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31일 일요일

adult[야설] 弟 夫 이야기(창작) 6


그렇게 말하던 니의 이쁜 꽃제부는 혓바닥을 돌돌 말더니

그 혓바닥을 내 여린 보지로 쏙 넣는겁니다.
��~!��
근데혓바가이 내 여린 보지에 들어오는것이 문제가 아니라
나의 공알에 이쁜 꽃제부 입술이 닿는순간 단말마같은 비명이 나오드라구요!
��!��
그순간 내 여린 보지에서는 씹물이 울컥 솓아짐을 느꼈습니다.
그러자 나의 이쁜 꽃제부는 한방울이라도 흘릴까 겁나는지
입을 크게 벌리더니 내 여린 보지에 입을 대곤
혓바닥으로 훌훌 소리 날 정도로 빨아 먹드라구요.
남성 독자 여러분!
혹시 내 씹물 먹고 싶드라도 절 꼬실려곤 하지마세요.
저는요 이제 우리 이쁜 꽃제부 이외에는 어느 누구에게도 눈길 안줄꺼니까요.
전에도 말씀 드렸죠설령 우리 남편이란 작자가 달라해도 안 줄껍니다.
만약 강제로 할려고 하면 강간범으로 고발 할꺼 거든요!
그런데 독자들이 저의 여린 보지에서 나오는 씹물을 먹고 싶다고한들 내가 주겟어요!
우리 이쁜 제부는 연신 나의 이븐 보지를 빨아먹는데 미치겟드라구요!
그래 나는 내 두손으로 탄력 덩어리 내 가슴을 막 주물렀죠.
근데 그 순간
��아직도 하네!��
순간 소름이 끼치 드라구요!
내 동생이 떡 하니 문지방에 서 있는것이 아닙니까!
��당신왔어어서와!당신도 같이 해��
나의 꽃제부가 내 여린 보지에서 입을때며 충격적인 말을 하는 겁니다.
나는 차마 동생을 정면으로 처다보지도 못하고 고개를 떨구고 처분 만을 기다렸죠.
��언니우리 자기야정력 왔다지!��
아무말도 못했습니다.
쥐구멍 이라도 있으면 들어가고 싶은 그런 심정 독자 여러분들도
아마 이해하실 겁니다.
그러곤 동생은 가방을 내려 놓더니 하나둘 옷을 벗드라구요.
1그 순간 누군가 이야기하던 3섬 이란게 이런거구나 싶고
또 다른 호기심도 나드라구요!
그것도 나의 이쁜 꽃제부를 두고 친동생이랑 3!
남녀 독자 여러분들도 엄청 하고싶죠!
부러워 마세요!
동생도 옷을 다 벗어 던지곤 침대위로 올라오드니 나의 이쁜 꽃제부의
바지를 벗기더니 이쁜 꽃제부의 우람하고 멋진 좆을 빨면서 나를 향해
한쪽 눈을 감으며 윙크를 하드라구여!
��~!��

안도의 한숨이 나오드라구요!
아무리 동생이 자기 남편에게 날 않아주라고 햇다드라도 막상 그런 장면 보면
머리체를 잡을 수도 잇쟌아요!
근데 이쁜 내동생은 날 용서하고 같이 놀려고 하니 더욱더 이뻐보였죠.
그러자 제부도 내 여린 보지를 빨기시작 하는데 긴장이 풀리며 다시 내 여린 보지는
씹물을 울컥 울컥 토해 내드라구요.
나는 용기를 내어 내 손을 이쁜 내동생의 가슴 쪽으로 손을 등이 밀었죠!
그러자 동생은 순간 움찔 하더니 몸의 방향을 돌려 내 손이 자신의 가슴에
잘 닿이는 위치로 자연스럽게 움직여 주드라구요!
그래 죄송한 마음으로(동생의 남편과 빠구리한죄동생의 탐스러운 가슴을 두 손으로 주물렀더니
��~!��
신음을 토해내드라구요!
그러더니 고개를들고 내 얼굴로 닦아오더니 매 목을 잡는 겁니다!
순간 덜컥 겁이 나드라구요!
혹시나 목이라도 조으려 하는게 아닌가 하구요.
그러나 그건 기우 였습니다.
내 동생은 내 입술에 자기 입술을 대 더니 마구 키쓰를 하쟌아요!
근데 이상하데요!
동성 연애자들 보면 더럽다 생각 헸는데 동생이 나의 혓바닥을 빠니 기분이 더 이상해지드라구요!
나도 질세라 동생의 입술을 잘근 잘근 가볍게 깨물다간 빨라줬죠.
서로의 가슴을 주무르면서…… 

