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6일 일요일

adult[야설] 간통 15부

간통 15부 

보건소장과아버지편
.................................................. ................................................... ..........
김소희 그녀를만나러 가는길.............
그녀의 쫄깃한 보지를 생각하니 벌써 좆대에서 허연액이 나올것만 같았다..
더욱이 그녀가 친구 상헌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더욱더 땡기기 시작을 했다.
보건소 문을 열고 소장실로 들어갔다.
그녀가 흰가운을 입고 나를 기다리고 잇는지 매우 불안한 표정을 짓고 있었다.
그녀에게 다가갔다.
"간호사 년들 다,...퇴근했지??"
그녀는 대답대신 고개만 끄덕였다.
"오늘 내좆맛 볼생각을 하니..벌써.오금이 저려오지..??"
난 뒤로가..그녀의 가운속 유방을 만지기 시작을 했다.
단발머리에서 나는 그녀의 냄새가 더욱 뇌쇠적이다.
"강호....나...상헌이 엄마야..."
"친구....엄마를....어떻게......."
"제발...우리...이러지 말자...응..."
나에게 애원을 하는 그녀의 말투는 약간씩 떨리고 있었다.
"왜..상헌이에게...말을해버릴까???"
"너희..엄마..김소희를 내가..따먹었다고..."
그녀는정색을하며...
"제발...강호...넌..모범생이라고 들엇는데...제발.."
"알았어.....말은 안하지...그대신...오늘 나에게 보지대줘..."
"아...안돼.....이제는...."
"싫어..그럼.할수 없지... 내가 어떻게 나오는지두고봐라.."
"학교에...상헌이 엄마는 똥갈보라고 소문을다..내버릴테니.."
"제발...강호...내..이렇게 빌께...."
그녀는 나의 팔을 부여잡고 애원을 하고 있었다.
"그럼..............마지막으로 한번만 대줘...."
"두번다시 보지 대잘라는 소리 안하고..오늘로 마지막...그리고 우리둘만의 영원한 비밀로 내가 간직을 할게.."
순간..그녀의 눈빛이 엄청나게 흔들렸다.
"정말......이야..???"
"응........정말이야..."
긴 한숨을 쉬며..고개를 떨구어 버렸다...
난..그녀의 브라우스를 서서히 벗겨냈다... 그리고 백합레이스의 하얀색 브라속으로 손을 집어넣어,..아담한 두개의 젖가슴을 잡고는 흔들어 대기 시작을 했다..
아........흑...................저말...마지막이야...???.....
알앗어.....
앞으로 나가 그녀의 스커트 속으로 손을 밀어 넣기 시작을 했다.
"잠깐만...내가 벗을께...."
의외의 반응이었다... 난... 그녀의 책상에 걸터않자 그녀가 옷을 벗는걸 감상했다.
아들의 친구 앞에서 옷을 벗는 친구의 엄마...
보라색..거들을 벗겨 내리고...잠시 망설이다 하얀색 팬티마저 내린다..
그리고는 부끄러운듯... 두손으로 보지를 감추었다..
"이리와..내옷도 벗겨줘..........."
그녀는 망설이다 모든걸 하기로 햇는지 나의 바지 허리띠를 풀고..쟈크를 내렸다...
"팬티도 벗겨줘..소희야........."
친구의 엄마이름을 마치 애인이름 부르듯 다정히 불렀다.
팬티를 내리는 그녀의 손이 떨려왔고, 나의 좆은 그녀앞에 웅장한 위용을 드러냈다..
허..........걱............
그녀의 단발 비명....
"빨아줘..소희야.........."
"그냥....하면..안될까....??"
"그럼..니..보지..찢어질텐데...."
그녀는 마지못해..좆을 엉거주춤 잡더니... 좆대가리를 입안에 살며시 담는다.
그녀의 바알간 입술이 쫘악 벌어지고...
아.......헉..............입술촉감 좋은데...헉.....
그녀는 이미..눈을 감고 입술을 아래위로 조금씩 움직이며 나의 좆기둥을 서서히 입안가득 밀어넣었다..
헉...허걱....윽...
좆...잘빠네....교양잇는 년들은 좆빨줄 모르는줄,알았는데..헉....
아...윽...음....으...읍.....
주우욱...쭈우욱......읍..커읍.....
더이상 참을 수 없어 그녀를 안아 책상위로 올리고는 그녀의 다리를 벌려...이번에는 보지를 빨기 시작을 했다..
후르릅.........쭈웁...............
아........흑................그녀는 고개를 뒤로 제쳐버렸다.
쭈우웁.....주줍.....40대의 보지가..이렇게.... 쫄깃하다니...으..흡...
보지맛...죽인다.....으...흡....
이보지속에서....상헌이가 나왓단 말이지...으..흡....
아...학...그만....빨아요..아....악....
이미 그녀의 보지속살은 벌려질대로 벌려져 나의 혀에 무참히 공격을 당하고 그녀는 더이상 참기가 힘든지 색색거리며....숨을 할딱이고 있다.
아...하.학....그만...아................
"보지에...좆...박아불까요...상헌이 어머님...??"
