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31일 일요일

adult[야설] 강물은 흐르고-20부


미라는 가네꼬를 가소롭다는 듯이 쳐다보며

��이게 일본의 현실 아닌가요��가네꼬는 고개를 떨구고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이제 형섭은 이내 미네고를 눞히고는 가슴을 빨기 시작 했다.
��~!��미네꼬의 입에서 신음이 터지기 시작 했다.
가네꼬는 애써 외면하려 했지만 자신도 모르게 딸의 모습을 보고잇는 자신의
보지가 축축 해 옮을 느꼈다.
미라가 미찌고를 부르더니 귀에 대고 뭐라고는 말하더니 수건 두개를들고는
밖으로 나갔다.그러자 미찌고는 귀퉁이에 있는 탁자를 게이꼬와 함께 들고아
한쪽에 놓고는 멀찍이 떨어져 앉았다.
미도리는 속으로<이제는 내 차례구나>하며 한숨을 쉬었다.
조금있자 가네꼬의 도사견이 미라의 손에 끌려 들어왔다.
앞 발에는 수건을 감고.
��회장님이것부터 구경하시죠�� 하며 말하자 아쉬운 표정을 짓 더니 이내 표정을
바꾸며
��그래!시작해!��
가네꼬는 두려웠다.
언젠가 히루를 목욕시킬 때 자기 등에 올라와 빠구리 흉내를 내든 기억과
셋스 쇼장에서 개랑 빠구리 하던 장면이 떠 올라..
<혹시 내가 걸린것 아닌가!그것도 딸 앞에서..>그런 생각을 하는데
��가네꼬 사장님 탁자에 몸을 의지하고 히프를 드세요!��
!차라리 죽고 싶었다.그러나 태일산업에 <물렌지>일본 독점권 따면서
전재산을 투자 했는데 몇번의 계약 위반 사실을 알고있는 회장이 계약 무효라며
등을 돌리면 자신과 딸들 그리고 하나 있는 아들까지 길거리로 나서야 할 판인데..
또 이번에 5000대 들어 왔는데 하루 만에 다 팔렸고 본사의 지시에는 한국 돈으로
30만원 받으라 했지만 소매점으로 35만원씩 받았는데도 품절이였다
본사에서 일본까지 운송비와 관세을 다 합쳐도 27만원인데 5000대 팔고
4억이 남았는데 이걸 놓치면 황금 알을 놓치는 것과 같음에 어쩔 수없이
탁자에 몸을 의지하며 히프를 들자 히루가 가네꼬의 엉덩이 쪽으로 오더니
엉덩이를 힐끔 힐끔 혀로 빨더니 보지를 햘기 시작 하였다.
미네꼬도 흥미로운지 고개를 옆으로 하고는 엄마와 히로를 쳐다 보고있었다.
��~!��가네꼬의 가는 한숨 소리만이 파도소리와 함께 정적을 멀리했다.
히로는 두발을 가네꼬의 등에 올리고 좆을 보지에 넣을 려고 발버둥쳤다
��히로!그만해!��미네꼬가 고함 쳤다.
그러나 히로는 보지를 찾아 좆대를 몇번이고 밀었으나 안 들어가자
미라가 가까이 가서 히프의 위치를 맞추어주고 또 개 좆을 잡고는 가네꼬의
보지 구멍에 넣어 주었다.
��~!들어왔다!��자신도 모르게 말이 나왔다.
남편과 이혼하고 수많은 남자들이랑 잠자리를 같이 했지만 별다르게 만족을
느끼지 못 하였든 가네꼬는 자기가 키우는 갱 히라의 좆이 보지로 들어오자
이상한 기분이들었다.
평소에도 보았지만 히라의 좆이 성인 남자들의 좆보다 크면 컸지 작다는 느낌은
안 들었던 걸 기억 했다.가네꼬는 히라의 펌프질에 상체를 비틀면서
��~! 더 쎄게!��라 말하자 미네꼬는 엄마가 정신이 이상해 진 것이 아닌가 하는
두려움이 들었으나 이네 엄마의 표정을 보고는 자기 자신이 남편의 친구랑
빠구리 할때 여관 벽면에 걸린 거울 속 자신의 표정과 같음에 어이가 없었다.
