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9일 금요일

adult[야설] 너무나 잘 돌아가는 냄비들 - 단편


저는 이제 50이 조금 넘은 남자다.

 
마누라와 결혼을 일찍 하여서 아들은 결혼을 시키고 딸은 지금 직장에 다닌다.
 
마누라는 시장에서 장사를 하고 나는 IMF때 명퇴를 하여 많은 퇴직금과 위로 수당을 받아
 
그 것을 은행에 넣어놓고 이자로 용돈을 하고 마누라에게 약간의 생활비를 지급하다 은행
 
금리가 너무 작아 그 돈으로 작은 공장 몇 개를 사서 임대를 하고 거기서 나오는 돈으로 산다.
 
혹시 돈은 있는데 은행 금리가 싸 욕보는 사람들은 나처럼 공장이나 가게를 사서 임대하면
 
수입이 한결 나으니 참고를 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아내가 장사를 하는 가게도 내 것이고 그 옆에 2개의 가게가 있고 공장도 3개가 있는데 한 곳은
 
자동차 부품을 만드는 사람에게 임대를 주었고 또 한 곳은 프레스라는 기계로 전자부품을
 
만드는 곳이라 임대료가 제때제때 잘 나오는데 인형 봉제를 하는 공장이 잘 안 돌아가 항상
 
애를 먹여 그 공장의 사무실에서 할 일 없이 죽치고 앉아 소일하는 것이 나의 주 일과이다.
 
그 봉제공장의 사장은 30대 후반의 여자인데 무척 섹시하게 생겨서 틈이 나면 핑계를 대어
 
한번 먹어보고 싶은 욕심이 있었지만 얼마나 철저하게 피하는지 틈이 없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 공장의 화물차는 납품을 가고 없는데 그 여사장이 전화를 받더니 사색이 되어
 
"사장님 저 사장님 차로 저와 같이 어디 조금 다녀오면 안 되나요?"하기에
 
"어디 무엇 하러?"하고 묻자
 
"우리 거래처에 부도가 났다고 해요거리는 멀지 않아요"하기에 또 임대료가 늦겠구나 하는 마음에
 
"그럼 갑시다"하고 내 차에 그 여사장를 태우고 그녀가 말하는 곳으로 갔다.
 
그 곳에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여 웅성거리며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나와 같이 간 여사장은 혼이 빠진 사람처럼 멍하니 있기에
 
"얼마나 걸려있어?"하고 묻자
 
"많은 돈은 아니지만 지금 형편에는 큰돈이데...."하며 울먹이기에
 
"그래 얼만데?"하고 다시 묻자
 
"한 이백만 원 조금 넘어요"하고 말하였다.
 
한 달에 60만원의 임대료도 두 달이나 밀린 판국에 부도마저 맞아 서 있는 것이 무척이나 안 되어 보였다.
 
"이왕에 부도 맞은 것 잊어버려"하고 말하자
 
"사장님에게 미안하여서......"하고 말을 흐리기에
 
"기분도 그런데 술이나 한잔하지"하고 웃으며 말하자
 
"기분이 지랄이라 저도 술 생각나네요"하기에 찬스다 하는 마음으로
 
"자 타지"하자 그 여사장은 제 차에 올라타고는
 
"어디 바닷가에 가고싶어요"하며 웃기에
 
"그러지"하고 차를 몰아 바닷가로 가는 길로 갔다.
 
내가 차를 운전을 하고 달리는 동안 그 여사장은 눈을 지긋이 감고 있었는데 그 입술을 덮치고 싶었지만
 
차분하게 요리를 할 량으로 참으며 운전을 하여 바다가 보이자
 
"바다 나왔어"하고 말하자
 
"~!멋져"하며 고개를 돌려 바다를 보았다.
 
