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4일 토요일

adult[야설] 수컷 9부


겨울방학이 되었다....

나는 도장과 정수의 과외를 하며...그렇게 나날을 보내고 있었고...
그녀는 정수의 과외비 명목으로 나에게 월 100만원씩의 급여를 주었다... 하지만..그것보다는 한번 할때마다.... 씹값으로 주는 돈이 더욱 짭잘했다...
한번은 정자한마리 1원으로 치고.... 1억마리를 자기의 보지에 주었다며 원래는 1억을 받아야 하는데 10%로만 받겠다고 하자.....
다음날... 그녀는 바로 수표한장을 내게 건네는 것이다....
우리같은 서민에게는 엄청난 돈이지만.... 그녀에게는 별것 아닌가 보았다...
그러던.... 어느날......
정수와 도장에 갇다 도착을 하니... 그녀의 엄마라는 사람이 와 있었다...
50대 초반의 나이같은데.... 얼굴과 몸매는 40대 초중반으로 보였다... 얼굴에 기미나 주름하나 없는.... 깨끗한 얼굴에다..... 서구형마스크의 시워한 스타일이었다...
미영이가 지 에미를 닮앗는가 보았다.... 군데군데 돈으로 쳐 바른 흔적이 엄청나게 많았다.....
그런데 나를 유심히 바라보는 눈빛이 예사롭지가 않다....
뭔가를 캐려는듯한 눈매같기도 하고.... 아님.....음탕한 눈빛 같기도 하고.... 무엇인지 감이 오지를 않았다....
얼렁둥땅 인사를 하는둥 마는둥 하고.... 나는 2층의 내방으로 올라갔다...
방이 되었다.....
정수의 아버지는 출장을 가고 없었고..... 그녀와 그녀의 엄마는 야한 슬립차림으로 거실에서 있다가.... 미영이의 같이 자자는 요구를 뿌리치고 내방옆의 빈방에서 잔다며..... 옆방으로 올라왔다...
밤이 깊어오고...
나는 도둑고양이처럼..... 야금야금..... 미영이의 방으로 내려갔다...
아니나 다를까.... 그녀는 벌써 나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여보야...오늘은 엄마가 와 있어니...빨리 하고 끝내자...."
"그래...알았어......'
우리는 또다시 한몸이 되었고....
나의 좆은 그녀의 몸속 깊이 박혀있엇고... 그녀는 나의 배밑에서 끙끙거리며 교성을 지르고 있었다.....
그때................

그때....
문이 열리면서.... 이게 뭐하는 짓이야.........
허.............억... ........
그녀와나는 알몸으로 그것도 그녀의 보지속에 좆이 박혀잇는 상태로 뒤를 돌아 보았다...... 순간 나의 얼굴은 사색이 되었고...
어.......엄.......... ........마............
그녀또한 사색이 되었다...
잘하는 짓이다....... 니 서방은 살아볼려고 이리저리 움직이는데 이게..도대체.......
그녀의 어머니 또한 말을 잇지 못했다...
우리는 얼른 일어나 옷을 입었고.... 입어봐야 팬티 한장이 고작이다...
아무리 내 딸년이지만..... 내가 너를 이렇게 키웠니......
엄마.......조용히해.... . 정수 깨겠어..... 그녀는 안절부절을 하지 못하고......
그걸 아는년이 이짓을 해........... 이.....미친년.....
자기...아니...상우씨는 올라가.... 그녀는 멍청히 서있는 나를 올라가라고 들을 민다.
올라가기는....... 어딜가....
너...........빨리 짐싸서...나가........... ....당장.............
생긴것은 반반하게 생겨...어디 할짓이 없어....어린놈이....이짓??해......
나............쁜.......... ..놈............
죄송합니다.........나는 겨우 말을 꺼냇고... 방을 빠져 나오는데...
니....애비 에미가...너를...그렇게 가르키더냐????
어디서....어린놈이....
저런놈의 집안은 보나마나야...... 애비애미 없이 자랐거나... 아니면...애비애미가...더한놈들일거야.......참....내...
