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6일 일요일

adult[야설] 간통 9부

간통 9부 

외숙모편..................
.................................................. ................................................... ...........
그녀의 어깨를 잡으며 뒤돌아 있는 그녀의 허리를 살며시 잡았다.
그녀는 순간 움찔했다.나의 성난 좆이 그녀의 엉덩이와 허리부근에 마찰이 되었기 때문이다.
으........헉.............강호야........그녀가 황급히 뒤를 돌았다.
그녀를 더욱 세게 안았다.
외숙모.............아..........음................... 읍.........그녀의 작은 입에 키스를 했다.
"이게 무슨짓이니............???"
그녀는 강하게 반항을 했고 강하게 나의 팔을 저지하며 심하게 몸을 흔들어 댔다.
한손으로 그녀의 아담한 젖가슴을 부여잡고 한손으로는 그녀의 보지둔덕을 치마위로 강하게 자극을 했다.
아.......흑..................너...너....나쁜애로구나. ..감히...........
"따.................악.................철석........... ..."
뭔가가 화끈거렸다. 그녀의 작은손이 나의 빰을 그대로 가격했고. 순간 나는 움찔하며 뒤로 물러났다.
"너....내가 누군줄알고..이렇게...막대하니..응???"
"이런..나쁜자식...."
숙모는 침대가에 놓아둔, 코트를 걸치더니 나갈태세다.
문을 열려는 그녀를 난 그냥보내서는 안된다는 생각에 무작장 뒤에서 강하게 태클로 끌어 안고는 침대에다 내다 꽃았다.
그리고 그녀의 뺨을 강하게 후려쳤다.
"처얼석......따악............" 그녀의 얼굴이 돌아갈 정도로............
"이런............시펄...."
"그렇게 도도한년이...조카가 사정해논... 휴지에 키스를 하고, 조카가 보는 성인잡지를 보면서...흥분을 해.... 시팔년..."
나는사정없이 그녀에게 욕을 해댔다.
그녀는 맞은 얼굴을 감싸며 두려운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며...
"그건...그건........아...흑....강호야...."
"내가....그냥....하여튼..이건 아냐..."
"이러지마..난...너의 외숙모야...."
한대를 맞더니 엄청나게 순해진듯 햇다...
그녀의 가디건을 억세게 밀어올렸다...
아담한 유방이 고동색 브래지어에 포금하게 잇엇고 그걸 두손으로 꺼내들고는 주물럭거리며 만졌다....
아........흑.........강호야.......그녀의 배위에 깔고 타고 잇어 그녀는 깔린채로 꼼짝을 하지 못하고 가녀린 사슴처럼... 나의 선처만 바라고 있었다.
아...아...음...아퍼..살살.....아퍼.....너무아퍼......
그녀가 아픔을 표시하며, 몸을 억지로 뒤틀었다...
자세를 돌려 그녀의 롤치마를 걷어 내려 치마를 문밖까지 던져 버렸다.
으..........헉..................
고동색의 앙증맞은 팬티....너무도 예쁜팬티였다...
팬티위 볼록 솟아잇는 보지둔덕을 두손으로 자극을 했다.
으...헉..아이...아이...으..흐..헉....
제발....으헉....그녀의 두손이 나의 등을 마구 할퀴고 있다...
"따가워...이년아..아퍼....."
왜그리 욕이 자연스럽게 나오는지.... 옜날부터 엄하게, 그리고 교양잇게 자라 교양잇는 집안으로 시집을 온 외숙모는 처음 들어보는 욕이었다.
그것도 조카에게 듣는...욕.............
그녀의 팬티 속으로 손가락을 밀어 넣엇고...보지를 사정없이 만졌다.
아...흐..흑....아퍼...제발...너무..아퍼...
으........헉..................아..하...학......
배위에 올라타고 있어서인지 숨이 거칠어지기 시작을 했다.
안돼...제발....아..흐..흑....안돼....나쁜놈.....
내가..감히...으..허..헉....아..이..아아앙.....
그녀의 의지와는 달리 보지에서는 보지물리 럼청나게 흘어내리고....보지속깊이 넣었던 손가락에 그액이 흥건히 묻어 나왔다..
읍.........쭈우욱........주우욱.................후르릅. ...........
그녀의 보지에서 흘러나오는 액을 모두 빨아마시녀 그녀의 아담한 보지를 내입안 가득 채워 빨기 시작을 했다.
그녀의 교성은 울음으로 변하고, 원망이 교차되는 울음이었다..
아..흑...허헉......어어엉...그만..제발...
아....몰라...으헉....
그녀의 팬티를 밀어 내리자 그녀는 두손으로 마지막 보루인듯 팬티를 강하게 잡아당겼다. 여자의 팬티가 그만큼 신축적인지는 처음 알게 되었다.
