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6일 일요일

adult[야설] 간통 13부

간통 13부 

보건소장편.....
.................................................. ................................................... .......
검정색 삼각팬티에서 굵고 긴 잘생긴 나의 좆이 보건소장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난...부끄러워 고개를 돌렸다..
"아..............흑......."
외마디 교성이 바람결에 살며시 지나감을 느끼고, 난.... 그녀를 바라보았다.
그런나 그녀의 표정은 변함이 없었다..
열심히 나의 좆을 관찰을 했다. 아무리 병원이지만... 여자앞에서 좆을 내놓고 있다는 것이 영......... 나의 좆은 그것이 좋은지 고개를 서서히 들기 시작을 했다.
나의 눈엔... 그녀의 가운위의 명찰..김소희...라는 이름이 선명히 들어왔고..
안경을 쓴 그녀가 이쁘고, 지적이다는 느낌만이 전해왔다.
허.........걱..............움찔했다.
그녀가 집게로 나의 좆을 잡고는 자세히 살폈다...
그러더니 손으로 다시 살며시 잡고서는 좆귀두부분 물줄기를 눌러준다...
'아.....흑........아퍼요........."
보통은 보면은 그자리에서 알다고들 하는데... 이소장은 유달리 나의 좆을 만지작 거렸다.. 빠알간 립스틱을 바른 입술을 약간 벌린채...
"임질이네요.............."
"주사맞고.... 약먹으면 나을거예요.. 술드시지 말고요..."
그리고 일주일 뒤에 다시 오세요....
일주일이 지나자 정말.... 언제 그랬냐는듯이 깨끗하게 나았다.
난.... 다른놈에게는 말을 안했지만 친한친구 상헌이게게는 이야기를 했었다.
"상헌이는...나를 부러운듯이 바라보았고.... 나의 무용담을 즐겨 듣는편이었다.."
일주일이 지난 토요일 오후..난... 보건소를 찾았다.
망설이다 겨우 들어갔다...
들어가다 간호원들이 퇴근을 하는지 들어가는 나를 보며, 힐끗 쳐다보더니 그냥 횡하니 뛰어 가버렸다...
"똑똑....."
그녀가 퇴근을 하려는지..막 가운을 벗고 있었다.
"어..........이제 왔네..않아요..."
"지금은 괞찮아요??"
"네.......................'
"어디 한번 봐요..............."
그녀의 표정이 약간 상기된듯 했다...
한번 보여준 물건...또..못보여줄리 없었다..
나는 스스름없이 바지를 벗었다.
완전히 아래로 내려버렸다.잘생긴나의 좆을 마음껏 감상하라고..........
좆은 이미 발기를 해서 그녀의 앞에서 끄덕거리고 잇었다.
그녀의 하얀 브라우스속.... 란제리의 레이스가 이미 나의 좆을 아플정도로 발기를 시켰다... 란제리의 반이 꼭무늬 문향의 레이스들로 이루어 진것이 얇은 블라우스를 통해 다 보였고, 그녀의 연하늘색 브래지어도 훤이 다보였다...
그리고 곤색 스커트 사이 살색 스타킹이 더욱 나를 자극을 했다.
"음....이제는 다 나았네요.........."그녀는 나의 좆대를 잡고 이리저리 살펴보았다...
"포경 안했죠... 그런데 자연적으로포경이 됬네...."
신기한듯 바라보고 잇었다... 고개를 약간 숙여서... 좆을 자세히 보려는듯...
바알간 립스틱을 바른 그녀의 입술이 약간씩 실룩거리고 있었다...
순간.그녀의 머리를 잡고는 눌러 버렸다. 그녀의 입술이 나의 좆대가리에 그대로 닿았다..........
순간적인, 정말 순간적인 돌발 상황이었다.
"우.......욱......미쳤어............너..."
그녀의 하이일히 나의 촛대뼈를 그대로 까면서 머리를 들려고 힘을 쓴다.
"왜이래...요....이러지마...."
그녀는 안간힘을 쓰며 손으로 나의 가슴과 배등을 가격했다.
그녀는 입을 꽈악 악물고 나의 좆에서 입과 얼굴을 떼려 했지만 나의 손에 눌려 잇어 오히려 얼굴이 나의 좆을 애무하는 꼴이 되었다.
강제로 그녀를 껴안고는 환자용 침대에 던졌다.그리고는 그녀를 덮쳤다.
"내좆을 본값은 해야지요..."
"뭐야...나이도 어린것이....."
"아.......악............이러지마......사람살려...... .."
순간적이었지만... 그녀의 행동에 나는 그녀의 입을 틀어 막고는 스타킹을 강하게 잡아당겨 찢어 버렸다..
"찌이익...부우욱..................."
그녀의치마속으로 손을 넣어 그녀의 팬티를 강제로 벗겨내렸다...
하늘색의 앙증맞은 레이스 팬티.... 정말 누구에게 보여주려고 입고 나온듯..섹시한 팬티였다.
그녀가 강하게 다리를 들어 허공으로 자전거를 타듯 내질렀다.
"아...흑....제발.....넌..지금......죄를....ㅎㅡ헉.... "
입을 다시 세게 틀어쥐고서는 그녀의 팬티속.... 보지를 더듬어 구멍을 찾아내었다.
그리고는 그대로 손가락을 수셔 박았다.
악.........................안돼......................?틴?......
한참을 원을 그리듯 그녀의 보지속을 휘저엇고.... 그녀의 발버둥은 더욱더 심해졌다. 그러나 여자는 여자인지라...어느새 그녀의 보지에서는보지물이 흥건히 고이기 시작을 했다.
아...흐흑....제발....살려줘.....
잘못했어요...제발.......이러지 마세요....
이제 그녀는 애원작전을 쓰고 있었다...
눈에 눈물을 머금고 손을 모아 내게 빌고있었다...
그녀의 팬티가 어느새 그녀의 발목에 대롱거리다 바닥으로 톡 떨어지고... 그녀의 스커트는 위로 발려 올라가 그녀의 보지가 형광등아래...훠히 보이기 시작을 했다..
가지런히 이쁘게 나있는 그녀의 보지털... 마치 한번 정리를 한듯이 그렇게 가지런히 윤기있게 나있었다...
그사이로 보드라운 보지 속살이 깨끗하게 있었고, 상당히 잘가꾸어 놓은 정원처럼
그렇게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두손으로 그녀의 보지를 벌리고는 다시 손가락 두개를 집어넣어 돌리기 시작을 했다
아.............억..................
그녀는 나오는 교성을 억지로 참는듯한 표정을 지으며, 나를 무섭게 바라보고 있었다....
약간은 망설여 졌으나..이왕 저질러진 일...그대로 밀고 들어갔다.
아...흑.......젭발................제발..............
나.남편과...애들이...잇는 사람이예요...제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