순간 나의 등에서는 땀이 흘러내렸고...... 나의 눈에서는 불꽃이 튀었다...
주체하지못할 분노가 앞을 가렸고.... 나는 매섭게 그녀의 눈을 바라보았다...
그녀도 약간은 움찔하다가.....
어린놈이....어딜...... 꼴아봐..............라며 대꾸를 했다...
나는 아무러ㄴ 말도 없이 내방으로 올라와서 집을 정리했다...
얼마의 시간이 지나고 방문이 열린다...
자기야........미안해........ ...... 엄마가....하도 완강하셔.......
오늘은 늦었어니 가지 말고 내일가.......응.............. .그녀는 나의 짐꾸러미를 치워버린다...... 자기야.......정말....미안해... ...
자기.....살수있는 집....부근에 마련해줄께...... 그러니..너무...걱정하지마...... ....
아............잉...............??.....보..........야..........
굳어잇는 나의 얼굴을 풀어보려고 미영이는 아양을 떨고있었다.....
알..............았............어. .........
나.피곤하니...그만.........내려가. ...........
잠이 오질 않는다.... 억울하다.....
내가.... 원한것도 아니고 내가 오히려 지딸에게 놀아났는데.... 지딸교육은 엉망으로 해놓고 남의 부모를 욕하는 년이...도통......
賈?..........억울하다..........
시팔년..........지딸은...똥개인데.. ....더러번년...........
에라.....시팔년아......보지를 그냥....뚫어버릴라................
순간....나의 머리에서는 그녀를 범해야겠다는 생각이 스쳐지나가고......
"그래..... 지는..여자 아닌가......." 이렇게 나가기는 너무..억울하다.....
나가는 김에......니년도...먹고 나가리라.....
갑자기 바빠지기 시작을 했다....
바로옆방.......
문을 살짝 당겨보았다.....
스르르...................문이 열린다.........
어라........문을 잠그고 잘줄 알았는데....아니다........열려진다.. ..
방안으로 들어선 나는 한동안 가만히 있었다... 그방과 어둠에 완전히 익숙해 질때까지...... 그리고는 서서히 움직였다....
시팔년.....자는 모습이 가간이네.....
하얀색.... 잠옷인데 치마가 말려 올라가 허벅지와..... 흰색팬티가 다보였다...
얼굴을 자세히 보았다...
나이보다도 훨씬 어려보이는 얼굴.....
도저히 50대 초반이라고는 믿기가 어려울 정도였다....
약간은 둥그스럼한 얼굴에 시원스럽게 생긴....얼굴..... 이목구비가 너무나도 뚜렷하다...... 젖가슴도 아직은 쳐지지 않았고..... 브래지어 끈이 엄청나게 넓은......
허.........억................ 그녀가 갑자기 몸을 돌렸다...
엉덩이가 보였다... 우...............쉬.............
죽이는 엉덩이다..... 완전남산이다.......
이렇게 엉덩이가 잘... 발달이 된년은 또 처음이다....
둥그스럼하면서.... 큰엉덩이....... 그러면서도 보기에도 탱탱한......
엉덩이를 만지고 싶다는 충동이 엄청나게 일어나고,,,, 그녀의 엉덩이 사이에 끼여있는 조그마한 팬티가... 안스러울 정도였다...
서서히...조심스럽게 엉덩이를 만졌다....
조금씩....엉덩이사이 계곡으로 손을 넣다가..다시...허벅지를 스다듬고 있다...
그녀는 잠결에 약간씩....들썩이고.....
그녀의 허벅지를 어루만지다....서서히....조금씩...위로 전진을 했다..
레이스가 많은 흰백색의 팬티...... 촉감이 너무 부드럽다..... 팬티의 끝자락에 걸려있는 레이스가 더욱 흥분하게 만들고..... 손가락이 그 레이스를 만지작거리고 있다.
다시 손은 그녀의 계곡가운데로 향하고..... 서서히....조금씩......깊은게곡으로 전진을 했다....
