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4일 토요일

adult[야설] 수컷 12부


가을로 접어 들었다... 날씨가 많이 선선해지고....

그날도 나는 여지없이 저녁에 일터로 나가고....
사무실에서 나는 또다시 노트에 뭔가를 적고 있다...
그녀.......정미수... 그녀에대한 애틋한 나의 마음을 노트에 옮겨 놓은 작업...
11살이나 많은 그녀를 여자로 보는 나의 어리석음... 그래도 사랑이라는 두글자를 지워 버릴수 없는 이 마음.... 그녀를 사랑하는 그...마음을 나만의 노트에 옮겨 적기 시작을 했다.
얼마후..............
카운터에서 시비가 일어난것 같았다...
그런일이 종종 있기에 나는 관심을 쓰지 않앗다....
갑지기 무언가가 깨지는 소리와 함께....... 여자의 울은소리가 들려왔다.
나는 사무실에서 뛰어나왓고....
맥주병과 컵이 깨져잇고...... 카운터 아가씨가 울고 있고. 웨이터들이 주변을 서성이고 잇었다....
"뭐...........야............"
지배인님..... 이분들이.......술값을 외상하자고 해서.....
"뭐.....야.....외상을..."
돌아보니.... 약간은 불량스러운게 동네 양아치들 같아 보였다... 4놈이다.
"저 손님 저희 업소에서는 외상이 안됩니다."
"그러면......배째라...이세끼야....."
"한놈이 배를 내민다.... "
"손님...이러시면 곤란 합니다..... "
돈을 주시던디.... 아니면...신분증이라도 주시고 내일 오셔서 돈을 지불하십시오..."
"그렇게 못하겠다면...이세끼야....."
한놈이 또 튀어나와 나의 볼을 툭툭치며..이야기를 했다...
성질이 났지만 다시 참았다...
손님....자꾸 이러시면 저희들도 신고를 할수밖에 없습니다..."
뭐...신고......그래 어디한번 해봐......이세끼야..."
이번에는 두놈이 나와..주변 집기를 집어 던진다....
그때......
"이게 뭐 하는 거에요...."
뒤를 돌아 보았다.... 그녀자 정미수.... 나의 가슴을 뒤흔들어 놓아던 그 사람...
사실.... 은희와 잦은 섹스를 하면서도 가끔은 이여인을 생각하며 섹스를 햇고, 사정을 할때면..속으로 이여인의 이름을 부르면서 사정을 하곤 했엇다...
그런 나의 짯사랑이 뒤에 서 광경을 다보고 잇었던 것이다.
"니년은 또 뭐야....."
"요거 반반하게 생겼네.....시발년아........." 한놈이 그녀에게 시비를 걸었다.
"저 여기 사장이예요... 뒤에서 다 들엇어요......이건 너무 합니다..."
"뭐가 너무해...시발년아..... 돈도 많으면서 한번 적선해주면...덧나냐....."
또다른 한놈이 나선다..
"요거... 정말 얼굴이 반반한데...... 당신......"
그녀의 얼굴을 만진다...그녀는 약간 뒤로 물러나면서...
"왜이래요.......놓으세요..."
도저히 참을수가 없다....
그손놔.....이세끼들아...."
뭐야.......이세끼가 죽을려고 환장을 햇나..... 한놈이 나에게 달려들엇다...
퍽................컥.............퍼벅.............. ..컥...........엑..."
나의 발이 그대로 그놈의 면상을 갈겻고...그놈은 나뒤굴어 졌다...
세놈이 동시에 덤벼들었다...
이개세끼가.......죽을려고....
퍽퍽퍽!!! 퍼어억........ 싸움은 벌어졋고....
얼마후..... 세놈은 도망을 갔다.... 내가 누군가 태권도로 다져진 사람이다. 그기에다 웨이터들까지 합세를 하니....
그런데..한놈이 일어나질 않는다...처음 나의 발에 맞앗던 그놈이다.
얼마후 누가 신고를 했는지 경찰관들이 들어오고....
그녀석은 실려서 병원으로 갔다....
나는 경찰서로 연행이 되었고....... 밤새 조사를 받았다....
죄명은 폭력.... 밤세 유치장에서 날을 보냈다.
다음날............

가을로 접어 들었다... 날씨가 많이 선선해지고....
그날도 나는 여지없이 저녁에 일터로 나가고....
