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5일 수요일

adult[야설] 세상만사 9부


세상만사 9부 

않자말자 그녀는 말도 하지 않앗는데..그녀는 걸치고 있던 홈웨어 원피스를 벗어 던지더니 그대로 주저않아 민석의 성난자지를 한소으로 잡고서는 좆대가리를 입안으로 밀어넣고 있었다.
'으..허헉...아...누나..허헉..."
그녀는 손하나를 좆대를 잡고 아래위로 딸을치듯 흔들고 입과 혀로는 좆대가리를 감싸고는 아래위로 고개질을 하고 있었다.
상당히 좆을 많이 빨아본 실력이었다.
"헉...헉...아....미치겠다..헉..허헉..."
"아....너무좋아..하..으읍......."
"우리 그이꺼는.....이렇게한손으로 잡으면 좆대가리가 덮여 안보이는데..자기꺼는 보이고 남는다..아...허허흡....쪼옥..아....흐흡...."
그녀는 소리를 내면서 맛있게 음식을 먹듯이 그렇게 사내의 좆을 빨아주고 있다.
민석은 그녀를 싱크대를 잡게 하고서는 엉덩이를 뒤로 빼내었다.
개치기의 자세.... 그리고는 한손으로 끈과 폭이 넓은 브래지어의 끈을 고삐처럼 잡고서는 좆대를 보지에 조준을 하고 있었다.
"누나....좆을 보지에..끼워줘....."
그말에 그녀는 자신의 사타구니 사이로 손을 내밀더니 민석의 자지를 잡고서는 보지부근에 좆대가리가 가도록 밀어주었다.
"박아도..돼....???"
'응...."
"누나..보지..내가..따먹어도..돼.....??"
"응..어서..먹어..아..흐흑..."
"누나..보지..맛잇어....???조개보지야....??"
"아.흐흑...몰라..어서....아..허엉......먹어보면... 알거야..아...어서...허엉...."
그럼...박는다...
그말과 함께 민석은 그대로 허리를 움직여 좆대를 깊숙히 그녀의 보지에 찔러 넣었다.
'헉...허헉....아......너무깊이 들어왓어....아....."
그녀는 괴로운듯 고개를 치켜들고 있었다.
"퍽....수걱...퍼퍽...!!"
"질..~퍽....질퍼덕..퍽퍽..."
민석은 빠른속도로 깊게...얕게..그녀의 보지를 리듬감있게 박아주며 손에 잡힌 브래지어 끈을 로데로 하듯이 잡아당기며 용두질을 하고 있었다.
"아...너무좋아...아항....아..미칠것같아..."
그녀는 교성을 터트리며 나름대로 민석에게 봉사를 해주려고 애를 쓰고 잇었다.
'퍼퍽...퍽..아...누나..엉덩이..너무..탄력잇어...시??..미칠것같아.."
'이...허연..엉덩이..하....."
민석은 이제 두손으로 엉덩이를 만지면서 그렇게 좆질을 가하고 잇었다.
얼마나 오래 박았는지...이번에는 숙희의 다리 하나가 싱크대 위로 올라가 있고 그 사이를 민석이 치골이 박히도록 박아대고 잇었다.
거의 올려치기 수준이었다.
"으..헝..그만..아..나살거같아...민석...씨....어..앙. ..."
그녀는 거의 들린상태에서 싱크대를 잡고 교성을 터트리며 엉덩이를 들썩이고 잇었고 민석도 올려진 다리하나를 잡고서는 그렇게 좆질을 가하고 있었다.
'이런..자세는 처음이야....허엉....."
"왜..남편이..안해줘......???"
'응.....좆이 작아...이런자세는 꿈도 꿀수가..하..허헉...아..자기야..."
"너무..깊이 들어왔나봐....아..허엉.....어엉....."
"누나..허헉..퍼퍽..퍽...아..누나..보지도...맛잇어...?賈?....좋아..."
'정말.....??"
"응....조개보지는 아닌데도....애를 낳지 않아서인가봐...너무좋아..."
'누나...퍼걱..퍽....앞으로도 보지대줄거지..응...??"
"아..하앙....누나가뭐야....숙희라고..불러줘...최숙희.. 아..헝...."
"알아서..숙희야...시팔..어.......허엉...퍼퍽..퍽...퍼퍽 ..퍽퍽퍽!!!"