계곡사이....살점들이 너무도 도톰하다...... 지딸년보다도 더...도톰한것이.....엄청나게 큰 보지인것 같다...
약간의 힘을 주었다.....
응..............음.................... 그녀의 입에서 미성이 새어나오고.... 그러나 여전히 그녀는 눈을 감고 있었다...
조금더 힘을주어 계곡을 어루만졌다...
어.................그녀의 다리가 벌어졌다..... 무의식 중에 벌려주는것이다.......
흰색 팬티사이로 거어틱틱한 살점들이 보이고.... 억센털들이 삐져나와 있다...
이번에는 혀를 사용했다....... 허벅지부터....
혀바닥으로 조심스럽게 애무를 하며 올라오고 잇었다....
그녀의 계곡부근에 다다랐을 즈음..... 그녀는 크게 한번 요동을 한다....허....음.....
나는 그녀의 눈을 보앗고...이내 조용해진다...
그녀의 팬티 끝자락을 살며시 드었다..... 어둠이라 그런지...시커먼보지만 보일뿐...아무것도 보이지를 않는다....
혀를 가져갔다....
약간은 짭다는 생각이 들고....... 그녀의 도톰한 살점사이....부드러운 살점들이 잇는 보지 중안을 혀로...할기 시작을 했다..
허.....................음.............. 아....................앙............
무의식중에 그녀의 교성이 새어나오고...
나의 혀는 점점 대담해지고..... 그녀의 공알을 빨자....
아.............악...................악.. ...............누구...................... ...야.........
흡....................읍...............읍. .............
순간 나는 그녀의 배위를 올라타며...입을 틀어 막았다...
우.................읍..............그녀의 손이 나의 등을 세차게 때렸다...
놔...............우웁.................흡... ..........
내..........학.............려와............. .
나의 손가락은 아예...그녀의 팬티를 넘어...그녀의 보지구멍으로 돌진을 햇고....늙은보지라서인지...아무런 저항없이..손가락 두개가 그냥 들어가 버렸다....
우..............읍.................하지마.... .................아.................읍........
다른한손은 여전히 그녀의 입을 틀어막고 잇고...
너마지 손가락은 그녀의 보지를 엄청안 속도로 만지고 있다...아니....쑤시고 잇었다...
폭폭폭폭!!!!! 수섯.....수걱........찌이익.................... .
아............흑...............읍..............? ?..............놔...........이놈아.............. .
읍.............읍............웁.................
어느새 그녀의 보지에서는 보지물이 좔좔 흘러내리고...... 그나이에도 보짓물은 지딸년만큼이나...나오고 잇었다......
"시팔년아............. 상놈의 좁맛을 한번 봐라........."
너...오늘...완전...오줌을 사게 만들테다......흐흐흐...........
그녀는 공포에 질린듯한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았고..........
그녀의 보지에서는 나의 좆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다....
보지물이...흥건히 적셔졌고....옥문은 완전히 열려졌다...... 이건.....만지기 전부터 열려져 잇었다고 하는편이 옳은거 같다...
나는 팬티를 벗겨내고..... 나의 좆을 그녀의 보지에 조준을 했다...
그녀는 포기를 한듯 눈을 감아버렸다....
잔시간의 정적이 흐르고.............
퍼..........어................억.................. ..
악.............아..........................악...... ................

