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31일 일요일

adult[야설] 弟 夫 이야기(창작) 2


그래 난 손을 빼었죠.

그러자 제부는 두손을 내 양쪽 어깨위로 올리며 하체를 밀착시키는데
제부의 듬직한 물건이 나의 거기에 자극을 주드라구요.
나는 순간 아무말도 못하고 속으루만 신음을 내며 눈을 감았죠.
그순간 제부는 내 목을 감싸더니 내 입숭에 제부의 입술을 겹치드라구요.
갑자기 당한 일이라 나는 입술을 꼭 다물었죠.
그러나 제부는 하체를 더 밀착 시키며 나의 꼭 닿혀진 입술을
더욱더 쌔게 빠는데 더 이상 숨을 참을수 없어 숨을 쉴려는 순간
제부의 혀가 내 입곡으로 들어와 나의 혔바닥을 공략 하는데
나도 모르게 제부의 혔바닥을 빨게 되드라구요.
��!��
속으로 이제 그만두었으면 하는 마음과는 달리 내 육신은
이미 달아 오를 때로 달아 밑에서는 물이 흐름이 느껴 지드라구요.
그순간 제부의 한손은 내 엉덩이를 바짝 당기며 또 한손은
얋은 나의 앞이 많이 패인 나시티의 볼록 솟아 오른 부분을
공략 하는데 미치겠드라구요.
��처형내가 집사람하고 결혼한 이유가 뭔지모르죠?��
��!��
��처형이 맘에 들어 결혼 한겁니다��그러고는
손을 나시티의 패인 사이로 손을 넣어 나의 유두를 공략 하는데
난 그저 아!하는 신음만 나오 드라구요그리곤 이런 생각이 나데요.
전에 언젠가 한번 제부가 있는줄모르고 화장실 문을 열다었가 제부의
소변 장면을 보았거든요.
얼마나 우람 하든지…….
그날 제부랑 동생은 우리 딸 방에서 자고 난 혼자서 내 침실에서
얼마나 부볐던지 다음날 아침에 아래가 얼얼 해서 혼났던적이 있어요.
��처형안되는 줄알면서 나는 처형을 매일 사랑한다고 생각햇어요��
��…..��
��집사람 하고 하면서도 난 항상 처형이랑 한다는 생각으로 했거든요��
그러면서 은근히 나의 침실쪽으로 이끌드라구요.
그리곤 문을 열고 침대에 밀어 붙여 날 조심스럽게 눕히 드라구요.
그리곤 치마 안으로 손을 넣터니 나의 계곡에 한번은 가볍게
또 한번은 부드럽게 누르는데 미치 겠드라구요.
나는 나도 모르게 제부의 바지 쟈크을 열고 제부의 좆을 만졌죠.
��너무 커!��
그러자 제부는 나늬 팬티를 끄집어 내리려고 하드라구요.
난 힙을 살짝들어 내리는데 도움을 주었죠.
그러면서 제부의 팬티 속의 손을 빼 제부의 혁대를풀고 바지를 네리려
하니 좆에 걸려 잘 안네려 오드라구요.
그러자 제부는 손수 바지를 벋고 팬티 마저 벋는데 그 우라함에
내 보지에서는 물이 찔끔 나오는 느낌이 드라구요.
그러고는 나의 나시티를 벋기도 부라쟈마져 벋기곤 한손으론
왼쪽 유방을 만지며 입으로 다른 한쪽을 입으로 빠는데
나도 모르게 내손은 나의 보지로 가드라고요.
축축히 젖어있는 거기로.
막 부볐죠.
그러자 왼쪽 가슴을 만지든 제부의 손이 나의 보지쪽으로 오더니
공알을 꼭 집었다간 또 부비고.
��빨리 넣어줘요!��
그말 이외에는 아무말도 못 하겠 드라구요.
그러자 제부는 유방을 빨던 머리를 돌려 내 보지쪽으로 가더니
내 보지를 빠는 거예요.
��제부거긴 더러워!�� 하니
살며시 고개를 들더니
��처형의 진정한 향기를 맛 보는 거니 괜찮아요��
하며 또 다시 빨드라고요.
��그럼 나도�� 하자
69자세를 취해주드라구요.
그 듬직한 좆이 내 입에 들어올까 하는 걱정도 들드라구요.
그래 귀두부분을 가볍게 빨았죠.
제부의 좆에도 벌써 맑은 물기가 나와 있드라구요.
그렇케 서로 한참 빨다간 제부는 자세를 고쳐 그 우람한 좆을
내 보지쪽으로 향하드라구요.
��제부너무 커!살살 해줘��
그러자
��걱정 마세요처형 보지에 물이 폭포처럼 많이 나와 안 아픙겁니다��
하며 그 우람한 좆을 내 보지에 맞추더니 살살 넣는데.
끄 뿌듯한 마음이란 말로는 표현 못하겠네요.
그 허전한 빈공간이 꽉 찬 그 느낌!
��더 깊이찠어져도 원망 안 할께요어서!��
그러자 제부는 힘을가해 깊이 삽입하드라구요.
��!��
��처형처형 보지에 내 좆이 다들어갔어요보세요��
그래 고개를 들어보니 정말로 제부의 좆이 뿌리체 다 들어갔드라구요.
��제부너무 좋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