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8일 일요일

adult[야설] 그여름날12


준호는 가쁜숨을 고르며 박선생의 몸에서 떨어졌다. 생각같아서는 그냥 이렇게 누워

잠들고 싶었지만 아직도 해야할일이 남았다는걸 너무도 분명히 알고 있었다.
"일어나"
아직 정사의 여운에서 깨어나지못한 여체가 서서히 상체를 일으켰다. 차가운 준호의
말투때문인가 박선생은 홑이불 한자락으로 간신히 몸을 가린다.
"내가 말안해도 알겠지 이제 어떻게 해야할지는?"
"... ...."
뭐라고 대답해야하나? 미경은 생각을 해보지만 정말 이제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다.
한참을 뜸들이다 겨우 말문을 열었다.
'저..."
'말해'
"이선생님 일이라면 모르는걸로 할게 그러면 되겠지 ?"
'그렇다 그일만 모르는걸로 해준다면야 더 바랄게 뭐있겠는가 그런데 지금 말을 액면
그대로 믿을수 있는가 말이다 내일 마음이 바껴서 신고라도 하게되면 내인생이야 물론
 종치는거고 그리고 혜경이도 오히려 더 어렵게 되겠지 기왕 이렇게된거 좀 확실하게
해두어야해'
준호의 생각이 복잡해졌다. 사실 박선생이 마음먹기따라서는 아직 끝난일은 아니었다.

"그렇지 물론 그일은 입 다물고 있어야겠지 그리고"
"어차피 이렇게된거 앞으로도 네년은 내가 사용을 좀 해야겠어 무슨 말인지는 알겠지?
" 박선생의 얼굴이 파랗게 질린다.
"그게 무슨 말..."
"야 이년아 남편이 있는년이 딴놈하고 놀아나는데 나하고 놀자는 말이지 무슨말은 무
슨말이야 아 그리고 아까 그놈하고는 정리해 내일 당장 알았어"
"알았냐구 이 시팔년아"
준호의 음성이 조금 높아지는가 싶더니 박선생의 머리채를 잡아들고 두눈을 부라린다.
 " 아... 알았어.. 제발 놓고 말해 "
미경은 까닭모를 두려움이 가슴 밑바닥부터 치미는게 느껴졌다. 이 인간은 정말이지
무섭다. 무슨 일이던지 할것만 같다. 도저히 항거할수없는 무력함을 절실히 깨달으며
물리적 고통만 없기를 바랄뿐이다.
"그래 진작 그러면 좋았잔아 믿어보겠어"
"자 그럼 잘자라구 "
준호는 옷을 걸쳐입고 미경은 그저 보고만 있었다. 성큼성큼 밖으로 나가던 준호가 문
에 박힌 칼을 보더니 쑥 빼들고 미경을 바라본다.
"아 ! 선생님 모르실거 같아 말씀드리는데 내칼에 배대지 갈라진 놈들 여럿되거던요
난 그짓은 이제 그만하고 싶거던요 잘알겠죠?" 싱긋이 웃는듯하던 얼굴이 얼음장처럼
차가와지면서 똑바로 미경의 두눈을 쏘아보고는 태연히 나가버렸다.
준호가 나가고도 한참을 망연하게 앉아있던 박선생은 반쯤 열려진 현관문을 닫아 걸고
 그제서야 북바치는 설움을 견디지 못한듯 오열을 터뜨린다.