잠시간의 정적이 흐르고............. 퍼..............어.. .............억...... ......... 아...........음....... ...........암.......... ...........아.......... 그녀의 입에서 잛은 미성이 세에 나왔다... 푸우욱....퍽거덕...퍽퍽??!!! 나의 육중한 체구는 그녀의 배위를 짓누르며..... 나의 길고도 굵은 좆은 그녀의 커다란 보지구멍을 가르며 신나게 드나들고 잇었다... 퍼어억...퍽퍽퍽퍽!!!! 푹푹푹푹!!!! "시팔년.....도도한척 하더니만...박아보니....똑 같은 보지네.......시팔......" 그래....나.....고아다............고아에게... .박히는 좆맛이 어떠냐.....똥개같은년....니..보지는....졸라게 넓구만...완전 한강이네...시팔..... 퍽퍽퍽퍽퍽!!!! 나는 엄청난 속도로 펌프질을 햇고... 그녀의 얼굴은 처음에는 찡그리며..괴로운 표정이엇으나 점차 흥분의 얼굴로 변하고 잇음을 직감했다.... 그것도 본능인지... 그녀의 엉덩이는 어는새 나의 좆질에 장단을 맞추며 흔들어 대고 있었고... 그녀의 입에서는 미성이 세어 나오고 잇다... 아................음......... ........아................으.. ...............앙.............??.......... 수걱......수걱......질~퍼덕..... .퍼버벅....... 나는 때로는 깊게 때로는 얕게....그녀의 보지를 농락하며.....십질을 게속햇고..... 그녀의 손은 이제 나의 허리를 잡고 완전 동화되어 섹스를 즐기고 잇다는 표현이 맞을 정도로 보조를 맞추고 잇엇다... 아.........항.......앙...학학학학 !!!!!하.............아............ 음........ 그녀의 입에서는 연신 교성이 세어나오고.... 순간 나는 나의 좆을 그녀의 보지에서 빼내었다..... 아.............음........아........ ....... 순간...그녀가 나의 얼굴을 바라보앗다.... 왜....하던짓을 마저 하지 않는냐는 투로......... 갈보년...니년도...니딸년과 다를게 하나도 없구만.... 겉으로만 정숙한채 하고...속으로는 오히려 더 남자의 좆을 갈구하는 속눌같은년..... 자................더..하고 싶은면...이리와서 나의 좆을 빨아.....!!!! 그러면..니보지에...내가 박아줄수도 잇어...시팔년아..... 나는 욕을 하며..그녀를 몰아 부쳣다.... 그녀는어이가 없다는 듯이 나를 멍하니 쳐다만 보았고... 나는 서서히 그녀가 보는 앞에서 팬티를 입엇다... "싫어면 말고......" 그때..... 그녀가......알몸으로 나에게 다가와 나의 팬티를 내리며...아무말없이 나의 좆을 입으로 가져갓다...... 보짓물이 묻어 번들거리는 나의 좆을 입으로 빨고잇다... 우................웁................ ..헉................헉............... .....읍................ 아......허헉..................그녀의 입놀림에 순간 나는 온몸에 정율이 흐르고.... 윽..................니런.............. .니미럴...............이렇게....잘빨수??........ 아....헉헉헉헉!!!!!!! 그녀의 혀는 아주 빠른속도로...나의귀두를 간지럽혓고...그녀의 손은 나의 붕알과 항문을 부드럽게 어루만지고 잇었다...... 우......읍........후르릅................ 커......윽..............간간히 커억...소리를 내면서.. 아............읍.....앙..........읍...... .후르릅...........쩌어업............ 윽.....시팔...좆은...멋지게...빨아대는구만 ...... 위에서 쳐다보니...그녀의입이 개구리처럼...벌어져...나의 좆을 물고....있다..... 후르릅....쩌어업......그녀가....목구먼까지. ..나의 좆을 넣고는 왕복운동을 하고 잇엇다.....웁......후르릅............쩌어업. ...............이런...시팔..........쌀거같아. .......... 우.윽..................헉허헉............ 울컥.....................울컥................. .나의 좆은 더이상 자제를 하지못하고 그녀의 입에다가 정액을 가득히 부엇다...입안이 넘쳐나도록.... 그녀는 나의 좆물을 꿀꺽...샄키며....여전히 나의 좆을 물고서는.....아래위로 반복운동을 하고.......젊은좆이라서인지....한번을 사정했건만...또........다시 발기를 햇다..... 