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8일 화요일

adult[야설] 음란한 여자로 다시 태어나는 처남댁들 - 1부

“...하윽... 누..누가 보면 어..어쩌려고 그래요 고모부.... 하아아... 흐으윽...”




“...볼 사람 없으니깐 잠시만요 지희엄마... 오오... 너무 꼴려요... 지..지희엄마 보질 이렇게 만지니깐...”





윤정은 저녁식사 후 설거지를 하고 있었던 자신에게로 다가서던 정훈을 향해 야릇한 미소를 지어보였지만, 막상 정훈이 그런 자신의 은밀한 보지두덩을 치마 속으로 만지기 시작하자 긴장할 수밖에 없었던 것이었다.



물론 윤정은 정훈을 위해 식구들의 눈치를 살피면서 벌써 두 번씩이나 자신의 은밀한 보지두덩을, 팬티를 입지 않고 있었던 보지두덩을 보여주기도 했었지만, 그래서 그 순간마다 짜릿함에 온 몸을 떨어대기도 했었지만, 막상 이렇게 정훈이 자신의 보지두덩을 직접 치마 속으로 만져올 줄은 몰랐었기에, 그 순간 당황하지 않을 수가 없었던 것이었는데, 다른 식구들이 대화를 나누느라 정신이 없어 자신들에게 신경을 쓰지 않고 있었기에, 하지만 언제든지 식구들에게 들킬 수도 있단 생각에 더 스릴이 느껴지는 것도 사실이었기에, 그래서 더욱 짜릿하기도 했었기에, 윤정은 식구들의 눈치를 살피면서 은근하게 허벅지마저 벌려주었었다.



그리고 그런 둘의 은밀하고 음탕한 행각은 계속 이어지고 있었는데, 윤정은 시댁식구 앞에서 자신의 음란한 보지두덩과 그 속살을 정훈에게 은근슬쩍 보여주는 게 생각보다 더 짜릿하단 사실에 취해, 어느 순간부터는 더욱 대담하게 그 짜릿함을 즐겨나갔고, 정훈은 예기치 못했었던 상황들 속에서 보여 지던 윤정의 보지두덩 속살 쇼에, 문득문득 치마를 들쳐 그 속에 보지두덩을 보여주는 것으로도 모자라, 어느 순간에는 그 속살을 손으로 벌려주기까지 했었던 윤정을 보면서, 처갓집 식구들이 빨리 잠들기만을 기다리는 상황에까지 다다르고 말았었다.





“...하앙.. 흐으윽... 너..너무 좋아요 고모부... 하아앙... 고모부도 내 보질 먹고 싶었어요...?? 흐으윽...”



“...쭈웁... 흐으읍... 그럼요... 쭈우웁... 지희엄마 보진... 쭈우웁... 언제 먹어도 맛있는 보지잖아요... 쭈우웁... 이렇게 몰래 먹으면 더 맛있는 보지잖아요... 쭈우웁...”



“...하윽... 하아앙... 저..저도 그래요... 하아윽... 이..이렇게 몰래... 하아앙... 우리 집에서... 흐윽... 식구들이 모두 있는 우리 집 욕실에서 제 보지를... 하아앙... 내 꼴린 씹 보질 고모부에게 벌려주면 더 흥분이 돼요...”



“...쭈우웁... 그리고 아까처럼... 쭈우웁... 이 꼴린 지희엄마 씹 보질 식구들 앞에서 내게 보여주면서도 흥분이 되구요...??”



“...하윽... 하아앙... 그..그래요... 하아앙... 그..그렇게까지 흥분될 줄 몰랐었는데... 하아앙... 식구들 몰래 내 보질... 하으윽... 내 씹 보질 고모부에게 보여주는 게 너무나 꼴렸었어요... 흐으윽...”



“...그래서 아까 벌려주기까지 했었던 거에요...?? 쭈우웁... 이 씹 보질...?? 지희엄마 이 꼴린 씹 보질...?? 개보질...?? 쭈우웁...”



“...하아앙... 그..그래요 고모부... 하으윽... 내..내 보진 씹 보지에요... 하아앙... 고모부 씹 보지... 흐으윽... 개..개보지에요... 하아아앙... 그..그러니깐 어서 개보질 만들어줘요... 하아아앙... 고모부 자지로... 하윽... 고모부 좆으로... 하아앙... 내..내 보질... 흐으윽... 고모부 씹 보질... 하아아앙... 개..개보지로 만들어줘요... 하으으윽...”



“...쭈우웁... 알았어요... 그럼... 쭈웁... 지희엄마가 암캐가 돼서... 쭈웁... 지희엄마 씹 보질 암캐처럼... 쭈웁...암캐 개보지처럼 벌려봐요... 쭈우웁... 어서요...”



“...하아아앙... 이..이렇게요...?? 하아아... 이..이렇게요...?? 흐으윽....”





그리고 그렇게 두 사람은 모두가 잠들기를 기다렸다가 거실 욕실에서 다시 만났는데, 정훈은 그런 윤정의 입술과 젖가슴을 먼저 물고 빨아주면서 치마 속 보지두덩을 어루만져대기 시작했고, 그렇게 윤정을 변기 뚜껑 위에 앉혀 두 다리를 활짝 벌려놓고는 윤정의 보지두덩을, 벌써부터 꼴려서 보지 물을 흥건하게 싸질러 놓았었던 윤정의 보지두덩과 그 가운데서 아래로 길게 찢어지듯 벌어져 있었던 윤정의 보지두덩 속살을 게걸스럽게 핥아 올려대기를 주저하지 않았던 것이었는데, 윤정은 그런 정훈의 혀가 보지두덩의 속살들과 예민해진 알갱이를 핥아 올려댈 때마다 몇 번이고 자지러졌고, 그렇게 음탕한 말들을 스스럼없이 주고받으면서 그 음탕한 짓에 더 깊이 빠져들고 있었기에, 다음 순간엔 정훈이 이끄는 대로 세면대를 잡고 암캐처럼 엉덩이를 뒤로 빼는 걸 주저하지 않았었던 것이었다.



