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3일 목요일

adult[야설] 3.상한이 엄마


3.상한이 엄마

지난 일주일 동안 수업만 끝나면 불이나케 상한이 집에 갔다.
상희 누나나 상아와 다시 한번 박고 싶었다.
하지만 항상 상한이 엄마가 집에 있어 단둘이 있을 기회가 없어 박아 보지를 못했다.
그래서 이다음에 밖에서 만나 한번 해보겠다고 기회만을 벼른다.
상희 누나나 상아는 밖에서 만나자면 만나줄 것이다.
상희 누나도 혹시나 해서 인지 학교가 끝나면 바로 오나보다.
나랑 똑같은 생각이겠지.
그래서 상한이가 오기전까지 누나가 나좀 공부 가르쳐 주라고 일부러 상한이 엄마에게
부탁했다.상한이 엄마는 의심 없이 누나에게 내 공부를 도와 주라고해 상한이 방에서
공부한다.
상한이 엄마 때문에 씹은 못하지만 둘이 붙어 앉아 상희 누나는 내 자지를 딸딸이
쳐주고 나는 누나 치마속으로 손을 넣고는 보지를 쑤시며 장난을 치곤 했다.
언제 상한이 엄마가 들어올지 모르니 어쩌면 스릴을 느끼며 하니 더욱 재미 있는것
같다. 나는 자크를 열고 자지를 내놓고는 누나에게 빨게 시킨다음 발자욱 소리만
들리면 얼른 집어넣고 시치미 떼곤 했다.
오늘은 내일까지 연휴다.
점심을 먹고는 상한이 집에 공부하러 간다고 하고 집을 나와 걸었다.
연휴동안 어떻게 상희 누나나 상아를 끌어내어 야외에서 한번 할 수있을까를
궁리 하다가 궁즉통이라고 일단 가서 만나보고 결정하기로 하고 상한이 집에 갔다.
상한이 엄마만 집에 있었다.
무릅위까지 짧은오는 치마에 헐렁한 웃옷을 입고 집안일을 하려는 것 같았다.
"상한이 어디 갔어요? 어머니"
"어제 이야기 하지 않은 모양이지? 가족들이 전부 설악산에 등산 갔어."
"어머니는 왜 안 갔어요?"
'이거 오늘이 하늘이 준 기회데 어떻게 상한이 엄마를 먹을수 없을까?'
"응 나는 할일이 있고 등산은 힘들것 같아 따라가지 않았지..."
"여기서 공부하려고 했더니 집에 가서 해야 겠군요."울며겨자먹기로 돌아서기로 했다.
"경수야 시간있니?"
'왠 시간? 남는게 다 시간인데...진짜로 하늘이 나를 돕는 건가?'
"예.어차피 집에 갈건데요."
"그럼 나좀 도와 줄래?"
"어떤건데요?"
"그림 액자를 걸려고 하는데 사다리를 잡아 줄래?혼자 하려니까 사다리가 흔들려..."
"제가 할께요...이리 주세요."
"아니야 걸자리는 내가 아니까 내가 할테니 사다리나 잡아줘"
나는 사다리를 잡고 상한이 엄마는 위로 올라가 망치질을 한다.
망치질 하는 상한이 엄마를 쳐다보니 치마밑으로 팬티가 보인다.
40대 중반의 아줌마같지 않게 야한 팬티를 입었고 팬티사이로 곱슬한 보지털이
몇가닥 나온것이 보인다.
"꿀꺽"침이 넘어 간다.
'진짜로 하늘이 오늘 상한이 엄마를 먹으라 하는가 보다.'
상한이 엄마의 망치질하는 모습은 관심이 없고 나의 시선은 온통 치마속 팬티
갈라진곳으로 쏠린다.한쪽다리를 한단 더올리고는 그림을 올려 달란다.
그림을 올려주자 상한이 엄마는 그림을 걸려고 이리재고 저리재고 한다.
한쪽 다리를 올리자 가랑이는 완전히 벌려져 상한이 엄마 보지가 팬티에 비친다.
내자지는 벌써 꼴려 있다.
상한이 엄마는 그림을 걸고는 내려 와서
"이왕 도와준거 조금만 더 도와줘라.그리고 저녁을 먹고가라"
'그럼 시간을 벌어야지'
"예...어머니 이번에는 어떤거죠?"
"우리 침대시트를 뒤집어 놔야겠어...스프링이 휘는것 같아."하며 안방으로 들어간다.