나는 차를 인적이 드문 곳으로 몰고 가 정차를 하고 둘이서 바다를 보며 다정하게 어깨를 마주하자
 
"역시 바닷가에 오면 마음이 트여요"하기에
 
"사람마다 다 그렇지"하고는 슬며시 어깨를 잡고 어깨동무를 하자
 
"사장님 이러시면 사모님에게 혼나요"하기에
 
"윤 사장하고 연애하다 혼나면 나는 영광이지"하고 웃자
 
"사장님 농담도 잘하셔"하며 나를 보기에 바로 입맞춤을 하자 엉덩이를 빼며 나를 밀었으나
 
나의 완강한 힘 앞에 그 여사장은 힘없이 무너져 내리며 제 목을 끌어안고 키스를 받았다.
 
한참의 키스를 하며 그 여사장은 한결같이 눈을 감고 키스를 받았다.
 
나는 그녀의 가는 신음이 내 목으로 전하여지자 그녀의 가슴을 주무르자 그녀는 내 솜을 잡았으나
 
계속 만지며 주무르자 다시 목을 감기에 엉덩이를 잡아당겨 나의 좆을 보지 둔덕 부근에 비비자
 
"사장님 여기서는....."키스를 멈추고 말하기에
 
"그럼 가까운 모텔로 가지"하고 앞장서자 고개를 숙이고 따라왔다.
 
차에 여사장이 타자 나는 시동을 걸고 그녀를 보고 명령을 하였다.
 
"지금부터 모텔에 도착 할 때까지 내 좆을 빨아"하자
 
"차에서는....."하고 말을 흐리기에
 
"명령이야"하고 힘주어 말하자
 
"......."말을 못하고 머뭇거리기에 그녀의 손을 잡아 지퍼로 가져다주자 그녀는 얼굴을 붉히고
 
"알았어요"하고는 지퍼를 내리고 내 좆을 끄집어내더니 고개를 숙여 좆을 입으로 물었다.
 
오토가 좋은 것이 이럴 때이다.
 
나는 천천히 차를 몰아 모텔을 찾았다.
 
차창 밖으로 몇 개의 모텔이 지나쳤으나 나는 그대로 지나치고 달렸다.
 
그녀의 입에 좆물을 먹이고 들어갈 마음으로.........
 
그녀는 처음에는 그냥 혀와 입술로 빨기만 하다 내가 그녀의 유방에 손을 넣고 젖꼭지를 매 만지자
 
그녀도 흥분이 되는지 좆을 잡고 마구 흔들며 빨았다.
 
"좋아?"하고 내가 묻자
 
""하고 좆을 입에서 때고 말하고는 바로 다시 물고 흔들었다.
 
참을 수 없는 흥분에 중앙선을 몇 번이나 지그재그로 침범을 하며 질주를 하다 차를 갓길에 대고
 
"~나온다 다 먹어"하고 명령을 하며 그녀의 입에 좆물을 쏟아 붙자 그녀는 그것을 받아 먹었다.
 
그리고 그녀가 고개를 들어 웃어 보이자 나는 다시 차를 출발시켜 가까운 모텔 주차장에 파킹하고
 
그녀와 함께 모텔로 들어가자 그녀는 언제부터 그렇게 다정하였는지 내 팔에 팔짱을 끼고
 
웃으며 모텔 방에 들어가자마자 비릿한 입으로 나의 입술에 키스를 하였다.
 
"이제부터 너 나 말고 다른 사람에게 가랑이 벌리면 죽어"하고 키스를 마치고 말하자
 
"그 대신에 제 공장 명예사자에 취임하세요"하기에 놀라
 
"명예사장?"하자
 
"그리고 우리 공장 직원들 돌아가며 안아 주시고"하기에 더욱 놀라
 
"그 젊은 처녀들까지?"하자 그녀는 웃으며
 
"오늘 부도난 회사 사장이 지금까지 우리 공장 명예사장으로 우리를 안아주었는데...."하며 말을 흐리기에
 
"그럼 부도 낸 그 사람이 당신 공장 직원들 다 먹었단 말이야"하고 놀라자
 
""하고 대답을 하자
 
"그 친구 부도 난 석이 아까운 것 보다 여자 잃어서 아깝겠군"하고 웃자 그녀는 급하게 옷을 벗고는
 
"샤워하고 올게요"하고는 욕실로 달려가자 나는 담배를 한 개피 피워 물고 앞으로의 즐거운
 
섹스 행진을 생각하며 마냥 즐거움에 얼굴에 웃음을 잔뜩 머금고 상상의 나래를 폈다.
 