그리고 그렇게, 윤정은 환한 불빛 아래서 정훈의 자지를 뒤로 받아들이던 자신의 얼굴이 비쳐지고 있었던 욕실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자신의 음탕한 표정에 더욱 흥분돼 정훈의 좆 질에 맞춰 앓는 소리를 토해내기 시작했지만, 행여나 밖에 식구들이 들을지 모른다는 생각에, 애써 이를 악물고 그 앓는 소리들을 씹어 삼켜대야만 했었는데, 정훈은 그런 윤정의 모습이 더욱 색스러워 더 거칠게 윤정의 보지 속살을 뒤로 몰아붙였었고, 그렇게 다시 윤정이 절정에 다다랐을 무렵 윤정의 보지 속살에 자지를 깊이 박아 넣고 좆 물을 뿜어대기 시작했다.



그리고 윤정은 그런 정훈의 사정이 끝나기를 기다렸다가, 자신의 보지 물과 정훈의 좆 물로 범벅이 돼버린 정훈의 자지를 입으로 깨끗하게 핥아주면서 굳이 씻지 말라고 말했고, 윤정 역시도 그런 정훈의 좆 물이 가득 채워진 보지를 씻지 않은 채 밖으로 나오려 욕실 문을 빼꼼히 열어젖혔다.





“...흐윽........!!!”



“...흡.....!!!”





그리고 그렇게 문을 열고 밖으로 한쪽 발을 채 내딛기도 전에 두 사람은 그대로 굳어지고 말았는데, 욕실 밖에서 두 사람을 기다리고 있었던 건 다름 아닌 윤정의 시동생, 정훈의 손위처남이었던 순길이었다.





“...일단... 여기서 시끄러워지는 걸 두 사람도 원치 않을 테니... 조용히 따라와요...”





너무도 놀란 나머지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던 윤정은 너무도 침착하기만 한 시동생의 목소리에 한순간 소름마저 돋았고, 그렇게 윤정은 정훈이 이끄는 대로 시동생을 따라 옥상으로 갈 수밖에 없었는데, 그런 윤정의 뇌리엔, 왜 옥상을 생각하지 못했을까 하는, 옥상으로 정훈과 올라와 씹을 했더라면 시동생에게 들키지 않을 수도 있었을 텐데 하는 생각이 옥상으로 이어진 계단을 오르던 내내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고 있었다.





“...언제부터 형수님이 매제에게 아랠 벌려줬었는지 굳이 물어보지 않겠어요... 그리고... 오늘 일도 없었던 걸로... 안 본 걸로 하겠어요... 대신... 제 자질... 형수님 때문에 꼴린 제 자질 형수님이 어떤 식으로든 해결해주세요... 매제하고 얘기 다 됐으니깐...”





그리고 그렇게 옥상으로 올라갔었던 윤정은 시동생과 정훈이 무슨 말인가를 한동안 주고받는 걸 지켜보면서, 정훈이 어떻게든 잘 무마해주길 간절히 바랬다.



하지만 곧 자신을 향해 걸어오던 시동생의 뒤에서 담배를 피워 물어 하얀 연기를 길게 내뿜던 정훈의 모습에서 불길한 기분이 들었던 윤정은, 그렇게 자기 앞에 다가섰던 시동생이 뱉어낸 말에 순간 온 몸이 사시나무 떨리듯 그렇게 떨려오기 시작했기에, 시동생이 내뱉은 말이 어떤 걸 의미하는지 직감할 수 있었기에, 윤정은 그저 담배만 피워대고 있었던 정훈이 너무도 원망스럽기만 했다.





“...뭐하세요 형수님...?? 그냥 저 내려갈까요...??”





하지만 이어진 시동생의 말에 정신이 번쩍 들고 말았던 윤정은, 그 순간 자신이 할 수 있는 건 그 자리에서 혀를 깨물고 죽거나, 아니면 시동생에게 자신의 보지를 벌려주는 것 외엔 다른 길이 없음을 깨달을 수 있었기에, 그저 담배만 피워대던 정훈을 향해 복잡한 마음으로 시선을 한 번 던지는 것으로 자신의 처지를 한탄하며 시동생의 앞에서 무너져 내리듯 주저앉아야만 했었다.



그러자 시동생은 기다렸다는 듯이 바지를 조이고 있었던 벨트를 풀었고, 윤정 앞에서 바지와 팬티를 허벅지 중간쯤까지 내렸는데, 그 순간 시동생의 발기된 자지가 무슨 용수철이 튕겨지듯 그렇게, 윤정 앞에 모습을 드러냈기에, 윤정은 순간 멈칫 하며 두 눈을 질끈 감아버리고 말았다.



하지만 그렇게 두 눈을 감고 있었던 윤정의 뇌리에 금방 봤었던, 달빛에 그 모습이 뚜렷했었던 시동생의 자지 모습이 너무도 선명하게 떠오르고 있었기에, 그리고 그런 시동생의 자지가 정훈보단 길고, 남편보단 굵었었던 것 같았다는 생각에, 윤정은 결국 호기심을 억누르지 못한 채 두 눈을 뜨고 말았는데, 그런 자신의 눈앞에서 꺼떡거리고 있었던 시동생의 물건을 보면서 자기도 모르게 침을 삼키고 있었던 윤정의 몸뚱이는 수치심과 치욕스러움에도 불구하고 어쩐 일인지 뜨겁게 다시 달아오르기 시작했기에, 윤정은 그런 자신이 너무도 원망스러워지고 말았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기왕이면 보잘 것 없는 자지보다는 차라리 그렇게 튼실한 자지인 게 낳을지도 모른다는 음탕한 생각으로, 하지만 그 순간 자신이 그런 음탕한 생각까지 했었음을 그 순간엔 미처 깨닫지 못한 채 윤정은 시동생의 자지를 가만히 움켜쥐고 있었다.