따라들어 가니 안방의 분위기는 완전히 캡이었다.
분홍빛으로 치장 되어있고 신혼방은 저리가라였다.
상한이 아버지하고 금술이 무척 좋은가보다.
'저기서 상한이 아버지와 씹을 하겠지?'
침대덮개를 벗겨내자 먼지가 자욱하다.
상한이 엄마와 함께 침대시트를 드는데 무척 무겁다.
상한이 엄마가 시트손잡이를 잡고는
"이리와서 여기 잡고 올리자"해서 옆에 가서 들려고 고개를 숙이니 상한이 엄마
유방이 브라쟈위로 보인다.
상희 누나보다도 큰가보다.
시트를 돌리자
"경수야 수고했다. 먼지 많이 썼으니 목욕하고 나와라"한다.
"에"
'만철이 엄마도 목욕탕에서 먹었고 형철이 엄마도 목욕탕에서 시작 뺮지?'
"어머니도 먼지 많이 썼느데 목욕하시어야죠..."
"네가 먼저해...같이 하자는 것은 아니겟지?"
"같이하면 안돼나요? 집에서 목욕할때는 엄마랑 같이 하는데..."
거짓말을 했다. 기회를 만들어야 하니까...걸리면 좋고 안걸리면 말고...
"상한이는 같이 하지 않나보죠?"
상한이 엄마는 이상한듯이 쳐다보더니
"네가 고3인데 엄마랑 같이 목욕한단 말이니?"
"그러면 안돼나요 엄마데...그리고 어머니도 저에게는 엄마거든요..."
상한이 엄마는 '하긴 외아들이니 그럴수도 있겠지...그러면 여자로 보지 않고
엄마로만 보겠지...나도 친엄마처럼 생각하고 말하는가봐.경수는 무척 순진하군'
"정말 엄마랑 함께 목욕하니...엄마랑함께 목욕하면 아무렇지도 않니?"
"엄마랑 목욕하면 어떤데요? 어릴때부터 계속해왔는데요..."
'경수는 남녀간의 일을 전혀 모르는가보구나...어떻게 이렇게 순진하게 자랄수있지?'
'우리 상한이는 책상속을 보면 PLAY BOY지 같은 것고 있던데...'
'같이 목욕해도 문제 없겠군...괜히 아들 친구보고 이상하게 생각했으니
내가 잘못된거지...'
"그래 우리 같이 목욕하자...하지만 상한이에게는 비밀이다."
"자기하고는 같이 하지 않는데 너하고 했다면 질투할라 호호호"
'흐흐흐 걸려들었다. 여자는 순진한것에 약하군'
"제가 먼저들어가서 물 받아놀께요"하며 상한이 엄마앞에서 서슴없이 옷을 벗었다.
건강한 내 알몸을 ?어보는 상한이 엄마의 눈은 친구 아들보다는 장성한 남자를
보는 표정이나 아무렇지 않은 듯 한다.
'얘가 몰랐었는데 옷을 벗으니 완전히 남자네...저 자지봐.남편것보다 큰것같네'
'이거 잘못한거 아냐...저정도인데 여자를 모를까? 외아들로 커서 귀엽게 자라서
그러?지' 상한이 엄마가 갈등을 격는 것 같다.
"어머니도 어서 들어오세요..."하고는 목욕탕안에 들어갔다.
상한이 엄마는 결심했다는듯이 옷을 벗었다.
40대 중반의 나이라면 아무도 믿지 않을 몸매였다.
수영과 테니스로 단련되어 피부도 갈색으로 건강해 보였고 단단해 보였다.
유방은 상희보다 조금더 큰듯했고 보지털은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다.
상희는 엄마 유방을 닮고 상아는 엄마 보지털을 닮았다.
상한이 엄마는 수건으로 보지를 가리며 목욕탕안에 들어왔다.
'목욕하면서 내내 보지를 가릴건가? 어차피 보일것...흐흐흐'
"어머니는 건강관리를 잘하시나봐요.우리 엄마보다 나이가 많은 것으로 아는데
우리 엄마 동생이라 해도 돼겠어요."
여자에게는 칭찬을 하라고 했다.
"호호 정말로 그렇게 보이니..."하며 좋아 한다.
'이렇게 경계심을 푸는거야'
"젖도 우리 엄마보다 크고요..."하며 나는 샤워하기 시작했다.
상한이 엄마는 받아놓은 물로 몸에 뿌리더니 보지로 손을 가져가 씻기 시작한다.