그 인형 봉제 공장에는 6명의 종업원이 있는데 조선족 아줌마들이 두 명 그리고 네 명의 우리나라
 
여자들이 있었는데 모두가 한결같이 여사장의 집에 같이 동거를 하고 있었는데 다 나이가
 
3~40대였고 유일하게 정양이라는 아이만 처녀였는데 그 아이를 먹을 것을 생각하니 힘이 솟았다.
 
그 아이는 입사를 얼마 전에 하였는데 나는 숫처녀로 생각을 하였는데 그 명예사장이 먼저
 
먹은 것에 대하여 아까운 생각을 하고 있는데 그녀가 큰 타월을 몸에 두르고 들어오자 담뱃불을 끄고
 
"정양도 그 사람이 먹었어?"하고 묻자
 
"그 아이는 아직 처녀예요"하기에 웃으며
 
"그 아이도 내가 먹을 수 있나?"하고 묻자
 
"그 애는 제 조카인데....."하며 말을 흐리기에
 
"그럼 그 애도 내 영향권에 둔다"하고 힘주어 말하자
 
"........"그녀는 아무 말도 못하고 내 품으로 파고들었다.
 
"대답 해"하고 힘주어 말하며 그녀를 밀치자
 
"사장님 마음대로 하세요"하며 품으로 다시 파고들기에 힘주어 안으며 키스를 하자 그녀는
 
내 위에 올라와 좆을 보지 안에 박고는 펌프질을 하였다.
 
"~~~~~~~좋아요"하며 가벼운 신음을 지르며 보조개를 들어내며 웃었다.
 
"시집은 안가?"하고 묻자
 
"한 남자에게 구속받기 싫어요"하며 펌프질을 하기에
 
"그러면서 그 명예사장이란 사람에게만 냄비 주었남?"하고 묻자
 
""하기에
 
"혹시 자기 종업원들과 명예사장과 혼숙하며 같이 빠구리는 안 했어?"하고 묻자
 
"같이 했어요"하며 웃으며 펌프질을 하였다.
 
"그 사실 정양도 아남?"하고 묻자
 
"~사장님 너무 정양에게만 신경 쓰네"하며 눈을 흘기기에
 
"나도 회춘해야지"하며 웃자
 
"그 애가 우리들 하는 것을 엿보는 것 보았어요"하며 웃었다.
 
"좋아그럼 오늘 당신에게 제일 먼저 싸 주고 다음은 정양이다"하자
 
"제가 보기에는 우리 조카 숫처녀 같은데 살살 다루세요~올라요 올라!"하며 소리쳤다.
 
사장 한 년으로도 흡족해 죽을 판에 6명이 덤으로 따라 들어온다고 생각을 하자 그 기분은
 
말로서는 어떻게 형용을 할 수가 없을 정도로 나는 들떠서 그녀의 엉덩이를 잡고 리듬에 맞추어
 
펌프질을 도와주자 그녀는 더 힘이 나는지 힘주어 방아를 찢으며
 
"~~~~사장님 좆 정말 훌륭해요"하며 웃기에
 
"그 사장은 힘이 없었남?"하고 묻자
 
"하루에 두 명 이상에게는 못 했어요"하기에
 
"나 해구신을 사 먹더라도 그 문제는 해결하지"하자
 
"그래요~또 올라요 미치겠어요어머어머!막 올라요"하며 힘주어 방아를 찌었다.
 
한참을 펌프질하자 마침내 종착역이 눈앞에 보여
 
"안에 싸도 되나?'하고 묻자
 
"저나 우리 종업원들 아침에 같이 피임약 먹어요"하며 웃기에
 
"~~~~~싼다"하는 소리를 지르고 그녀의 보지 안에 힘주어 좆물을 쏟아 부었다.
 
