응했다. 엉덩이가 들릴때 똥구멍이 살짝 보였다. 질의 수축 소리가 요염하게 들렸다. 푸지- 푸직! 오선아는 보지물을 쌀것같았다. 꾹 참고 보지에 힘을 줬다.
준기는 손을 뻗쳐 오선아의 유방을 만졌다. 유방이 탱탱해졌다. 유두가 손가락 사이로 나왔다. 준기의 자지에서 정액이 튀었다. 민우는 보통 크기의 자지를 가진 네명을 가리켰다. 기철, 만진,봉수, 영주 순이었다. 자지가 제일 큰 기철이 15센치 작은 영주는 13센치였다. 먼저 민우는 영주를 책상위에 눕혔다. 그위에 오선아를 태워 보지안에 자지를 박게했다. 자지가 서서히 보지속으로 들어갔다. 만진이를 오선아의 등위로 올라가게했다. 그리고 만진이 자지를 오선아의 똥구멍에 넣게했다. 만진은 아아 신음을 내며 똥구멍에 꼽았다. 양쪽에서 두 소년이 자지를 한여자에 박았다.
다음은 봉수를 누운 영주 얼굴위에 안치고 오선아가 그의 자지를 빨게했다. 오선아가 자지 밑둥을 잡았다. 입으로 가져갔다. 봉수의 똥꼬가 영주얼굴에 닿았다. 영주는 박기에 정신이 없어 몰랐다. 오선아는 야그야금 봉수의 자지를 빨았다. 봉수는 몸을 떨었다. 오선아는 똥구멍과 보지가 박혔으나 봉수의 자지도 막 돌리며 빨았다. 혀로 막 빨았다. 민우는 마지막 기철을 누운 영주와 엎드린 만진이 다리 사이로 들어가게 했다.
거기는 가운데 오선아 보지,똥구멍이 보이고 두명의 자지들이 구멍를 차지하고 있다. 민우는 기철이 더러 영주가 차지한 보지구멍으로 넣라고 했다. 기철이가 힘껏 보지에 박으니 두개의 자지가 오선아의 보지 속에 들어왔다. 네개의 자지가 오선아의 몸속에 있었다. 모두들 엉덩이를 흔들며 지지않았다. 쑤걱~ 푸푸푸푹~! 오선아는 당하면서 봉수의 자지를 쉬지않고 빤다.
네남자의 신음소리가 울렸다. 봉수도 오선아의 머리를 잡고 좃을 입에 박았다. 기철이는 영주와 박자를 맞쳐 보지에 박았다. 만진이는 똥구멍에 쑥쑥 들어갔다. "으아~ 으윽 더 빨아!" "우욱 똥구멍 죽인다!" "보지가 찢어진다!" 커다랗게 늘어난 오선아 보지구멍은 두개의 자지의 공격에도 끄딱없다. 네남자는 엉덩이를 흔들었다. 영주가 먼져 좆이 보지에서 빠지며 곧 정액이 나왔다.
그 정액은 구경하는 아이들에게 튀었다. 오선아의 두구멍을 보며 아무도 피하지 안는다. 보지안에 혼자 들어간 기철이는 보지의 강한 조임을 당하내지 못했다.한번 들어갔다가 보지안에 정액을 쌌다. 봉수도 오선아가 자지를 10번쯤 빨자 어이없게 정액이 나온다. 오선아는 남김없이 받아 먹었다. 남은 만진이를 오선아가 똥구멍에 힘을 한번 주자 만진이는 "으으~" 하다가 정액을 쌌다. 정액은 똥구멍을 때렸다. 네 소년은 어른이 되어 가버렸다.
오선아의 물찬 두 구멍이 벌렁거렸다. 아이들은 신기하게 보았다. 민우는 또 다시 다섯 명을 뽑아 한 명을 책상에 눕혔다. 다섯 명은 모두 자지가 작고 힘없는 놈들이다. 그위에 오선아를 눕혔다.누운 놈의 자지가 오선아 엉덩이 사이로 들어가 똥구멍에 닿았다. 민우가 오선아의 보지를 눌러 똥구멍에 자지가 들어갔다. 오선아의 개방된 몸이 한놈을 깔고 있다. 민우는 다리를 벌리고 다른 놈의 자지를 선아보지에 넣었다. 그 놈은 막 엉덩이를 휘둘렀다. 쑤욱! 자지가 보지에 박혔다. 다른 놈은 오선아위에 유방을 깔고 앉아 자지를 입속에 넣게 했다. 자지가 입으로 들어갔다. 오선아는 웃으며 정성스레 빨았다.
