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6일 일요일

adult[야설] 간통 11부

간통 11부 

외숙모와.... 슈퍼 아줌마........
.................................................. ................................................... ..........
아..흐....흑...그만...강호야...숙모죽어..그만...
으..헉...아아아...아항..
나....미칠거같아...헉헉..숙모보지넘...좋아..아..흑.. ..
그들만의 섹스에서 나오는 교성은 방안을가득 메웠다.
"이런 보지로 어떻게 그동안 참았어..헉헉!! 퍼억!!푹푹푹...
완전..기자꾸보지야...허...헉..퍼어억..퍼억...푸우욱.. ..
이제 자세를 바꾸었다. 내가 쇼파에 않고 그녀를 그위에 올려두고는 그녀의 엉덩이를 잡고 아래위로 나의 좆에 보지를 박게했다.
이제는 그녀가 더 열정적이다..
아,...흑...넘...좋아...강호야...아...으...억..
폭폭폭!!! 질퍽...피이익...피잉....푸르륵....
그녀의 보지물과 좆의 마찰은이 요란스럽게 소리를 내고...
그녀는 허리를 뒤로 제치고 엉덩이를 위아래로 움직이며 나의 좆가운데로 보지를 내리찍었고 나는 그녀의 젖가슴을 부여잡고 흔들어 대도 있었다.
"숙모..헉헉...허리...잘돌리는데...헉헉....."
"넘..잘해..숙모....."
"그동안 삼촌하고 이렇게 못해서 어떻게 지냈어..헉./.....퍽퍽퍽퍽!!!"
"삼촌은 ...아...윽....정자세밖에몰라...아...악...."
"아..하악...그리고...보지에,...넣고....열번정도 피스톤..운동을 하면..샂아을 해버려...으흑..."
퍼어억!! 퍽퍽퍽!!!푸우욱!!!
"그럼..난...내좆맛은 어때....미희야...."
"아...어엉.....넘...좋아...내조카에게..이런...면....이 있을줄은....."
"아..허억...나..미쳤나봐..아..흐흑..."
"내마음...나도 모르겟어...."
"이러면...안되는데...아..흐흑....아..악..강호..흐헉.."
완전히 무너져버린 숙모의 모습이다...
하기야...이 뜨거운 몸으로 그동안 바람안피우고 참은것만도 대단한 일이다...
엄한 집에서 자라나서 엄한집안으로 시집을 와서 남편이 해주는 섹스가 전부인줄만 알고 살아온 여인... 바람은 안된여자나 피우는짓이고 자신은 아이들 잘키우고 남편 잘 뒷바라지 해주면 그게 행복인줄 알앗던 여인...
그여인이 바로 조카에의해 섹스의 참맛을 알게 되고, 이렇게 무너지고 있음이다.
한참후에야 그녀는 내게 실토를 햇었다.
자기를 여자로 만들어준 사람이 나이고, 나와의 섹스를 줒을때까지는 후회를 하지 남겟다는 그녀, 그리고 내가 떠나더라도 영원히 나믜 숙모로 남겠다는 그녀...
드디어 절정으로 치닫고 잇엇다..
으..헉.....어...헉...퍽퍽퍽!!!
숙모...나.살거같아...으..헉..퍼억!!!푸웅...피이익!!
아...헉...빨리..나.....힘들어..이제는...으..헉...
아,....이...너무..오래한다...조카...아...
흐ㅡㅡ흑.....나...보지아려와...그만...아...
퍽퍽퍽!! 푸우욱!!!
숙모 나...숙모 보지에 싸도 되지....???아...안돼...는데.......아허헝....
햐..아...학.....아...앙...
몰라..자기....아..하...학....으..헉....
나...싼다....으...헉...퍽퍽퍽퍽!!!
욱................울컥..................울컥........... .우.........슈욱.............
좆물은 하염없이 그녀의 자궁으로 밀려들어 갔고...
그녀는 너무도 흥분을 한 나머지 온몸을 사시나무 떨듯 떨어대고 잇었다.
