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3일 목요일

adult[야설] 9.상한이는 경수엄마와


9.상한이는 경수엄마와

이날도 경수는 상한이 집에 가서 상한이 엄마와 섹스를 즐기고 있었다.
"퍽퍽...퍽..."
아무도 집안에 없으니 둘은 마음대로 박고 소리쳤다.
"아아아...경수야 멋져...마구 박아줘...더욱 세게..."
"어머니...어머니 보지가 너무 너무 좋아요...막 조여와요..."
"아버지가 좋아하겠어요...이렇게 보지가 조여주니...허억..."
"그래도 네가 박아주는게 좋아...나를 흥분시켜...흐윽..."
"퍽퍽...퍽..."
그때 초인종 소리가 들린다.
"누구지? 상희가 돌아 올때도 멀었는데..."
"놔둬요...잡상인이겠죠..."
"퍽...퍽...퍽퍽...흐...으...음...좋아..."
그러나 상희가 오후 수업이 휴강이어서 일찍 돌아온것이다.
'엄마가 어디 가셨나?'
상희는 열쇠로 문을 열고 들어갔다.
마당을 지나 현관문을 열자 안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
"퍽퍽...퍽...좋아..."
분명 섹스하는 소리다.
'아빠가 들어오셨나?'
'아빠와 엄마는 어떻게 섹스를 하실까?'
상희는 살금 살금 안방으로 가서 문을 살며시 열고 안을 들여본다.
"경수야...더 세게 박아줘...조금 더..."
엄마가 경수와 섹스를 하고 있는게 아닌가...
상희는 깜짝 놀라 고개를 돌리다 그만 문을 머리로 박고 말았다.
"아야..."
엄마와 경수가 깜짝 놀라 섹스를 멈추고 돌아보니 상희가 머리를 잡고 당황한
표정으로 있었다.
엄마는 딸의 모습에 경수를 밀고 벌떡 일어나 어쩔줄을 모른다.
몸을 가릴 생각도 못하고 멍하니 있었다.
"상희야..."
"엄마가 이럴수가...경수야 네가 이럴수가..."
경수는 깜짝 놀랐지만 상희인것을 알고 안심한다.
"누나 어쩔수 없었어...누나도 이리와...같이 즐겨..."
경수를 상희 손을 끌고는 침대로 간다.
"이러는게 아냐...경수야"
경수는 막무가내로 상희를 침대에 밀어 넘어트리더니 치마를 올리고는 팬티를
벗겨 내린다.
"어차피 누나와 어머니가 나와 섹스를 했는데 뺄건 없잖아..."하며
상희 보지를 빨기 시작한다.
엄마는 경수가 상희와도 섹스를 했다는 소리에 어이가 없으면서도
경수가 딸의 보지를 빠는 모습을 보자 다시 흥분한다.
"흐음...누나 마음을 풀어..."하며 자지를 상희누나 보지에 박았다.
"흑...아아...이러면 안돼"하면서도
상희는 적극적으로 거부하지 않고 자지를 받아들인다.
엄마도 자극적인 모습에 참지 못하고 딸의 보지에 박힌 경수의 좆이 들락거릴때마다
혀로 ?았다.
경수는 누나의 보지에 박힌 자지가 나올때마다 또 다른 자극이 좆에 느껴질때마다
미칠것같았다.
"아아...누나...엄마..."
경수는 더이상 참지 못하고 누나 보지에 싸고 말았다.
보지에서 삐져 나오는 경수의 좆물을 엄마는 맛있게 빨았다.
경수가 엄마와 섹스를 하다말고 누나와 섹스를 하니 금방 싸자
상희는 타오른 몸이 꺼지지 않았다.
상희는 일어나 옷을 하나씩 모두벗고 알몸이 되었다.
상희와 엄마의 알몸이 함께 침대에 누웠다.
무척 닮은 꼴이다. 커다란 유방이며 건강한 몸매 단지 보지털만 누나가 조금 덜하다.
경수는 다시 두사람 사이로가 두손으로 엄마와 누나를 함께 애무한다.
엄마와 누나도 모녀가 한사람하고 같이 섹스를 한다는 것이 무척 흥분되나 보다.
엄마가 일어나 경수의 자지를 빨자 상희는 엄마 보지를 빨기 시작한다.
경수도 상희의  보지를 빤다.
"흐으그...으...아아아..."
세사람은 비디오에서나 보던 자세를 스스로가 하자 모두들 만족했다.
그때 문밖에서 세사람의 행위를 보고있는 눈이 있었으니 상한이었다.