가장 중요한곳부터 씻는군.
"어머니 제 등을 딱아줘요"하자 등을 타월로 밀기 시작한다.
비누 묻힌 타월로 등을 닦더니 내몸을 돌려 앞도 닦기 시작한다.
가슴으로부터 시작하여 아래로하여 자지까지도 마치 아기를 목욕시키듯 닦는다.
이때는 순수한 어머니의 마음으로 돌아갔으리라.
타월로 자지를 문지르자 자지가 발기하기 시작한다.
"어머 얘좀봐 이게 커지고 있네...너희 엄마가 닦아줄때도 커지니?"
"이상해요...가만히 있는데 그게 커져요...왜 그러죠?"
'얘가 완전히 쑥맥이네'하고 생각하며 자지를 가지고 장난치듯이 닦는다.
"어머니 이제는 제가 닦아드릴께요"하며 타월을 건네 받아 등뒤로 가서 닦기 시작했다.
일부러 가까이 붙어서서 닦는척 했기에 발기된 자지가 상한이 엄마 엉덩이 갈라진틈을
툭툭치듯한다.상한이 엄마는 무어라 말도 못하고 움칠대기만 한다.
'경수야 느끼지 못한다지만 나는 어쩔수가 없구나.내아들도 아니고 아들 친구데
아무렇지 않은듯 해야 할텐데...몸이 안따라 주네'
나는 타월로 등을 문지르다 아래로 내려가 엉덩이를 한손으로 잡고 한손으론 문지르고
하다가 엉덩이 갈라진틈으로 손을 넣고는 항문을 닦았다.
항문을 닦는척하며 손가락을 펴 보지를 슬쩍 건들였다.
'흑...아아...'
가장 민감한 성감대를 만졌으니 어떻겠는가?
다시 상한이 엄마 몸을 돌려 가슴부터 닦기 시작했다.
커다란 유방은 손에 들어오지 않는다.
"진짜로 어머니 가슴은 크네요...TV 탤런트 보다 큰것같애요..."하며
손으로 계속 만지작 거리며 가슴을 타월로 문지르니 아마 상한이 엄마 보지는
보짓물이 흐를 것이다.
'아...흡'상한이 엄마는 심호흡을 하며 참는것 같았다.
손은 점점 아래로 내려가서 보지털 나있는 부분을 문지르다 가랑이속으로 손을 넣어서
보지 부분을 문지르기 시작했다.
목욕물 말고 다른것이 손등을 흐르는것같다.
상한이엄마가 계속되는 자극에 보짓물을 울컥 쏟은 것이다.
'아아 못참겠어...'
상한이 엄마는 내어깨를 짚고는 숨을 헐떡인다.
'얘 엄마가 같이 목욕한는게 이런걸 느낄려고 하는게 아닐까'
"어머니 몸이 안 좋으세요? 막 떠시네요...그만 할까요"
"아니야...잠깐 그랬을 뿐이야" 상한이 엄마도 이제는 그만 둘 자신이 없었다.
아들 친구에 몸을 맏기고 씻는 쾌감은 다시는 얻지 못할테니까...
아직까지도 상한이 엄마는 섹스는 생각치도 않았다.
"어머니 물로 비눗물을 닦으시죠하며 샤워기로 등부터 뿌려주기 시작했다.
엉덩이 갈라진틈으로 유방으로 아랫배로 보지털에 뿌리다가 가랑이부분은 손으로 벌려
보지에 샤워물으 뿌려 주었다.
상아가 샤워물로 자위를 했듯이 아마 상한이 엄마도 느꼈으리라.
그리고는 마른 타월로 몸을 닦아주었다.
유방을 소중한듯이 닦고 보지털도 말려주고 가랑이사이로보지도 닦아 주었다.
마른 수건으로 보지를 다시 자극하자 보지물이 다시 흘러 나온다.
"어머니 이상해요 어머니 보지에서 물이 흘러요."신기한듯이 말하자
"어른들은 그런거란다"하며 아무렇지 않은듯 대답한다.
상한이 엄마도 마른 수건으로 내몸을 닦아 주었다 마지막으로 내자지를 소중한듯이
닦아주었다.
"이거참 많이 컷다...나중에 색시가 좋아 하겠다."하며 밖으로 나와 안방으로 갔다.
"자지가 큰게 왜 색시가 좋아하죠? 엄마도 그런말 한적있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요."
