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6일 일요일

adult[야설] 간통 5부

간통 5부 

.................................................. ................................................... .....
선생님편
.................................................... ..................................................... ..
"서...선생님................."
악..................악....................학.......... ..
"강호야.......................악...........아.......흑. ..........."
난 벌써 그녀의 뒤에서 그녀를 껴안은채.. 두손은 그녀의 볼록솟아 올리있는 유방을 그대로 만지고 있었다.
"이러지마....강호야.....미쳤니???"
"선생님...사랑해요........."
"강호야..이성을...흐...억............"
"으...........아...앙..........."
나의 한손이 그녀의 청바지위 보지위치를 강하게 잡아 마찰을 하고 있었다.
누가 올라오지 않을까..주위를 두리번 거리면서..
"아...윽...안돼......이러지마....제발..."
"이성을...허...헉...."
"선생님...저...선생님 사랑해요...."
그녀의 뒤에서 그녀를 꽈악 안은채 한손은 그녀의 젖가슴을 한손은 그녀의 보지를 강하게 잡고 만지작거리고 잇었다.
"으..헉....제발...너는 ..착한 아이잖니???"
뒤에서 안고 있었지만 그녀의 등짝이 꽤 넓어 보였고... 그녀의 유방도 상당히 탄력이 있음을 느꼈다.
이미 좆은 발기될대로 발기가 되어 그녀의 엉덩이를 비비면서 마찰을하고 있었다.
한손으로 그녀의 청바지 자크를 열었다.
"찌이익..........."
"아........윽.........안돼..제발..."
그녀의 두손이 강한 제제를 가해왓다. 나의 손을 사정없이 꼬집고 할키고...
그러나...그 아픔보다는 그녀의 보지를 정복해야겠다는 마음이 더...컸다.
어렵사리...그녀의 바지를 1/3쯤 내리고... 그녀의 물먹은 하얀색 팬티 속으로 손가락을 집어 넣었다.
느껴지는 그녀의 보드라운 보지털...뒤에서 만지지만 털이 많음을 직감했고... 그녀의 둔덕및 일자계곡으로 손가락을 밀어 넣었다.
아...학......안돼..제발..그기는....강호야....으...헉...
필사적으로 제지를 하지만..나의 힘에는 역부족이다...
마지막 수단으로 그녀는 다리를 오무린다... 그러나 뒤에서 나의 다리로 그녀의 다리를 차며 강제로 벌렸다...그와 동시에 손가락이 그녀의 보지구멍으로 휘익 들어갔다.
"으..........헉...................안돼.............제발. ......."
"아...음........선생님에게...어떻게...으...어..엉...."
손가락 한개가 그녀의 보지속을 마음대로 휘젖었고. 그녀의 보지속살은 그녀의 의도와는 관계없이 나의 손가락을 휘감기 시작을 했다...찰라..그녀의 보지에서 엄청난 양의 보지물이 손가락을 타고 흘러내리기 시작을 했다.
"하....악....아...아....앙......"
그녀의 숨결도 가빠지기 시작을 하고...
"아...학.....하....학.....안돼...아....아..."
나의 손을 제지하던 그녀의 손에도 힘이 풀려 거의 형식적으로 나의 손을 잡고 잇는 형국이 되었다.
한참을 그렇게 그녀의 보지를 공격했다. 물론 젖은 티셔츠속으로 나의 손이 들어가 그녀의 유방과 유두를 집중공략하고 있었다.
그녀는 거의 모든걸 포기한듯 나에게 몸을 맡기고는 거친 숨을 내쉬고만 있었다.
헉..........뭐야............ 저건..........
누군가가 저아래에서 올라오고 잇었다. 자세히 보니 한명인데 등산을 하러 온 40대 중반의 남자같아 보였다.
이런................시펄.........여기서 이짓을 게속하다가는 틀림없이 걸릴게 분명했다.
뒤에서 그녀를 밀기 시작했다. 길가 안쪽으로 들어가기 위한 행동...
어느정도 영문도 모르고 미려들어가던 그녀도 그 남자를 발견햇고... 그녀는 엉겹결에 반쯤 내려간 청바지를 올리며 마지막 안감힘을 쓰고 잇었다.
"제발...강호야..누가 올라와...."
"그러게요...선생님.....들키면 저보다는 선생님이 더...부끄러우실텐데..."
"우리 안으로 들어가요..."
"그러지말고..여기서...그만...응....???"
그러는 틈에 그사람은 거의 우리 부근으로 다가왔다...
"어서요..선생님.."
난 그녀를 강하게 밀었고,...그녀도 마지못해 밀려 들어갔다.
길가에서 20여미타 안쪽... 제법넓은 공터가 나오고 주변에 큰바위 하나와 Y자형 소나무가 잇었다.
그녀를 바로 바위위로 밀어 올렸고. 동시에 청바지를 아래로 잡아당겼다.
