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6일 일요일

adult[야설] 간통 18부~20부

간통 18부 

.................................................. ................................................... ...........
복학생... 그리고..짝사랑....
.................................................... ..................................................... .......
모든것이 낯설었다..일찍 군대를 갖다온 탓이기도 하지만.. 동기들은 아직 복학을 하지 않았고, 또 체 학교의 낭만을 느끼기도 전에.. 군대를 다녀온터라 낯설기만 하였다.. 그러다 보니 학교와 집만을 왔다갔다 하며.. 공부에만 열중을 할수가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저..안녕하세요...."
"동아리.. 높음음자리예요..."
왠 여학생이 다정하게 웃으며 나에게 동아리 가입을 권유하며 졸졸 따라오고 있었다
"헉............... 졸라구 이쁘네....시펄...."
정말 이뻤다... 내얼굴이 붉어질 정도로..
노란색 브이라인 쉐터에..흰색 블라우스... 그리고... 아이보리색 주름치마...
긴생머리...큰눈....오똑한..코... 잘빠진듯한 몸매..
얼핏 보았지만... 너무도... 이뻐보이고..아름다워 보였다..
갑지기 말을 더듬기 시작을 했다..
"거..거기가....뭐....ㅎ....하..는...데...데요..."
"여기요.... 합중단이예요..."
"응....그러니까...기타도 연주하고...피아노도연주하고..피리..등등...을..여주하는 동아리에요..."
난..사실 음악에는 잼병이었다...
그러나.... 그녀가 너무도 마음에 들어 나도 모르게 그녀의 손에 이끌려 동아리 방에 가게 되었고... 동아리에 가입을 했다..
그런데 이건 숫제 꽃밭이었다... 꽃밭...
사내놈들은 찾아보기가 힘이 들정도로...
다른 모든 사람들은 나를 반겼는데... 딱 한놈..그놈만은 나를 비웃고 잇었다..
처음에는 몰랐는데.. 나중에야 그 이유를 알게 되었다..
강성진.... 그놈이다...
사실..강성진은 나보다 두해 선배였다... 그런데 그놈이 나를 싫어한 이유는..다름이 아닌... 윤정임... 나를 이 동아리에 가입하게 했던 그여인의 약혼자였다...
그것도 모르고 난 이 동아리에 가입을 했던 것이었다..
나의 짝사랑은 그렇게 시작이 되었다..
그녀가 나를 잘 챙겨주고.. 많이 도와주자..그는 나를 시기햇고... 나중에는 노골적인 미움을 표시하곤 했었다..
그렇게 난 그동아리에 가입을 했고.. 그녀를 보러 거의 매일 동아리에 들러다 시피햇다... 항상 그녀는 나에게 따뜻하게 대해주었고... 그녀의 착하고 아름다운 마음씀씀이에 난 감사하곤 했다..
난..그녀가... 연주하는 피아노를 좋아햇고..나도 피아노를 선택해 배우기 시작을 했다... 항상 그녀는 나의 곁에서 다정스럽게 나의 연주를 도와 주었다..
난..내집에 피아노를 사서 연습을 할정도로 그녀를 좋아 했었다.
그녀를 끼쁘게 하는일이라면 무엇이든지 햇다... 그러다 보니 나의 피아노 실력은 눈이 부시게 발전을 했었다..
그러나 그것 뿐이었다.. 더이상의 발전은 없었다...
강성진...그놈이 항상... 옆에 있어 그녀를 보호 했기에...
정말로 얄미운 놈이었지만... 그놈의 집안이 소위 잘나가고 잘사는 집안이었다.
듣기로는 대학을 졸업하자 말자...결혼을 해서 유학을 간다고 들었었다.
몇몇 여학생이 나에게 추파를 던져 왔지만.. 난...차마... 윤정임 그녀를 두고서는 다른애들을 사귈수가 없었다..
비록 나와는 나이는 동갑이었지만..항상.. 누나같고 엄마같은...그녀...
그리고.. 그의 미모는 우리대학 미스퀸을 할 정도로 정평이 나있는 미모였었다..
여름이 끝나가던 어느날...
우리 동알리는 MT를 가게 되었고... 강원도 어느한곳을 가게 되었다..
산속 깊은곳... 어느 산장...
마을까지 내려 오려면은... 산길로 약 30여분은 내려와야되는 한즈막한 산장..