그런 생각을 하며 엄마를 보고 있는데 회장이란 사람의 손이 미네꼬의 둔덕을 만지는가
하더니 손가락이 보지 구멍 속으로 들어왔다.
자신도 모르게 히프를 번쩍 들었다.그러더니 눈은 엄마에게 두고 미네꼬 의 보지 속으로
손가락을 들락 거렸다.
��~!��이제는 두 모녀의 신음이 메아리친다.미라가 피식 웃으며
��두 모녀가 다 색골이네요��하자 형석은 피식 웃으며 아무말도 하지않고 가네꼬를 쳐다 보았다.
가네꼬는 자궁 속을 탁!!치며 뜨거운 것이 들어오자 히로가 좆물을 싸는구나 생각하고
이제는 끝이겠지 하는 순간 뭔가 큼직한 것이 보지 구멍을 뚤고 들어왔다.
��~!��가네꼬의 고함에
��미도리설명해봐!��미라가 미도리를 쳐다보며 말했다.
��저 때에 개의 좆을 타고 큼직한 것이 들어오는데 순간의 고통은 끔찍 했습니다.��
그렇게 말하는 순간 히라가 몸을 돌렸다.
��~!히로 가만 있어��가네꼬가 말했으나 이미 가네꼬와 히로는 엉덩이를 마주 대고
숨을 껄덕였다.
��저 때는��미라가 또 묻자
��보지 속이 곽 찬 것이 빠지면 어쩌나 하는 생각과 아픔이 함께 하였습니다��
��!미찌고 게이꼬 미도리 그리고 미네꼬 모두 와서 가네꼬의 보지와 자궁을 만져봐!
그러자 미찌고와 게이꼬 그리고 마도리는 가네꼬 옆으로 와서 만져보고는 토끼 눈을 하였다.
그러나 미네꼬는 꼼짝 하지 않고 그냥 있자
��미네꼬!��하고 미라가 고함치자 어절수 없다는 듯이 엄마의 보지둔덕과 자궁을 만져보고는
엄마의 얼굴을 쳐다보고는 놀랐다.
무척 행복한 표정 그 자체였다.
그런데 미라가 장난을 치기 시작 했다.
히로를 앞으로 슬슬 끌기 시작하자 가네꼬는 꽉 끼인 히로의 좆 때문에 힘없이 뒷걸음질
치며 끌려왔다.그러자 미라는 미네꼬를 히로 앞에 일으켜 세웠다.
그러자 히로는 기다였다는 듯이 미네고의 보지을 할기 시작하였다.
��~!��미네꼬는 자신도 모르게 가랑이를 벌렸다.
까칠한 히로의 혀가 공앟을 스칠 때는 미쳐버릴 그런 기분이들었다.
눈 아래는 엄마와 히로가 엉덩이를 마주하고 있고 엉덩이 사이에는 히로의 벌건 좆이
쪼금 보일 뿐 이였다.
그렇게 한참을 있더니 히로의 좆이 쑥 빠졌다.
가네고의 보지에서는 히로의 좆물과 가네고의 씹물이 폭포처럼 흐르자 히로가
돌아서서 가네꼬의 보지에서 흐르는 것을 한참이나 혀로 할아 빨아 먹었고 보지는 깨끗해졌다.
��그대로 엉덩이 들고 있어요��미라가 강한 어조로 말하고는 모두를 데리고 가네꼬 엉덩이
뒤로 가더니
��회장님 주먹 한번 넣어 보세요��라며 말하자
��~!어제 미도리 보지와는 비교도 안되겠구먼.그러지 말고 미찌꼬 게이꼬 너희들둘 주먹쥐고
같이 넣어봐��라 말 하자 둘이 머뭇 거리자 미라가 눈치를 하자
둘은 주먹을 쥐고 가네꼬의 보지 속으로 손을 넣었다.
��~!��가네꼬가 또 심음을 한다.아까 희로의 좆이 들어왔다가 빠져나간 빈 공간을 가득 메워준
저들이 고마웠고 또 한편으로 수치스러웠다.
미찌꼬와 게이꼬는 놀라 서로 얼굴만 쳐다 보았다.
자기들의 보지는 손가락 네개만 들어와도 아픈데 주먹 그것도 두개가 들어가다니……
미네꼬도 놀란 표정을 지었으나 형섭이 손을 끄는 바람에 제 정신이 들었고
형섭이 시키는 데로 눞자 바로 보지 속으로 회장이란 사람의 좆이 들어옴을 알고는
회장이란 사람의 허리를 꼭 껴 않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