두 놈을 선아의 양쪽에 세우고 선아의 두 손에 자지를 쥐어준다. 선아는 두 자지를 쥐고 상하로 흔들었다. 두 놈은 다섯번쯤 흔들자 정액을 픽 쌌다. 선아의 구멍 속 두놈도 얼마 못가 정액을 쌌다. 한 놈은 선아의 입속에 정액을 싸니 선아는 또 다 빨아먹었다. 다섯 놈이 물러가자 오선아의 보지에서 드디어 보짓물이 터졌다. 아이들은 신기한듯 보았다.
"정길이 가서 보지물 먹어봐!" "고맙다.민우야" 정길이는 얼굴을 보지구멍에 박고 쭉 빨았다. 시큼한 물이 입안으로 들어왔다. 대부분이 사실 정액이었다. 정길이는 자지를 보지구멍에 넣었다. 천천히 느낌을 만끽했다. 두녀석이 자지를 잡고 오선아에게 가 유방에 대고 문질렀다. 오선아는 그것들을 잡고 도와준다. 오선아의 목이 책상아래로 쳐 진다.
한놈이 와서 벌어진 입속에 자지를 넣었다. 꺼꾸려 돌려진 오선아의 입속으로 자지는 피스톤운동을 했다. 오선아가 몸을 떨자 싱겁게 네 소년은 정액을 쌌다. 오선아는 몽롱한 눈으로 주위를 보며 챗상에 안는다. 책상위는 정액으로 넘치고 오선아 보지에서 하얀 정액이 샘솟듯 나왔다. 오선아를 한놈이 가서 들어올리고 자지를 꼽았다. 엉덩이가 벌어져 뒤로 똥구멍이 나오자 다른 몸은 거기에 자지를 삽입한다. 매미처럼 오선아는 달라붙어 엉덩이를 흔들었다. 다른 놈이 못 참고 가서 오선아의 유방을 빨았다. 또 한놈이 다른 유방도 빠니 오선아는 손을 내려 그들의 자지를 잡는다. 흔드니까 동시에 내먕이 정액이 터진다. 두놈의 정액은 바닦에 떨어졌다. 보지에 꼽았던 놈은 오선아 보지안에서 뜨근한 보지물이 나옴을 느낀다.
그 때 5교시가 끝났다. 다음시간은 사회였지만 오선아는 반장을 시켜 미루기로 했다. 아이들은 환호를 지르며 오선아의 보지로 다가왔다. 한놈이 바닥에 엎어진 오선아의 엉덩이를 들고 자지를 박았다. 힘없는 보지는 흐물흐물했다. 오선아가 엎드리자 다른 놈은 오선아의 고개를 들고 입으로 자지를 넣다. 오선아는 쭉쭉 빨았다.
정액으로 범벅이 된 얼굴은 눈뜨지도 못했다. 다른 몸이 오선아 위로 올라가 똥구멍에 자지를 넌다. 또 다른 놈은 오선아 아래에 들어가니 젖통이 얼굴을 때렸다. 오선아가 몸을 막 흔드는데 밑으로 보지가 보였다. 거기에 다른 자지가 박고 있지만 그놈은 거기에 자지를 박았다. 쑤--욱~ 10번쯤 흔드니 다들 정액을 싼다. 그렇게 남은 놈들도 모두들 남김없이 정액을 쌓다. 반아이들이 모두 오선아를 상대로 콩을 까고 동정을 받친 것이다. 민우는 박수를 쳤다. 반아이들이 모두 오선아를 향해 박수를 쳤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오선아는 걸래처럼 바닥에 뒹굴고 있다. 빨간 보지는 빨갛다 못해 완전히 벌어져 구멍이 훤히 보였다. 유방도 얼마나 비볐는지 벌겄고 까맣게 변했다. 옴몸에 묻은 건 정액.. 이제 그녀는 어떤 자극에도 끄딱없을꺼다. 보지에서 한모금의 정액이 울컥울컥 나온다. 오선아는 이번에 씹물을 여섯번이나 쌌다. 50명의 아이들이 둥그렇게 빨게 벗은 그녀를 감쌓다. 민우는 말했다.
"자, 아짓 한번 더 정액 쏠수 있으며 딸딸이 처서 선생님께 뿌리자!" 민우는 자지를 꺼내 비볐다. 다른 아이들도 열심히 자지를 비빈다. 3분쯤 지나자 민우는 나올려고 했다. "자 지금이야! 싸!" 50명의 아이들의 자지에서 정액이 비처럼 나왔다. 오선아를 겨냥하여 싼다 오선아의 몸위로 유유빛 정액이 나갔다.그녀의 유방 보지 배 가슴 얼굴.. 그녀는 바둥거린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