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31일 일요일

adult[야설] 강물은 흐르고-13부


홀로 들어가자 그 자는 제일 앞쪽의 좌석으로 가더니

��여기가 VIP좌석입니다��라고는 말하고 그들이 앉도록 의자를 당겨 주었다.
��이분은 일본 말을 못 알아들으시니 오늘은 한국 말로 사회 볼 수 있어요?��
라며 미라가 일본어로 말하며 지폐 몇장을 손에 쥐어주자 지폐를 보더니
깜짝 놀라며 이내 한국 말로
��!그렇게 하겠습니다��라며 무전기에 대고 오늘 공연은 한국어로 하라고 지시했다.
��미도리!그냥 구경하면 심심하니 진로 소주라도 한잔하며 보자구��라고 형석이 말하자
그자에게 진로 라고 말하고 또 뭔가 안주를 시켰다.
그자는 오늘 횡재한 기분이 들었다몇 달만에 진로를 찾는 사람이 처음이 엿으니
또 무전기를 들고는 지시하자 이내 술과 안주가 거하게 들어 왔다.
그러자 무대의 불이 다 꺼지며 완전히 다 벗은 16~7세 정도의 소녀가 나오더니
��지금부터 VIP손님을 위한 라이브 섹스 공연을 시작 하겠습니다��하는 멘트가
떨어지자 팡파레가 울렸다.
��먼저 한명의 여자와 세명의 남자가 여자의 세 구멍을 모두 막아버리는 쇼 입니다.
그러자 그 또래의 여자가 나이트 가운을 입고 등당하고 곧 이어 세명의 남자가
팬티 차림으로 나왔다.순간 무대가 앞좌석에 있는 사람들이 보기 좋도록
무대가 조금 내려 갔다.
침대도 없는 다다미 방처럼 되어있고 그 위에는 작은 모포가 하나 깔려 있었다.
남자들은 여자를 주무리거나 빨기 시작 했다.
그러자 여자는 아니 소녀는 한 남자의 팬티를 벗기더니 좆을 꺼내 빨기 시작 했다.
또 한남자는 소녀의 팬티를 벗기더니 보지를 빨기 시작했다
무대 아래는 침을 꼴깍이는 소리만 날뿐 조용하고 무대 위에서 나는 소녀의
괘성만이 홀을 가득 매우고 있다.
형석은 두 손은 미라와 미도리의 가랑이사이에 들어가 보지를 조무락 거리며
두 눈은 무대로 향했고 미라와 미도리는 형석의 행동에 야릇한 쾌감을 느끼고
자신들의 가슴을 만지며 무대를 지켜보고 있을 뿐 이다
무대위의 네명은 한참을 서로를 애무하더니 한 남자가 모포위에 눞자 남자의
좆에다 크림같은 것을 바르더니 남자의 좆대를 자신의 똥구멍에 쑥 넣었다.
��~!�� 순간 아픈 고함을 치더니 이내 펌프질를 하는것이다.
한참을 펌프질하자 또 한남자가 소녀를 밑에 누뤄있는 남자의 몸위로 누이고는
소녀의 보지속으로 좆대를 밖았다.그리고는 펌프질하자 소녀는 양팔로 몸을
지탱하며 밑에 있는 남자가 펌프질 할수있도록 하체를 조금 들었다.
그러자 밑에 있는 남자도 펌프징를 시작했다.
또 다른 한 남자는 소녀의 입에 좆대를 물려주자 소녀는 게걸스럽게 빨자
남자는 소녀의 손으로 지탱하고 있기에 용두질을 칠수 없음으로 자신의 손으로
용두질을 쳤다.
��세명의 섹스 쇼는 타이밍이 중요 합니다��사회자가 도움 말을 주었다.
��보지나 똥구멍에 들어간 좆이 먼저 좆물을 싸면 이 쇼는 실패작입니다.
먼저 입에 들어가 좆이 먼저 좆물을 입에 싸고 다음으로 보지에 들어간
좆이 일부는 보지에싸고 또 일부는 주인공의 입에 싸고 마지막으로
똥구멍에 들어간 좆이 똥구멍에 일부 싸고 나머지를 젖 가슴에 싸야
성공 작이 됩니다.그러나 주인공이 두손을 버티고 있으므로 용두질을
도아 줄 수 없기에 제가 조금 도와 드리죠��하며 마이크를 놓고는 입에 들어간
좆을 잡고는 용두질을 쳐주며 또 불알을 빨기 시작했다.
한참을 용두질을 쳐주며 빨자 입에 들어간 좆이 입에서 빠져 나오자 소녀가
