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6일 일요일

adult[야설] 간통 6부

간통 6부 

선생님편..............
.................................................. ................................................... ...........
그날은 아마 오영선 선생님의 당직날이었다.
전화가 한통이 왔다. 그일이 있고 보름정도의 시간이 지난후였다.
선생님으로 부터... 당직이니 학교로 나오라는...할말이 있다면서..
나는 혹여나 싶어 샤워를 깨끗하게 하고는 특히 그부분을... 그리고 나갔다.
"어...왔니?? 않아라........."
잠시간의 침묵이 흘렀다...
"강호야.... 내가 그렇게 좋니???"
"네.........선생님....."
나는 고개를 숙인채 간신히 대답을 했고, 그녀의 옷매무새를 자세히 살폈다
아이보리 단색의 무릎위까지 오는 팔랑치마, 그리고 검정색 라운드 티셔츠...
몸에 짝 달라붙어 그녀의 유방이 더욱 커 보였다.
그녀는 나에게 뭔가를 요구하는듯한 표정을 보이더니.. 말은 하지를 않고 들릴듯 말듯한 한숨만 내쉬었다.
창문넘어 애들이 축구하는것이 보였다...
나는 옆으로 다가가 않으며 그녀의 치마밑 드러난 허벅지부위를 만지기 시작을 했다
그녀는 그런 나의 행동을 제지를 하지 않고 그저 멀뚱 바라보기만 했다.
서서히 손이 위로 올라가고 치마속깊이 그녀의 팬티라인부근에 손이 닿을때쯤... 그녀는 나의 손을 제지하더니.... 그냥 일어나 어디론가 가버렸다.
나를 한번 돌아보더니.... 양호실이다...
뒤이어 내가 따라들어갔다. 그녀의 뒤에가서 그녀를 살며시 껴안았다.
그녀가 미세하게 떨리어 왔다. 그런더니 그녀가 돌아서며 나를 꽈악 껴안았다.
읍................쭈우웁............. 그녀의 입안깊이 나의 혀가 말려 들어갔다.
아...아..읍....후르릅.............
아...............음..........그녀의 혀도 나의 입안깊이 들어왔다...
이내 손이 그녀의 팬티를 넘어 보지속으로 들어갔다.
으...헉...강호야...아...앙......
아..선생님.......그녀의 보지구멍속으로 손가락이 그대로 말려 들어갔다,.
아..흑.....강호야,,아....
그녀는 힌들엇는지 양호실 침대에 누워 버렸다.
그녀의 다리를 벌렸다...
검정색 망사팬티가 그대로 보였다. 작고 레이스가 올망졸망 잇는...
팬치위로 나의 입은 그녀의 보지를 강하게 자극을 했다.
샤워를 했는지 상큼한 냄새가 났다.
아...흑.....하...하..학...
으..헉..헉.... 그녀의 숨소리가 점처 거칠어 졌다.
그녀의 티를 위로 올리고는 그녀의 유방을 한손으로 잡았 주무르기 시작했다.
그리고 손가락은 여전히 보지속에 넣은채...보지속을 후벼 파기 시작을 했고, 혀로는 그녀의 보지에서 나오는 보지물과 속살들을 빨아대기 시작을 했다.
으..헉...헉...아..헉...가..가..강호...아..흑...
그녀의 숨소리가 고르지 않고....막,.....숨이 넘어길듯....헉헉거리고 있다..
"아...흑...흑....아..아..앙...."
"강호..그만...나...그만.....넣어줘....."
"나..미칠것..같아..아..흐..헉..."
선생님은 엉덩이를 막 내지르며 나에게 좆을 넣어달라고 애원을 했다.
난 바지를 내렸다.. 이미 발기된 좆이 그녀를 향해 용감하게 건들거리고 잇었다.
"선생님...빨아주세요..???"
그녀의 입가에 나의 좆을 내밀었다...그녀는 약간 망설이다 누운채로 나의 좆을 잡더니 입으로 가져갔다.... 립스틱 바알간 그녀의 입이 한껏 벌어졌다.
읍....쭈우욱....주우욱......
읍...흐르릅...............흐르릅...........
아.....읍....읍...후르릅.............
으...헉..선생님.....어때요...내좆...???
아...강호....넘..좋아..... 중3이 이렇게..훌륭한...물건을 가졌을줄은....아....
서서히 그녀의 위로 올라타고는 그녀의 엉덩이에 나의 얼굴을 묻었다..
육구자세로 서로의 성기를 빠라대기 시작을 했다.
읍..후르릅....주우욱...주우구....주우욱...읍....흐르 릅....
아...강호...나..흥분되...그만...넣어줘.....
선생님의 보지에.......강호의 좆을 넣어줘....
아...흑..마..못참겠어...아..흑...
그녀의 보지를 벌렸다.
