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31일 일요일

adult[야설] 강물은 흐르고-16부


미라는 형섭의 좆 물이 다 싸 게이꼬의 입으로 먹어 치운 것을 보자

��회장님!저의 보지에도 좆물 한번 부어주세요!��하며 찡긋 웃자
��이 애의 사까시에 좆이 너무 무리했어!잠시 기다려!��하고는
게이꼬의 보지를 만지기 시작 했다.
미라는 질투가 났으나 질투 부리다가는 어떤 꼴 날지 모르기에 웃으며
����하고는 대답하고는 거실로 나와 담배를 물고 불을 붙였다.
<나는 이제 회장님으로 부터 찬밥인가?>하는 생각과 처음 하던 때가
머리 속으로 스쳐 지나 갔다.
그러니까 일년 전 모 일간지에 외국어 3개 국어와 운전을 할 수 있는
기사 겸 비서를 모집한다는 광고를 보고는 찾아가니 1명 모집에 1200여명이
구름처럼 몰려 와 있었다.
그리고 당시에 사장인 형섭이 15명씩 단체 면접을 보고는 다음날 1차 후보
20명 발표한다고 말하기에 행여나 하고 전날 면접 본 사람들 중에 십분의 일도
오지않은 회사 게시판을 보니 자신의 이름이 있었다.
그리고는 1:1 면접이 시작 되었다.
미라는 형섭과 또 다른 6명의 직원들 같은 분들의 심사에(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외국어 문외한이라 학교에서 초빙한 외국어 교수였다)일본어,영어,불어,아랍어
중국어 그리고 러시아어를 아는 범위 네로 말했다.
그리고 대기실에서 기다리라는 형섭의 말에 그날 면접 본 18(2명은 불참)
면접이 끝나자 한 직원이 호명을 하였다.
그런데 1명이 아니고 2명 이였다.<또 최종 면접 할 건가?>하는 생각을 하는데
합격자를 호명한 사람이(나중에 알고 보니 인사 부장)��
김미라씨는 비서로 합격이고 양 수라씨는 인사과로 올 생각이 있으면 합격입니다��
라고 말했다.그러며 미라 보고 사장실로 가라고 말 하였다.
미라는 사장실로 들어서니
��김 미라양여기 앉아요�� 미라는 공손하게 대답하고는
권하는 소파에 다소 곳이 앉았다.
��현주소가 이 근처가 아니던데 지금 어디에서 살지?��
��!친구와 같이 자취 합니다��
��!그래!��하더니
��그럼 우리집에서 출퇴근 하면 안 될까?�� 하고 물었다.
<친구 한 테 눈치 밥 먹는 것보다는 나을 성 싶고 또 아침 일찍 출근 한 것보다
유리 하고 또 취업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인데>하는 생각에
��!그러겠습니다�� 라고 선뜻 대답하였다.
��우리 회사가 지금은 별 볼품 없지마 1년만 있으면 세상이 깜짝 놀랄 신제품을
세상에 선 보일 거야!��라며 강한 어조로 말했다.
그리고는 사장실 앞의 방이 내방이라며 당장에 금무 시작 가능한지 물러
가능하다고 대답하자 친구집에서 가져 와야 할 물건이 많은지 묻자
여행 가방 하나라고 대답하자 회사 마치고 집에 가는 길에 사장차로 가서
가져 오자고 말하고는 비서실에서 금무 시작 하라고 지시했다.
그리고 일과 후 짐 챙겨서 사장 집으로 오고는 후회를 하였다.
사장의 집에 도착 하자 늙은 할머니 한 분이 문을 열어주었다.
사장이 샤워하러 들어간 후에 할머니에게 사모님은 안계시냐고 묻자
몇 년 전에 암으로 죽었다는 것 이였다.
그래도 설마 어쩌지는 않겠지 하는 생각을 하고는 사장 집에 머물었다.
그로부터 한달 후에 사장은
��미라양한달 동안 미라양 지켜보니 믿을만하기에 지금 내가 연구하고있는
시 제품을 살짝 보여주지��하고는 2층으로 대리고 갔다.그리고는 자물쇠를
3개나 달린 밤문을 열고 불을 켜더니 가스렌지 비슷한 것을 가르키며
��저게 전 인류를 지금의 에너지난으로부터 해방시킬 물건이지��하며
연료 통에 수돗물을 넣더니 미라에게 점화 시키라 했다.
점화 시키고는 미라의 손을 잡더니 렌지 위에 조금 멀리 대어 보라고 했다.
정말 놀랐다!불이다!
��사장님!바로 생산 하시지 안 하십니까?��하고 묻자
��이것과 연계되는 다른 것도 개발 완료해야 특허 내지��하며 빙긋 웃는다
��다른 것 또 뭔데요?��그러자
��자동차나 발전시설 그리고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모든 것!��하고 힘주어 말했다
<내가 취직 하나는 멋진 곳에 했구나>라고 생각 하는 순간
��나는 미라양을 믿고 이걸 보여 주었는데 미라는 무었으로 날 믿게 하지?��
미라가 아무 말 안 하자
사장은 미라의 두 손을 꼭 잡는가 싶더니 미라을 두 팔로 꼭 껴 안았다.
��사장님!��
��가만 있어그대로��하고는 미라의 입술을 덥 쳤다.
<잘하면 사모님 될 것 같은데 25년 처녀을 줘버려>하는 생각이 들었다그러나
��사장님이러지 마세요!할머니 께 시면 큰일나요��
��할머니는 한번 잠들면 누가 엎어가도 몰라��그러면서 아래층으로 손목을 잡고
내려와서는 사장의 침실로 대리고 갔다.
��미라양!마누라 죽고 2년을 참았어!그것이 마누라에 대한 죄송한 마음이 였어��
그리고는
��이제 마누라는 잊어도 내가 될듯한 기분이야��그러며 미라를 침대 위로 눞였다.
��사장님저 처음 이예요�� 하며 얼굴을 붏히자
��그래!요즘도 처녀가 있나?��하며 미라의 입술을 덥치며
한 손으로 미라의 티를 위로 밀더니 젖 가슴을 만지기 시작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