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6일 일요일

adult[야설] 간통 4부

간통 4부 

.................................................. ................................................... ..........
선생님편...............
.................................................... ..................................................... ......
서............설.........
사실 30이 넘은 지금까지 난 수많은 여자를 먹어보앗고, 그형태는 강간의 형태도 있고, 간통의 경우도 있고, 내가 잡아먹힌 경우도 있었다.
그게 가능한 이유로는...
첫번째가..용기와 실천이었다.
두번째로는 내가 범생이었다는 점이다. 일단 범생이면 이사회는 별의심없이 받아준다는것..그걸 노려 뒤통수를 친다는점니다... 설마네가...이런식이다.
세번째로는 어느정도의 경제력과, 잘생긴 외모이다.
사실 난 키가 180을 육박하고 외모도 남들에게 잘생겻다,사귀고싶다는 말을 들을정도다. 그리고 운동을 해서인지 덩치도 엄청 좋은편이었다.
마지막으로 좆의크기와 힘그리고 테크닉이다..
이거하나 만은 누구보다 강하고 크다고 자부를 한다.
초등학교때부터 인정을 받았던 좆의크기와 굵기 중고등학교때는 거의 대물이라는 소리를 들을정도였다. 애들이 나와는 목욕을 같이 안갈려고 햇다.
또하나 그기에따른 줄기찬 좆강화운동과 테크닉....
...................................................... ....................................................... ....
어느새 중학교 3학년이 되었다.
보지를 잘대주던 성희엄마는 작년 대구로 이사를 가버리고.. 그이후 나는 자위로 만족을 해야했다.
나도 대구로 진학을 해야 했기에 열심히 공부를 하였고, 운동삼아 한 테니스가 이제는 엄청난 실력이 늘어 자주 선생님들과 경기를 하곤했다.
물론 나는 또다른 운동을 계속하고 잇다.
하루에 괄약근 조이기운동 매일 100회이상, 오줌 끊어누기, 가치발갇기등. 성희엄마가 가르쳐준 정력보강법과, 좆단련번을 매일 반복하여 운동을 하고잇다.
학기가 시작이 되고.. 새로운 선생님들이 학교로 발령이 나서 오셨다.
오영선.... 그녀를 만난것도 그기에서 시작이 되었다.
국어선생님으로 처음 우리학교에 오셨다.
남자는 보는눈이 다 같은것 같다. 다른애들도 하나같이 그 선생님을 좋아했다.
일단은 착하고 선하셨다.여타 선생들과는 달리..
두번째는 아이가 있는 가정주부지만 너무 미인이었다.
특히 엉덩이는 죽여주었다.탄력잇게 올라붙은 엉덩이와 바지를 입으면 터질듯한 볼륨감... 그리고 약간은 섹시한듯한 이목구비...
큰키에... 쭈욱 내리뻗은 각선미...
마지막으로 그녀는 옷을 세련되게 입었다. 잘입고 다녔다는 말이다.
항상 무릎부근까지 오는 스커트나 정장류를 즐겨 입고 다니셨는데. 그것이 애들을 더욱 애타게 만들었다.
화장실 벽에는 온통... 오영선 사랑해...또는 오영선 따먹고싶어..라는 문구의 낫거들이 들어차기 시작을 햇다.그렇게 오영선 선생은 우리 남학생들이 제일 좋아하는 성의 대상으로 다가왔다.
제일친한 기철이라는 놈이.. 상사병이 날정도니...
"강호야...나..어제..오선생님을 상대로 딸딸이를 쳤다....시팔...아.........미치겟다."
"정신차려라....이놈아...미친놈..."
그렇게 이야기를 했지만 사실 나도 선생님을 상대로 자위를 자주 했다.
기철이는 나와 초등학교때부터 제일 친한 친구인데... 그집안은 딸부자집에 그놈도 막내이다. 나와 기철이는 내집구분없이 자주 어울려 다니고 집에서도 몇번 잠을 잤는데.. 그중에 선희누나는 제일 이뻐고 나를 좋아 햇었다. 우리와는 4살터울이다.
중학교에서도 난 항상 전교1등을 했고 아버지가 지역유지이자 육성회장이어서 선생님들이 나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다.
계절이 봄이가고 여른이 서서히 다가오고, 기말고사가 끝이나고 여름방학이 시작이 되었다. 그사이 오영선 선생님과 나는 상당히 가까워졌다.