벌써 ..좆을 받을려고 구멍이 벌렁벌렁 거리기 시작을 했다.
좆대가리를 그녀의 보지 입구에 가져가고는 약간씩 흔들어 대기 시작을 했다.
"아...흑....강호야....선생님,,,죽어....빨리...."
"선생임...내좆맛이..그리웠던가 보죠...??"
"허...헉.......응....아...못잇겠어....산에서의...뒤치 기....아..하..학...
잊을려고 했는데도...잊혀지기는 커녕....더..선명하게..생각났어..하..학...."
그래서...보지대줄려고..오늘 날...불러 낸거예요....???
응.....강호....아...어서....빨리.....
퍼어억!!! 퍽퍽!!
아........흑..............넘좋아.......아..........
나....욕하디마.....강호...으..허..헉...
퍽퍽퍽!!! 푸우욱!!!
욕할리가 있나요....이렇게 제자에게 보지를 대주는데...헉헉....
퍼어억!!! 퍽퍽퍽!!!
남편이 안해주나봐요..선생님....
아..흑......응.....남편은....성생활에..관심없어..아..??.흑...
이렇게..좋은 보지를 왜......싫어할까.....허헉.....퍼어억.....
나..보지 좋아??/강호......
나..아직..여자로...매력있지.....
그럼요...애들이 선생님하고 제일....섹스하고 싶다고 하는데요....
퍼어억!!질퍼덕...퍼어억!!!
아..흑..아...몰라...아..앙...여보..아....나..미쳐...윽. ..
강...호....아...정말이야.....
그럼요..... 선생님...퍼어억...퍽퍽!!! 하고 하고 싶어 하는애하나 소개 해줄까요...
퍼어억...퍽퍽퍽!!! 푸우욱!!! 푸우욱!!!
아...윽..아...앙..앙.....
싫어...강호......강호에게만...하..학....하.....대부고 싶어..내보지....
그래요...그럼........나에게만..대주세요....
퍼어억!! 퍽퍽퍽!!! 푸우욱!!! 푹푹푹!!!
그녀를 침대를 잡게하고는 개치기를 시작했다.
그녀는 엉덩이를 한껏 벌리고는 치마에 좆물과 보지물이 묻을까봐 걱정이되... 한손으로는 치마를 잡고 위로 올리고 잇었다.
퍼어억....질퍼덕...
푸우욱...푹푹푹!!!!
선생님의...엉덩이..넘...섹시하고 이뻐....으..헉....
아....강호.....때려줘..엉덩이......
따아악....철썩...따아악.....
퍽퍽퍽!!! 푸우욱!!!!질퍼덕...질퍼덕....
아..흑..강호...여보......아............넘..좋아...아..흑 ....
나...싸거같아...그만....사줘요...여보...아..흑...
아흑 멀어서...영선아..아...흑....
아.... 흑 선생님 이름을 막 부르네....학생이.....
그럼 학생에게 보지대주는 년은...시펄........
따아악!!!!!!!처얼석..........퍼어억!!퍽퍽!!
아...앙...아...아...앙...
나..그만///헉헉헉!!! 여보...그만....나...미치겠어...
퍼어억!! 푸우욱!!! 퍼어억!!!
아..선생님...아...흑..나도 살거같아요...으...억...
보지가 좆을 마구 잡아 당겨요...흐ㅡㅡ헉......
퍼어억!!! 퍼어억!!! 우욱........
아...내보지에다....자기좆물...싸줘.....아..흑...
강호....좆물...아..흑..여보...으..헉....
아.....퍼어억...퍽퍽퍽!!! 영선아..........윽.........
울먹.............울컥........울컥.............울컥....... .......
그녀의 보지속 깊이 좆을을 흘려 보냈고..그녀는 그 좆물을 받으며...엉덩이를 흥들어 대기 시작을 했다. 육중하고 큰 그녀의 엉덩이가 나의 손자국으로 바알갛게 물들었다.
그이후 졸업이후 까지 선생님은 나에게 보지를 대주었다.
한번은 몇일 휴가를 내었는데 알고보니 나의 애를 임신해서 떼려고 휴가를 냈다는 것이었다... 그날도 나에게 보지를 대주었다.
학교에서도 틈만나면 그녀의 엉덩이를 툭툭 치며 보지를 쓰윽 만지곻 지나갔고... 그녀는 그러는 나를 흘깃하며 바라보고는 지나가곤 했다.
난 전교 1등으로 졸업을 했고 원하는 대구에 진학을 햇다...
바로위 누나들은 모두 대학으로 진학을 했는데 나는 외가집을 마다하고 외가집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는 원룸에 자취를 하기 시작을 했다.
외삼촌은 그것이 못내 섭섭해 하는 눈치였지만..난... 그게 편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