박선생의 집을 나온 준호는 조금 망설이다 혜경의 집으로 향했다. 아마 걱정으로 아무
것도 못하고 있을텐데 내일까지 기다리게 하는게 미안하기도 했다.
이제 박선생이 다른 일을 만들지는 못할거란 자신이 있었다. 그 공포에 질린 눈에서
확신한것이다. 거기다 박선생 자신의 약점이 있으니 더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자신에
게 다짐하며 조금 남아 있는 불안감을 달랬다.
자정을 넘긴 거리는 인적이 없었다. 혜경의 집에 도착한 준호는 주위를 살피고 창문을
 조심스럽게 두드렸다. 금방 커텐이 젖혀지며 혜경의 얼굴이 보이고 놀란 표정으 로
손짓을 한다. 안으로 들어오라는 말일게다.
방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혜경이 묻는다.
"이 밤에 왠일이야"
"걱정할거 같아서..."
준호는 혜경에게 자신이 박선생을 만나 사정했으며 모르는걸로 해주기로 했다고 설명
했다 물론 아까일을 혜경에게 사실대로 말할수는 없는것이다.
"아 어떻게 그렇게..."
믿기지 않는 표정이지만 그래도 안도의 숨을 내쉬며 혜경의 몸이 가슴으로 파고 들었
다. 준호는 혜경의 머리카락을 쓰다듬으며 어깨를 토닥였다.
"아무 걱정 말아요 잘됐어요"
"정말 그렇게만 되면..... "
"나 정말 자기 사랑해 헤어지면 못 살거야"
" 저도 그래요"
준호는 혜경의 떨리는 몸을 안으며 죄책감을 느끼지만 자신이 한 일이 어째던 최선이
었다고 자위했다.
혜경은 하여간 걱정했던 일이 해결된것 같자 하루내내 자신을 옥죄어왔던 긴장에서 풀
리며 별안간 준호의 몸이 생각난다. 혜경은 발뒤꿈치를 들며 준호의 입술을 찾았다.
준호는 별안간 키스를 하는 혜경의 입술을 적시다 조금씩 거칠어지는 혜경의 호흡을
깨닫자 내심으로 당황했다.
"선생님 여긴 좀 그렇찬아요"
준호는 아직 혜경이와 만날때 완전히 말을 놓지를 못했다,섹스할때에만 제외하고는.
특히 선생님이라 부르는걸 혜경이 아주 싫어했지만 급할때면 불쑥 튀어나왔다.
하긴 그랬다. 혜경의 자취방은 주인집과 너무 붙어있었다. 조금 큰목소리를 내면 들릴
수도 있다. 혜경은 혼자 생각에 얼굴이 붉어지며 무안해졌다.
"저 그만 갈게요 내일 봐요"
" 참 그리고 박선생님 말이 입장 불편할테니 그일은 서로 아무말 말자고 전해달래요
자기도 선생님한테 다른 말은 안할거라고..."
" 그래 알았어"
혹시 혜경이 고맙다는 말이라도 할려고 박선생을 만난다면... 아무래도 준호는 한 일
이 있어 꺼림찍했다.
준호는 혜경의 방을 나와 학교로 돌아오면서 새삼 혜경이를 생각했다. 정말 사랑스럽
다. 모던걸 바쳐서 지켜주고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 그러면서도 한편으로 박선생과의
섹스가 생각났다. 죄책감이야 들지만 그 짜릿함은 잊혀지지 않았다.
혜경이와의 셱스가 만족하지 못한건 물론 아닌데 그럼에도 박선생과의 관계가 너무도
좋았던것이다.

깜깜한 방에서 눈물이 마를때까지 울었다. 앞으로 어떻게 처신해야할지 모르겠다.
왜 내가 이런 꼴을 당해야하는지 억울하다. 준호보다 이선생이 저주스럽다. 처음왔을
때부터 마음에 들지않았다.누구한테??상냥하게 대하는게 위선으로 똘똘뭉친 여자 같았
다. 내생각이 맞았다. 어린 제자를 꼬드겨 불순한 관계를 갖고 혹시 맞아 이일도 준호
에게 시킨일이지도 모른다. 울다가 욕하다 지쳐서 잠이 들었다.
환한 햇살에 눈이 부셨다. 벌?열시가 넘었다. 어제밤의 악몽에 다시 몸서리친다.
정말 꿈이었다면야 하지만 벌거벗은채 쓰러져 자다 막 일어난 내 몰골을 보니 분명 꿈
은 아니다.
학교에 전화부터했다. 몸이 아파 못나겠다고 일러두고 다시 누웠다.
또 눈물이 났다. 몇시간을 누웠있다 겨우 몸을 일으켰다.
억울하고 분한 마음에 치가 떨린다. 경찰에 신고를할까하는 생각도 수없이 해봤다.
하지만 다른 사람의 이목, 수치심 거기다 그 박과장과의 일까지 도저히 경찰에 알릴
엄두도 나지 않았다. 무엇보다도 준호 그인간이 너무 무서웠다. 어떤짓을 할지 생각조
차 무서웠다. 언듯 그인간이 한 협박이 생각나 박과장에게도 전화를 걸었다. 뭐라고
물어보는데 남편이 아는것 같다고 다시는 연락 말라고 간단히 일렀다. 남편이란 말이
나오자 허둥대며 말을 못한다. 병신 그럴거면 애초에 건드리지나말지 왜 어제밤에는
와서 더 나를 곤혹스럽게하는지 박과장 그인간에게 욕이 나왔다.
아무 생각이없다. 그냥 누워서 꼼짝않고 하루를 보냈다.

