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31일 일요일

adult[야설] 강물은 흐르고-18부


긴 연기가 천장을 향해 뿌리고 있었다.

만감이 교차되었다.
방문이 열리며 게이꼬가 나왔다.
<저런 영계 먹었는데 나 같은 폐계는 이제는 뒷전이지!>하며 긴 숨을 쉬는데
��미라 언니!회장님께서 들어 오시라는 데요��
��!회장님께 화장실에 있다고 그러고 잠시 후 들어간다고 여쭈어!��
그러고는 화장실에서 양치하고 내실로 들어갔다.
��미라!담배 피웠지!��
����그러며 고개를 숙였다.
��?무슨 고민 있어?��형석은 미라가 고민이 생겼을 때는 담배를 피운다는
사실을 전에부터 알고 있었다.
미라는 눈물이 왈칵 났다.형석의 품에 안기며
��회장님이제부터 저는 찬밥 신세죠?��라며 울었다
��찬밥이라니미라!나 약속은 지킨다.걱정 마!��라며 등을 가볍게 두드리고는
두 손으로 미라의 목을 감고 깊은 입맞춤을 하였다.
그리고는 침대로 같이 누웠다.
��~!회장님!사랑해요!전 회장님 없으면 못 살 거예요!�� 하며 품속으로 기어 들어갔다.
��나도 미라 없이는 힘들 거야!��라며 꼭 안아 주었다.
침대에 걸쳐 앉아 있는 미찌꼬와 게이꼬도 덩 달아 둘이 부등켜 안고 입을 부볐다.
서로 손가락으로 자신의 보지를 쑤시며..
��미라야!오늘은 미라가 위에서 하면 어떨까?��형석이 말했다
미라는 주저 없이 형석을 바로 누이고는 좆대를 잡고 자신의 보지 구멍에 맞추었다.
그리고는 살짝 힙을 내렸다.
��~!들어왔어요!��더 깊이 느끼고싶었다.
깊이 밀어 넣었다.
��자궁에 회장님 좆대가 느껴져요��하며 서서히 펌프질을 하기시작 하였다
미찌꼬와 게이꼬는 침대위로 올라와 미라의 양 가슴을 하나씩 잡고는 입으로
빨기 시작 하였다.
그러자 형석이 미찌꼬의 힙을 잡고는 자기 얼굴 위로 향 하게 하고는
미찌고의 보지를 빨기 시작하며 또 한 손으로는 게이꼬의 보지 구멍에 손가락을 넣고
펌프질을 해 주었다.
��~!��
��~!��
��~!��세 여자의 심음이 온방을 메운다.
미라의 상체가 활처럼 휘 인다오르기 시작한 것이다.
��~~~!~!~~~!~~~~!!��
그러면서도 펌프질을 멈추지 안았다.
<들어온다!회장님의 사랑 스런 좆물이 내 보지속으로……>울고 싶었다
자신이 미웠다 참밥신세라고 오해한 자신이……
형섭은 좆물이 미라의 자궁 속으로 들어가는순간 미찌꼬의 십물이 울컥 자신의 입으로
흐름을 느끼고는 보지속의 자궁이 빠질 그런 흡착력으로 빨았다.
��~!회장님너무 좋아요��미찌꼬가 소리친다.
게이꼬도 회장님의 손가락 왕복에 몸이 떨리며 씹물이 울컥 나옴을 느꼈다.
��~!~~~~~~~!더 쌔게 해주세요!
형섭은 손가락 하나를 더 넣고 쑤시기 시작했다.
처음에 두개로 쑤셨는데 씹물이 많이 나와 세개를 넣어도 아프다고 하지 안코
미친 듯이 미라의 가슴을 빨며 힙을 흔들었다.
��~~~~~그러더니 앞으로 콕 숙였다.
세 여자가 거의 동시에 오르가즘을 느낀 것이다.
미라가 좆대를 보지 구멍에서 빼더니 무릅을 꿇고 좆대를 두 손으로 잡고는
빨기 시작 하였다.그러자 미라의 보지 구멍에서는 형석의 좆물과 미라의 씹물이
엉겨서 흐르기 시작하자 미찌꼬와 게이꼬가 서로 경쟁하듯이 빨아 먹기 시작 하였다.
이찌꼬는 허벅지 쪽으로 흘러 내린 것을 빨고 게이꼬는 미라의 보지 구멍에서
더 이상 못 나오게 게걸스럽게 빨아 먹었다.
미라는 아까 게이꼬가 하든 방법으로 사까시를 했다.
��~!미라야!너무 좋아!��미라는 잠시 입을 떼고는 고개를 돌려 자신의 보지를 누가 빠는가
기이꼬임을 확인하고는
��게이꼬에게 배운 대로 해보는데 게이꼬가 지금 내 보지를 빠는데 미치겠어요!��
형석도 고개를 들어 보았다.두 소녀가 미라의 엉덩이쪽에서 뭔가를 빨고 있었다.
��회장님이 내 보지에 넣어준 좆물을 저 애들이 다 빨아먹어요!��
미라는 씹물이 울컥 나옴을 느꼈다.
또 그 맛있는 회장님의 좆물이 목젓을 때리고 있었다.
한 방울도 흘릴까 두려워 꿀꺽 꿀꺽 삼켰다.
너무 멋진 휴가의 첫날 이였다.
넷은 욕실로 들어가 샤워를 했다.
미찌꼬와 게이꼬는 회장이 끝이 마치 좆대 처럼 생긴 수도 호스로 보지속 깊숙이 넣어
직접 씻어 줄때는 또 한번 씹물을 흘려야 했고
애들보고 물 뿌리고 비누칠 하라며 지시하고는 미라 역시 그 호수로 씻어주고는 정면으로
서게 하여 선체로 보지구멍에 형섭의 좆대를 넣은 체 껴안고 있었다.
미라의 눈에서는 감격의 눈물이 한 없이 흘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