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2일 수요일

adult[야설] 색정-9부 한밤중에 섹스파티.


9부 한밤중에 섹스파티. 

민우는 집에 왔다.밤 8시였다.지영이와 소영이가 보이지 않았다. 선영이 말이 오늘 밤에 둘은 방밖으로 못나오게 됐다는 거다. 이유는 아빠 친구들이 오는데 섹스파티를 열것이므로 아직 두 딸이 숫처녀인줄 아는 아빠는 방에서 못나오게 했다.
잠시 후 새엄마는 몸매가 늘씬한 미니스커트의 아가씨 다섯명을 데리고 왔다. 엄마 롬쌍롱에서 일하는 아가씨들인데 명문대생도 끼어 있었다. 두명은 고교생이었다. 아가씨들은 순식간에 옷을 다 벗고 화장실문을 열고 돌아가며 목욕하기 시작했다. 키는 모두들 170센치를 넘었다. 빨개벗고 아무대나 앉아있자 민우는 그녀들의 허벅지 사이 까만 보지숲을 훔쳐보며 흥분했다. 한 여자는 의자 손받이에 다리를 걸쳐 보지를 까발랐다. 새빨간 보지가 질근거린다.
"엄마 나 한번 해보면 안되요?" 새엄마는 안된다고 한다. "오늘 아빠 거래처 사람들 오는 날이야 안돼" 아빠가 왔다. 술에 취한 40대 남자들도 들어왔다. 아까씨들은 달려와 한명씩 안았다.
"오잉? 이게 무슨 일이야 이사장?" 한 남자가 입이 찌져져라 웃으며 물었다. "아 오늘 우리 가게에서 일하는 애들 좀 불렀죠. 즐기세요." 남자는 이미 아기씨의 보지를 만지작거렸다. 둥근 보지 산맥을 타고 내려가 밑보지도 비빈다. 똥배가 남산 만하게 나온 남자들은 모두 옷을 벗었다. 여자들은 가지 각색으로 맡은 남자를 부르며 쇼파에 눕는 여자, 엉덩이를 내미는 여자. 방바닦에 누워 한쪽다리를 드는 여자, 아예 두다리를 모두 들고 눕는 여자, 누운 남자위에 올라간 여자등이었다.
아빠는 새엄마와같이 옷을 벗고 새엄마의 보지에 자지를 넣다. 두 사람은 서서 했다. 남자들은 그걸 둘러싸고 구경했다. 아빠와 엄마의 엉덩이는 붙었다 떨어지며 신음을 냐뿜었다. 아빠의 자지가 엄마 보지에 팍퍽 들어가는 게 옆에서 확실이 보였다. 엄마는 엉덩이를 뒤고 빼고 엉덩이를 가볍게 들썩였다. 10번쯤 찍다가 남편이 정액을 쌌다. 엄마는 남편앞에 앉아 자지를 잡고 나오는 정액을 받아마셨다. 남자들은 여자 한명씩을 안고 구걍했다. 여자들은 남자의 자지를 문질러 발기하게 하려고 했다.
남편이 죽어버리자 새엄마는 혼자 보여줬다. 쪼그리고 앉아 가만 보지를 손으로 가렸다. 새엄마(숙희)보지는 말보지였다. 털이 길게 자라있었다. 숙희는 보지를 보여줬다 말았다 하며 엉덩이를 내밀었다 앞으로 뺐다 했다. 그러더니 보지를 잡아벌려 보여줬다. 숫한 남자들의 자지가 박혔던 구멍이 보지사이로 나타났다. 숙희는 보지에 손가락을 넣다. 쑥 넣다가 빼어 입에 손가락의 맛을 보았다. 손가락을 쪽쪽 빨았다. 숙희는 무릅을 꿀고 앉았다 그리고 보지를 벌렸다. 남자와 성교하는것처럼 막 허공에 보지를 흔들었다. 숙희 엉덩이가 나올땐 보지가 닫히고 들어갈땐 보지가 활짝 열렸다. 숙희는 허리를 쭉 피며 보지를 남자들에게 내밀었다. 보지구멍이 크게 벌어졌다.