박선생이 출근을 하지 않았다. 혜경은 내심으론 불안하기도하고 궁금하기도 했는데 몸
이 아파 출근하지 못한다는 전화가 왔었다는 말을 듣고 별일 아닌걸로 생각한다. 지은
죄가 있어 괜히 안절부절했다는 생각을 하면서.
하지만 준호는 사실 불안했다. 아침부터 교무실과 미술실쪽에 신경을 쓰면서 하루를
보냈다. 혹시 하는 마음이 없는것도 아니고 그렇지만 달리 방법이 있는것도 아니고...
그렇게 하루가 가고 퇴근길에 잠시 만난 혜경에게 물어보니 몸이 아프다는것이다 하기
야 아플만도하지 준호는 오늘밤이라도 만났으면하는 혜경을 이런저런 핑계로 보내고
집에 들어왔다. 몇일동안의 섹스로 여자생각이 없는것도 사실이고 이곳에서 혜경을 만
나기에는 아무래도 신경이 쓰였다.
다음날도 박선생은 나오지 않았다. 혜경은 별생각없는듯하지만 준호는 만 하루가 지났
으니 남아있던 일말의 불안감은 없어졌지만 궁금함이 생겨났다.
혜경이 퇴근하는걸 확인하고 박선생의 집으로 갔다.

어제 꼬박 하루를 누워서 보냈다. 오늘 아침에는 일찍 일어났지만 학교에갈 엄두가 나
지 않았다. 그냥 전화하고 우두커니 앉아 있었다. 열두시가 지났을까? 배가 고프다는
생각에 일상으로 돌아온것 같았다. 하긴 그러고보니 거의 이틀을 아무것도 안먹은것
같다. 밖에 나가기도 싫고 밥을 하기도 궁상맞고 간단한걸로 배달을 시켰다.
이제 좀 정신을 차리겠다. 이렇게 있을수만은 없다는 생각도 들고
차분히 생각하니 더욱 한심한것이 그 어린것에게 매달려 온갖짓을 다했다는것이다. 나
 자신 스스로 별 음탕한 말을 다하고 욕설을 들어가며 그짓을하면서 몸은 뜨거워졌다
는 생각에 겁탈을 당한것보다 더한 치욕감을 느꼈다. 처음엔 그저 공포에 질려 하라는
데로 했는데
' 그래 맞아 두번째는 내가 흥분해서 어쩔줄 몰랐어 아 이걸 어떻게해'
'또 올까 설마? 아냐 올거야 어쩌지! 어떻게 해야지?'
다시 그 인간이 올거라는데 생각이 미치자 두려움에 몸이 떨리다가 또 한편으로 그날
밤의 격렬했던 섹스를 기억해내는 내 자신이 미웠다.
어떻게 내가 이럴수있단 말인가? 사실 조금 남자를 그리워한건 있지만 그건 남편하고
떨어져 외롭게 지냈기때문이고 그래 내가 좀 밝히는 편이라고 남편이 말하곤 했지만
지금 내나이면 당연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일이 이렇게되고 또 준호의 젊은 몸을 겪고
나니 그날의 일이 무서움만은 아닌것으로 생각되어졌다.
'그래도 그렇지 내가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거야 박미경 너 왜이러니 제발 정신
차리자 다시 오면 없던 일로 할테니 다시는 내곁에 얼씬거리지 말라고하자 안그러면
경찰에 신고한다면야 저도 좀 달라지겠지'
'아냐 걔는 그런건 조금도 무서워 않을거 같던데 아 어떻해'
이러지도저러지도 못하는 내처지가 새삼 안타깝기만 할뿐 해결책이 없다.
거기다가 제일 난처해지는건 준호의 몸을 기억하는 나 자신이다.
요즘들어 아니 어쩌면 지금껏 살아오는동안 그렇게 격렬한 섹스는 기억에 없다. 사실
강간당하는게 아니었다면 어떤 짓을 해서라도 다시한번 해보고 싶다는게 내 본심이다.
 이런 생각에 이르자 어쩌면 준호와 관계를 갖고 지낼까하는데까지 생각이 미친다.
'까짓것 이왕 그렇게 된건데 차라리 잘구슬러서 타이르면서 지내면 안될것도 없는거
아냐? 그날 한짓이야 저도 이선생과의 일을 막아볼려고 그랬을거고 나한테 무슨 감정
이야 있겠어!'
예상외로 이렇게 생각하니 간단해지는것 같다. 무엇보다도 밤마다 혼자 지새며 외로워
할 필요가 없을수도 있다는 생각에 일종의 기대까지 가져진다.
'이런걸 발상의 전환이라고 하는건가!'
어느정도 마음이 가라앉는것 같자 내꼴이 너무 우스운것 같다. 여름인데도 뜨거운 물
이 생각났다. 욕조에 뜨거울 정도로 물을 채우고 들어갔다.
지금의 나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을것 같은 편안함에 놀라면서도 될대로 되라는 심정으
로 편히 누웠다.