그녀는 좆을 빨면서도 내좆이 커지는것을 보고는 눈을 크게 뜬다..... 나는 그녀를 졸려 세웠다.... 그리고 책상 모서리를 잡게하고는 개치기를 하려고 준비를 햇다... 푸.............우...............욱............. ........ 수;ㅂ게 나의 좆이 들어갓고....역쉬 보지하나는 엄청나게 컸다..... "시팔.............그냥 들어가는구만...." 퍼어억..............퍽퍽퍽퍽!!!! 푸가악.....찌이익....찌이익............ 퍼버벅..........퍼거덕...퍼벅......퍽퍽!!!!! 아.......앙.......아.................좋아....... .아.............음...........나..미칠거..같아.... ...여보.......좀더....세게...아.........항........ ..... 퍼어억......시팔년아.....내가 왜...니...서방이냐.......시팔........보지대준다고.. ..다....니서방이냐......더러번년........ 퍼어억.......퍽퍽....척........처얼석......처얼석... ............. 그녀의 엉더이를 소리나도록 세게 때렸다...퍼어억.....퍼어억.....퍽퍽퍽퍽!!! 아........항............여보........앙.............죽 을거...같아......이렇게....짜릿할수가...학학학....내나 이 50에....이런기분을....만끽할수.......있다니 ...이...응..... 퍼어억...퍽퍽퍽퍽!!!! 푸우욱.....푹푹푹!!!! 나는 잇는 힘을 다하여 그녀의 보지에 좆을 박았고...그녀는 여전히 책상을 잡고 나의 좆질에........길들여 지고잇었다... 헉헉헉!!!! 퍼어억....퍽퍽퍽!!!! 질~~퍽.... 이름이 뭐야.......시팔년아....... 순...예.....순예 요.......... 이순예....... 그래.......순예...........니......이름한번......좋네.....퍼어억....퍽퍽퍽.... 퍽...퍼벅.....퍼벅...퍼벅......퍼어억..... 아.....앙..........응...........아.......음............. ..아..........나.....죽어요....여봅........그만...이제그? ?......나...오르가즘.....느께요...........그만요.......악 ....... 그녀의 몸이 경직이 되면서...덜덜....떨고잇다..... 멀엇어....이년아..... 퍼거걱....퍼어억.....퍽퍽퍽퍽!!!!! 처얼석................처얼석.................퍼어억........ .......푸우욱............. 우............욱...................... 나온다...........보지바로대라.......................우욱.... .......... 촤르를..........................쏴아아................울컥... ...............울컥................ 나의 좆물은 그녀의 보지속깊이깊이...밀려들어가고...... 그녀의 자궁벽을 세차게 때렸다....... 헉헉헉!!!! 딸년도 보지맛이 일품이더니......그 에미도...일품이구만........아...............윽....... 음................보지맛이 그런대로 괞찮앗어...............시커멓게 큰보지라 별로인줄 알앗는데................. 우..............우........... 몇일후.............. 나는 그집을 나왓고..... 그녀가 마련해주는 아파트로 이사를 햇다.... 물론 명의는 나의 명의로 해 주엇다..... 역시 돈이 많기는 많은년이엇다..... 아파트 24평 한채를 그냥 해주는 폼새를 보아하니...... 그나저나... 한집에 어미와 딸을 동시에 따먹다 보니..... 그것도 그런데로 괞찮앗다.. 아니나 다를까..... 딸년인 미영이는 틈만나면...놀러와서는 보지를 대주고 용돈도 주고 갓고..... 그애미도 딸년의 눈치를 보고는 자주 들럿다.... 물론 딸년보다는 많은 용돈을 들고서 왓다...... 당연히 늙은년에게 받는 화대값은 비싸기 마련이었다.... 어찌보면.... 나는 그때,.....남창짓을 하고잇었는지도 모르겠다... 잘생긴 얼굴에 늠름한 체격.....그기에다 죽여주는 좆...... 그년들이 나에게 뿅간갓도 당연할지도..... 그렇게 어미와 딸년을 번갈아 가며...... 보지를 청소를 해주며..... 용돈을 벌었고....이건 용돈의 수준이 아니라.... 완전 회사원의 수준으로 돈도 벌었다..... 물론 공부와 운동은 여전히 열심히 했엇고...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드디어 대입수능이 다가왔다...