내 이쁜 동생은 나의 공략에 긴 한숨을 내쉬며
��언니 키스가 애 아빠 키스보다 더 멋져!��
독자 여러분 들어보셨죠!
이런 나를 애무한번 없이 그냔 올라와서 십물 한방울 안난 내 여린 보지를
들쑤시다 좆물 퍽 싸곤 뒤로 발라당 나 자빠져 버리는 남편이란 작자
여러분들도 도무지 이해가 안갈 겁니다.
그러나 어떡 합니까!
운명인 것을……..
그러나 오늘부터는 새로운 삶의 활력소을 찾았으니 심기 일전 할겁니다.
언젠가 나의 꽃제부가 나를 이상한 눈으로 볼 때 그때 (2년쯤됨)
주었드라면 2년이라는 허송생활을 하지 않았을 것을……
2년이면 2일에 한번이라도 365번에 우리 이쁜 곷제부 늘상 말하는
써비스 까지 합치면 400번쯤은 족히 넘을 것을.
2일에 한번 온다 했으니 모래 오면 그 동안 못 한것 배상하는 의미로
일년만이라도 매일 오라고 투정 부려볼까!
별의별 생각이 다 들드라구요.
그순간 나의 꽃제부는 내 엉덩이를 살짝 들길레 옆으로 자리를 옮겼죠.
��자기야!이리 누워!��
꽃제부는 내 동생을 옆으로 누위고는 동생의 보지를 빨기시작 하드라구요!
난 뭐 했냐 구요?
내가 그냥 있길 바라시는 모양인데 그럼 섭하죠.
나는 나의 꽃제부 가랑이 밑에 머리를 넣고(아주 불편 하드라고요,처음에는)
우람차고 이쁜 꽃제부의 좆을 빨았죠.
��~!��
��처형 너무 좋아!��
신음과 빠는 소리만이 나의 침실을 들뜨게 만들었습니다.
��~! ~! 안되겠어 나올 기분이야!�� 하며
제부는 내 입에서 자신의 좆을 빼더니 동생의 보지에 좇을 꼽드군요.
��~! 들어왔다��
물론 남들이 빠구리 하는 것 비디오로는 보았지만 직접 눈 앞에서 보니
기분이 야릇하여 지대요.
펌프질하는 나의 꽃제부에게 다가가 입술응 내밀었죠!
나의 꽃제부는 펌프질을 순간 멈추더니 깊게 나의 입술을 공략 하드라구요!
��언니언니 씹물 맛보게 일루와!��
나는 입술을 나의 꽃제부에게 마긴 체 엉거춤한 자세로 동생의 머리로 향하자
동생은 쉽게 자기의 쪽으로 나의 다리를 잡아 이끌며 나의 보지를
자기의 입 위 오도록 자리를 잡아주더니 빨드라구요!
근데 아까 나의 꽃제부는 한번은 세게 또 한번은 여리게 빨았는데
이년의 동생은 나의 여린 구명에 자기 남편의 좆이 들어왔을꺼란 질투감이 생겼는지 

애기가 안 나오는 젖 꼭지 빨듯이 아주쎄게 빠는데 내 여린 보지가 얼얼 하데요.
나의 꽃제부는 내 입술을 공략 하면서 동생의 보지에 계속 펌프질을 하고요!
독자여러분!
우리 자매와 나의 꽃제부 부럽죠!
그동안에도 내 동생은 나의 여린 보지를 쪽!빨구요!
그럼 내손은 노느냐 구요!
천만의 말씀!
한손은 동생의 풍만한 가슴을 만지고(이건 내 상체를 받치기 위함도 있음)
또 한손은 동생의 공알을 뿌비간 꼭 잡고 하는 동작을 되풀이했죠.
��자기야나쌀것갔아!~!��
동생은 단말마의 비명을 지르 드라고요.
��~! 나도 싼다!��
나는 나도 물컹 씹물이 쏟아짐을 느꼈습니다.
그러자 동생은 내 여린 보지에서 나오는 십물을 혓바닥과 입으로 빨아 마시 드라구요!
우리는 그런 자세로 한동안 그렇게 아무말도 없이 그대로 있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