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6일 일요일

adult[야설] 간통 3부

간통 3부 

.................................................. ................................................... .........
조교편
.................................................... ..................................................... ......
그녀가 보는 앞에서 나는 재빨리 옷을 벗겨 내렸다. 아직 제대로 여물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늠름한 좆을 그녀에게 꺼내들었다.
헉................ 그녀의 동공이 커지는가 싶더니 침을 꿀꺽 삼켰다.
"너...이게 무슨 짓이니..." 보자보자 하니 못하는 짓이 없네...."
"아줌마.... 소리질러 보세요..."
동네사람들이 이사실을 알면 나보다는 아줌마가 더... 곤란할텐데요...
"너..너...나를.....협박하는 거니......"
"어린놈이 감히,,,,"
그녀의 시선은 여전히 나의 좆부근에 고정이 되어 있음을 직시한 나는 속으로 쾌재를 불렀다.
"동네사람들...성희엄마가 나를....희롱해요...."
나는 큰소리로 고함을 치며 밖으로 뛰어나갔고.. 그녀는 그런 나의 행동을 엉겹결에 바라보다 사태를 직시하고는 나를 잡기위해 뛰어아왔다.
"강호야.......이러지말고..들어거서 이야기하자..."
그녀는 주위를 두리번거리며 나를 잡고 사정을 하기 시작했다. 행여 누가 본다면 어린내가 그녀를 범한것이 아니라 과부가 어린애를 꼬셔 희롱하고 잇다고 믿는것이 그당시에서는 당연한 일이었다.
"아줌마...그럼..내가 보는 앞에서 벗어봐요...."
그녀는 약간 망설이다 가느다란 슬립끈을 살짝 내렸고, 슬립은 힘없이 방바닥으로 떨어졌다.
바로앞에서 보는 여자의 나체.... 그녀의 보지를 감싸고 있는 검정색 팬티를 두손으로 살짝 만졌다... 그녀는 그런나의 행동을 내려다 보면서... 심한 경련을 일으키고..
팬티는 조그만 힘에도 힘없이 발목부위까지 내려갔다.
아.................난생처음보는 여자어른의 보지와 나체... 지난번에는 그저 따먹기가 바빠 자세히 살펴볼수는 없었는데....
마음이 급해진 나는 그녀를 눕히고는 저번처럼 급하게 그녀의 배위에 올라탔다.