상한이는 그동안 경수가 자기보다 항상 일찍와서 있는 것이 수상했었다.
누나와 동생을 따먹은 녀석이니 또 무슨일을 할줄 몰라서 오늘은 하교에서
아프다고 핑계를 대고는 조퇴를 하고와서 몰래 집으로 들어와 봤던것이다.
'저자식이 역시 누나와 상아만 먹은게 아니었어...엄마까지도...이새끼...'
하지만 상한이도 엄마와 누나와 섹스를 했기 때문에 뛰어들어가지도 못하고
분만 삭이고 있으며 안을 계속 들여보니 자지가 절로 커진다.
상한이는 안을 들여다보며 자지를 꺼내 딸딸이를 쳤다.
생각같아서는 자기도 안으로 들어가 경수처럼 엄마와 누나를 함께 주물르며
보지도 먹어보고 싶다.
하지만 친구인 경수 앞에서 엄마와 누나 보지에 아들 동생자지를 박는것을
보여주고 싶지는 않았다.
상한이는 타오르는 욕정과 화를 참으며 어떻게 경수논에게 복수를 하나 생각 했다.
"옳지..."상한이는 좋은 생각이 떠 올랐다.
상한이는 다시 밖으로 나갔다.
'그래...이에는 이. 눈에는 눈이야...'
상한이는 경수집으로 갔다.
경수 엄마가 나온다.
경수엄마는 상한이 엄마 만큼 글래머가 아니다.
하지만 나이에 맞지 않게 앙증맞아 보인다.
상한이보다는 한뼘은 작았다.
하지만 발달할데는 다 발달해 있어 누구나 좋아할 타입이다.
"상한이구나...들어와..."
집안으로 들어가 소파에 앉자 경수 엄마는 쥬스를 가지고 왔다.
"왠일이니? 경수는 너희 집에 공부하러 간다고 갔는데?"
상한이는 슬픈 얼굴을 짓고 있다.
"무슨 일이야? 경수와 싸웠니?"
"아줌마...그게 아니라요..."
상한이가 말을 길게 끌자 경수 엄마는 답답한듯이
"속시원하게 말해봐...무슨일이니?"
"이런 이야기를 아줌마한테 이야기 해도 되느건지..."
"답답하구나...말해 무슨말이던"
"사실 오늘 집에 갔더니 글쌔 경수가 우리엄마랑..."
"그래 너희 엄마랑 어쨋는데? 너희 엄마에게 몹쓸 짓이라도 했단 말이니?"
경수엄마는 설마 하면서 물었다.
"그래요...경수가 우리 엄마를 강간하고 있었어요"
경수가 화가 난듯 소리쳤다.
경수 엄마는 상한이의 말에 충격을 받은 듯 멍해 있었다.
'설마 우리 아들이...얼마나 착한 앤데...'
"그래서 이렇게 아줌마에게 온거예요...경찰에 신고 할까도 생각해 보았지만...
그래도 친구인데...그래서 이렇게 아줌마에게 상의하러 온거예요..."
경수 엄마는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았지만 그래도 자기아들인데 경찰에 끌려가게
할수는 없었다.
"상한아...미안하구나...어떻하면 좋니..."
"신고는 말어줘...아무리 그래도 내 아들인데...어떻하면 좋니..."
경수엄마는 무엇을 어떻게 할지 몰랐다.
"상한아 아줌마가 할수있는거라면 뭐든지 할테니 용서해..."
상한이는 기회는 왔다 생가하며
"아줌마 진짜 뭐든지 할수있어요?"
"그래 뭐든지 할께..."
"그러면 옷을 벗어요.나도 경수에게 그대로 돌려줄래요."
경수엄마는 어이가 없었다.아들친구가 저런 말을 하다니,
하지만 경수도 상한이 엄마를 강간 했다니...
방법이 없었다.
'경수를 위해서라면 내 몸이 아니라 뭐라도 해야지.'
경수 엄마는 눈물이 나오려는 것을 참으며 뒤를 돌아서 옷을 벗기 시작한다.
상한이는 기분이 좋아 웃음이 나오려는 것을 참으며 옷벗는 모습을 바라 보았다.
상의를 벗고 브라쟈를 끌르자 유방이 튀어나온다.
의외로 유방이 컷다.물론 엄마나 누나 만큼은 크지 않지만...
상한이는 더이상 참지 못하고 경수엄마를 끌어 안는다.
"아줌마..."하며 두손으로 유방을 마구 주물르다가 치마를 들추고는 팬티를 벗겼다.
