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2일 수요일

adult[야설] 색정-6부..선영,지영,소영이는 완전 내꺼..


6부..선영,지영,소영이는 완전 내꺼..


민우는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왔다. 지영이가 먼저 와 있다. "오빠 화장실로 들어와!" 귀여운 얼굴을 빠끔히 내민 지영은 화장실안에 있다.
"왜 지영아?" 민우는 짐작은 갔지만 황장실로 들어갔다. 불이 꺼져 깜깜했다.
"불켜..." 불이 켜지자 민우앞에는 왼쪽에 지영 가운데 소영 오른쪽에 선영이 벌거벗고 있다.
"어 무슨일이야?" 세명의 미소녀들은 각기 몸매를 뽑내며 손을 뒤로 한체 웃었다.
"오빠..이젠 성욕을 상실한거야? 이 보지가 보이지 않어?" 소영이가 보지를 내밀고 양쪽을 잡아 열고 흔든다. 선영이도 뒤로 돌아 세면대에 몸을 대고 엉덩이를 보였다. 지영이는 엉덩이를 뒤로 빼고 큰 가슴을 잡았다. 탱탱한 유방이 눌려 유두가 손가락 사이로 나왔다.
"음..좋아 한꺼번에 먹고 싶어도 내 자지가 하나뿐이니까..선영이 이루와!" 선영이를 안자 향기로운 비누냄새가 났다.방금 샤워한가보다. 민우는 선영이 젖을 문지렀다. 혀로 빨았다. 선영은 민우의 좃을 잡고 보지에 대었다. 귀두에 연한 보짓살이 닿았다. 만우는 누나에게 자지를 잡아 넣라고 했다. 누나는 시키는대로 자지를 잡고 보지살에 비빈다. 구멍에 대고 넣으려는대 소영이가 불렀다.
"오빠 잠깐 우리가 재미있는거 보여줄께 봐봐!" 선영이 구멍에 귀두까지 넣던 민우는 빼고 지영이와 소영이를 보았다. 둘은 서로 껴안았다. 지영이 커다란 젖통에 소영이 얼굴이 단다. 지영이에 비해 소영은 너무 작아 보였다. 소영이는 지영이의 젖을 빨기 시작했다. 작은 혀가 나와 지영의 젖을 빨았다. 지영은 소영의 머리를 잡아 자신의 유방에 박으며
"더 빨아줘..아아.."했다. 그리고는 젖이 빨리는 걸 조금 즐기는데 그녀의 엉덩이에 무언가가 닿았다. 바로 소영의 손이었다. 손은 엉덩이를 더듬거리며 그 안에 있는 항문과 보지살을 만졌다. 여자끼리 껴안고 즐기니까 조금 이상했지만 더 섹시했다. 지영이는 소영의 작은 키에 맞추어 다리를 접어 마치 말위에 탄 폼을 잡았다. 계속해서 소영의 작은 손가락은 지영의 엉덩이 속을 만지며 아래쪽으로 내러가고 있다. 이미 두 소녀의 보지털의 맞대어져 있었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작은 소영이 보지 털 삼각지대는 지영이 보지털부위의 반도 안됐다.
두 자매는 서로 보지를 비비며 아아하고 신음했다. 두 보지는 꼭 달라붙었다. 연약한 양쪽 보지살은 비벼 뭉개며 구멍에서 물이 방울을 맺혀졌다.. 소영의 손가락은 엉덩이를 따라 똥구멍에 왔다. 긴 손톱으로 지영이 똥구멍을 자극했다. 소영은 부드러운 그 부위를 만졌다. 지영이 갑자기 아아하며 몸을 떨었다. 소영이 손가락이 똥구멍에 들어갔기 때문에.. 소영은 심음을 내며 손가락을 돌렸다. 깊숙히 넣다 뺐다를 했다. 지영이는 소영이를 꼭 안으며 아픔(?)을 즐겼다. 소영이는 다른 손으로 몸둥이를 들었다.
지영이 보지는 벌어졌다. 소영이는 지영이 보지를 핥았다. 지영이는 주저 앉았다. 소영이도 앉아 자영이 다리위에 자기 다리를 걸쳤다. 그리고 몸둥이 한쪽을 들어 지영이 보지안에 넣다. 몸둥이 양쪽에 딱딱한 사마귀같은 것들 튀어나와있다. 소영은 혀를 내밀어 지영의 벌어진 입속에 넣다. 둘은 키스하면서 소영은 몽둥이의 다른 한쪽을 자기의 보지에 넣다. 둘은 서서히 양엉덩이를 붙어 갔다. 두 보지는 몽둥이를 빨아들이며 반씩 삼켰다.