"으윽 아무나 들어와요.." 그러나 남자들을 맞은 여자들이 파트너의 자지를 붙잡고 놔주지 않아 남자들은 가지 못했다. 숙희는 보지를 찢어 벌리는데 누군가가 자지를 들이밀며 숙희를 덮쳤다. 민우였다. 아빠는 남자들에게 이들이 친자관계라고 속였다. 민우는 자지를 숙희의 몸속 깊숙히 박았다. 남자들이 그들을 놀렸다.
"야 친엄마랑 섹스도 하냐!" "임신시켜!" "자지를 휘둘러 임마!" 민우는 걍희를 눕혔다. 자기 양팔을 바닦에 말뚝처럼 세우고 엉덩이를 휘두르며 자지를 박았다. 숙희는 양아들의 자지가 이럴게 세줄 몰라 놀랬다. 많은 남자들의 자지를 먹은 보지였지만 생애최고의 느낌이 왔다. 민우는 허리를 펴며 자지를 꼽았다. 그때마디 숙희의 신음이 터졌다. 남자들은 히히거리며 구경했다. 숙희의 보지는 조이는 힘이 대단했다. 꾹꾹 자지가 터져라 조였다. 최고였다.
민우의 땀이 떨어졌다. 숙희는 민우의 엉덩이를 누르며 보지에 박는걸 도왔다. 쑤걱 푸거억 쑤욱 퍼퍽!~ 까아 민우는 더 빠르게 움직였다. 숙희의 궁둥이도 땅을 빨리 들썩였다. 숙희의 보지에서 맑은 물이 새어나왔다. 숙희는 고개를 거칠게 흔들었다. 민우의 등에 남자들이 바나나 사과 등을 던졌다. 민우의 거친 숨소리 숙희는 탄성을 내질렀다. 갑자기 숙희가 엉덩이를 높이 들었다.
그녀는 "아아"하고 보지에 힘을 주여 참았으나 이미 꼿힌 자지가 허락하지 않았다. 숙희는 꼬구라지며 씹물을 쌌다. 민우도 새엄마의 가슴에 얼굴을 박았다. 아빠는 선영을 벌거벗겨 데리고 나왔다. 남자들은 깜짝 놀랬다. 이처럼 하얗고 늘씬한 몸매를 일찌감치 본적이 없었다.
선영의 몸에서 눈을 못떼고 보는데 아빠가, "제 친딸입니다." 하고 사람들을 또 속였다. "기막힌 미인인데.." 한남자가 소리쳤다. 선영이 너무 고와서 옆에 낀 여자가 추해 보일정도였다. 아빠는 선영을 안았다. 부드러운 선영의 살결과 촉촉한 내음이 느겨졌다. 선영의 피부는 아기같이 고왔다. 더더욱이 보지살은 미끄러질 정도였다. 아빠는 선영의 엉덩이를 쥐고 자지를 들이밀었다. 자지가 보지주름을 뚫고 들어갔다. 선영은 몸을 활처럼 휘며 넘어질려고 했다.
아빠가 잡으며 위로 쳐진 선영의 유방을 빨았다. 선영은 엉덩이를 덜덜 떨었다. 떨리는 선영의 궁둥이는 정말 예뻤다. 아빠는 자지를 귀두까지 뺐다가 퍽 꼽아넜다. 선영의 짧은 신음이 터진다. 선영은 평소 단련한 질수축기술로 아빠의 자지를 물어왔다. 아빠는 선영의 몸을 막 빨며 참아냈다. 조루환자처럼 벌써 쌀뻔했다. 선영은 아빠의 얼굴을 한쪽 가슴에 대고 비벼주며 엉덩이를 떨었다. 두두두두 철썩 철썩 선영의 살이 아빠에 맞았다,. 선영이 엉덩이를 10번쯤 떨자 아빠는 정액을 허무하게 쌌다. 선영이 보지에서 정액이 뚝뚝 흘렀다.