"~~~~들어와요"그녀는 내 위에 쓰러지며 가쁜 쑴을 몰아쉬며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한동안 깊은 키스를 하고는
 
"오늘 봉제공장 명예사장 취임식 자기 집에서 하고 싶은데"하고 말하자
 
"그렇게 해요"하며 환하게 웃었다.
 
"취임식에서는 정양 먼저 먹어도 되겠지?"하고 묻자
 
"공장에 가서 이야기하죠"하기에
 
"앞으로 공장 세는 면제다"하고 말하자
 
"정말?"하기에 고개를 끄떡이자
 
"앞으로 우리 집 출입은 사장님만 할 수 있어요"하며 키스를 하였다.
 
나는 그녀와 함께 샤워를 하고 간단하게 식당에가 요기를 하고 차를 타고 공장으로 갔다.
 
"자 여기 다 모여요"그녀가 공장에 들어서자마자 소리치자 일을 하던 사람들과 여자 기사까지 모이자
 
"지금까지 우리 공장 명예사장이던 윤 사장님이 오늘 부도를 내고 잠적하여 우리 공장 건물
 
주인이신 사장님께서 우리 공장의 명예사장님으로 모셨으니 일과가 끝이 나면 우리 집에서
 
취임식을 할 것이니 그리 들 알아요"하자 6명의 여자들이 박수를 치며 좋아했다.
 
그리고는 나에게 저녁에 자기 집으로 오라고 하고 약도를 주고는 정양을 사무실로 데리고 갔다.
 
무엇 때문에 그런 줄 알지만 모른 척하고 공장을 빠져나와 밤의 행사를 대비하여 비아그라를
 
몇 개 암 시장에서 사서 주머니에 넣고 밤의 행사를 생각하며 들뜬 마음으로 시간을 보내었다.
 
비아그라를 먹고 그녀가 말한 시간이 되자 나는 내 차를 집에 두고 택시를 잡아타고 그녀의 집으로 갔다.
 
초인종을 누르자 그녀가 나를 반갑게 맞이하였는데 막상 들어가 보니 아담한 단독 주택이었는데
 
모두가 알몸으로 날 반기었는데 정작 정양이 안보여
 
"홍 사장 정양은?"하고 묻자
 
"걱정 마세요다 준비하였으니"하며 웃고는 자기도 옷을 벗자 그 여자의 화물차 기사가 내
 
옆으로 오더니 옷을 벗기었는데 내가 그녀의 풍만한 가슴을 주무르자 웃었다.
 
"~! 지금부터 새로운 명예사장님 취임식을 하겠어요"하고는
 
"박 언니 윤 언니 준비한 상 가지고 와요"하자 두 여자가 엉덩이를 실룩거리며 주방으로 가더니
 
큰상을 들고 나왔는데 언제 준비하였는지 푸짐하게 음식이 술과 함께 놓여있었다.
 
그녀는 모두의 잔에 술을 채워주고는 잔을 높이 들고
 
"새로운 우리들의 명예사장님을 위하여!"하자 다른 여자들도 잔을 높이 들고는
 
"위하여"라고 합창을 하고는 술을 마시자
 
"정양아 내려와"하고 2층으로 소리치자 잠시 후 정양이 팬티 브래지어만 걸치고 모습을 나타내었다.
 
"오늘은 특별히 우리 정양이 아다를 명예사장님에게 선물하는 것으로 첫 취임식을 본격적으로 합니다"하자
 
"~~~~"하며 야유를 하자
 
"차례대로 명예사장님이 골고루 안아 줄 것이니 구경해요"하며 힘차게 서 있는 좆을 잡고 말하자
 
"정양 좋겠다"하고 운전기사가 말하자 정양이 얼굴을 붉히며 고개를 숙이자
 
"정양아 겁먹지 말고 여기에 누워"하고 대형 타월이 놓인 방바닥을 가리키자 정양이 다소곳하게 누웠다.
 
정말 꿈인지 생시인지 살풋이 내 살을 꼬집어보았다.
 
정녕 꿈은 아니었다.
 