사무실에서 나는 또다시 노트에 뭔가를 적고 있다...
그녀.......정미수... 그녀에대한 애틋한 나의 마음을 노트에 옮겨 놓은 작업...
11살이나 많은 그녀를 여자로 보는 나의 어리석음... 그래도 사랑이라는 두글자를 지워 버릴수 없는 이 마음.... 그녀를 사랑하는 그...마음을 나만의 노트에 옮겨 적기 시작을 했다.
얼마후..............
카운터에서 시비가 일어난것 같았다...
그런일이 종종 있기에 나는 관심을 쓰지 않앗다....
갑지기 무언가가 깨지는 소리와 함께....... 여자의 울은소리가 들려왔다.
나는 사무실에서 뛰어나왓고....
맥주병과 컵이 깨져잇고...... 카운터 아가씨가 울고 있고. 웨이터들이 주변을 서성이고 잇었다....
"뭐...........야............"
지배인님..... 이분들이.......술값을 외상하자고 해서.....
"뭐.....야.....외상을..."
돌아보니.... 약간은 불량스러운게 동네 양아치들 같아 보였다... 4놈이다.
"저 손님 저희 업소에서는 외상이 안됩니다."
"그러면......배째라...이세끼야....."
"한놈이 배를 내민다.... "
"손님...이러시면 곤란 합니다..... "
돈을 주시던디.... 아니면...신분증이라도 주시고 내일 오셔서 돈을 지불하십시오..."
"그렇게 못하겠다면...이세끼야....."
한놈이 또 튀어나와 나의 볼을 툭툭치며..이야기를 했다...
성질이 났지만 다시 참았다...
손님....자꾸 이러시면 저희들도 신고를 할수밖에 없습니다..."
뭐...신고......그래 어디한번 해봐......이세끼야..."
이번에는 두놈이 나와..주변 집기를 집어 던진다....
그때......
"이게 뭐 하는 거에요...."
뒤를 돌아 보았다.... 그녀자 정미수.... 나의 가슴을 뒤흔들어 놓아던 그 사람...
사실.... 은희와 잦은 섹스를 하면서도 가끔은 이여인을 생각하며 섹스를 햇고, 사정을 할때면..속으로 이여인의 이름을 부르면서 사정을 하곤 했엇다...
그런 나의 짯사랑이 뒤에 서 광경을 다보고 잇었던 것이다.
"니년은 또 뭐야....."
"요거 반반하게 생겼네.....시발년아........." 한놈이 그녀에게 시비를 걸었다.
"저 여기 사장이예요... 뒤에서 다 들엇어요......이건 너무 합니다..."
"뭐가 너무해...시발년아..... 돈도 많으면서 한번 적선해주면...덧나냐....."
또다른 한놈이 나선다..
"요거... 정말 얼굴이 반반한데...... 당신......"
그녀의 얼굴을 만진다...그녀는 약간 뒤로 물러나면서...
"왜이래요.......놓으세요..."
도저히 참을수가 없다....
그손놔.....이세끼들아...."
뭐야.......이세끼가 죽을려고 환장을 햇나..... 한놈이 나에게 달려들엇다...
퍽................컥.............퍼벅.............. ..컥...........엑..."
나의 발이 그대로 그놈의 면상을 갈겻고...그놈은 나뒤굴어 졌다...
세놈이 동시에 덤벼들었다...
이개세끼가.......죽을려고....
퍽퍽퍽!!! 퍼어억........ 싸움은 벌어졋고....
얼마후..... 세놈은 도망을 갔다.... 내가 누군가 태권도로 다져진 사람이다. 그기에다 웨이터들까지 합세를 하니....
그런데..한놈이 일어나질 않는다...처음 나의 발에 맞앗던 그놈이다.
얼마후 누가 신고를 했는지 경찰관들이 들어오고....
그녀석은 실려서 병원으로 갔다....
나는 경찰서로 연행이 되었고....... 밤새 조사를 받았다....
죄명은 폭력.... 밤세 유치장에서 날을 보냈다.


유치장에서의 첫날밤이 가고있었다...
잠이오질 않았다.
모든것이 허무하고... 누군가가 보고싶어진다..
정미수.... 그녀가 보고싶다... 왜일까???
일어나 지갑을 뒤척였다...
꼬깃꼬깃 넣어둔 할머니의 사진이.....