순식간에 그녀는 바지를 벗겨졋고... 그녀의 물기먹은 하얀색 팬티가 그대로 들어났다... 시커먼 보지털이 그대로 다보이는 꽃문향의 하얀색 팬티... 레이스가 엄청나게 많은 야시시한 팬티....
그대로 달려들어 그녀의 팬티를 옆으로 제치며 보지에 입을 가져갔다.
좀전에 손가락을 넣어 보지를 만진 탓인지 약간은 비릿한 냄새가 전해오고...
으ㅡㅡㅡㅡㅡㅡㅡㅡ,헉..............아...앙.......
그녀의 보지속살을 그대로 입안가득 빨아당기자 그녀는 외마디 비명과 함께..몸을 뒤로 저쳤다..
읍........쭈욱.................쭈욱............흐르릅.... ..
그녀의 조개속살을 벌려..그대로 다 빨아당겼다.
으...허..헉.....제발...강호야....나....안돼....제발....
나...으..허..헝....선생님이야..아...흑...
그녀의 행동은 이미 흥분이되어 몸을 뒤틀기 시작을 하고 보지물은 쉼없이 흘러내리지만 입에서는 마지막 이성을 찾고 있었다.
서서히 한손으로 나의 반바지를 벗겨 내리고 나의 좆은 광면 햇살아래 툭 튀어 나왔다. 그녀의 보지를 빨던 입을 떼고는 그녀를 바위에서 내려 소나무로 끌고 갔다.
그리고는 소나무를 붙들게 하고는 엉덩이를 뒤로 빼게 했다.
그녀의 시커먼 보지털이 아래로 숭숭 보였고 구멍이 벌써 약간 벌어져 박아줄 좆을 기다리는듯....하고 있었다...
사정없이 좆대를 그녀의 보지구멍으로 가져갔다.
그녀도 포기를 했는지... 그저 엉덩이를 뒤로 빼고는 약간의 흐느낌을 하며 나의 좆을 기다리고 있었다.
으.............헉....................푸우욱............... ..퍽퍽!!
약간의 걸림이 있는듯 했지만...좆은 이내 뿌리까지 그녀의 보지속 깊은곳으로 들어갔다.... 그녀는 터져나오는 신음을 간신히 참는듯 했다.
퍼어억!! 퍽퍽퍽!!!
푸우욱!!! 질퍼덕...질퍼덕....
예전에 성희엄마에게서 배운 능수능란한 실력이 유감없이 발휘가 되었다.
"퍼어억!!푸우욱!!! 푹푹푹!!!
아...이...악....아..음.......나....몰라...아......아....
그녀의 입에서 미세한 교성이 세어나오기 시작을 했다.
그녀의 풍만한 엉덩이를 두손으로 잡고는 여전히 거침없이 좆질을 하기 시작했다..
야외에서 개치지자세로 그것도 좋아하는 선생님의 보지에 좆을 박아대는 이기분...
퍼어억!!! 푸푸욱!!! 퍼어억!!!
때로는 깊게..때로는 얕게... 때로는 약하게...때로는 강하게.....
퍼어억!!! 푹푹푹!!! 퍼어억!!! 퍼버벅!!
아...악....아....몰라...아.....악...
그녀도 흥분이 되는지 엉덩이를 조금씩 이리저리 흔들기 시작을 했고...
"퍼어억!!헉...헏...선생님......어때요....퍼어억"
"퍼어억!!푹푹푹!!! 내..좆이.어때요..선생님......"
그녀는 여전히 대답대신 나의 좆의 움직임에 따라 겨성을 내지르며 몸을 앞뒤로 흔들어 대고 잇었다...그녀의 긴 생머리가 유난히 아름다워 보였다.
퍼어억!!! 푸우욱!!! 퍽퍽!!헉헉헉!!!
아...흑..아.......아앙.......아...흑...
퍼어억!!!질~~퍽.....질~~퍽.....
으...헉.....으...헉......나...쌀거같아요...선생님.....으... 헉....
아...으...윽...아..학...하..학...
그녀는 대답대신 가느다란 교성만 계속 내지른다.
철썩...철썩.....따아악!!!
그녀의 엉덩이를 자장없이 때렸다.
아..흑......아퍼...아...아...앙........흐흑...
퍼억!!퍼버벅,,,,처얼석..흑....흑....
울컥..................울컥,,,,,,,,,,,,,,,,,,,,,,울컥........ .................
그녀의 풍만한 엉덩이를 두손으로 꽈악 잡으려 좆을 뿌리끝까지 밀어넣으며 좆물을 그녀의 자궁속 깊이 쏟아 주었다...
으.............헉/.......................
그녀의 엉덩이가 얻어맞은 손자국 표시가 선명히 낫다..........
아...............흑....................선생님................ ..
아..................좆을 빼기가 싫었지만 그녀가 얼른 일어나는 바람에 좆은 자동으로 빠졌고... 아직도 흥분이 덜된는지 나의 좆은 여전히 발기된채로 건들거리고 잇었다.
그녀의 보지에서는 얼마나 좆물을 많이 받았는지 허연물이 허벅지 아래로 흘러 내리고 있었다.
그녀는 작은 가방속에서 휴지를 내더니 그 액을 한번 훔치고는 그대로 팬티를 입고는 바지를 입더니 말도 없이 먼저 내려가버렸다.
나는 말없이 그녀의 뒤를 짜라가기 시작을 했고 그렇게 우리는 말한마디 없이 정거장까지 내려왔고 그녀는 나를 한번 물끄러미 바라보더니 그냥 버스에 타고 가버렸다
선생님을 강간한것이다..라는 강박관념이 나를 짓누르기 시작을 햇다.
약간의 겁도 났다.
하지만 그것이 강간이 아니었음을 얼마후에 알게 되었다...
바로 그사건 이후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