"~사장님 이제 시작하시죠"하기에 정양의 몸 위에 몸을 포개자
 
"정양아 너 우리들 지난번 사장님하고 섹스 하는 것 보며 자위 많이 하였지?"하고 박 언니라는 여자가 묻자
 
""하고는 얼굴을 돌리며 내 얼굴을 외면하기에 고개를 잡고 키스를 하자 내 입안으로 혀를
 
들이밀기에 빨며 좆으로는 보지 둔덕을 비비자 좆으로는 촉촉한 물기가 내 좆에 전달이 되었다.
 
이미 정양도 젖어있었다.
 
나는 생각할 겨를도 없이 정양의 보지 구멍에 좆이 대인 느낌이 들자 힘주어 엉덩이를 눌렀다.
 
"~"외마디 비명이 정양의 입에서 튀어 나왔다.
 
"정양아 처음에는 그런 거야"사장이 그녀가 머리맡에서 정양의 찌푸린 얼굴을 만지며 말하자
 
"이제 정양도 처녀 졸업했다축하해"하고 운전기사가 말하자
 
"그래 축하해"하며 이구동성으로 축하를 해 주었다.
 
빡빡한 정양의 보지는 내 좆을 강하게 물고있어서 펌프질이 힘이 들겠기에
 
"정양아 보지에 힘 주지 말아라"하자 정양은 다리에 힘을 풀어주었다.
 
나는 정양의 보지에 좆을 박고 정양이야 아프던 말던 힘주어 펌프질을 하자 봉제공장사장이
 
옆에서 정양의 가슴을 주무르며 무드를 잡았는데 주위를 둘러보니 모두 우리를 보며 서로
 
가슴을 빨아주거나 상대의 보지에 손가락으로 쑤시며 난장판을 이루고 있었다.
 
"홍 사장 정양 보지에 좆물 싸도 되?"하고 묻자 홍 사장이 웃으며
 
"사장님 오시기 전에 피임약 정양 보지에 넣었어요안심하시고 정양 보지에 싸세요"하기에
 
정양 보지 안 깊숙이 좆물을 뿌리자 정양이 더 얼굴을 찌푸리자
 
"정양아 완전한 여자가 되기 위한 아픔이니 참어"하고 홍 사장이 말하자 정양도 고개를 끄덕였다.
 
좆을 정양 보지에서 빼자 모두들 동작을 멈추고 내 좆을 보더니 홍 사장이
 
"박 언니 세숫대야에 물 가져와요"자 박 언니라는 여자가 달려가 세숫대야에 물을 가지고 와서는
 
내 피와 좆물로 얼룩진 좆을 정성스럽게 닦아주고는 수건으로 닦으며
 
"~아직도 안 죽었네"하고는 입으로 빨자
 
"박 언니 순서 지켜"하고 운전기사가 박 언니라는 여자를 밀치자
 
"나는 낮에 했으니 제일 마지막으로 할게"하자
 
"그사이에 사장님은 먼저 했구나"하며 운전기사가 눈을 흘기며 말하자
 
"~쓸데없는 말 말하지 말고 나이순으로 윤 언니 먼저 누워"하자 윤 언니라는 여자가 웃으며 누웠다.
 
"체력 보충하게 잠시 쉬웠다 하지"하고 말하자
 
"그러세요"하며 나에게 홍 사장이 술을 권하자 마시고 정양을 보니 박 언니라는 여자가 정성스럽게
 
정양의 피와 좆물이 묻고 흐르는 보지를 닦아주며 한 손으로는 정양의 가슴을 주무르고 있었다.
 
 
그리고는 홍 사장이 지정하여 준대로 순서를 지켜 무려 5시간의 힘찬 펌프질을 하여 모두의 보지에
 
좆물을 부어주고 마지막으로 아파서 싫다고 하는 정양을 억지로 설득을 하여 쫄깃쫄깃한 아다 보지에
 
좆물을 또 부어주고는 두런두런 돌아앉자 술과 음식을 먹으며 음담패설을 하며 웃었다.
 