자기여인이 나를 좋아해서일까??? 위기의식을 느껴서일까... 그놈은..끝까지 나를 괴롭혔다.. 모두들 즐겁게 모달불가에서 여름밤하늘을 보며.. 즐기고 있는데... 마침 술이 떨어졌고... 그때가 밤 10시가 넘었을 것이다..
나를 보고... 마을로 내려가 술을 더 사오라고 한다.... 이런...시펄...
그러나 난...말없이... 그말을 따랐다...
왜...??? 내가 사랑하는 그녀..윤정임이가 좋아하는 남자의 명이었기에..
밤길을 왕복 한시간이 걸려 다녀왔다...
모두들 술이 많이 되어 누가 누군지도 모르고 서로 껴안고 노래를 부르며 흥이 절정에 다다를 즈음... 또 술이 떨어졌다..
"이런....또..술이 없잖아.."
"야....이강호...술 사와....술..."
"4학년 선배,,강성진의 명이었다..."
"오빠...왜그래??"
"그만해.... 강호도 이제는 쉬어야지??"
"오빠..술은 그만먹자..응??"
"놔..이거...선배가 시키는데,,못해...??"
그녀는 정임이를 밀치고 나의 멱살을 잡았다..
"야.... 선배가 시키는데..싫단말이지..??"
"머리박어...세끼야..??"
머리에서 피가 꺼꾸로 솟음을 느꼈고... 그놈을 줘 패버리고 싶지만... 윤정임 그녀가 애원을 하며 말리고 주위에서도 말리고 있었다..
난..머리를 박은채..가만히 잇었다...
"일어나..세꺄"
그는 나에게 돈을 주며..끝까지 술을 사오라고 시키고 있다...
분위기가 졸라 썰렁하게 되었고...
"난...차마..다른 동료들까지 피해를 볼까..두려워... 산길을 걸어 내려오고 있었다..
별하나..나하나를 세며....
기분 정말 좆같다....이런기분......
그러나 참았다... 윤정임 그녀때문에..아름다운 그녀 때문에..
세벽 2시가 넘은시간... 가게도 문을 닫았다...
한참을 망설이다... 문을 두드리고 주인을 깨우고...술을 사가지고 올라왔다..
올라오니..새벽3시가 다되었고..
모두들 자러 들어갔는지... 아무도 없었다..마당에는...
방으로 들어갔다... 개세께들....
그단새..모두들 하늘나라로 직행들을 하고 있었다...
사온술을 방에다 두고 소주 한병을 들고 밤하늘이 잘보이는 마당구석으로 가....걸터않고는... 술을 마시며..하늘을 보고 있었다..
알수없는 눈물이 흐른다...
밤하늘의 별들이 너무 아름다워서 일까??
아님... 지잔날들의 일이 너무 힘들어서 일까??
돌아가신 부모님의 얼굴이 밤하늘을 가득메운다...
인자한 아버지의 얼굴이..나를 보고 웃고 있는듯한...
"동그라미...그리려다..무심코..그림얼굴....."
나즈막히 부르는데...누군가가 그뒤를 이어 부른다..
"내마음..따라....피어..올라간............."
헉....................난........뒤를 돌아보았다..
나의 노래뒤를 따라부른 여인이 누군가 싶어...
윤정임..그녀다..........................
"강호야................"
그녀가 살며시 나의 뒤에서 허리를 껴안는다..
온몽에 전율이 오고 잇었다..
마치 전기에 감전된 사람처럼....
그녀에게서 풍겨져 오는 이...냄새...
오감이 곤두서는것이...........
허.................억........................


간통 19부
.................................................. .......................................
복학생..그리고...짝사랑편..........
................................................... .................................................... ...
정..............임아..............
"미안해....강호야............"
"성진이오빠가..너를 너무..힘들게 하는거..같아........"
"정임이 니가 뭘....??"
"그냥..나때문인거...같아...서.........."
살며시 돌아 그녀를 바라보았다..
너무...아름답고,,이쁘다..
저..하늘의 별처럼..... 모든것을 다주고 싶을 정도로...........
서로의 눈빛이 교차되고...
우리는 그렇게 서로를 마주보며 말없이 눈으로 대화를 하기 시작을 했다...
"정임아..........나........너..............좋아...해. ....."
"아.....................강호야........."
"나도,,,,,,,,,,,너.........좋아해................"
"그렇지만............."
"알어..너.....성진이 형이랑..약혼한거......."