"나...쌀거같아...어떻해......"
"숙희..보지에..좆물...넣어도...돼....???"
"응...넣어줘....괞찮아....."
"정말....?? 자궁까지...내좆물을 넣으줄께..시팔....허헉..."
'퍽...퍼퍽..퍽..퍽..................우.............헉... ........."
"울컥................우욱..........울컥..............울컥 ..................'
좆물이 들어자자 그녀도 미친듯이 울부짖음을 토해내며 민석의 좆대를 강하게 물어 제치고 잇었다.
"아...헉...허헉...헉...허헉...."
민석는 좆물을 사면서도 그녀의 크도 풍만하고 탄력있는 엉덩이를 두손으로 스다듬고 있었다.
"으...음...숙희야...너무좋았어....아....허헉.."
민석은 그렇게이야기를 하며 좆대를 빼내려하고 있었다.
"빼지마..아..조금만 더....아..허엉...."
그녀는 아직도 후희를 즐기는듯이 혀를 낼름거리고 있었다.
"나도..너무..좋아...오랫만에 궁합이 맡는 자지를 만나거 같아..."
"자기..앞으로도 가끔씩 해줄꺼지...???"
"몰라..내가..손해인데.....이거....총각이 아줌마와 놀면 당연히 총각인 내가 손해지..허허허....."
"알아서..잘해줄께..아..잉...자기..나랑..애인하자..응....?? ?"
"생각해보고....."
민석이 좆대를 빼내자 숙희의 보지는 민석의 좆대만큼 구멍이 벌어졌다가 서서히 작아지고 있엇고 그때가지도 그 구멍속에서는 허연좆물이 꾸역거리며 자궁쪽으로 들어가고 있었다.
며칠 풀지못한 몸을 뜻하지 않게 경찰의 부인에게 풀고나자...민석은 속이 다 시원해지고 잇었다. 그기다가 언제든지 보지를 대주겟다고 하니...ㅋㅋ
그날 저녁...민석은 거의 알몸의 상태에서 팬티하나만 걸친채 컴을 하고 있었다.
낮에 먹었던 숙희의 보지가 아직도 여운이 남았는지 민석의 자지는 여전히 발기를 해 있었고..민석은 그런 자지를 주물럭거리며 게임에 몰입을 했다.
"띵동....띵동...."
"누구세요.....???"
"도련님...나...."
민석은 들려오는 형수의 목소리에 놀라 문을 열었다.
형수는 들어오다 팬티만 입고있는 시동생의 모습에 그것도 자지가 발기되어 좆대가리가 사타구니사이로 내려와 있는 그런 모습을 보고서는 얼굴을 붉혔다.
아무리 전에 시동생의 좆을 만지고 빨았다지만 그때는 술에 취한 상태이고 지금은 맨정신의 상태가 아닌가...??
"아..잉..도련님..옷 좀 입어...."
"뭘...그래....빨기도 햇으면서....ㅋㅋ"
민석?그렇게 웃고 넘기고는 말았다.
"왠일이야...이시간에.....내일 온다고 하더니만....???"
형수는 김치를 냉장고에 넣으면서 투덜거리기 시작을 했다.
"그인간.....아니 도련님 형이 약속이 있다고 일찍 나왔어...."
"형은..어디갔는데....???"
"뻔하지뭐...친구들과..또..그기 갔어...."
"이혼을 하던지.....원......이거는 뭐.. 하늘을 봐야 별을 따지..."
"뭐라고..형수....???"
"아..아야...못들은걸로..해...."
"또...엄마에게...아기 안가진다고 말들었구나...."
"몰라.....다 이게.. 그잘난...형석이 때문인데...어머니는 나만갔고 그래...."
형수의 말이 일리가 있는듯 했다.
"어쩌것수...형수..참고 살아여......그래도 그거한다고 외국 나가는 넘들보다는 나은편이잖아....."
"라스베가스나..마카오가서 국제망신당하는넘들이 얼마나 많은데...."
"그건,,그래..."
그녀는 냉장고에 김치를 넣고서는 갈려고 돌아서다가 일요연속극이 티브이에 방영되자 얼른 쇼파앞에 않았다.
"어..벌써..이거하네....나..보고가야지...."
'그렇게...해...형수...."