눈물이 흘러 내렸다......
하...할...........머 ...........니........ ..... 소리내어 불러본다...
항상 나의 모든 자잘못을 인자하게 덮어주시던 할머니... 그 할머니가 보고싶다...
19세에 나를 낳으시고 나를 아버지집에다 버려두고 떠나간 얼굴모르는 엄마도 보고싶어 진다... 아........
날이 밝았다...
웨이터 광호가 찾아왔다...
병원에 입원한 녀석이 전치17주가 나왔다고 한다.
이빨이 몇대 나가고 턱이 내려않은 모양이다.
사장님께서 합의와 여러가지 일들을 알아보고 다니신다고 했다.
눈물이 흘러 내렸다... 나를위해 그녀가....
또 하루가 흘러갔다.
폭력으로 나의 사건이 검찰로 송치가 되고, 구속영장 발부를 심사에 들어갔다고 한다. 내일이면 구치소로 가야 할것같다.
모든것이 끝이다. 이제는 전과자의 몸이 되는 순간이다.
다음날.
이상우 나와..... 경찰관이 나를 불러 냈다.
"석방이다...기소유예야 ..."
네.............에...... .....
너.... 빽이 대단하더구나....자식...'
"고생했어.. 나가봐..."
경찰서 입구에 광호가 마중나와 있다.
상우야... 고생했다... 두부를 한웅큼 나에게 내밀었다.
오는동안 내가 석방이 된 이유를 알수잇었다.
정미수... 그녀가 나를위해 헌신적으로 뛰었다고 한다.
피해자에게 원하는 만큼의 보상을해 합의를 봤고, 폭력이라 형사처벌을 받아야 하는것을 그녀가 높은사람을 동원해서 내가 기소유예로 풀려 났다는 것이다.
그날 저녁 술이 엄청나게 되었다. 업소에서 일하는 사람들과 축하주를 마셨다.
새벽..... 모든것이 어지럽다...
몸을 가누기도 힘들정도....
어느 아파트 입구... 정신을 차릴려고 머리를 세차게 흔들어 본다.
여...기는...... 정미수 그녀의 아파트....
내가 왜 여기에????
나도 모르게 여기로 발길이 향해졌던것이다... 무언가의 힘에 이끌려..
초인총을 누르지 못하고 그냥 마냥 서있기만 한다..
담배꽁초만 수북이 쌓여가고...
나의 얼굴에 햇살이 눈부시게 비춘다...
어렵사리 겨우 눈을 떳다.
방안이다.... 여기는 어디지....
푹신한 담요가 덮어져잇고... 런닝바람에 팬티 차림이다.
직감으로 어디인지 알수가 있었다... 그녀의 집이다.
이런...... 그럼.........
방가에 걸려잇는 옷을 입기 시작했다. 방문을 열고 거실을 내다 보았다.
그녀가 쇼파에 않아 있다.
그녀가 나를 쳐다본다..
일어났어요....." 그녀가 빙그레 웃는다.
아................그녀가 웃다니.... 갑자기 내자신이 엄청 초라해 졌다.
'시장하시죠... 조금만 기다리세요 '
괞찮습니다....사장??...."
그녀가 다시 나를 보더니 빙그레 웃기만 할뿐 앞치마를 걸치고 부엌으로 향했다.
그녀가 나를 위해 앞치마를 입다니..... 이것이 꿈은 아닌가?
북어 콩나물국이다. 너무도 시원하고 맛이있다.
'저 오셨으면 초인종을 누르지 앞에서 주무시면 어떻해요..."
"저혼자 옮긴다고 휴..........." 말하며 또다시 웃음을 보였다.
저미소....천사의 미소다. 너무도 뇌쇠적인 저미소. 사람이 너무도 아름답게 보이는 저 웃음.... 아...............
난 차마 고개를 들지 못하고 고개만 숙이고 있을뿐...
"죄송합니다........ 너무 폐를 끼쳐.........."
그녀는 말없이 나를 가만히 쳐다만 본다.
무언가 할말이 있는 것처럼..
"지배인님..." 네.............
"저 돌아오는 토요일날 뭐하세요?"
네........에....???? 그냥....뭐............. 얼버무린다....
"우리 나들이 갈래요.... 야외로......" 말꼬리를 내린다....
예...에.......나....나들이 요......???/
한동안의 침묵이 흐르고...