홍 사장의 이야기와 박 언니 와 정양의 음담패설은 정말 과관 이었는데 여기에 그 이야기를 하겠다.
 
"어떤 남자가 처녀에게 시집을 갔는데그 처녀 집이 무척 가난한 홀어머니와 다 둘이 살았는데
 
예식을 마치고 대청이 큰집으로 옮겨 거기서 피로연을 하며 동네의 청년들에게 강제로 술을
 
먹힌 새 신랑이 신부집으로 와 신부의 몸 위에 몸을 포개고 좆을 들이밀었는데 이상하게 잘 들어가
 
자세히 보니 장모라 놀라자 장모가 <김 서방 구멍 잘 못 찾았네>하기에 <그럼 뺄까요?>하자
 
장모가 놀라며 <말이 그렇다 하는 것이지 뜻이 그런 건 아닐세>하며 엉덩이를 흔들었데"하자
 
모두가 파안대소를 하며 웃자 박 언니라는 여자가 손을 흔들며
 
"사장님 이야기 재미있지만 내 이야기도 재미있어"하고는 술을 한잔 비우고는
 
"강에서 한 남자가 빠져 죽었는데 몇 일을 그 시신을 건지려고 하였지만 찾지를 못하다 사흘이
 
지나고 나서 겨우 시신을 찾았는데 글쎄 그 남자의 좆을 고기들이 먹었는지 없어서 그 남자의
 
아내가 자기 남편인지 확인하려 하자 동네사람들이 만류를 하자 그 아낙이 못 보게 하는 이유를 묻자
 
<아주머니 남편의 좆이 없어졌어요>하자 그 아낙 그 자리에 주저앉으며 <아이고살아도 소용없다소용없어>
 
하며 땅을 치고 통곡을 하였데요"하자 모두가 웃자
 
"저도 이야기 하나 해도 되죠"하고 정양이 아픈 보지를 감싸고 말하자
 
"정양도 그런 이야기 아는 것 있니?"하고 홍 사장이 말하자
 
"두 가지만 이야기할게요"하고는 이야기를 하였다.
 
"먼저 어떤 남자 초등학교선생님이 자기가 아직도 아다를 못 먹어본 것이 안타까워 자기가
 
담임을 맞고있는 학생들 중에 가장 신체가 발달한 아이를 꼬셔서 빠구리를 하게 되었는데
 
좆을 박아도 표정이 안 변하여 <너 아다 아니니?>하고 묻자 그 아이가 <선생님 제 보지에 박았어요?>하고
 
묻기에 <>하고 말하자 그 아이가 아픈 표정을 지으며 <인자 아야인자 아야!>했데요"하고는
 
"또 하나는 역시 영계가 먹고 싶은 어떤 아저씨가 이웃에 사는 초등학생을 꼬셔서 빠구리를 하였는데
 
다 하고 나자 혹시 누구에게 말하면 큰일이라 돈을 만원 주고는 <너랑 빠구리 한 것 절대 비밀이다>하자
 
그 아이가 돈을 흔들면서<~!쌀집 아저씨랑 고물상 아저씨는 2만원씩 주는데>하더랍니다."
 
하고는 얼굴을 붉히며 웃자 우리도 따라 웃었다.
 
"너 그동안 아다 안 깨고 지키느라 힘들었지?"하고 홍 사장이 묻자
 
"초등학생도 아다가 귀하데"하고 박 언니가 말하자
 
"내 친구는 초등학교 때 자기 오빠에게 아다 준 애도 있어요"하며 얼굴을 붉혔다.
 
그렇게 나는 봉제공장의 명예사장으로 취임을 하고 수시로 공장과 홍 사장 집에 출입을 하고
 
점심시간에 사무실로 한 두 명 불러 낮 걸이를 즐기기도 하며 신나는 섹스 행진을 하고 있다.
 
홍 사장을 포함한 7명의 여자들은 한결같이 엉덩이를 잘 돌리는 나의 충실한 냄비들이다.
 
아마 여러분도 그런 기회가 만들어지면 절대로 노치지 마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