“...오오... 시동생 좆 맛을 입으로만 보시게요...??”





그리고 그 순간 들려온 시동생의 말에 더 없는 수치심과 치욕스러움이 또 다시 밀려들고 말았었던 윤정은, 다음 순간 문득, 시동생이 원했던 게 꼭 자신의 은밀한 보지두덩의 속살을 통한 사정이 아닌, 어떤식으로든지의 해결이었단 생각에, 우선은 시동생의 사정을 입으로만 해결해주면 더 이상의 굴욕은 없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했고, 그래서 윤정은 시동생의 말엔 대꾸도 않은 채 시동생의 자지를 입에 물자마자 격렬하게, 마치 화냥년처럼 그렇게 머리까지 크게 움직여대며 빨아대기 시작할 수가 있었던 것이었다.





“...오오오... 형수님 사까시 솜씨... 오오오... 정말 죽여주는데요...?? 오우... 형수님이 이렇게 제 좆을 좋아할 줄 알았으면... 오오오... 진작부터 형수님께 제 좆을 물려드리는 건데 그랬어요... 오오오오.........”





하지만 윤정은 목이 다 아플 만큼 시동생의 자지를 빨아줬음에도 불구하고, 시동생에게서 전혀 사정의 기미가 느껴지지 않자 어느 순간부터는 당황할 수밖에 없었기에, 그대로 계속해서 시동생의 자지를 빨아줘야 하나를 고민하기 시작했고, 만약 그대로 포기한다면 시동생의 자지를 보지두덩 속살로도 받아줘야 하는 걸까 하는 생각까지 떠올라, 그리고 정훈은 자기의 모습을 어떤 기분으로 보고 있는 걸까 하는 생각까지 떠올라, 한순간 머릿속이 급격하게 복잡해지기 시작했었다.





“...오오오... 형수님... 이젠 그만 일어나 보세요... 어서요.....”



“...하아... 하아아아...흐윽... 하아아아...”



“...제 좆 맛이 어떠셨어요......??”



“...하아아... 하아아....”



“...말씀하시기 힘들 만큼 맛있었단 말씀이신가요....??”



“...하아아... 아..아니... 아니에요 삼촌... 하아아아....”



“...그럼요.......?? 네에.......??”



“...하아아... 흐윽... 하아앙... 왜..왜 이래요 삼촌...?? 하아아앙.....”



“...뭘 왜 이러긴요....?? 형수님이 더 잘 아시면서.... 안 그래요...?? 오오오... 씹 물이 장난 아닌데요...?? 가만... 형수님 씹 물만이 아닌데 이거...?? 그렇죠...?? 매제가 좆 물을 형수님 보지 속에 그냥 쌌나 보죠...??”





그리고 그렇게 자리에서 일어났던 윤정은, 순간 현기증이 일어나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시동생의 품에 안기는 꼴이 돼버리고 말았는데, 시동생이었던 순길은 그런 윤정을 품에 안자마자 윤정의 치마 속으로 손을 넣어, 이젠 당연하단 듯이 윤정의 은밀한 보지두덩을 아무렇지도 않게 움켜쥐기까지 했었는데, 윤정은 그런 시동생의 손가락에 의해 이리저리 일그러지던 자신의 보지두덩에서 한순간 손을 빼든 시동생의 움직임이, 순간 왜 그런 생각이 들었는지 모르게, 정말 너무도 부끄럽다 못해 치욕스럽기까지 했었지만, 다른 한편으론 그 어떤 아쉬움도 순간 느껴져, 그만 몸뚱이를 움찔거리고 말았는데, 다음 순간 눈앞에 나타난 시동생의 벌어진 손가락 사이에서, 마치 실처럼 그렇게 늘어지듯 걸려있었던 분비물이 달빛에 빛을 발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윤정은 한순간 다리에 힘이 풀렸지만, 시동생에 의해 다시 중심을 잡을 수가 있었던 윤정은, 그 순간 문득 그런 자신을 쳐다보고 있었던 정훈이 자기를 지켜주지 못했다는 생각에 그런 정훈이 더욱 원망스러워지기까지 했었다.





“...흐읍... 우우웁...”





하지만 곧, 자신의 입술을 헤집고 혀를 입 속으로 밀어 넣은 시동생의 기습적인 혀놀림에 자기도 모르게 혀를 얽혀대고 말았었던 윤정은, 그렇게 시동생의 혀놀림이 뜻밖에도 감미롭기만 하단 사실에, 그리고 그 순간 젖가슴과 은밀한 보지두덩을 오가면서 현란한 손놀림을 해대고 있었던 시동생의 노골적인 애무에 의해 다시 몸뚱이가 뜨겁게 달궈지고 있음을, 그 순간 인정하고 싶지 않았지만, 그래서 시동생에게서 벗어나려 버둥거리기까지 했었지만, 끝내 시동생의 품에서 벗어나지 못했고, 그렇게 윤정은 정훈이 지켜보는 앞에서 어느 순간부터는 흥에 겨운 신음 소리마저 토해내기 시작했던 것이었다.





“...하아앙... 하앙... 사..삼초오온... 하아앙...”



“...쭈우웁... 우웁... 아주 자지러지네요 형수님... 쭈우웁... 이렇게 뜨거운 여잔 줄 미처 몰랐는데... 쭈우웁... 진작에 좀 말씀 해주셨으면... 쭈우웁... 쭈웁... 매제보다 먼저 형수님을 황홀하게 해드렸을 텐데 말이죠... 쭈우웁....”