"그렇지만...나...그동안 만이라도..너..사랑하고 싶어.........."
"가...강호야................"
둘의 눈빛은 다시금...마주쳤다..
그녀를 살며시 안았다...너무도 포근했다..
그녀의 유방이 짖이겨지는것을 느끼는 순간..나의 아랫도리는 또다시 용솟음을 치기 시작을 했다....
윽...................이런............
나의 좆이 서는것이 이때처럼 부끄럽고 쪽 팔린적은 없었다..
그녀도 느꼈는지 움찔하며 약간떨어지려 하였다.
무작정 그녀의 입에 키스를 했다...
읍...............쭈웁.........................
그녀는 놀라 눈이 휘둥그래 지다가..나의 진지함에 놀라.... 스스르 자신도 눈을 감고는 나의 행동에 몸을 맡겨왔다..
아..................이처럼 달콤한 키스란...................
짧은 순간이었지만..너무도 달콤했다...
나는 나도 모르게 그만 그녀의 바지위 엉덩이를 주무르기 시작을 햇고... 그녀는 나의 행동에 놀라..나를 강하게 밀쳐내었다...
"헏..........헏..............강호야....... ...."
"미안해................"
그말을 남기고 그녀는 방으로 사라져 버렸다......
아.........이런.............
난.....나의 손목을 잘라 버리고 싶었다...
이런 초라함과 비참한 기분이란....
아마 진실로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이기분을 이해할것이다..........
그 다음날 부터....그녀의 행동이 나와의 거리를 두기 시작을 했고...
그것을 느낄 즈음..난....동아리에 가는 횟수를 줄이다...이제는 찾아가지 않았다..
그녀가 생각이 날때는 미친듯이 피아노 검반을 두드렸다...
"띵동............띵동............."
"누구세요............ 옆집사람인데...요....."
"거......밤중에는...그만합시다...원......"
조그맣고 똥똥하게 생긴놈이...신경질 적으로 나에게 쏘아붙이곤 갔다...
옆집은 신혼부부가 살고 잇는데.... 마누라는 졸라구 섹시하고 미인인데... 남자는 완전 샌님형의.... 조그마하고 볼품이 없는 사람이었다.
그렇게 시간은 흘러가고.... 기말고사가 거의 끝이 나고 겨울방학이 다가올즈음..
한장의 벽보가 나의 눈을 이끌었다.
"동아리 높은음자리의 졸업공연.........."
아.............이 행사는 우리 동아리 최고의 행사..
특히 윤정임 그녀가 마지막으로 한국에서 연주를 하는....
이 공연이 끝이나면... 그녀는 성진이 형이랑...결혼을 하고 유학을 가는...
그 공연이 내일이다............
밤새 망설이다..난......장미한다발을 사들고 공연을 보러 갔다...
가슴까지 파인 진보라색 드레스를 입고서 피아노를 연주하는 그녀의 모습...
눈앞에 아련거려..더이상 볼수가 없었다..
많은 사람들이 꽃다발을 전해 주고.... 동아리 식구들은 모두나와 다정스럽게 인사를 했다.....
나의 손에는 아직 꽃다발이..놓여져 잇었다... 막은 내리고...
입구로.... 동아리 맴버들이 하나둘 나오기 시작을 했고...
2차 뒤풀이를 갈 모양이었다..
난..용기를 내어 그녀의 분장실로 들어갔다...
"어................강호야.........."
그녀가 채....연주복도 벗지 못하고 있었다...
"축하해.....너무.....잘하더라........"
"응.......고마워............"
"그 꽃다발..나주려고..가져온거니???"
"응.............." 그녀에게 내밀었다........
둘의 눈은 마주쳤고..그렇게 또 서로를 한동안 바라보고 잇엇다.
"정임아........... 행,,,복,,,해야되..............."
난.....돌아섰다............
"강호야...............잠시만........."
"나.......한번만............안아줄래........."
억...............난 내심 놀랐지만...
조용히 다가가 그녀를 안았다... 그녀가 살며시 눈을 감았다...
난..그녀의 입술에 살며시 키스를 하였고..그녀의 입술은 꽃잎처럼 살며시 벌어졌다.
나의 혀가 그녀의 입안으로 들어가는 순간...
아...............음............
주르릅.......쭈웁.....................
격력한 키스와 함께.. 그녀를 세게 안았다..
입술이 부르트라 세게세게 키스를 나누엇다..너무나 감미로운 키스를..