"왜 싫으세요......?"
아...아뇨...너무 좋아서요.........."
그녀가 또다시 빙긋 웃어준다....
집으로 돌아와 천장을 바라보며 누웠다...
너무도 뜻박의 일이다... 그녀가 나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다니.... 이런일이...
너무좋아 말을 다 못하겠다... 이렇게 좋은일이....
"띵동......띵동.....띵동... ..."
"누구지...??"이 시간에.... 몇일간 난, 휴가를 받아 저녁에도 업소에 나가지 않고 쉬고잇는 중이다.
"은희야...... 이시간에 왠일로...."
"빨리 문닫어..... 후다닥 들어왔다...."
"왜...무슨일이야....??/"
"나..... 다음주 이사가......."
"무슨소리야....??? 이사라니....."
"남편이 강릉으로 발령났어.... 고민하다가 가기로 했어....."
"지금...남편 가게에 잠시 들렀어....."
"빨리해......자기가 예전에 회사복 입고잇는 나를 따먹고 싶다고 했잖아....."
그러고 보니 그녀는 회사복을 입은채 였다.
토끼모양 블라우스에... 진곤색 스커트와 재킷 그리고 검정색 망사 스타킹....
"서방님....빨리.... 나...조금있다가 가야되...... 남편이 조금있다가 올거야...."
그녀는 허겁지겁 나의 바지를 내렸다... 그러더니 팬티를 열고 나의 좆을 꺼내들고는 부드럽게 스다듬었다....
"이제 보면 언제 또 볼까? 나의 사랑스런 물건......아..........말좆.. ......."
입을 예쁘게 벌리더니 나의 좆을 베에 물기 시작했다.
우...........욱.............. ...은..........희야.........우 ...........욱..............그녀 의 긴생머리채를 약간 힘주어 잡았다.
그녀의 입이 빨라지고 입사이로 흰거품이 일어났다...
읍.......언제 빨아도 맜잇어...아......나의 좆.....읍.....커.읍...........웁 ..웁...웁.....
으.....은희야.........아......... ......미치겠다.....시팔......좆빠?째킴?....일품이다.....
으............헉............ 너...가고나면..........내 좆물은 누가 받아주냐? 헉.....으...
"자기 좆 보고 싶어면 올라올께...."
"올라와서 보지 대줄께......우리...서방님 좆물받이가 되어줄께......웁......커...웁.."
알았어... 흑....욱............윽..........
그녀를 억세게 돌려 세웠다....
그리고 그녀를 현관문을 잡게했다. 엉덩이를 뒤로 쭈욱 뺀자세...
스커트를 위로 밀어 올렸다. 온통검정이다.
검정색 팬티스타킹 속에 검정색 천조각.....
우....... 나는 팬티와 스타킹을 동시에 밀어 내렸다....
아....여보...살살내려....표시나면 안돼.....아........여보......
엉덩이를 벌렸다.... 둥근 엉덩이속에서 그녀의 보지가 양쪽으로 갈라진다.
거무튁튁한 보지털이 순서없이 뒤엉켜 있다...
입을 가져갔다.... 으...........헉......여보.......
읍......커읍............쭈우욱..... .........길게 한번 입전체로 보지를 빨았다.
약간은 시린내가와 비린내가 난다....
아.....흑.................흑흑.....? ㈉?.........나.........가기싫어..... .....흑.....
그래도....먹고 살려면 니 서방따라 가는것이 맞다....가라......"
읍..........후르릅.....쩌어업.......커 업......읍........읍.......쭈우욱...... ..
아........악.......아..............서방??...아흑..........
그녀가 엉덩ㅇ를 비틀고 잇다.....
"그만 비틀어 보지 빨기 힘들어져...."
"나......황홀해.....미칠거 같아....."
나....어떻해......자기 떠나서 못살거만 같아....아...흑.....앙.....아.....아....??..
자기야...아.....흑......그만.....그만빨아. .......
그녀의 보지에서는 음핵이 홍수를 이미 이루었고.....
벌어진 보지의 벌건 속살이 밖으로 ...삐져 나오고 잇는걸 보아 엄청나게 보지가 꼴려 있는것만 같았다.......
아.....흑.....여보....그만.....나.......그??..끼워줘....."
자기의 좆을......흑.....아...앙....아....음......엉 ................
나의 보지에.....빨리.....박아줘요....아.....흥.... .