입을 벌리자 하얀 좆물을 주인공 소녀의 입에 쏟아 넣더니 일부는 용두징을
도와준 사회자의 입에 싸 주었다.
그렇게 다싼 좆을 사회자는 정신없이 빨았다.
그 순간 소녀의 보지에서 허연 정액이 나오는가 십더니 이네 좆을 빼더니
쫒물이 다른대로 샐까 봐 좆대를 꼭 잡고 소녀의 입으로 오더니 입에다
좆물을 털어 놓았다.보지에서는 좆물과 씹물이 똥구멍에 밖힌 남자의 좆대로
흘러 내렸다.
그 순간 밑에 있는 남자의 좆대에 힘이 들어가는가 하더니 소녀가 똥구멍에서
좆을 빼더니 역시 좆대를 꼭 잡고는 일어서자 소녀가 누웠다.
그러자 좆대를 잡고있던 남자는 소녀의 가슴을 향해 좆물을 뿌렸다.
��자 이번 쇼는 대 성공 입니다멋진 타이밍이 였고요.그럼 VIP석에 께신 세분의
손님께서 무대 위로 올라오셔서 주인공의 보지와 똥구멍에 진짜로 사정했나를
확인 하여 주 십시요��그말이 떨어지자 미도리는 형섭의 손을 살짝 밀며
올라가 볼 것을 권 하였다.
형섭은 미라와 미도리의 손을잡고 무대위로 가서는뻥 뚤어진 보지와 꽁구멍에서
좆물이 흐름을 확인하였다.
��좋았어?��하며 소녀에게 묻자 소녀는 모기 기어가는 목소리로
����하고 대답하자 형섭은 주머니에서 만엔짜리 5장을 꺼네어 둘둘 말아
뽀지 구멍에 끼워 주었다.
그러고는 박수를 쳤다.그리고 무대 아래를 보았다.
관객은 아무도 없었다 그들 뿐 이였다.
그런데 미라가 사회자쪽으로 가더니 지폐 몇장을 주며 뭐라고 쏘근 거리자
사회자는 알았다는 듯이 빙긋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그들은 손을잡고 무대 밑의 VIP 좌석에 다시 자리 잡았다.
��여기서 무대 정리 하는 동안 잠시 휴식을 취하기로 하겠습니다��라고 말하자
무대의 조명이 꺼지고 잔잔한 섹스 뮤직이 울려 퍼 졌다.
��둘다 팬티 벗어��미라와 미도리는 그말을 기다렸다는 듯이 팬티를 벗었다.
그러자 형석은 두 여자의 보지에 손가각을 끼워 넣었다.
두 보지에는 이미 씹물의 호수가 나 있었다.
��회장님너무 좋아요!��그러며 미라가 형섭의 바지 자크를 내리고는 좆대를 꺼내어
빨기 시작 했다미도리는 자신의 가슴을 쥐어 짜듯이 주무르며……
한참을 그러고 있자 무대의 불이 켜지며 사회자가 큰 아끼다 한 마리을
대리고 무대 가운데로 나왔다.발에는 수건으로 감 싸여 있고.
��지금부터 메인 이벤트인 수간을 보여.��
사회자가 말을 하는 동안 아끼다는 사회자의 보지 부분을 빨고있다.
��이놈이 보지 맛을 본지 오래되어 이렇게 껄떡 거립니다.��하며 개를 밀었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무슨 문제?��미라가 묻자
��오늘 출연할 여자 주인공이 가정 사정으로 출연을 못 하였습니다��
��사회자가 하면 안되나요?��라고 웃으며 미라가 묻자
��저는 다음에 일반 손님들 앞에서 아까의 그 공연을 하기로 되어있어 곤란 합니다.��
미라는 형섭을 보고 눈을 찡긋 하자 알았다는 듯이
��그럼 여기에 한번도 안 와보았다고 거짓말 한 죄로 우리 미도리가 해도 될까?��
미도리는 당장 도망가고 싶는 심정이었다.
몇 번 와서 관객으로 실연까지 해본 것이 들통 난 느낌이 들었고
또 수간을 하라 하니 무섭고 치욕스럽고..
그러나 회장의 말을 거역한다면 어렵게 구한 직장 쫓겨 날 판이고.
��그래요!우리 미도리양이 직접 실연하면 되겠군요��하며 미라가 미도리의
원피스 등 쟈크를 풀며 이야기 한다.
이제는 어쩔수 없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