나의 한손이 그녀의 허리를 받치자 나도 모르게 그녀의 엉덩이를 주무르기 시작을 했다...
아.........흑............강호......야.......아.......
"잠깐만............문잠그고............"
그녀의 입에서 나오는 그말.......나를 더욱 혼란스럽게 했다...
문을 잠그고 돌아서는 그녀의 입술에 다시금 키스를 퍼부었고 나의 손은 벌써... ㅅ그며의 롱드레스속...엉덩이를 공략하다..손이 앞으로 향하기 시작을 했다.
아...아.....음...강호야...아...
아.........흑...............그녀가 세차게 움추린다...
손이 그며의 팬티스타킹을 들추고 팬티를 열고 그낭으로 들어가 그녀의 부드러운 보지털을 만지고 잇었기 때문이다...
아.......흑.......강호야..............
그녀는 많이 떨고 있었다...
"나..시간없어...지금...나가야되..강호야..."
마음이 급해졌다..
아무생각없이... 그녀의 드레스를 들추고.... 팬티와 스타킹을 한번에 벗겨 내렸다.
"윽............아...악..............강호야........아... ."
그녀의 백설같은 흰 피부와....그가운데..검디검은 털로 뒤덮인 그녀의 보지가 나의 눈앞에 들어왔다..
급한 나머지..난 바지를 벗는둥 마는둥...내리고는 그녀를 분장실 탁자위에 눕히고는 다리를 벌렸다..
아.........악.............그녀는 나의 좆을 보고는 고개를 돌려 버렸다..
감성진..그놈이...올거라는 다급한 생각이 미치자..앞뒤를 가릴 겨를이 없었다...
일단은 박아보고 하자는 심정이었다..
그녀의 보지를 우선 입으로 세차게 빨았다..
아.....흐..흑...뭐해...지금...악....아....
안돼...더러워...강호야...아...학...
하지마..제발...그냥...아...아...악...
대충..그녀의 보지에 침을 바른다음...난.....일어나...
그녀의 배위에 나의 몸을 싫었다...
그녀는 무척 떨리는지.... 눈을 감고 임을 굳게 다물고 악을 쓰듯 있었다..
반항을 하지 않는것만도 다행이었다..
우........................욱.................
대간 그녀의 보지에 조준을 하고는 밀어 넣기 시작을 햇다.
우.......욱...........퍽.........
지.......이.......익.............................악..... ..........
악..........아퍼............그만.......................악 .......
그녀의 외마디 비명과 함께... 살이 찢어지는 소리가 들렸고...
퍽...................퍼어억.......우욱..............퍽.... ...
좆이 들어가는속도가..엄청나게 느렸고... 뭔가 큰 장벽에 막혀있는듯한...
그런 느낌을 받았다...
왠만히 섹스를 해본 나지만..이런 보지는 처음이엇다..
"시펄..너무 서둘러..잘못넣었나....??"
그생각이 들었지만...이왕 넣은것...그대로 힘을 주어 밀고 들어갔다.
퍼.......억................퍽퍽퍽!!
아............악.............아퍼.........강호야.......악.. ..........
그만..............악..................
몇번의 외마디 비병을 지르던 그녀는 이내...눈가에 눈물방울을 맺으며 이를 악다물고 신음소리를 참아 내었다.
퍽..............추리익...........퍼걱...
퍽퍽퍽!!! 퍼어억!!! 푸우욱!!
헉헉!!! 왜이리 잘 안들어 가지.... 이상하네....
난.고개를 갸우뚱하며... 계속 펌프질을 했다.
이제 그녀는 나의 목을 힘껏 부여잡고서는 미세한 신음을 내고 잇엇다.
퍼어억!! 푸걱...수걱....
퍼어억!! 헉헉!!! 이런...아.....퍼....내좆이...어억...
퍽퍽퍽퍽!!! 퍼어억!!!
으........헉................헉....
퍼어억!! 질퍽....퍽퍽...
나의 좆대가리에...모든피가 몰리는 것처럼....뭔가가..짜릿해지더니...
이내...나의 좆물이 그녀의 보지구멍속 깊은곳까지..퍼져 나가기 시작을 햇다..
우.........욱....................울컥....................... 울컥...............
그제서야 그녀도 나의 좆물의 누낌을 받았는지...온몸의 힘을 풀기 시작을 했다..
우...........욱......................헉............