내가 공부를 잘한 이유도 있겠지만... 사실 나는 선생님에게 잘보일려고 자주 선생님과 접촉을 할 기회를 만들었고, 선생님의 인상속에 내가 착하고 공부잘하는 아이로 인식이 되도록 노력을 많이 했다.
드디어 기회는 다가왔고... 방학이 시작되는 그전날...
선생님은 나를 불러셨고, 우리동네 금오산을 안내해 돌라고 이야기를 했다.
등산을 좋아 하시는가 보았다... 나는 주저없이 승낙을 했다.
몇일뒤... 선생님과의 약속한날이 다가왔고...
우리는 다정하게 등산을 했다.정말 많은 이야기를 하면서...
냇가에는 벌써 많은 사람들이 등산을 와 있었고, 어느새 그녀의 반팔티셔츠에 땀이 배기시작을했다. 하얀색 브래지어가 선명히 나타나고... 레이스가 꽃무늬 모양으로 요란스러운것까지 훤이 드러나기 시작을 했다.
좆이 또 바지속에서 텐트를 치기 시작을 했고..걸을때마다 들어나는 그녀의 엉덩이와 팬티라인이 나를 더욱 미치게 만들었다.
산 중턱을 올라서자 사람들도 뜸했다... 지나가는 길에 텐트가 한채가 있었는데... 이상하리만치 텐트가 많이 흔들리고 잇었다.
나는 무엇인지 직감을 했고 일부러 그길을 접어 들었다.
허..............헉.............이것들이...........
텐트문을 열어둔채로... 열심히 섹스를 하고들 있었다.
개치기 자세로 열심히 여자의 구멍 터널공사를 하고있었고. 여자는 죽으러고 요란스러운 소리를 내지르고 잇다.
얼른 고개를 돌려 그녀를 보았다. 그녀도 당황을햇는지 얼굴에 홍조를 띄우고 잇었다. 난 얼른 못본채하며 다른기로 그녀를 안내했고..
마지막 개울이 나타났다. 어제 비가 와서인지 물이 제법 많이 흘러가고 잇다.
"선생님 먼저건너세요....:
그녀는 돌다리를 조심스럽게 건넜고 , 순간 돌이끼에 발이 미끄러 지면서 개울로 그대로 넘어졋고 그것을 잡으려고 나도 팔을 내밀다 둘은 한꺼번에 물에 넘어졌다.
더운여름이라서인지..물속이 그렇게 시원할수가 없었다.
그녀가 얼른 일어났다...
"주르르,,,,,,,,,,,,,물들이 그녀의 몸에서 막 떨어지고..."
헉..............그녀의 상의 티가 물에젖어 그대로 그녀의 몸에 밀착이 되었고, 그녀의 황토색 살색이 그대로 드러났다. 그리고 그곳...젖가슴부근은 너무도 선명하게 툭튀어올라..잇었다...
바지는 청바지를 입었는데... 물을 얼마나 입엇는지...게속 물이 흘러 내렸다.
"허.............걱.................이런......."난 움직일수가 없었다.
그녀의 그런모습을 보고 나의좆은 이미 있는대로 좆이 꼴려 잇었고, 반바지라 일ㅓ서면 그것이 바로 표시가 났기때문에... 대물이라고 소문난 좆의 크기때문에 어떻게 좆을 만들어도 표시는 난다.
그때..먼저나간 선생님께서 나를 불러내었다.
"강호야...나와...."
그녀는 양지녘에 않아 옷을 입은채로 이리저리 물기를 짜고 있었다.
"네.......선생님..........."
좆이 빨리 죽어야 하는데..시펄...."
그런데 헉... 그녀가 나에게로 엉덩이를 내밀고는 뭥가를 하고있다. 물기를 말리는 행동... 뒤에서 바라본 그녀의 엉덩이...더욱 뇌쇠적이다....꽉끼이는 청바지.... 갈라진 양쪽엉덩이의 볼륨,.....허걱...좆은 죽기는 커년 더욱 발기를 하여...아플지경이 되었다.
"안나오니....이러다 늦겠다..예..."
"옷이 젖어 큰일이네....어디서 좀 말려야지...."
"어쩔수없이 난 물속에서 일어섰고... 아니나 다를까 좆은 발기를 하여 꺼덕거리며 텐트를 치고잇었고... 물에젖은 반바지는 몸에 쫙 달라붙어... 그좆의 형태가 더욱 또렸하게 들어났다.."
헉................ 외마디 비명과 함께 선생님은 고개를 돌려 버렸다.
나의 실체를 보았다. 툭튀어 나와 자기를 향해 바로 발기되어 잇는 좆을...
그 성난 좆이 자신때문에 발기가 되었다는 것을 알고 잇는듯이...
"선생님......"
난 그녀에게로 다가갓고..그녀는 떨리는 목소리로 고개를 돌린채 답을 했다...
"응.....강호야.......우리그만 내려가자....."
여전히 뒤를 돌아 보지 않은채...
난 뒤에서 그런 그녀의 어깨에 가만히 손을 올려 놓앗고, 그녀의 브래지어 어깨끈의 감촉이 전해왔고, 그녀의 미세한 떨림이 전해왔다..."
"선..생님......저.............."
"허...........억.............가...강호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