“...하아앙... 모..몰라요... 하아아앙... 그..그런 말... 하으윽... 시..싫어요... 흐아아앙...”



“...쭈웁... 암튼 제가 싫진 않으신 거 같으니까... 형수님이 보질 벌려주세요... 어서요...??”



“...하아앙... 흐윽... 하앙... 하아아....”



“...그렇죠... 오오오... 그럼... 빨아달라고 해보세요... 형수님이 벌리고 있는 그 보질 제게 빨아달라고 해보세요... 어서요.......??”



“...하아앙... 하아아아.........”



“...에이... 매제하고 얘기 다 끝난 건데 뭘 그러세요.....?? 안 그래 매제.....??”



“...흠흠.........”



“...것 보세요... 그러니깐 어서 말씀해보세요... 형수님 보질 빨아달라고... 매제한테 그러셨던 것처럼... 제게도 빨아달라고 해보세요... 형수님 보질... 어서요... 네에.....??”



“...하아아앙.... 그..그것만은... 하아앙....”



“...에이... 이젠 뭐 부끄럽고 그럴 건 없잖아요... 안 그래요 형수님.....?? 그러니깐 어서 말씀해보세요... 형수님 보질 빨아달라고... 시동생 좆을 먹고 싶어서 발랑 까진 형수님 보질... 아니다... 아까 들어보니깐 씹 보지라고 하던데... 개보지라고도 했는데... 그런 형수님 보질 제게도 빨아달라고 해보세요... 네에...?? 매제한테 그랬듯이... 씹 보질... 개보질 빨아달라고... 어서요...??”



“...하아아앙... 그..그렇지만... 하아아아앙... 어..어떻게... 하윽... 어..어떻게 씨..씹 보지라고... 하아아앙... 개..개보지라고 해..해요 사..삼촌..?? 하아아앙....”



“...지금 하셨잖아요... 형수님이... 씹 보지라고... 개보지라고... 그러니깐 빨아달란 말씀만 하시면 되겠네요... 어서요... 네에...?? 어서 해보세요 형수님... 형수님 보질... 씹 보질... 개보질 빨아달라고... 어서요...??”



“...하아앙... 빠..빨아주세요... 하아아아앙... 흐으윽... 내..내 보질... 하아앙... 내..내 꼴린 씹 보질... 하아아아앙.... 개보지이이일... 어서욧... 하아아아아아앙........”





그리고 그렇게, 윤정은 옥상 한쪽에 있었던 평상위로 순길에 의해 눕혀졌고, 그렇게 시동생이 치마를 들쳐 은밀한 보지두덩을 어루만져대듯 문질러대면서 젖가슴과 젖꼭지를 물고 빨아대는 통에 더 이상 정신을 차리지 못한 채 앓는 소리를 토해내기 시작했었던 것이었는데, 윤정은 그런 자신의 은밀한 보지두덩 앞에서 이렇듯 다그쳐대던 시동생이 너무도 원망스럽기만 했지만, 그런 시동생이 뱉어내고 있었던, 씹 보지, 개보지란 말에는 어쩔 수 없이 흥분이 돼서, 그 순간엔 정훈의 존재조차 머리에 들어오지 않고 있었기에, 결국엔 시동생이 원하던 말들을, 음탕하기 그지없는, 형수가 시동생에게 차마 해서는 안 될 말들을 해버리고 말았었던 것이었고, 그렇게 다음 순간 윤정은, 그런 자신의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자신의 은밀한 보지두덩을 핥아 올려대기 시작한 시동생에 의해 몇 번이나 자지러질 수밖에 없었는데, 그런 윤정을 더욱 당혹스러우면서도 또 흥분시켰던 건, 그런 자신을 보면서 언제였는지 모르게 바지와 팬티를 벗어던진 채, 자신을 향해 그 빳빳해진 자지를 훑어대고 있었던 정훈의 모습이었다.





“...하아앙... 하으윽... 사..사암초오온... 하아아앙... 나..나 미쳐요... 하아아윽... 나..나아아앙... 흐읍... 우웁...”





그리고 이어서, 자신의 은밀한 보지두덩에 얼굴을 파묻곤 연신 혀를 놀려대던 시동생의 혀놀림에 자지러질 수밖에 없었던 윤정은, 한순간 그런 자신을 향해 성큼성큼 다가오기 시작했었던 정훈의 모습 때문에 더 화들짝 놀라, 그 순간 더 자지러질 수밖에 없었던 것이었는데, 그렇게 다가서기가 무섭게 그 훑어대고 있었던 자지를 한순간 물려주던 정훈의 모습을 보면서, 더 이상 자신이 미쳐버리지 않기 위해서라도 이성의 끈을 잡고만 있을 수가 없었던 윤정은, 다음 순간부터는 그 당혹스러우면서도 음탕하기만 했었던 상황을 꿈이라 치부하는 것으로 자신의 행동에 대한 면죄부를 부여해 그 당혹스럽고 치욕적인, 하지만 더 없이 음탕하고 야릇해 온 몸이 그대로 타들어가던 그 상황에 온 몸을 내맡겨버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렇게, 정훈의 자지를 빨아주면서, 다른 한편으론 자신의 은밀한 보지두덩을 시동생에게 빨리고 있다는 게 도저히 현실로 느껴지지 않아, 그저 꿈을 꾸는 것이려니 하는 생각으로 그 당혹스럽지만, 황홀하기도 했었던 상황을 받아들이기 시작했었던 윤정은, 그렇게 시동생 위에 올라타 요분질을 해대면서 정훈의 자지를 계속해 빨아주었고, 다시 정훈의 위에 올라타 요분질을 해대면서 시동생의 자지를 빨아댔는데, 시동생은 그런 윤정을 평상위에 엎드리게 만든 뒤, 윤정으로 하여금 정훈의 자지를 빨게 만든 채 그런 윤정의 보지를 뒤에서 쑤셔대기 시작했고, 그렇게 윤정은 번갈아가면서 자신의 보지를 뒤로 쑤셔대던 두 남자의 좆 질에 온 몸이 녹아내리고 말았기에, 결국 윤정은 시동생의 좆 물을 정훈의 좆 물이 남아있었던 보지로 그득 받아냄과 동시에 정훈의 좆 물을 위에 보지로, 입으로 받아내고 말았었다.



