"아...흑..강호....야.....알아서.....줄테니...천천히... ."
그녀가 올라탄 나를 옆으로 밀어냈다.
"강호...이 아줌마가 강호의 첫여자지..??"
나는 고개를 끄덕였고..
"처음이라서 그러는데..여자는 보석처럼..조심스럽게 다루어야..해..."
"내가...차차 여자를 다루는 법에 대해서 가르켜 줄테니..날따라 하세요..."
"우리...꼬마서방님..."
그녀는 나를 마치 애 다루듯이 나의 엉덩이를 톡톡치다 나의 좆을 손으로 잡고는 아래위로 훌어대고 있다.
허..헉........
"아.....어린애인줄 알았는데.... 이제 다 여물었네....."
그녀의 입이 나의 좆대가리 부근에 머물더니 어느새 그녀의 입안으로 들어가 버렸다
헉.....아줌마....아...흐헉.....
"아.....악...이상해요....기분이......"
"뭔가가 나올거 같아요..헉....헉...헉....."
그런 나를 보더니 그녀는 더욱빨리 나의 좆대를 잡고서는 아래위로 흔들어 댔다.
"으......헉........"
"울컥.............울컥...........울컥.........."
난 정신도 없이 그녀의 입에다 오줌같은 것을 내다 버렸다..
"읍......커윽....욱......꿀꺽....꿀꺽......."
그녀는 마치 우유를 마시던 표정하나 변하지 않고 모두 마셔버렸다.
그리고...좆을 입에서 빼더니 다시 귀두만 입에 넣고 혀로 살살 돌리면서 좆대를 잡고서는 아래위로 딸을치듯 흔들어 대기 시작을 했다.
"아이...이....힘좀봐....또..발기를 하네...." 그녀는 신기한듯... 나의 자지를 잡고는 감상을 하다... 벽면에 기대고는 다리를 쪼악 벌렸다.
시커먼 털이 양쪽으로 갈라지고.... 그안에 일자계곡이 벌어지는가 싶더니 보지속살도 약간은 보이기 시작했다.
"자...강호야... 이제는 내것도 좀......"
그녀는 두손으로 자신의보질를 양쪽으로 한껏 벌렸다.
너덜너덜한 살들이 옆으로 갈라지며 그속 바알간 속살이 그대로 보이고, 구멍이 표시나게 뽕 뚫려있었다.
그녀는 나에게 보지를 일일히 만지게 하며, 그부위와 이름을 일일히 가르켜 주었다.
대음순, 소음순, 보지둔덕, 음핵, 클리스토퍼, 보지구멍, 오줌구멍까지...
내가 일일히 만져보자 그녀는 몸을 덜덜 떨기 까지하며 이상한 소리를 입에서 내고 있다...
"아..학....아...으.음..........'
"어디 아퍼요..???.."
"아..흑....아니....이소리는...섹스할때 좋아서 나는 소리야....강호야..."
그녀의 구멍에 손가락을 넣었다.
아...학......악...으...으.....으....
손가락을 얼른 빼내고는 그녀를 바라보았다...
"아...강호야..괞찮아....만져봐...넣어도되...."
손가락을 넣어 이리저리 보지속살들을 헤집고 다니자. 그녀는 죽으라고 고함치며..학학거리다, 몸을 떨어대고 있다.
"아,,,흐,,흑,,,,,이런기분....얼마만에...아...학...."
"너무..좋아....아...흐흑....허엉.....여보...아...하...??.."
"가...강호야...이제 그만하고..진짜를 넣어줘......"
"진짜라니요????"
"아..학....강호물건...그거.......강호고추...이제...아줌??...보지속에....하...앙..."
자기가 이야기를 하다 스스로 그말에 도취되고 있는듯하다.
"빨리...강호야..이아줌마...불나...."
"빨리...꺼줘....강호야...하...하...학....학...."
기다리다 못해 그녀는 나의 좆대가리를 잡고서는 자심의 보지구멍으로 인도하더니 나의 엉덩이를 세게 잡아 당긴다.
퍼....어....억..........퍽!!
퍽퍽퍽퍽퍽!!!!
지난번과는 달리 한번에 좆은 그녀의 보지구멍으로 그대로 돌진을 했다.
퍽퍽퍽퍽!!! 퍽버벅!!!퍽퍽퍽!!
아...흑....아..하..학...
"살살...강호...천천히...너무빨라.......강호야....."
그녀가 시키는데로 천천히 좆대를 움직이기 시작을 했고. 그녀는 두다리를 하늘로 치켜세우고는 소리를 고래고래 질러대기 시작을 했다.
아,....흑...나죽네....아흑.....아엉..아아앙....
이토록...좋을줄은.....힘이 넘좋아..하...항...
죽는 서방보다..훨씬더....좋아...아.....앙.....
퍼어억!!퍼버벅!!! 퍽퍽퍽!!!!
그녀의 두다리가 이제는 나의 허리를 감고있다.
퍼어억!! 질퍼덕!!!질~~퍽
아...흐.....여보...나죽네...
아...흑.......나죽네...아..하...학.....
퍽퍽퍽!!! 퍼어억!!! 푸우욱!!푹푹푹!!!
"아...헉...아줌마...나.......이상해요....."
"뭐가가...나올거 같아요....."
"아..흑...좆물이야......아..하...앙...."
"내...보지에다....싸......."
"나....도....쌀거같아...하...하....학...."
윽....울컥..........울컥..................
내몸안에 있던 모든 기운이 쫘악 빠져나가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그녀는 아예 나의 몸에 매달려 보지둔덕을 나의 좆부근에 마찰을 시키고 여흥을 즐기고 있었다.
"하...아악....우리 강호.....애인줄 알았는데..이제 아줌마를 즐겁게 해줄줄도 아네.."
"아.......너무 잘했어요..서방님...."
발가벗은채로 서로의 성기를 만지며 난 아줌마를 빤히 쳐다 보았다.
이뻣다..... 너무 이뻐만 보였다...
성희가 지엄마를 닮아서 이뻔가 보았다.
"강호야....친구 엄마인 나를 겁탈할..생각을 어떻게 했니??"
"아....줌마가....이뻐서요..."
그녀는 그말에 싫지가 않는듯...나에게 키스를 했다.
그녀가 시키는데로 난 나의 혀를 내맡겼고.
또다시 감미로운 감정이 생겨 나기 시작을 했다.
나는 얼른 아줌마의 배위에 올라타고는
"아줌마 한번 더하게...보지좀 벌려주세요..."
"아이...서방님..힘도좋아...." 배시시 웃으면서 다리를 있는힘껏 활짝 벌려준다.
"헉헉헉!!! 퍼어억!!!퍼어억!!!
아줌마....자식친구에게 보지대주는 기분이 어때요?/좋아요....
아...이...몰라.....그걸...말이라고해...너무..좋아...아..??..흑...
나는 그날 섹스를 밤새도록 4번을 했다.
마지막에는 그녀는 보지가 부어 아프다면서 보지를 안대주는것을 강제로 올라타고는 보지에 좆을 박았고, 나의 좆물도 물같은 허연 물이 약간 나올뿐이었다.
그녀는 나에게 성을 일깨워 주고 섹스기술을 가르켜준.... 최초의 조교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