헉...헉...헉....외숙모.....대단해......헉헉....
"너도...하...학.....허...학....."
"우리강호,,,여자 많이 경험했는가 보다...이렇게 여자를 잘..다루다니...."
"나..너무..충격이다...그렇게 공부도 잘하고 착한 조카님이....??"
"숙모..나....겁네지 말고....가끔씩 우리집에 찾아 와........"
그녀는 여전히 대답을 하지 않앗다...
나는 현관을 열고 나오면서...
"미희...... 보고싶을거야....."라며 키스를 해주엇고..
그녀는 부끄러운듯.... 얼굴을 붉혔다.
숙모와의 섹스가 너무 열정적이어서인지... 배가 출출했다.
난, 오는길에 슈퍼에 들럿고.. 라면을 고르기 위해 이것저것 고르자... 그녀가 방안에서 있는것을 보고는 좆을꺼내들고는...예전처럼....혼자말로 "아줌마..내좆바줘..."라고 중얼거렷다...
난...아줌마의 육감적인 몸매에... 전부터 슈퍼에 오면 코너를 돌아 좆을 꺼내들고는 혼자서 중얼거리며 좆을 흔들어 대곤했다.
아줌마에게 보여주면 꼭 빨아줄것 같은예감이 들었지만...혹여.....라는 생각때문에 용기가 나지 않아서 몰래 코너에서 물건을 사는척 하며 좆을 꺼내들고는 했었다.
오늘도 그러고 있는데....
헉..............저건......거울.................
바로옆 천정 부근에 설치된 거울..... 둥근 거울인데... 볼록렌즈처럼 생긴...
그럼...그 아줌마는 지금까지 나의 행동을 모두...보고 있었다는 결론...
"굉장히 부끄러워 졌다...이런.........."
그 거울은 애들이 물건 훔치는것을 감시하기 위한 거울 이었다.
그거울을 통해아줌마는 나의 행동을 모두 지켜본것이었다.
난...얼른 라면을 골라..집으로 행했다.
그이후론... 그집을 찾지 않았다...
3학년이 시작되기 몇주일전... 형이 장가를 갔다...
서울 여자인데..엄청 이뻣다.....
형은 지금 서울에서 대기업에 다니고 있다.형수는 직업이 프리랜서라 뭐라나...
형수의 집도 우리집보다 잘사는 부자집이라고 소문이 났고...
그래서 그런지 형수의 엄마 나에게는 사돈이 되는 여인은 처음에는 형수의 언니쯤 되는줄 알았다.
하기야 이제 나이가 44이라나...
봄이 시작이 되고... 눈코뜰새없는 나날이 시작되고 있다.
정말 섹스가 눈에 들어오지 않을정도로...
숙모는 그런 내가 안스러운지 자주 다녀갓고, 올때마다 보약이다 뭐다해서 자기 아들보다 더욱 정을 솟고 잇었다.
올때마다 내가 뭘 해주기를 바랬지만..난...그럴 여유조차 없었다..
그날따라 비가 많이 오고 있었다.
비가 온다는 이야기도 없엇는데... 심야 자습을 마치고 나오자 하염없이 비가 내릴고 잇엇다.
할수 없이 난... 비를 맞으며 걸었고,.... 자취방 부근에 이르니...한여인이 비를 맞으며... 문을 걸어 잠그고 있는데 안쓰러웠다...
슈퍼 주인이엇다..이제 마쳣는가 보앗다.. 우산을 쓰고 있었지만..비를 더욱 많이 맞고 잇었다.
난... 여유를 가지고 다가갔고, 그녀가 문을 잠글수 있도록 옆에서 도와주었다.
그녀는 고마움을 표시하며.... 나에게 음료수라도 한잔하고 가라고 가게안으로 이끌었고... 그녀와 나의 몰골은 물에 빠진 생쥐처럼...옷이 몸에 착달라 붙어 잇었다.
그녀의 옹가슴과 큰엉덩이가 더욱 육감적으로 보였다.그녀는 몸빼비슷한 바지를 입고 있었는데... 그것이 비에젖어 착 달라붙자 뽀오얀 살결이 비치는듯 하는것이 나의 좆을 그대로 발기를 시켰다...
난..용기를 내어 물러 보았다...
"저.....아줌마.............내가 전에 여기서 한행동 다 보셨죠..........."
"그녀는 야시시한 웃음을 지어 보이며... 학생 물건 커던데"라며....농릉 한다.
찰라...그녀와 나의 눈이 그대로 마주치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