“...하아앙... 사..삼촌... 하아앙... 흐윽... 내..내 보지 맛있어요...?? 하으윽... 내 보지가 동서 보지보다 더 맛있어요....??”



“...으윽... 그럼요 형수님... 으으윽... 형수님 보지가... 씹 보지가 더 맛있어요... 으윽... 제 좆 질에 씹 물을 이렇게 질질 싸대는 형수님 개보지가 훨씬 더 맛있어요... 으으윽... 으윽...”



“...하아앙... 그..그래요 삼촌... 하아앙... 제..제 보진 씹 보지에요... 하으윽... 제 보진 개보지에요... 하아윽... 고모부랑 삼촌 좆 질에 씹 물을 질질 싸대는 제 보진 개보지에요... 하으윽... 더..더 쑤셔주세요... 하아앙... 제..제 보질... 하아아앙... 그..그렇게... 하으윽... 그렇게 제 보질 개보지로 만들어주세요... 하아아아앙...”



“...으으윽... 으윽... 그래요 형수님... 으으윽... 형수님 보질 개보지로 만들어드릴게요... 으으윽... 씹 보지로... 개보지로... 으으윽... 걸레 보지로 만들어드릴게요... 으으윽...”



“...하아아앙... 나..나 미쳐요 사암초오온... 아아앙... 아으윽... 내..내 보진 걸레에요... 하아아앙... 내 보진 씹 보지에요... 하으윽... 사..삼촌 좆 질에 이렇게 씹 물을 질질 싸대는 제 보진 삼촌 개보지에요오오오옷....”



“...으으으윽... 아아 씨팔... 으으윽... 형수님 보지가 제 좆을 꽉 물어대니깐... 으으윽... 조개 보지처럼 꽉 조여주니깐 너무 좋아요... 으으윽...”



“...하아아앙... 그..그럼 더 짓이겨 주세요 삼초오온... 아앙... 제 보지를 삼촌 좆으로 찢어발겨주세요... 하으윽... 그..그렇게요... 하아아앙... 그..그렇게 개보질 만들어주세요... 하아아앙.......”



“...으으윽... 으윽... 으으으 씨팔...”



“...하아아앙... 시..시팔 뭐요 삼촌...?? 하아앙...”



“...으으으윽... 시팔 개보지야... 으으윽... 형수 보진 씹 보지고 개보지야... 으으으윽...”



“...하아앙... 그래요... 하아아앙... 내 보진 개보지에요... 흐으윽... 내..내 보진... 하아아앙.... 삼촌 좆 질에 벌렁거리는 씹 보지... 개보지에요... 하으윽... 그래서 난 암캐같은 년이에요... 흐으윽... 삼촌 좆 질에 울부짖어대는

개같은 년이라구요... 하아아앙.....”



“...그래 형수님.... 형수님은 개같은 년이에요... 으으윽... 시동생 좆 질에 씹 물을 질질 싸대는 형수님은 화냥년... 창녀 같은 년이에요... 으으윽... 그래서 형수님 보진 개보지고... 으으윽... 걸레 보지에요 형수님... 암캐보지라구요 형수니이이임.... 으으으윽...”





그리고 그렇게 윤정은 시동생의 협박에 어쩔 수 없다는 핑계로 시동생 앞에서 언제든지 보지두덩을 까발려주었고, 일 년에 대여섯 번 만나왔었던 그동안과는 달리, 정훈과 그랬었던 것처럼 시동생과도 틈만 나면 씹을 해댔는데, 처음이 어렵지, 한 번 벌려주기 시작한 보지는 시동생과 정훈 앞에선 언제나 벌렁거리며 씹 물을 질질 싸댔고, 그렇게 멀리 사는 정훈의 자지보단 차츰 시동생의 자지에 더 익숙해져만 갔는데, 그날도 윤정은 시동생의 집 안방에서 시동생의 좆 질에 이렇듯, 차마 입에 담을 수도 없었던 저질스럽고 음탕한 말들을 아무렇지도 않게 뱉어대면서, 그렇게 음란한 말에 더 흥분한 채 녹아나고 있었던 것이었다.





“...하아아앙... 나..나아아... 드..들려주고 싶어요 서방님... 하으으윽.... 내 음탕한 소리를 고모부에게 들려주고 싶어요... 하아아아윽....”



“...그럼 들려주세요... 으으윽... 제 좆 질에 씹 물을 질질 싸대고 있는... 벌렁벌렁 거리고 있는 형수님 개보지로 제 좆을 먹는 소릴 매제한테 들려주세요... 으으으윽....”