마음이 급해서인지 너무 빨리 사정한듯한 이기분..........
그때.........
"똑똑.............똑똑............."
"정임아..........뭐하니...............다들 기다려......."
강성진이었다...
"응...........지금 준비하고 있어...곧 나갈께...조금만..기다려......."
그녀는 허둥지둥 일어나... 나를 보고 분장실 쪽방에 들어가 있으라고 하고는 우리들의 자리를 얼른 정리를 하더니... 옷을 갈아입기 시작을 했다..
헉...................이게...뭐야.............
피였다... 나의 손바닥에 묻어잇는 것은..
그......럼..........
난...나의 좆을 보았고... 그기엔 선명한 피자국이 묻어있었다.
이런..............그럼...............정임이가...........아다. .........라시...
처녀였단 말인가???
그래서..그렇게.... 좆이 들어갈때...힘이 들었단 말인가??
"강호야..........." 정임이가 나를 불렀고..
문으 열고 그녀를 바라보았다...
그녀는 두번다시는 볼수 없을 것 같은 미소를 지어며...
"나도...너.........사랑해..........."
그말만 남기고는 뒤돌아 나갔다... 약간는 뒤뚱거리면서....
그렇게............................
옆집새댁편
.................................................... ..................................................... .
정임이는.. 그렇게 나에게 자신의 처음을 주고 떠나버렸다..
그녀가 없는 빈자리 너무도 허전하고 자리가 크게 비는듯..했다.
그날이 아마 수요일 이었으리라..
난..맥주몇병을 사들고 집으로 들어오는데...
옆집새댁아줌마가 먼저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고 있었다. 아이를 안고서.. 이제 갖 돌이 지났던지 아니면..전이든지...
"안녕하세요..."
"네... " 그냥 간단하게 목례만했다.
"피아노를 잘치시던데...."
"그 뭐더라.... 학생이 잘치는 거그...정말 좋던데..."
"예..아느리드를 위한 발라드"
"맞다..그거..넘.....좋더라..학생..."
그사이..엘리베이터는 문이열렷고.. 그녀는총총히 먼저걸어 나갔다..
엉덩이가 불룩하고 탄탄한것이...걸을때마다..실룩이고, 그녀의 허리는 의외로 날신한며.. 볼륨이 잇는 섹시한 몸매였다.
남편보다 키가 큰거같은 167~8정도의 큰키... 그기에서 뻐져나온 각선미...
시펄... 아줌마가 옷입고 다니는걸..보니..꼭 술집년같아 보였다..
조금만..바람이 불어도 엉덩이팬티가 다 보일것같은 핫팬츠에... 롱부츠...
하기야 이아파트에 사는 년들 옷입고 다니는걸 보면은...
"학생... 다음에..봐...."
인사를 하고는 자기집으로 들어가 버렸다..
"시펄...언제 봤다고.반말이야...좆같은년...."
"그런데...안면이 있는것 같단 말야..저년..."
나는 대수롭지 않게 그렇게 넘어갔다..
몇일 이 지나고 새학기가 시작되기 몇일전...
계절이 바뀌어서인지... 아파트 방역및 점검을 한다고들 난리였다.
관리인이 사람이 꼭 집에 있든지. 아님 열쇠를 주위에 맡기고 가라는 것이다..
궁리끝에 난..옆집여자에게 맡기기로 했다..
"띵동............."
"아............. 학생..........."
그녀는 방안에서 뭘했는지 나시탱크탑에.... 완전 타이트한 반바지를 입고서 문을 열어 주면서 들어오라고 했다.. 에어로빅을 했는 모양이었다.
난..그냥...문밖에 서서..
"저......오늘 방역때문에..열쇠좀,,...맡길게요.."
그녀는 흔쾌히 들어 주었고..
저녁....
그녀의 집에는 아무도 없었다... 아무리 초인종을 눌러도 인기척이 없다..
"시펄...또..어디갔나...."
난..할수없이 비상키로 문을 열고는 집에 들어왓다..
막 샤워를 끝내고... 삼각팬티를 입고서... 머리를 털고 나올즈음..
"허.............억.............."
그녀가... 문밖에 서있는 것이다...
"억.........어떻게........."
"문이 열려있어...학생이 온줄 알고....."
"예.....에........."
"여기..열쇠......"
그녀도 약간은 당황이 되었는지.... 얼른 돌아 서려했다.
