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6일 일요일

adult[야설] 간통 14부

간통 14부 

보건소장과 아버지편
.................................................. ................................................... ..........
"아....학생...제발.......살려줘..."
"나....학생같은 아들이 있는 사람이야..제 발........."
그녀의 두다리에 힘이 들어가며 필사적으로 다리를 오무리고 있었다.
난, 그녀의 두다리를 팔로 잡고 강제로 다리를 벌리며 무릎으로 그녀의 보지둔덕을 강하게 자극을 했다.
"아...흑......제발....나...나...안돼....."
"시펄....내좆을 보며...좋아했잖어.....시펄...."
"다리좀..벌려봐...서로 좋자고 하는일인데....뭘그래...."
"그리고...내같은...아들이라니....몇살인데..."
"나.....42세야...나..학생에게..엄마뻘이야...이건...?鱇퓽潔?..이러지마....제발..."
나의 좆이 보지를 달라고 아우성을 치고 있었다.
그녀의 보지에서는 여전히 애액이 번들거리고 있었다. 좀전에 손가락을 넣었던 탓인지 구멍도 조금 벌어져 있었다.
좆대를 그녀의 구멍으로 가져갔다... 그리고는 그녀의 구멍을 향해 조준을 하고는 좆대가리를 약간 밀어넣었다..
"악...................악...............안돼.......... ..."
마지막 발악을 하듯 고함을 치고..발을 오무리려고 난리를 치고 있었다.
"조용히해..안그러면.... 옷다 찢어버린다...시팔년....."
그녀의 두다리를 더욱 억세게 잡았다.
"아...악.아퍼.....제발........악.........."
그녀의 다리가 나의 팔을 펼친것 만큼 쫘악 벌어졌고, 그녀의 보지는 완전 나의 눈앞에 탐스럽게 펼쳐졌다..
푸...어.......억.............퍽퍽퍽!!!!
아.....흑...........................안돼제발.........
나의 거대한 좆은 큰 저항없이 그녀의 보지구멍에 입성했다.
퍼억!!퍽퍽!!푸걱....푸우욱!!! 허리가 유연하게 앞뒤로 전진을 했고, 그녀의 보지에서는 더욱 많은 보지물이 질펀하게 흘러내렸다.
그녀가 원하지 않는 보지물을 흘리며 눈에서는 애원의 물을 흘리고 있었다.
수걱...수걱..퍼걱...퍽퍽퍽!!!
아...흑......제발...안돼..흑...흑....흑....
좆이 보지속으로 드나듬이 늘어날수록... 그녀의 애원의 목소리는 줄어들기 시작을 했고, 대신 뭔가를 참으려는듯한 표정을 애써 짓고있었다.
바로 자기도 모르게 새어나오는 교성...섹스에 대한 열정이었다.
퍽퍽퍽!!!! 퍼어억!!!헉.........헉..........
보지가 쫄깃한게..헉...헉....죽이는데...아줌마...헉헉....
그녀는 이제 모든걸 포기하고 그냥 수동적으로 다리만 벌린채 나에게 모든걸 맡기고 있었다.
푸...걱....푸억....질퍼덕......헉헉.....
아...헉.....보지속살이...좆을...헉헉...씹어대네...으.. 헉.....
"완전...긴자꾸보지네...이년.......허걱......"
그녀는 여전히 이를 막물고 뭐가를 계속 참아내고 있었다. 눈에서는 눈물이 여전히 흘러 내리고....
다리를 풀고 이제는 그녀의 허리를 잡고는 약간 들었다...그리고는 매우 빠른 속도로 그녀의 보지를 박아댔다.. 그녀의 보지와..나의 좆이 박치기하는 소리가 더욱 크게만 들렸다..
퍽...........퍽............퍽..............파악........ ..
우...후.으메....좋은거....완전..조개보지네...헉.......
멋지게....물어주는구만....이보지...헉헉...헉.....
그녀는 자기도 모르게..... 강간하는 남자의 좆을 물어주고 있었다..
지금 자신의 보지가 원망스러우리라...허허...
퍼걱....헉헉...퍼걱...헉.....
질~~퍽.....질퍼덕....퍽퍽퍽!!!
으...헉.....나....살거같아...소희야...으...헉....소희... ..아..헉......
그녀도 몇번의 오르가즘이 있었는지..얼굴은 발갛게 상기가 되었고... 눈가에는 눈물대신.... 욕정의 눈빛이 가득했다...
으......헉....퍽퍽!! 수걱...수걱....퍼어억!!
욱................시팔...나온다..............윽..........
울컥..........울컼.......................울컥....... ....
내안에 있던 모든것이 일순간에 빠져 나가는듯한.....기분....
그녀의 보지속으로 엄청난...좆물이 밀려..자군속깊은곳까지 적셔주었다...
좆을 빼자..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아쉬운지....짧은 교성을 터트렸다...
좆을 다시 팬티속으로 집어넣으면서... 오늘도 목욕을 한 똘똘이가 자랑스럽고 대견하기만 했다...
벌써.....가을이 지나가고 겨울이 다가오고 있었다.
이제 3일뒤면 수능시험을 치른다...
그 점수가 높아야만 내가 원하는 대학을 갈수가 있다.
그동안 섹스는 하지를 못했다... 아니 못할수 밖에.....
나의 머리는 오로지 공부 공부밖에는 없었다...
저녁....시간..... 조용히 자습을 하는데... 상헌이가 급히 집에 볼일이 있다며 나보고 함께 갔다가 오자고 했다... 바람도 셀겸....
"엄마..저예요........."
제법 운치가 있어보이는 단독주택.... 정원이 무척이나 인상적이다.
상헌이 아버지가 의사라고 알고 있었다.
"어서오너라......"
상헌이 어머님이 우리를 반갑게 맞이를했고, 나는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하고 고개를 들다.... 소리를 내지를뻔 했다...
바로.....김소희...보건소장 이었다..
예전에 내가 강간을 했던 여인이............... 가강친한 친그 상헌이의 엄마라니...
그녀도 엄청 당황을 했지만... 이내 모르는척 안정을 찾았다...
그녀는 내가 있는동안 내내 불안한지.... 이리저리 거닐고 있었다...
상헌이가 물건을 챙겨 나왔고 그녀는 나가는 우릴 마중 나왔다.
그때...상헌이가...뭔가를 빠뜨렸다며 다시 방으로 들어 갔고, 난 그틈을 이용해 그녀에게 말을 걸었다...
"오랜만이네.....보지는 잘있지...???"
그녀의 보지쪽을 손으로 툭 쳤다,...그녀는 당황을 하며 고개를 돌렷고...
"내일 저녁 7시에 찾아 갈테니 기다려..."
만약 없어면..상헌이에게.....
그때 상헌이가 방에서 나왔고....
그녀는 당황해 하며 얼른 방안으로 들어가 버렸다.

다음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