준호는 박선생의 집으로 가면서 단지 어떻게 된건지 알아보러 간다고 자신에게 말하며
 혜경이에대한 미안함을 감추려했다. 하지만 내심은 박선생의 몸을 안고 싶다는게 솔
직한 마음이라는걸 잘 안다 . 사실 급한 마음에 울컥하고 그런일을 했지만 박선생이
뭐 그렇게 잘못한게 있는건 아니지 않는가. 오히려 미안한 생각까지도 드는게 오늘만
나 사과라도 해야하는게 아닌가라고도 생각된다. 그리고 시작이야 어째던 박선생은 뜨
거운 몸으로 자신과 뒹굴었다. 그건 박선생도 부인하진 못할거다.
벨을 눌렀다. 박선생이 나오더니 한순간 놀라는 표정이더니만 의외로 담담하게 문을
열어준다.
"들어와라"
들어가긴 했는데 준호가 오히려 어색하다.
'이거 그저깨처럼 막 나가야하나 아니면...'
엉거주춤하게 서있는 준호를 보면서 박선생은 지금까지 느껴왔던 두려움에서 조금은
자유로와 진다.
준호는 집안에서 입기에는 어울리지 않는게 분명한 진한 감색의 투피스 정장을 한 박
선생을 보자 지금 자신이 할일을 확실히 깨닫는다.
'그래 내가 본게 틀린게 아냐 이년은 지금 나를 남자로 기다리고 있었던거야'
"진짜 아픈건 아니지"
".... ...."
혜경이에게는 그렇게 어렵던 반말이 자연스레 나왔다. 그리고 이런식의 표현만으로도
벌써 흥분되기 시작하는걸 느꼈다. 마치 오랜만에 만남 연인을 대하듯 준호는 박선생
의 허리를 껴안으며 입술로 귓볼을 가볍게 빨았다.
저항도하지않고 그렇다고 적극적이지도 않지만 준호의 행동을 용인하는 자세에서 준호
는 자신감을 얻었다.
반말이긴 하지만 그렇게 적의감이 있는건 아닌 준호의 말을 들으면서 박선생의 의지는
 육체의 욕망에 일찌감치 가려졌다.
어린 제자가 자신에게 반말을 지껄이며 안아오는데서 그날처럼 야릇한 쾌감이 밀려오
기 시작했다.
준호는 부드럽게 귓볼을 빨면서 허리를 감은 손을 풀어 브라우스를 벗겨냈다.
"침실로 들어가"
준호는 박선생의 말을 듣자 곧장 안아들고 침실로 들어갔다. 침대에 내던지듯 박선생
을 내려놓고 바지만 급히 벗어던지고 올라갔다.
브라우스를 벗겨 던지자 검은색 브래지어가 나타났다. 손으로 가볍게 한번 쥐어보고
마져 벗겨냈다. 스커트를 내렸다. 역시 검은색 팬티와 스타킹이다. 망사의 틈 사이로
보이는 털과 속살이 그렇게 육감적일수없다.
팬티위로 보지를 물었다.
"아 좀 천천히..."
손으로 젖꼭지를 만지며 대음순을 입술로 물고 빨았다.
"흑"
고개를 들고 손톱으로 팬티를 잡고 찢었다.
쫙하고 너무 쉽게 양쪽으로 갈라졌다. 정말 짙은 숲이다. 혜경의 음모도 많기는 한데
위가 조금 넓은 역삼각형이긴 하지만 대체로 직사각형으로 음핵 바로 위쪽까지만 나있
는데 박선생의 보지털은 완전한 역삼각형으로 대음순까지 내려와 비키니라인까지 무성
하다. 곧바로 입술을 보지에 부벼댔다. 은은한 향수냄새가 풍긴다.
'완전히 준비를 하고 있었구만 '
혀로 클리토리스를 찾아내 빤다.
"흑... 아 아"
벌써 시작됐다. 보지를 빠는 턱에 물기가 젖어던다.
"야 일어나"
어느새 눈가가 붉어진 모습으로 상체를 들자 준호가 옆에 벌렁 누웠다.
"빨아"
아무말없이 일어나 준호의 다리께로 기어간다. 찢어진 팬티사이로 보지가 보이다 사라
진다. 다리사이에 엎드려 한손으로 잡고 귀두부터 빨기 시작한다. 동시에 불알을 주무
르는 손길이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하다. 입속깊이 삼킨 좆을 입술로 조으면서 혀로는
연신 귀두를 핧아온다. 준호의 머리는 안개처럼 뿌옇게 흐려진다.
" 야 더 아래로"
박선생은 못알아들은듯 머뭇거린다.
"쌍년아 밑에 빨란 말이야"
준호는 말을하며 다리와 엉덩이를 들어 올린다.
잠간 망설이다 박선생은 한손을 여전히 좆을잡고 입으로 잠깐 불알을 빨다 손을 내려
엉덩이를 받치며 항문에 혀를 넣는다.
"으..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