"어머니가 가르켜줄래요?"하니 상한이 엄마는 난처한 얼굴이다.
"나중에는 다 알게돼."
"왜 꼭 나중인지 모르겠어요...지금 가르켜 주면 안돼요?"
"장가를 가면 이걸사용하지"
"소변볼때 말고 다른데 사용해요?" 완전히 성에대해 바보인척 하기로 했다.
"남자와 여자가 뭐가 다르지? 너는 자지가 있고 나는 보지가 있지.장가가면
자지와 보지가 결합하여 애를 낳게 되는거야"
"아 그렇군요."
"참 어머니 목욕끝난후에는 저는 항상 엄마젖을 빨거든요..."
"오늘은 어머니 젖을 빨아도 되지요?"하니
'애네 엄마는 분명히 아들로 자기 성욕을 푸는걸거야'
'나도 아까 보지가 자극쨡다가 끝나서 아쉬운데...좋아'
"그래라...내 젖은 빨린지 오래 됐으니 살살 빨아라"
'흐흐흐 이젠 끝나가나'
"알았어요" 하며 상한이 엄마를 침대에 눕게 하고는 유방을 빨기 시작했다.
손으로는 유방을 쥐고는 이빨로 살살 유두를 깨물듯이 비틀자
"아아...으음...으"상한이 엄마는 노골적으로 신음도 못내고 몸을 꼰다.
"어머니 젖은 참 예쁘네요..."
나는 손을 아래로 아래로 내려 보지털을 느끼고는 가랑이 사이로 가 보지를 만졌다.
상한이 엄마의 몸이 크게 꿈틀인다.
"거기는 만지면 안돼"
"아까 거기서 물이 나오더니 지금도 나와요.그런데 냄새가 좋은데요"하며
입으로 보지를 빨았다.
"으음...아아..으윽"
상한이 엄마는 신음을 흘리며 보지를빠는것을 막으려 하다 포기 했다.
몸이 들어주지를 않는다.
그동안 애타게 만든 나의 능숙함 때문 일것이다.
보지속으로 혀늘 집어넣고는 본격적으로 빨기 시작했다.
내자지가 이제는 도저히 참지 못하겟다고 아우성이다.
보지를 빨던거를 멈추고 유방을 빨기위해 상한이 엄마위에 몸을 얹고는
한손으로 자지를 잡아 상한이 엄마 보지에 자지를 맞추고는 힘껏 밀어넣었다.
상한이 엄마는 정신이 없었다.
혀가 보지를 ?는지 알았다가 내 좆이 들어자 깜짝 놀란다.
"경수야 이러면 않돼"
"아까 어머니가 말했잖아요 이러면 여자가 좋아한다고.
저는 어머니가 좋으라고 이러는 건데요...뺄까요?"하자
'어차피 들어온 것 지금 뺀다고 달라지는 것도 아니고 나중에 이얘 입만 막으면 되니.'
"그래. 한번 해봐라.좀더 세게....그렇지 으음..으윽.아아"
보지에 내좆을 힘차게 밖기 시작했다.
허락을 받았으니 이제는 상한이 엄마 보지도 내거다.
"허헉...으음...어머니 쌀것 같아요"
"안돼 참아 좀더 박아...세게 아악...나도 살것같아 같이 싸자"
좆물을 상한이 엄마 보지속에 잔득 컐다.
'상한아 네 엄마도 먹었다.'
상한이 엄마는 애액과 정액으로 흠뻑젖은 내 좆을 빨기 시작했다.
"흡.흐흡."건강한 내자지는 금방 발기되어상한이 엄마 목구멍까지 들어갔다.
상한이 엄마는 포로노 비디오에 나오는 여자 많큼이나 능숙하게 내 자지를 빨았다.
그러더니 입에서 자지를 빼고는 내위로 올라가 보지에 꽂는다.
엉덩이를 들썩이며 황홀경에 젖는것같다.
'이러는 여자가 어떻게 참았을까? 상희,상아의 피는 엄마를 닮았군'
"퍽퍽"힘찬 엉덩이질에 살부딪치는 소리가 크게난다.
"아...아...어억 좋아 경수야 정말 좋아..."하며 보지속에서 힘찬 분출이 있었다.
그날 집에 상한이와 공부하고 내일 간다하고는 밤새 상한이 아버지 침대에서
상한이 엄마와 뒹굴었다.
몇번이나 했는지 기억도 없다.
내가 먹은게 아니라 따 먹힌게 아닌지 모르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