"도련님..나..커피..먹고싶다...."
"타서..먹어....."
"아...잉.....손님인데..주인이 해줘야지...."
"알아서....그만해..."
민석은 커피 두잔을 타서는 응젖세트에 놓고 형수의 옆에 밀착을 하여 않았다.
"저리좀가...징그러워..."
"아님..옷을 입고 오던지...."
형수는 징그럽다며 한발 물러났다.
"참나..전에 나이트에서는 잘만 만지고..잘만 빨더라....히히..."
그러면서 종영은 다시 다가가 검정색 기질바지를 입고 있는 형수의 허벅지를 스다듬었다.
"아..이참..이러지..말라니깐..."
그러면서 형수는 시동생의 손을 치웟고... 민석은 이번에는 어깨를 걸치면서 다시 손을 좀더 깊은 보지둔덕 바로아래 사타구니에 강하게 밀어넣었다.
"헉....."
그녀의 입에서 작은 신음소리가 터져나오고...
민석은 아예 그녀의 얼굴을 잡고서는 강하게 돌려 입술을 핥으며 혀를 밀어넣기 시작을 했다.
"우..흐...흡...."
"안돼...이러지마...왜이래....아...흐흡...우웁..."
짧은 반항을 하던 형수는 민석의 혀가 깊숙이 들어가...혀를 자극하며 입안을 유린하자 이내 무너져 버렸다.
한번 무너진 여자는 다시 무너지는데는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는것을 민석은잘앗고 잇엇다
오히려 형수가 시동생의 허리를 두필로 껴안으며 혀를 시동생의 입안깊숙히 밀어넣고 있었다.
"아..흐흡....웁..흐흡....아....."
깊은 키스뒤의 떨어짐... 두명의 시선은 고정이되어 서로의 시선을 바라보고 있었다.
"우리..이러면..안되...잖아..도련님..."
"악.......하....악........."
그러나 형수는 이내 또 말문에서 교성으로 바뀌고 있었다.
시동생의 손이 사타구니의 안쪽 보지둔덕을 자극하며 바지쟈크를 열고 있었기에...
"아..흐흑..도련님..아......"
정화는 그렇게 또다시 시동생이라는 남자의 품에 안겨 행복에 겨운 신음을 터트리고
정화의 손도 이제는 시동생의 아랫도리를 꺼내기위해 시동생의 팬티를 벗기고 잇었다.
삼각의 사이로 들어나는 늠름한 자태의 좆....
정화의 입은 반쯤벌어지고 정화는 자신이 좋아하는 티브이를 꺼버리고는 그 좆대를 향해 고개를 숙이고 있었다.
"우..허헉..형수..아......................허헉.......'
형수의 입술과 혀의 촉감이 좆대를 터고 머리로 전해지고 있었고 종영은 그 짜릿함에 현수의 검정색 정장바지를 훌러덩 벗겨버리고 말았다.
정말 이제는 갈때까지 갈..심산이었다.
"어.....헉...형수...아.......너무좋아...."
"형수는..끈팬티를..좋아하네.....오늘도...끈이야..."
'이게...형수의 엉덩이에 들어가.헉..허헉...."
"당연히..들어가지...이거..다....형이..사준거여...."
형수의 팬티는 전에것처럼 앞뒤천조각에 양옆은 나비 모양의 매듭으로 이루어진 팬티였다.
민석은 그팬티의 끈을 살며시 잡아당겼고...
팬티는 힘없이 그렇게 바닥에 떨어져 버렸다.
그녀의 보지...정말 검은털이 빽빽한 털많은 보지였다.
전에도 본 보지였지만 이렇게 털이 무성할줄은 몰랐는데...종영은 엉덩이와 좆은 여전히 형수에게 물리운채 허리를 돌려 형수의 보지쪽으로 얼굴을 묻고 있었다.
"아...헉..빨지마...도련님..."
'오늘...보지...아침에..씻어서..냄새..날거야..."
"괞찮아.....형수..그런..형수의 보지가..더좋아...아....."
"보지 빨아줘...해봐...형수....."
'아..이...몰라...."
'어서.....해봐..그래야..시동생이 형수보지 빨아주지...."
'도련님...보지...빨아줘....."
그말에 민석의 혀는 길게 나오고 얼굴은 형수의 앙증맞은 보지로 다가가고 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