그리고 그렇게 윤정은 정훈이 요구했었던, 시동생과 씹 하는 소릴 핸드폰을 통해 듣고 싶다던, 며칠 전 찾아와 좆 질을 해댔었던 정훈에게 전화를 걸었고, 그렇게 윤정은 정훈에게 자신이 토해대던 음탕한 소리뿐만 아니라, 정훈의 요구에 의해 핸드폰을 시동생의 자지가 들락거리고 있었던, 그래서 시동생 좆 질에 짓이겨지고 있었던 보지두덩에 가져다대기까지 했었는데, 윤정은 그렇게 자신의 꼴린 씹 보지를 쑤셔대고 있었던 시동생의 좆 질 소리를 정훈만이 아닌 다른 여자도 함께 듣고 있으리란 생각은 꿈에도 하지 못한 채, 어느 순간 찾아든 극한 절정에 그대로 정신을 잃었고, 순길은 그런 윤정의 보지 속 깊숙이 자신의 좆 물을 가득 싸댔다.



















“...쭈우웁... 쭈웁... 고모부 좆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쭈우웁...”



“...유빈엄마 사까시 솜씬 정말 일품이에요... 으윽....”



“...우웁... 쭈우웁... 그럼... 형님보다 제가 더 잘 빨아요...??”



“...으윽... 그럼요... 유빈엄마 사까시 솜씨가 아직까진 더 좋아요...”



“...쭈웁... 쭈우웁... 고모부... 못됐어 정말... 내 보지만으론 만족을 못하시고... 쭈우웁...”



“...으으윽... 열 여자 마다할 남자 없는 거... 으윽... 허어억... 유..유빈엄마도 잘 알면서 뭘 그래요...?? 으윽...”



“...쭈우웁... 쩌업... 그..그래도요... 쭈웁... 좀 셈이 나는 건 저도 어쩔 수가 없네요 고모부... 쭈우웁...”



“...으윽... 하아아... 암튼... 작은 형님이 지희엄마 보질 쑤셔대는 소릴 듣고 나니... 으으윽... 유빈엄마도 이젠 마음이 좀 편해졌죠...?? 으으윽....”



“...쭈우웁... 쩝... 소..솔직히... 쭙... 죄책감은 좀 없어지긴 했는데요... 쭈우웁... 그래도 아직까진... 쭈우우웁... 그리고... 그 사람이 형님 보질 쑤셔댄다는 게 좀... 쭈우우웁... 질투가 나기도 하지만... 쭈우웁... 쭈웁... 기왕 이렇게 된 거니까... 쭈우우웁... 저도 이젠 편하게 고모부 좆을 먹을래요... 쭈우웁...”



“...으으으윽... 그렇다고 그..그렇게... 으윽... 너무 맛있게 먹으면 유빈엄마 보질 맘껏 쑤셔댈 수가 없잖아요... 이 꼴린 유빈엄마 씹 보질... 으으윽... 작은 형님 좆이 지희엄마 보질... 으으윽... 씹 물을 질질 싸대던 지희엄마 씹 보질 쑤셔줬던 것처럼... 으으으윽....”



“...쭈우웁... 쭈우우웁... 하아아... 그..그럼 먼저 제 입에 좆 물을 싸고 나서... 쭈우우웁... 다시 제 보질... 하아앙... 그 사람이 형님 보질 쑤셔대는 소릴 들으면서 이렇게... 하아앙... 씹 물을 질질 싸대고 있는... 쭈우우웁... 그리고 이렇게... 하아앙... 고모부 좆을 빨아대면서도 꼴려버린 제 보질... 하아아앙... 제 씹 보질... 흐으윽... 혀..형님 보지처럼 씹 보지고 개보지인 제 보질 쑤셔주면 되잖아요 고모부... 하아아윽... 흐으으윽....”





이렇게 말하고 있었던 은미의 입엔 정훈의 꼴린 좆이 물려진 채, 은미의 입술과 혀에 의해 농락당하고 있었고, 정훈은 그런 은미의 보질 연신 손가락으로 이리저리 어루만져대듯 문질러대고 있었는데, 은미는 그런 정훈의 좆을 윤정보다 먼저 맛을 봤었다.



















은미는 언젠가 시댁식구들이 모였을 때, 뒤풀이 겸 술들을 한 잔 하면서 대화를 나누던 중, 우연찮게 생긴 기회에 자기의 부부문제를, 남편인 순길과 부부관계가 소원하단 고민을 비교적 가볍게, 평소 대화가 통했단 이유로, 그리고 술기운을 빌려서, 하지만 왠지 정훈이 자신에게 관심이 있는 것처럼, 처남댁이 아닌 여자로서 관심을 갖고 있는 것처럼 느껴졌기에, 한 번 슬쩍 떠본다는 기분으로 그렇게 부부문제를 털어놨었던 것이었었고, 생각보다 진진한 듯하면서도, 은근히 야릇하게 그런 자신의 부부문제를 들어주고 조언해주던 정훈이 다음에 둘이 따로 만나서 더 깊은 얘기를 해보잔 말에 결국 은니는 열흘 뒤 정훈을 찾아갔던 것이었는데, 정훈은 색을 밝힐 것 같았던 은미에게서 느껴진, 뭔가 더 이상의 것을 원하고 있는 것 같았던, 부부문제를, 부부의 성적인 문제를 핑계로 찾아온 은미의 고민을 들어주는 척 그렇게 은미로 하여금 더 노골적인 말들을 하게 만들었었던 것이었다.



그리고 그렇게 정훈은 이미 마음의 준비가 되어있었던 은미의 보지에 그날로 좆 질을 해댔고, 그렇게 은미는 못이기는 척 정훈의 좆 질에 자지러지고 말았었던 것이었는데, 남편인 순길보다 약간 짧고 가는 정훈의 좆이었지만, 보지 속살 구석구석을 찔러대던 정훈의 좆 질에 너무도 오랜만에 절정을, 극한 절정에 다다를 수 있었던 은미는, 그렇게 후로도 이런저런 핑계로 시간을 만들어 정훈의 좆 질을 즐겨나갔었다.