"저..............괞찮으시다면... 맥주한잔 하고 가세요..."
"괞찮은데..........."하면서 올라와 부엌식탁에 않는다..
난.얼른 방으로 들어가 반바지를 입고서.. 나와 그녀에게 맥주와 오진어를 내놓았고
둘은 마주 않아.. 그렇게 술을 마시기 시작을 했다.
"학생은 고향이 어디야..??"
"경상도..김천이요.."
"오머.........우리 형부하고 고향이 똑같네.."
"네.........에......."
"오징어는....할머니가 째도 여자가 째야 맛이있는데.."
"오머....미안...호호호.."
그녀는 웃으면서..오징어를 째기 시작을 햇고...
그녀는 나이 29세..이름은... 장현지.. 는 이름이 진영이..여자애이고... 남편은.. 잘나가는 엘리트집단이고...자기친정이 부자이고... 언니가 있고... 등등..
내가 알 필요가 없는 이야기를 마구 해대기 시작을 했다.
우리는 누나동생을 하기로 이야기를 끝냈다... 약간은 성격이 화끈한 여자였다.
"어머..시간이 벌써...."
그녀는 애기가 깨어날 시간이라며...일어나려 했다...
그녀의 검정색 롱원피스는 그녀의 몸매를 더욱 빛나게 해주었고, 특히 엉덩이 부분의 굴곡은 나의 좆을 발기시키기에는 부족함이 없었다...
난... 앞서 나가는 그녀의 뒤에서.. 그녀를 살며시 잡고 안았다..
"아...............강호...."
"이러지마..."
"현지누님... "
"나..누님을 위해..피아노를 연주 해 주고 싶은데.........."
"정말.......???"
난 가볍게 고개를 끄덕였다..
"잠시만 기다려..그럼...."
그녀는 손살같이 나가더니 잠자는 애기를 안고 집으로 들어왔다..
나의 연주는 시작이 되었고.. 그녀는 애기를 나의 침대에 재우고는 나의 옆에 나란히 않아 눈믈 감고 감상을 하기 시작을 했다..
"아.............너무 좋아......강호..."
"나도 조금은 할줄 아는데...."
"그럼 한번 해보세요....."
그녀가 피아노를 치기 시작을 했고..그녀도 어느정도 잘치는 편이었다..
난 피아노를 치는 그녀의 뒷모습에 또다시 좆을 발기 시켰고.. 다가가 그녀의 어깨를 살며시 감싸안았다..
"아..........." 외마디 탄식이 그녀의 입에서 나오고 어깨가 가볍게 흔들렸다.
서서히 손을 내리면서.. 그녀의 볼록튀어놔와 있는 유방을 두손으로 잡았다..
"아...흑......." 약간은 떨면서 여전히 그녀는 피아노를 치고잇고...
본격적으로 나의 애무가 시작이 되었다...
뒤에 숨겨져 있는 롱원피스 쟈크를 내려버리자... 분홍색 그녀의 브래지어가 나타나고... 브래지어 호크가 눈에 들어왔다..
순식간에 그녀의 브래지어 호크를 풀어 버렸다...
"아...............윽.............그만........해....... ..강호......."
그녀의 유방과 유두는 벌써 나의 두손에 점령이 되어있었다...
"아..흑.....그만...강호..." 피아노 소리가 이제야 멈추었다..
그녀의 목뒤를 혀로 빨아주며... 귓볼에 나의 숨결을 불어 넣었다..
"아...아...악....간지러워...아...음..."
그러나...흥분이 되는지..약간 벌어져 있던 두다리에 힘이 들어감을 느끼고... 난,,, 그내로 그녀를 일으켜 세웠다.
스르륵..............
그녀의 원피스는 나의 손가락 하나에 의해 완전 땅바닥으로 내려갔다..
그녀의 몸에는 앙증맞은 분홍색....레이스 팬티 한장만 달랑 남게 되었다..
큰키에...뿡어져 나오는.. 그녀의 탄력있는 몸매와 미끈한 각선미....
우..............아름다운 몸메에다...피부도 물렁살이 아닌 단단한..살집....
뒤에서..그녀를 끌어안은채..그대로 나의 손은 그녀의 팬티속으로 빨려 들어갔다..
창졸간의 일에,,, 그녀도 어쩌지를 못하고.... 내가 하는데로...가만히 있을뿐..
아.............흐................헉.............
가...............강호..........그기는..............아.. ......흑..........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