두 보지가 다시 붙었다. 그 사이에는 몽동이가 있었지만 전혀 보이지 않았다. 두 보지에 들어갔기 때문이다. 지영과 소영의 보지는 구멍을 맞데고 몽둥이의 따가운 감촉을 느꼈다 소영은 먼저 조금 엉덩이를 흔들어 봤다.. 소영이가 먹고 있던 몽둥이 일부분이 보였다 안보였다한다. 기분이 좋아진 소영은 엉덩이를 빠르게 흔들었다, 지영도 따라서 흔들었다, 두 보지가 다시 불었다. 두 소녀의 허리가 활처럼 휘었다. 넘어지지않도록 서로의 어꼐를 꼭 잡았다. 지영이 엉덩이가 흔들렸다. 그녀가 먹었던 몸둥이가 약간 보였다. 다시 삼켰다. 쑤욱 쑤욱.. 두 소녀는 박자에 맞쳐 엉덩이를 다시 흔들었다. 이번엔 막대기가 두 소녀의 보지 속을 왔다갔다 했다.
아아앙~으하으..세게 아파..아하 흔들어..아앙~ 두 소녀는 껴안았다. 잠시 막대기가 멈추었다. 소영과 지영은 연습을 많이 해서 엉덩이가 잘 맞았다. 보지 속이 막대기의 사마귀때문에 쿡쿡 찔렸다. 쑤욱--쑤욱 보지구멍 두개가맞았다 떨어지면서 막대기를 타고 씹물이 흘렀다. 소영은 지영이 엉덩이뒤 똥구멍에 두 손가락을 쏙 집어넣다. 부드럽게 들어갔다. 두 소녀는 허리를 잡아빼 막대가나 보지박으로 조금 나오게했다. 막대기 가운데가 나왔는데 씹물로 범벅이었다. 지영은 거길 잡고 막대기를 돌렸다. 사마귀 10여개가 보지 속에서 돌아가자 두 소녀는 몸을 바르르 떨면서 즐거워했다. 지영이는 막 돌렸다
소영이 손가락 두개는 지영이 똥구멍안에 있었다. 지영이는 거기서 소영이를 밀어 눕혔다. 그런 중에도 막대기는 두 소녀사이에 박혀있다 소영이가 눕자 지영이는 소영위에 오줌눕듯이 앉아 엉덩이를 흔들었다. 막대기가 요동을 쳤다. 소영이 손가락은 아직도 지영이 항문안에 있었다. 몽둥이가 양쪽 보지를 미친듯이 들아가더니 지영이는"악"하고 소리를 질렸다. 막대기를 타고 지영이 보지에서 보짓물이 나왔다 지영이가 물을 싸고 쓰러지자 소영이는 지영이 보지에서 막대기를 뽑았다. 뿅! 하고 물이 많이 나왔다.
"더 할수 있는데..." 소양이는 말하더니 벽에 기대 보지를 열고 막대기를 막 휘둘렀다. 아래 똥구멍에 지영이는 손가락 네개를 넣고 딸딸이쳐줬다. 소영이 손이 막 빨라지며 "으으"하고 소영이는 잠시 막대기를 멈춘다. 그녀의 양다리가 막 떨렸다. 얼마뒤 보지에서 물이 쏟아졌다. 지영이는 소영이 보지에 대고 물을 삼킨다.
소영이와 지영이는 화장실에서 뒹굴었다. 소영이 보지에는 막대기가 아직도 박혀 있다. 민우는 선영이를 변기위에 안게 했다. 그리고 그 위에 올라가 앉았다. 자지를 보지에 댔다. 선영은 자기 한 유방을 두 손에 쥐고 눌러짰다. 민우는 그 유방을 입에 넣으라고 했다. 누나가 힘껏 짜니 젖꼭지가 튀어나왔다. 민우는 그걸 깨물었다.
민우는 자지를 박고 움직이지 않았다. 오히려 누나가 안달이다. 보지에 물이 고였다. 보지 속에 박고 있으니 오선아 보지와는 차원이 틀렸다. 사과같이 상쾌한 느낌이었다. 민우는 이렇게 살고 싶었다. 누나보지 속에 자지를 박고 공부하고 친구만나고.. 얼마나 좋을까? 누나는 민우의 가슴을 애무해주었다. 질꺽 질꺽 뽀직 뽀직~ 민우는 자지를 흔들었다. 누나는 신음하며 허리를 떨었다.
민우는 누나의 유방을 뻘며 허리를 솟구쳤다. "아.. 민우야~! 보지에 열이 나.."