그러다가 어느 날엔가 듣게 된, 정훈을 통해 듣게 된 남편과 손위동서였던 윤정의 얘기에, 그리고 그렇게 남편이 형님인 윤정의 보질 쑤시게 된 게 다 정훈 때문이란 충격적인 말에, 처음엔 믿을 수가 없었지만, 남편에 대한 죄책감을 남편과 손위동서인 윤정이 씹을 한단 사실로 위안삼아, 결국엔 그런 사실을 자기의 죄책감을 씻어내기 위해서 받아들일 수가 있었다.















그리고 그날 연락을 먼저 하고 찾아온 정훈과 점심을 먹은 뒤 자연스럽게, 처음엔 누가 볼 것만 같아 이런저런 눈치를 보면서 불안하게 들어갔었던 것과는 달리, 이젠 마치 연인처럼, 부부처럼 그렇게 모텔로 들어갔었던 은미는, 방에 들어서자마자 옷을 벗겨내기 시작한 정훈이 격렬하게 혀를 빨아대고, 젖가슴과 젖꼭지를 주물러대며, 그리고 치마 속으로 보지두덩을 어루만지듯 문질러대는 통에 급격히 달아오르기 시작했었다.



그리고 그렇게 샤워도 하지 않은 자신의 젖가슴과 젖꼭지를 너무도 맛있게 물고, 빨아대던 정훈의 혀놀림에, 그리고 어느새 벗겨져 허벅지에 걸쳐져 있었던 팬티스타킹과 팬티를 뒤로하고 벌써부터 보지 물로 질척이던 보지 속살을 문질러대듯 자극해대고 있었던 정훈의 손놀림에, 앓는 소리를 마음껏 질러대기 시작했었던 은미는, 그렇게 정훈의 애무만으로 짜릿한 절정을 느꼈고, 그렇게 자기를 애무만으로 절정에 다다르게 만들었었던 정훈의 좆을 자기도 빨아대기 시작했었던 것이었는데, 그러던 중 울리기 시작한 정훈의 핸드폰 벨소리에 순간 정훈의 좆을 입에 문 채 더 이상 움직이질 못했었던 은미는, 그렇게 통화를 하던 정훈이 뜻하지 않게 핸드폰을 귀에 대주자, 어쩔 수 없이 핸드폰에서 흘러나오던 소리를, 손위동서인 윤정이 자지러져대던 소리와 그런 윤정의 보질 쑤셔대고 있었던 남편, 순길이 토해내던 신음 소리에, 그리고 그와 동시에 듣는 것만으로도 그게 무슨 소린지 너무도 잘 알 수 있었던, 여자의 보지두덩을 남자의 치골이 때려대던, 그래서 남편의 치골이 손위동서인 윤정의 보지두덩을, 그것도 보지 물 때문에 더 음탕하고 질척하게 들려오던, 그 씹하던 소리를 들으면서, 남편이 정말 남편의 형수이고 자기에겐 손위동서였던 윤정의 보지를 쑤셔댄다는 걸 직접 확인할 수가 있었기에, 순간 기분이 미묘해졌지만, 이내 그런 사이였음을 정훈을 통해 알고 있었기에, 은미는 생각보다 많은 충격을 받지 않았었다.



그리고 오히려 은미는 그런 두 사람의 씹 소리를 들으면서 자신의 몸뚱이가 더욱 뜨겁게 달궈지기 시작했기에, 정훈의 꼴린 좆을 더욱 격렬하게 빨아댈 수가 있었던 것이었는데, 정훈은 그런 은미가 정말 색을 밝히는 여자긴 여자란 생각에, 속으로 음탕한 생각을, 잘하면 은미와 윤정을 설득해 두 여자의 보질, 처남댁들의 보지를 동시에 쑤셔댈 수도 있겠단 생각을 하기 시작했고, 그런 음탕한 생각만으로도 너무 흥분이 되었던 정훈은, 그리고 그 순간 온갖 음탕한 말들을 뱉어내며 자신의 꼴린 좆을 격렬하게 빨아대던 은미의 입과 혀놀림에 정훈은 더 이상 버티지 못한 채 그대로 은미 입에 좆 물을 뿜어대기 시작했었다.





“...하아앙... 하앙... 흐으윽... 고..고모부우우... 하으윽... 너..너무 맛있어어엉... 하아앙... 고..고모부 조오옺... 흐으윽... 너..너무 맛있어요오오옷... 하앙.. 하아앙... 더..더 세게... 하앙.. 하아앙... 더..더어어엉... 흐으으윽...”



“...으윽... 윽.. 헉.. 헉... 유빈엄마 보지도 너무 맛있어... 으으윽... 유..유빈엄마 씹 보지도 너무 맛있어요오오... 으으윽... 으으윽....”



“...하아앙... 하앙... 그..그럼 더 먹어줘요 고모부... 하으윽... 그..그렇게에에... 그렇게 내 보질... 하아앙... 내 씹 보질 더..더어어... 더 쑤셔줘요오오... 하아아앙...”



“...으으으윽... 으윽... 이..이렇게요...?? 으으으윽... 이..이렇게요 유빈엄마아아... 으으으윽...”



“...하앙.. 하으윽... 네에에에... 하아아윽... 네에에 그..그렇게요 고모부우우... 하아아앙... 내..내 보질 짓이겨 주세요오오... 하아아앙... 내..내 보질... 하아아앙... 내 씨..씹 보질 개..개보지로 만들어주세요... 하으으윽... 혀..형님 보지처러어엄... 하으으윽... 혀..형님 씨..씹 보지... 하아아아앙... 혀..형님 개..개보지처러어엄요오오... 하아아아앙....”



“...으으으윽... 그..그래요... 으으으윽... 그래요오오... 으윽... 유..유빈엄마 보지도 씹 보지에요... 으으으윽... 지희엄마 보지 같은 씹 보지... 개보지라구요오오오... 으으으윽...”