"아...흐흑...몰라...아...몰라...아..흑....
"보지벌려붜...좆...끼우게..."
그녀는 책상위에서 다리를 벌리고 자신의 보지를 두손으로 쫘악 벌려 주었다..
"보지에...끼워주세요..."라고 해봐...
"아..헉....몰라......어서...해줘...."
그녀의 표정은 더이상 친구엄마가 아닌, 지식있는 교양인이 아닌 한마리의 암컷처럼 보였다..
그럼...............넣어볼까....친구엄마 보지에......
서서히 아주 서서히 그녀의 보지구멍에 좆을 삽입했다..
아..흑.................
퍽..........퍽............퍽................
우..................역시.....소희보지는....이뻐...최?藉?..헉....
퍽퍽퍽!!! 수걱..............
질~퍽..........질퍼벅.....지이익.......
그녀의 보지는 엄청난 애액을 흘리며 나의 좆을 받아내기 시작을 했다.
질퍼덕....퍽퍽퍽퍽!!!
아....헉....
"어때...내좆맛...??"퍽퍽퍽퍽!!!
아...학....아.....몰라....어서..좀더.....
"좀더..머...??"
"세게...아...악...아...내가...왜이러지...아...흐...흑. .."
"강호...세게...세게...박아줘...."
"나....미칠것..같아...아..몸이..달아올라..아...흑..."
더이상 참기가 힘든지...엉덩이를 앞뒤로 밀어대고 있다...
하얀색 의사가운만 걸침 그녀의 모습이 더욱 섹시하게 느껴지고...
퍽퍽퍽퍽!!! 푸우욱!!질퍼벅....질척....
아........흑.............좋아........아.............좋??..........
그녀의 입에세 교성이 크게 세어나오기 시작을 햇다.
퍽퍽퍽!!! 푸우욱!!! 퍼어억!!!
허걱...윽.............물지마......소희....살살...물어... .윽...
그녀의 보지가 드디어 좆을 감싸며 잘근잘근 십어대기 시작을 햇다.
으.......헉.............완전 긴자꾸 보지네...이거..............
으흑..펑억!!푸우욱.피익......피익...퍽퍽퍽!!!
"따르릉...................따르릉.............."
한참을 박아대는 중에 들려오는 전화....상헌이었다..
지엄마 언제오냐고 걸은 전화.....
난 그녀를 뒤로 돌렸다... 그녀가 전화받기 쉽게해주기 위해...
그리고는 엉덩이를 벌리고 좆을 그대로 보지에 한번에 밀어넣었다.
악........................
"엄마..........왜그래.........아퍼.................."
"아...아냐..상헌아....."
퍽퍽퍽퍽!!!
아...윽.....허흑.....상헌아...엄마....곧...들어갈께..아.. ..
전화를 끊은그녀....는 나를 돌아보며....
아..흑....전화..왔는데..그렇게..박아주면...아..흐..흑...아 ...앙...
퍼어억!!푸걱....헉...허...걱....
뒤치기..어때..소희야...헉...푸억..푸걱....
아...흐...흑.....넘...아...좋아..아..학....
나...살거같아...강호씨.......
아...아..앙...그마...아.....나....미칠것...같아..으..? 7;...
나두...느낌이..으..헉......보지에...좆물....으...헉...
좆물..싼다....으ㅡㅡ헉..이이쁜.....보지에..으학....
내좆물을...으헉......친구엄마 보지에.....나의 좆물을.....윽...
퍽퍽퍽퍽!!! 푸우욱!!!!
울컥.......................울컥.........................
아.................넘좋아.........소희보지,,,,,,,,,,,,,,,,,?맨?............
그녀의 뒤에서 난 그녀를 안으며...좆물을 그녀의 보지에 하염없이 주었다.

서울.............
아버지가 따라오셨다.
한국최고의 대학교에 원서를 제출했고 또..합격을 했다...
물론.. 서울에서는 형네 있었다.
아버지는 서울에서 형집에 있지말고 따로 지내라고 원룸까지 마련을 해 놓고서는
고향으로 내려왔다.
고향으로 내려오는길....
내려오는 내내... 내가 대견한지 머리를 만졌다, 손을 만졌다..하신다..
순간순간...어두운 표정도 지으시고....
어두운 아버지의 얼굴을 보면서...약간은 불안한 뭔가가 나에게 다가오는것을 느꼈지만... 뭔지를 알수 없었다.
버스안에서 아버지는 뭔가를 내게 내밀었다.
"뭐예요.........아버지............"
"으..........응...............열어보아라..........."
"이건...............사물함에 통장이 잇었다..."
헉..............................
난 그통장에서 눈을 뗄수가 없었다.
일십백천만십만......................
"아버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