상한이는 경수엄마를 소파에 앉히고는 바지를 급하게 벗었다.
그리고는 경수엄마 다리를 들어 소파등받이에 닿게하자 경수엄마 보지가 완전히
들어난다.
보지털은 적당히 나있고 보지주위의 살은 깨끗한 분홍빛이다.
경수아버지와 별로 섹스를 즐기지 않았나 보다.
이나이에 보지가 아토록 깨끗하다니...
상한이는 경수엄마를 먹을수있다는 흥분에 사정없이 자지를 경수엄마 보지에 꽂는다.
"아악...아파...천천히...아파..."
경수엄마 보지는 건조해 있었다.
상한이는 자지가 잘들어가지 않고 아프기만 하자 자지가 너무 성급했구나하며
"아줌마 미안해요...아줌마 보지가 너무 이뻐서 그만 참지 못하고..."
"천천히 할께요..."
상한이는 자지를 조금씩 박기 시작했다.
경수엄마는 아들을 위하여 보지를 대주기로 했지만,
아들친구가 자기 보지에 들어오니 저절로 흥분되어 보지가 젖어온다.
경수엄마는 아들친구에게 흥분되는 자기의 몸이 미웠다.
하지만 어쩔수 없었다.물이 오를대로 오른 40대 초반의 여자의 몸이 아닌가.
여자가 가장 섹스를 그리워하는 나이다.
남편은 섹스 횟수를 점점 줄이고...
상한이 자지가 뿌리까지 보지에 쑥 들어갔다.
"흐읍...아줌마 좋아요..."
"허억..."경수 엄마는 좋다는 표현은 못하고 젊은 자지가 보지에 가득차자
경수 일은 잊고 포만감을 느낀다.
"퍽...퍽..."
다리를 바짝 올리고 자지를 박아대니 자지가 자궁까지 건들여 경수엄마가 받는
쾌감을 참지 못할 정도다.
드디어 경수 엄마도 참지 못하고 두손으로 상한이 허리를 잡고는
"상한아...좋아...그래...좀더...박아줘..."
상한이도 경수엄마가 호응을 하자
'흐흐...경수 이놈아 나도 너희 엄마를 드디어 먹었다'
"퍽...퍽..."
"아줌마 싸요..."하더니 자지를 쑥 뽑아 경수엄마 입에 대었다.
경수엄마가 입으로 물자마자 경수의 자지는 폭발했다.
자지가 빠지자 보지가 허전했지만 경수엄마는 게속 자지를 소중한듯이 빤다.
"흐읍...쪽쪽..."경수엄마가 상한이 자지를 맛있게 빨았다.
"아줌마...정말 좋아요..."하며 한손으로는 유방을,한손으로는 보지를 쓰담는다.
"호호...경수덕분에 아들친구 자지를 다 먹어보네..."
"그런데 너 많이 해본 솜씨다."
"처음인데요..."
"그런데 이렇게 여자를 흥분시켜? 너 소질있다. 여자꿰나 울리겠어..."
경수엄마가 계속 자지를 빨아주자 자지가 다시 발기한다.
"어머머...얘좀봐...또 하고 싶은 모양이네..."
경수엄마는 상한이가 소파에 앉게 하고는 마주보고 앉는 모양으로 상한이 허벅지에
올라타서는 자지를 보지에 쟹추고 주저 앉자 자지가 보지 깊숙히 박힌다.
"흐윽...아줌마..."하며 경수엄마를 꼭 껴안는다.
경수엄마의 유방이 상한이 가슴에 밀착되어 탄력을 느끼게 한다.
상한이는 경수엄마에게 키스를 하며
"아줌마 사랑해요..."
"나도...상한이를 사랑해"
경수엄마는 계속 엉덩이를 들썩이며 보지에 자지를 박아대고
상한이도 엉덩이를 들썩이며 더욱 보지 깊숙히 박히도록 한다.
"아줌마...쌀것 같아요..."
"나도 싼다...아아...으으음..."
두이 동시에 싸자 보지물과 좆물이 섞여 흘러내려와 상한이 가랑이를 적신다.
"아줌마...경수도 매일 우리 엄마를 먹는데 나도 매일 와서 아줌마 보지를 먹어도
돼지요?"
"그러럼...어린 자지 맛이 이렇게 좋은지 처음 알았네..."
'이놈 경수야...나는 네 엄마 보지도 박아보고 우리 엄마 누나 동생 다 먹었다'
상한이는 후련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온다.
내일 부터 마음놓고 박을 수 있는 보지를 생각하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