"누나..자지가 터질것같아.." 민우는 잔인하게 박아됐다. 누나는 허리를 휘며 보지를 떨었다.
"누나 쌀것같아.." 민우는 정액을 쌌다. 누나도 다리를 닫아 민우를 눌르며 보짓물이 나왔다. 민우는 입을 누나의 유방에서 뗐다. 꼭지에 침이 묻었다. 민우는 방으로 힘없이 걸어갔다. 지영이가 따라왔다. 성적매력이 충만한 지영의 몸은 언제봐도 아름다웠다. 민우는 한숨 자려고 이불속으로 들어갔다. 지영이도 따라들어와 민우를 뒤에서 안는다. 지영이의 포근한 몸냄새가 너무 좋았다. 지영이는 민우의 자지를 만져줬다. 정액이 잔뜩 묻어 있었다.
지영이는 비벼 자지에 잔뜩 묻게 했다. 소영이와 선영이도 정신을 차리고 이불안으로 들어왔다. 선영이 손엔 마요네즈,소영이는 꿀을 들고 있었다.
"소영아 그건 왜 가져와?"
"오빠 배고프잖아 우리몸에 발라 먹으라고." 소영이는 꿀을 짜서 자기의 양쪽 유방에 문질렀다. 꿀이 유방을 차고 아래로 흘렀다. 소영이를 유방을 민우에 얼굴에 대 주었다. 민우는 소영이의 양 유방을 빨며 꿀을 핥았다. 젖먹는것 같았다. 소영이 유방에서는 계속해서 꿀이 나왔다. 선영이는 자지에 마요네즈를 뿌리는 중이다.
민우는 자지가 미끈했다. 달아올른 자지를 누나가 입에 넣고 빨아준다. 누나는 마요내즈를 빨아 먹었다. 자지에 마요네즈가 묻었다,. 누나는 다 빨아먹고 마요네즈를 더 뿌린다. 자지를 범벅으로 만들고 자기 엉덩이를 들어 보지와 똥구멍등에게 뿌려 문질렸다. 보지구멍안으로 마요네즈가 들어갔다. 똥구멍은 하얗게 변혔다. 누나는 민우위에 올라갔다. 민우는 아예 소영의 좆을 쥐고 꿀을 빨았다. 누나는 자지를 자기 엉덩이 사이에 넣어 준다. 탱탱한 엉덩이 사이에 미끈한 자지가 들어갔다. 누나가 엉덩이를 다물어 흔들었다. 민우의 자지는 엉덩이 속에서 막 마찰했다. 너무나도 부드러웠다. 자지에서 엄청난 쾌락이 올라왔다.
"쑤욱 쑤욱" 으아~ 소영이는 유방을 떼 벽에 기대 보지를 벌린다. 꿀이 나오는 구멍을 보지 구멍에 대고 꿀을 짰다. 꿀이 쑥쑥 소영이 보지 속으로 들어갔다. 꿀이 반이상이 소영이 보지 속에 들어갔다. 소영이는 흘리지 안게 보지를 들어 민우의 입에 대주었다. 민우는 보지를 빨아 들이킨다. 소영이 털까지 삼키며 질구에서 나오는 꿀을 마신다. 소영이가 보지에 힘이 주자 조금씩 꿀이 나왔다. 힘을 갑자기 빼서 보지가 탁 트이며 꿀이 쏟아졌다. 보지에서 나오는 꿀은 더 맛있었다.
민우는 혀로 보지를 빨았다. 소영이는 민우가 보지를 빨는걸 즐긴다. 선영이는 엉덩이에 넣고 흔들다가 허연 자지를 뺐다. 똥구멍을 힘껏 벌리고 좃의 끝에 대주었다. 선영이가 힘을 주금 빼자 민우는 자기 자기가 선영이 항문 속으로 들어감을 느낀다.
"아아 선영아..너무 조이지는 마.."
"아아 민우 너무 좋아 최고야.." 선영의 마른 몸이 덜썩거렸다. 몸에 비해 상대적으로 큰 젖통이 흔들렸다. 지영은 선영의 보지를 본다. 마요내즈가 묻어있었다. 지영이 손가락이 흔들리는 선영의 밑보지 안으로 사라졌다. 마요네즈 덕택에 부드럽게 손가락이 들어갔다. 선영은 두 곳에서 느낌이 오자 미칠것같았다. 똥구멍이 불이 났다. 가냘픈 선영의 허리가 휘어진다. 두 남녀는 긴 숨을 토한다. 으하 우우 으하아~ 뿌지직! 민우는 정액을 쌓다.