당신의 좆물을 나의 보지에.....흑...흑......담아줘....아....항.... 항.........
알았어.....이년아................
나는 나의 좆을 그녀의 엉덩짝을 살살 비비며....
그녀의 보지구멍을 향해 서서히 전진을 시켯고......
아......앙.....당신의 좆....아....느껴져....너무 따뜻해.............아......음.......
그때...........
"띵동..........띵동...........띵동............. ...."

띵동........띵동... ......"
둘은 그대로 석고가 되었다.
나의 좆이 그녀의 엉덩이에 끼인채 나의 두손은 그녀의 엉덩이를 잡은채....
그녀의 한손는 올려진 자신의 스커트를 잡은채... 한손은 현관문을 잡은채...
"여보 문열어....." 띵동...........띵동.. ...........
가만히 고개를 숙였다... 옆집이다... 그녀의 남편이 누르는 초인종소리...
이내 열쇠로 문을 따는 소리가 들린다...
"아니...어디갔어.... 먼저 올라왔는데.........그??..........."
그녀의 남편소리가 들린다....
그제서야 안심이 된 둘.........
"서방님...빨리.... 남편 왔어.......응...."
엉덩이를 밀어대고 있었다...
"알았어....보지야...."
쑤....우.........욱.... ........철퍽.....
아.........흑.......들어 왔어...자기의...남근..... 아....넘...좋아....
퍽퍽퍽퍽!!!!!! 철얼석....따아악........아 .......흑...........
그녀는 내가 좆질을 하는대로 엉덩이를 흔들며.... 허리를 더욱 숙이고... 그녀의 긴생머리가 이리저리 흔들린다...
퍽....퍼벅.........찌이익.. ....퍽퍽!!1
아...흑....나....미쳐....아. ..앙.....여보...........앙... .........아.....주을거...가타. ...
보지에.....학....학.....막대기? ?..넣어둔...이...느낌.....아... 앙.....엉......엉...
너무...소리가 커...은희야....."
옆에 니 서방있어.....소리 들릴라.... 조용히...소리질러......헉헉헉....
아...흑.......여보.......나....남?資?옆에 있어니....더...이상해.....더...짜릿 한거 같아.
어...엉....헉........
옆방에 남편두고 딴 남자에게 보지대주는 것도....학.....아....학.......기분이 .....좋아.
퍼어억......저질........퍽퍽퍽!!!
아....흑.....흑......아....앙....아.. ..앙......아....흑....
"너무커...제발....교성그만질러...시팔. ....."
마치 지 남편이 들어라는 투로 소리를 냅다 지르고 있다..
퍼어억.....퍽퍽퍽!!!! 쑤겅....쑤겅....쑤겅......
질~퍽......질~~퍼걱....
우....욱......아.....헉.....허...걱....
보지중에는 유부녀 보지가 제일...맞이있다더니....헉헉...
정말...죽이는구만.....옆에 지서방...있는데도 보지대주는 년....허...헉.......퍽퍽!!
아........흑......서방님....아....흑.... ...사랑해요.....아.....흑.....아아아....??...
욱......나온다.....좆물이...헉헉헉!!!1 나올거 같아......
울~컥......수우욱......울~컥.......울컥... ....울컥.....
그녀의 보지속 깊이 나의 좆물이 가득 채워지고....남아 밖으로 비져나오고 있다.
헉헉헉!!!!!! 그녀의 엉덩이를 붙들고 정지한..나...
하아악....아...흐......흑... 현관문을 붙들고 있는 그녀...
그녀가 입은 회사복이 더욱 섹시해 보였다.
나는 좆을빼 그녀의 스커트에 남은 좆물을 닦았다...
아..........잉........그기다 닦으면 어떻해......입으로 닦아줄텐데...
그녀는 남은 좆물들을 맜있게 먹으며 좆을 빨아대기 시작했다...
우...........욱.................
어머....또...발기를..... 금방하고도.....아잉.............안타까워... ..
"나갈께.....서방님...."
"행복하게 잘살아요...." 그녀가 돌아섰다.
"은희야....."
'잘살아아...행복하게....." 그녀를 꼬옥 안았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토요일이 다가왔다.
약속장소로 나갔다. 1시간이나 일찍...
기다리는 한시간....너무도 가슴 졸인다....
혹여 그녀가..... 안오면 어쩌나....