"아빠보다 딸이 더 센데.." "꺼져라 꺼져.." 쓰러진 아빠에게 남자들은 야유를 던졌다. 선영은 화가나서 엉덩이를흔들며 자기방으로 들어갔다. 걸을 때 정액이 떨어졌다. 남자들은 여자들을 엎드리게 했다. 가운데 원을 그리듯 여자들이 엎드니리 위에서보면 꽃과 같았다. 남자들은 여자의 뒤로 가서 자지를 박았다. 설부닿치는 소리가 크게 났다. 여자들은 비명을 질렀다. 엎드려서 허리를 휘며 괴로워했다. 철썩 철썩 으아아~~으아!~ 남자들의 보라색자지들이 여인의 비너스속으로 사라졌다.
보지들속에서 애액이 나와 남자들의 자지들은 젖어 나왔다. 시커먼 구멍 속으로 남자들은 소시지를 삽입했다. 거대한 빨간 구멍은 여자속성 그대로 남자를 타락의 길로 삼켰다. 보지 속에 한번 들어간 남자는 여자 힘을 못당하는 것이다.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이 보지 맛때문에 멸망해나갔나.. 여자들은 자신들의 보지에 힘을 주었다.
"나.. 나올려고 해!" 한남자가 외쳤다. "다들 뽑아!" 여자들은 보지를 빼고 시계 방향으로 돌아 기었다. 아까 쑤시던 보지와는 조금 다른 보지가 남자들앞에 벌려졌다. 남자들은 자지끝을 보지에 대고 아까처럼 박았다. 퍼억 퍼억! 여자 몇명이 몸을 떨며 보지물을 쌌다. 거기 들어가있던 남자들도 정액을 쌌다. 2쌍의 남녀가 자지를 박았다. 한남자는 거칠게 여자의 머리를 붙잡아 재치며 자지를 박았다. 여자허리가 막 굽여졌다, 여자는 보지가 아파서 보지물을 싼다. 자동차에 기름넣듯 정액이 쑥쑥 여자 보지안으로 들어갔다. 그들은 모두 힘이 빠졌는지 방바닦에 뒹굴렀다. 때마쳐 민우의 자지가 섰다.
아빠는 방의 불을 껐다. "아무나 붙잡고 하는 겁니다..짝을 찾으세요" 사람들은 주의의 이성을 붙잡았다. 민우도 한 아가씨 위에 올라탔다. 아가씨 숨결을 느끼며 보지에 자지를 꼽았다., 여자의 보지안에는 정액씹물이 고여 있었다. 민우의 자지는 여자의 몸으로 단숨에 들어갔다. 보지는 꼭꼭 죄어왔다. 여자는 긴숨을 들이마시며 자지를 죄었다. 그 압박감에 민우는 쾌감이 퍼짐을 느겼다. 여자의 볼록한 엉덩이를 눌렀다. 민우의 좃털에 여자의 긴 보지털이 느겨졌다. 여자는 민우의 자지를 물었다 놓으며 몸을 꿈틀거렸다.여자는 천천히 엉덩이를 움직였다. 민우는 자지를 세게 박았다. 입에 그녀의 유듀가 닿았다. 그녀는 몸을 떨었다. 민우와 그녀의 몸의 파장은 점차 커졌다. 여자의 보지가 조여왔다.
민우는 자지에서 근사한 느낌을 받으며 정액을 쌌다. 여자도 숨을 헐떡이며 보지물이 스쳤다. 여자의 몸이 꿈틀거렸다. 따듯한 보지액이 더 나왔다. 그때 불이 들어왔다. 상대여자는 눈을 감고 있었다. 주위를 둘러보니 모두들 섹스를 마친 상태였다. 정액냄새가 지독했다. 민우는 너무 피곤해서 지영이 방으로 들어와 잤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