“...하아앙... 하아아아아앙... 그..그래요 고모부우우... 하으윽... 내..내 보지도 개보지에요오오오... 하아아앙... 혀..형님 보지처럼... 하아아앙... 고모부 좆 질에 씹 물을 질질 싸대는 개보지라구요오오오... 하아아앙... 고..고모부우우... 하아아앙... 그..그러어엄... 하아아아앙.... 두..두 보지 중에.... 하아아앙... 두..두 개보지 중에에에... 하으윽... 어..어느 보지가... 하아아앙... 어..어느 개보지가 더 맛있어요...?? 흐으으으윽... 어..어느 보지가아아 더..더어어 마..맛있냐구요오오오.... 하아아앙.....”



“...으으으으윽... 으으윽... 다..다 맛있어요... 하으윽... 으윽... 유..유빈엄마 보지도오오... 으으윽... 지..지희엄마 개보지도오오... 다...다아아아... 다아아아 맛있어요오오오오... 하으으윽...”



“...하아아아앙... 그..그래도오요오오오... 하아아아앙... 그..그래도요오오오... 하아아앙....”



“...으으윽... 으으으으윽... 그..그거어언... 하으으윽... 가..같이이이... 으으으윽... 같이이 머..먹어봐야아아아... 으으으윽... 두..두 보지이일... 아으윽... 두..두 개보지이일 가..같이 머..먹어봐야 아..알 것 같아요오오오... 으으으윽....”



“...하아아아앙... 그..그래도 제..제 보지가... 하아아아앙... 제..제 씹 보지가 더..더어어어... 하아아아앙... 더어어 개..개보지이이죠...?? 하아아아아앙... 고..고모부우우우... 내..내 보지가 더..더어어 개보지죠오오...?? 하아아아앙... 나..나아아아... 나아아 더..더는... 더느으으은... 하아아아아앙.... 더어어느으은 모..못해요오오오오오... 하아아아앙... 고..고모부우우우우우... 끄으으으으악... 그..그마아아안... 그마아아아아안... 끄으으으윽....”





그리고 다음 순간, 얼마의 시간이 채 흐르지도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정훈의 자지는 빠르게 그 위용을 되찾아 갔는데, 그런 정훈의 머릿속엔 앞서 통화를 하면서 들었었던, 처남이었던 순길의 좆 질에 거의 울부짖기까지 했었던 윤정의 음탕한 목소리와 그런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지고 있었던 것이었고, 그와 동시에 그런 윤정의 보지를 은미의 보지와 동시에 벌려놓고 좆 질을 하는 자신의 모습 또한 그려지고 있었기에, 정훈의 자지는 여느 때와는 다르게 빠른 속도로, 마치 사춘기 소년의 자지처럼 그렇게 빠른 회복을 할 수가 있었던 것이었는데, 은미는 그런 정훈의 음탕한 속내를 알 수 없었기에, 그저 자기의 꼴린 보지를 정훈이 더 빨리 쑤셔 주리란 기대만으로 그런 정훈의 자지를 어루만지다가 이내 그런 정훈의 꼴린 좆을, 정훈의 위에 올라타자마자 보지 속으로 밀어 넣었던 것이었다.



그리고 그렇게 자기 젖가슴과 젖꼭지를 주물러대던 정훈의 손등을 감싸 쥐고 격렬한 요분질을 해대기 시작했던 은미를 정훈은 어느 순간 눕혀놓고 좆 질을 해댔고, 그렇게 다시 은미가 두어 번의 절정에 다다랐을 즈음엔 은미를 엎드리게 해서 뒤로 은미의 보지를, 씹 물로 홍수가 나있었던 은미의 보지를 쑤셔댔던 것이었는데, 그렇게 은미의 보지를 뒤로 가열차게 쑤셔대던 정훈은 어느 순간 뜻하지 않게 들려온, 윤정의 보지와 비교해 누구 보지가 더 맛있냐던 은미의 말에 문득, 은미에게 윤정과의 쓰리썸 운을 띄워 봐도 괜찮겠다는 생각에 이렇듯 말을 해버릴 수가 있었던 것이었는데, 은미는 그런 정훈의 말에, 이미 정신 줄을 거의 놓고 있었기에, 그래서 정훈이 무슨 말을 하는 건지도 몰랐었기에, 그저 마지막 정상을 향해, 그 순간 밀려들던 극한 절정의 쓰나미에만 집중하려 이렇듯, 자기 체면을 걸면서 온 몸으로 울부짖기를 주저하지 않았던 것이었다.



하지만 그런 은미의 뇌리에선 본인이 미처 깨달을 수 없게, 아주 짧은 순간, 마치 은미의 보지 속에 박혀들고 있었던 정훈의 좆을 통해 전달이라도 된 듯, 정훈의 뇌리에 그려지고 있었던 것과 거의 같은 장면이, 은미가 언젠가 인터넷 포르노에서 봤었던 것처럼 그렇게, 정훈의 꼴린 좆 앞에서 윤정과 나란히 엉덩이를 맞대고 엎드려 보지두덩을 같이 벌려주는 장면이 스치고 지나갔었지만, 그 순간 온 몸을 덮쳐온 극한 절정의 파도에 휩쓸리고 말았었던 은미는 자신이 그런 음탕한 상상을 했는지도 모르게, 마지막 순간엔 정신을 잠시 잃고 말았고, 정훈은 그런 은미의 보지두덩 속살에서 시작된 사정을 더욱 극적으로 느끼고 싶어, 정액이 막 뿜어지기 시작했던 순간 좆을 뽑아 들어서는 은미의 등과 엉덩이, 그리고 보지두덩과 허벅지에 자신의 좆 물을 마구 난사해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