엄청나게 늘어나는 팬티....
"찌이익...........부우욱..............."
기어이 팬티의 한부분이 찢어지더니... 이내 그녀는 들엇던 허리를 침대에 눕히며..긴 한숨을 쉬었다... 모든걸 포기한듯한...
제빠르게 자세를 돌려 그녀의 배위에 올라타고는 보지구멍에 좆을 끼워 맞추었다...
아...음........
보지구멍 입구에서 나의 좆대를 느꼈는지 외마디 교성을 토해낸다.
퍼어억!!! 푸우욱!!!!!
아...........악..................
퍽소리와 동시에 나는 외마디 교성......
퍽퍽퍽!!! 헉헉!!!퍼어억!!!
아..앙......아..하학.....아퍼...제발.....살살....아..학. ..
사실 그녀의 보지는 이상하리만치 꽉조이는것이 마치 처녀의 보지 같았다.
애가 초등학교 5학년인데... 그것참........
퍼어억!! 퍽버벅!!! 푸우욱!!!
그러나 그녀의 엄청난 보지물이 윤활유 역할을 하고, 굵고 긴좆아 그녀의 구멍을 수시고 박으며 그녀의 작은 클리스토퍼를 동시에 공격을 하자 긴장해서 굳어잇던 그녀의 몸이 더이상은 지탱하기 힘든듯....풀어짐을 느꼈다.
퍼어억!!푸우욱!!!! 시펄,,,수시니...들어가누만......
보지라고 별거인줄 알앗더니..... 조카에게 안겨서도 씹소리를 내는구만...
퍼어억!!! 퍽퍽퍽!!!
질~~퍽 질~~퍽.....
아,,,흐흑...아...악....아.......음.........음........
그녀는 대답대신 약한 교성만 내지른다.... 입이 타는지 혀로 입술을 적셔가며...
퍼어억!! 수걱.....찌이익.....삐이익.....
그녀의 보지물소리에....좆을 박을때마다 이상한 소리까지 전해온다.
퍽..푸우욱...피이익....퍼어억!!퍽퍽퍽!!!
강하게 좆을 보지에 밀어 넣얼때마다 그녀는 외마디 비명을 지르며 점차 나에게 매달려오고..그런 나는 그녀를 더욱 세게 좆질을 햇다..자궁이 닿을정도로..
퍼어억!!퍽퍽퍽!!! 추우욱!!!
아..........헉...................이런................으헉 .....이건.....
그녀의 조개가 완잔히 흥분을 햇는지 홀라당 까뒤집히며 나의 좆을 보지속살 깊은곳에서 부터 잘근잘근 씹어대며 엄청난 힘으로 당기기 시작을 했다.
헉...헉....완잔...조개보지네...이년....헉..허거.....
퍼억!!!뮬지마..보지야..허걱...퍼억!!! 푸걱....
아,,,흑,.,,,,, 그녀의 물기로인해 흥분이 배가 되기 시작을 했고, 나의 좆놀림은 더욱 빨라지기 시작을 했다.
퍽퍽퍽퍽!!! 푸우욱!! 수걱,,,,수곡....
아..흑...여보..나.......나.......앙...영호아빠...응......
이런시펄,,,,,,,,외삼촌 이름을 불러댄다...
내...가..헉헉...영호야...시펄년아.....퍽...푸우욱...풍욱.. ...
허...걱....아.......미치겠다...헉..나올거같아...헉.....
푸ㅜ욱..우욱....헉.....풍우욱...퍽퍽퍽!!!
아...흑...몰라..아..여보..나...어떻해....그녀는 사정없이 몸을 흔드러 댄다.
흥분이 도가 지나친듯 했다...눈깔까지 까뒤집으며...미치고 잇었다...
아..흑..아...이..아잉...아..잉...아ㅣ..이.....으으헉.....
제발,,,아,,헉,.,,,,,
퍼어억...펑억.......푸우욱....퍽퍽퍽!!!
나올거 같아..숙모....아..흑..헉////
"안돼...안에는....강호야..베발..안에는 안돼..으...핳....:
욱.......................울컥....................울컥...... ..................
보지에는 안된다는 그녀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나의 좆물은 더이상 참지를 못하고 외숙모의 보지에다 좀물을사정없이 흘려 보냈다..
자궁깊숙히...............
음...............하..학....안돼는데...음.............으엉... ..
난..그녀가 후희를 즐기도록.... 좆을 빼지않고 그대로 보지에 박은채..조금씩 움직여 주었다... 그녀는 그것도 흥분이 되는지 약간씩 떨면서... 게속 혀를 입술에 가져갔다....
보지에서 좆을 빼자 아쉬운듯 바라보다 그제서야 자신의 처지를 알았는지 황급히 일어나 옷들을 찾기 시작했다.
알몸으로 방안을 다니는 숙모의 나체..생각보다는 아름답다..
무엇보다 똥배가 없는 편이다. 그리고 허리도 잘록한 편이고...
그녀는 약간씩 흐느끼면서 옷을 입더니. 뒤도 돌아보지 않고는 나가버렸다.
대개 여자들은 섹스를 해보면 뒷일을 알수있다.
반강제로 당해도 나중에 자기도 즐겼다면 열에 아홉은 아무일이 없다는걸...난...잘알고 있다.
그뒤에도 숙모와는 자주 살을 섞엇고 차차 그내용을 적으려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