이윽고...
멀리 흰색 그랜져가 보이고 그녀가 타라는 신호를 한다...
차는 쭈우욱 달리고.....
어....여기는........ 과천대공원이다.....
30대 여인도 대공원을 좋아하나....... 이상한데.....
갑자기 떠오르는 이상한 느낌.....
내가 그녀와 함께 와보고 싶은 2곳 한곳이 바로여기였다...
나의 일기장에 그렇게 써 놓았었다...
또 다른 하나는 정동진 일출광경....
혹시..........일기장.....을?????
아냐...그렇리가 없어......
나는 애서 그생각을 지워버렸다.
그녀는 너무 신이나고 좋아한다.
마냥 어린아이처럼.....
청룡열차를 탈때는 괴성을 지르기도 하고...
귀신의 집에서는 나의 팔을 붙들고 나에게 꼬옥 매달리기도 한다.
너무 이쁘고 천진난만하다....
정말 사라하고싶은..사랑스러운 여인이다....
솜사탕을 어린아이처럼...베어 먹다가 나에게 한입떼어 준다...
그녀가 행복해 하는 모습...나도 기분이 좋다...
어느듯 해가 뉘엿 뉘엿 지고.....
그녀의 집앞...
"오늘 즐거웠어요...... 상우씨..."
"저도요...."
"안녕히 가세요...."
"네...다음에 뵙겠습니다..."
뒤돌아서 한참을 걸었다......
"상우씨.....상우씨......."
그녀가 손짓을 한다... 한달음에 뛰어갔다.
"저..... 다음주에도 만날래요......우리....."
"네..... 좋아요......."
너무나 기분이 좋았다.....
또다시 그녀와의 만남......
아........................................

일주일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너무도 길어보이는 일주일이었다......
멀리서 그녀의 흰색 그랜져가 보였다...
어디론가 떠나갔다....
강원도 쪽이다.... 설.............마... .............
아닐거야...정동진은.. ...아닐거야.....
그녀가 보지는 않았을거야.... 보았으면 어쩌나......아......
차는 시원스럽게 달리고................ .....
차창으로 가을의 완영함이 아스라히 밀려오고 잇다.
차는 원주에세 빠진다.
그리고 한참을 시골 국도로 달려나갔다.
아...니다..정동진...... ..휴...........우.......
어느 한적한 시골....
그녀는 차를 대고 산으로 올라간다...아무말없이...
나도 아무 말없이 산으로 따라올라 갔다.
그러기를 40여분.....
우리가 다다른 곳은 어느 조그마한 무덤...
그녀가 큰절을 했다....
또다시 침묵이 흐르고....
"누구 무덤이에요..."
"엄마무덤......"
그녀의 눈가에 눈물이 고였다.... 나의 두손으로 그녀의 눈물을 훔쳤다...
그녀는 그러는 나의 행동을 아스라히 바라만 보고 있다.
또다시 한참이 지났다...
"우리 그만 가요.....'
일어나 내려오던 나는 다시뛰어올라 갔다...
그리고 큰절을 두번했다....
그녀는 아무 말없이 나의 뒤에서 나의 행동을 지켜 보았고...
그녀의 집앞.....
"오늘 고생 했어요...저때문에....."
"아....아닙니다......"
"그럼...안녕히 가세요......"
"저....미수씨....."
그녀가 흠칫하며 뒤돌아 본다....
"저..............저...... .......사랑합니다...."
그녀의 표정에 변화가 없다. 무언가를 응시하듯 나의 눈을 한참 들여다본다.
"그럼.............."
아무말없이 들어가 버린다...
그이후.........
그녀가 나를 부르는 일이 없었다.
업소에도 나오질 안는다. 한달에 한번 결산시만 잠시 얼굴을 비칠뿐.....
12월 21일...
그녀의 생일이다....
선물을 하나 샀다... 그녀를 주기위해.... 이쁜 머플러....
밤늦은 시간.... 그녀의 아파트 불빛은 꺼져있다.
아파트 입구 계단에서 한참을 기다렸다........
한시간여 후... 그녀의 차인듯한 차가 횡한이 앞을지나 지하로 들어가고....
그녀의 아파트에 불빛이 세어 나온다.
그대로 서있기를 또 한시간...
차마 올라갈 용기가 나지 않는다...
선물을 고이 그녀의 편지함에 넣고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