선영의 아래구멍에서 정물이 나왔다. 선영의 보지에서 보지물이 마요내즈 사이로 뚝뚝 떨어진다. 지영은 입을 거기 대고 물을 빨아먹었다. 소영이 보지를 흔들며 울상지는다.
"오빠는 선영이 언니한테만 두번 싸주는게 어딧어? 내 보지는 자지가 필요해.." 하는 소영이의 조그만 보지는 말로 표할하지 못할 정도로 귀여없다. 통통한 허벅지 아래 그녀의 똥구멍도 보인다. 꿀이 흘러 끈적끈적 해보였다.
"미안 소영아 내 자질 다시 세워줘.." 죽은 민우의 자지끝을 선영이 물고 당긴다. 늘어난 좃대양쪽을 지영과 소영이 기어와서 빨기 시작했다. 금새 민우의 자지는 아까처럼 일어섰다. 선영은 침대 위에 일어나 늘씬한 몸을 쭉 폈다. 고교 최고의 발래리나인 그녀의 몸매는 언제봐도 아름다웠다. 자지를 나누어 빠는 소영과 지영의 사이로 선영의 좆물과 보지물,마요내즈가 흘렀다. 지영과 소영은 민우의 자지를 경쟁하듯이 빨았다. 두 소녀의 혀도 자지를 가운데로 막 부딪인다.
"그렇게 맛있냐?" 겉보기엔 천사같고 순결해 보이는 소녀들의 성욕에 놀라며 민우는 물었다. 지영과 소영은 둘다 탄탄한 아래배를 지녀 똥배는 하나도 없고 다른 여자들보다 엉덩이가 잘 발육되어 큰편이었다. 두 소녀의 침이 자지에 발라졌다. 선영은 자기가 또 자지를 먹고 싶은 것같았다. 그녀는 동생들 때문에 꾹 참는다. 지영의 엉덩이 뒤로 선영은 갔다. 그리고 지영의 보지와 똥구멍을 보았다.
천하에 여떤 미인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지영의 보지였다. 선영은 자기 보지 이쁜줄 잊어 먹고 약간의 질투심을 느꼈다. 뭘 좀 박아주고 싶어서 주위를 둘러봤다. 민우가 검도를 할때 쓰는 죽도가 보였다. 선영은 그걸 먼저 자기 보지사이에 대고 비벼보았다. 지영과 소영은 가위바위보를 했다. 소영이 이겨서 먼저 꼽기로 했다. 소영은 자지를 잡고 자기 보지에 댄다. 쪼그리고 앉아서 엉덩이를 돌려 자지를 먹었다. 민우는 조이라고 했다.
소영이는 보지에 힘이 없어서 약했다. 선영은 지영의 엉덩이 사이 보지를 두 손가락으로 쩍 벌렸다. 지영이 분홍 속보지가 보였다. 안에 씹물이 고여 있었다.
"지영아 재미있을꺼야..이게 뭔지 맞춰 봐.." 선영은 자기 보지 아래있는 죽도를 지영의 자지로 밀어넣다. 그 긴 죽도는 지영의 보지 속 깊이 들어갔다. 선영은 들어갈때까지 넣다.
"아아 이건.. 죽도야! 깍!" 선영은 죽도를 막 흔들었다. 지영도 엉덩이를 흔들며 보지가 타는 것같았다. 죽도는 아주 아팠다. 그녀는 금새 오르가즘에 빠졌다. 선영은 죽대를 자기 허벅지 사이에 끼고 지영의 뒤에서 남자처럼 찔러준다.
"으으.." 지영이는 죽대가 자신의 보지끝에 닿자 목을 제치며 발발 떨었다. 민우는 학교에서 지영이를 좋아하는 남학생들이 많은데 저런 모습을 보면 어떤 표정을 지을지 상상해보았다. 그 때 소영이 몸을 떨어뜨리며 보지를 찍었다. 중력이 가미되어 자지가 부러지는 줄알았다.
소영이는 능숙한 창녀같이 "으음 아야 아야 으므" 섹시한 소리를 내며 엉덩이를 자지에 넣다 뺐다 해주었다. 소영이 귀두부위만 먹었다 낳다 해서 민우는 참기 힘들었다. 그만 정액을 쌌다. 소영은 아쉬었지만 그에 맞추어 자신도 보지물을 쏟았다. 둘은 오르가즘에 빠졌다. 지영이도 민우의 자지에 얼굴을 박으며 죽도끝에 보지물을 싼다. 그녀의 윤기있는 머리가 정액 범벅이 되었다. 5시 정각이었다. 선영은 옷을 입고 나가고 두 아름다운 소녀는 민우의 양쪽에서 고요히 잠들었다. 민우는 양손으로 그녀들을 감싸고 천국에 온것같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