정말 추운 겨울...
마음까지도 추웠다... 모두들 부모님의 손을 잡고 대입을 치러 왔지만..
난 이게 뭔가.. 홀로 덩그러니 남아있는 듯한 이느낌...
돌아가신 아버지의 인자하신 얼굴과 할머니의 얼굴이 눈에 선하다.
얼굴도 모르는 어지간히 이뻣다는 엄마의 얼굴도 떠올려 보지만...
그해 겨울 그토록 소원 하던 서울에 대학진학을 할수 있었다.
이제는 서울에서 새로운 생활이 시작된다.
나는 대구에서의 마지막을 정리하고 아파트를 팔아 서울에 자그마한 원룸을 마련했다. 모든것이 정리가 되었고 내일이면 서울에서의 새날이 시작된다.
"띵동.......띵동........ 띵동................"
누구세요........." 나...........순례야...... ......
문이 열리고.....
"저 상우 ............. 서울 안가면 안돼............."
여기 있어면 자기가 원하는대로 해줄께..... 뭐든지.... 응..............상우씨.... ....
50이 넘은 아줌마가 막내아들뻘되는 넘에게 울면서 애원하는 꼴이라니...
애처롭기도 하고 가엽기도 했다...
내...좆맛이 그렇게도 좋니???"
대답대신 고개를 꺼덕인다...
이런.....시팔...... 좆맛은 알아가지고.... 좆같은 년......
싫어...시팔년아..... 너 때문에.. 나의 인생이 쫑날수는 없지....암..........
그대신 가끔 올라와.... 그러면 내가 멋지게 박아줄께.....
으...............음........ ..........찌이익..........사 르륵..........
나의 손은 어느새 그녀의 감청색 스커트를 걷어내리고....
그녀의 팬티사이로 사정없이 손이 들어갔다...
아니나 다를까 그녀의 보지는 벌써 흥건히 젖어있었다....
쑤...........우.......욱..... ... 손가락 하나가 그녀의 구멍속으로 그냥 들어가 버린다...
학...........아.............상 우씨........
아...............앙.........넘. ..좋아.....자기의 손길......헉......아....악.....??.........음..
그녀의 보지물이 나의 손바닥을 흥건히 젓시고.....손가락 세개를 밀어넣었지만 그녀의 보지는 그냥 나의 손가락을 집어 심킨다.
그리도 좋아..... 시발년.... 완전 한강이구만....... 이걸....보지라고...아이구.......
앙.....싫어...상우...그러말...... .
그녀의 손이 나의 바지춤을 뒤적이다..나의 좆을 억세게 잡는다...
욱..............욱......아퍼..시발 아..............
살살만져.... 서울가면....서울년들.......박아줄 좆이야.......
아.......싫어.....남주기......정말 싫어....
이렇게...우람한 자지를 남주기는 넘.....싫..........어.............
웁.....아.......웁.....후르릅....나 는 이내 주저않아.....좆을 입에 물었다...
아.............흡..........웁....... .후르릅...............후르릅......... ...쩌어업........
읍읍응....읍..........나의 머리가 쉴새없이 앞뒤로 왕복을 하고.... 그녀의 두손은 나의 왈부랄을 잡고 만지작거리고 있다....
우.........욱..................순..... ...순례...........조....좆빠는것은..... .니딸년...보다는....훨씬.....나아.....우 ...............욱.........
쌀거같아.........아.................악... .............헉.....헉..헉....
나는 그대로 그녀의 뒤로 돌려 세웠다.....
거실한가운데서 그녀를 허리를 꺽어 엉덩이를 한껏 들어올리게 만들었다....
그녀의 넓은 보지구멍이 그대로 보이고....
나의 좆이 그구멍으로 그대로 돌진을 했다....
어...........퍼어억............퍼걱.....퍽 ...퍽.......퍽.............거덕............
나는 그녀의 두손을 뒤로뻗게하여 잡고는 개치기를 ....
그녀의 풍만한 엉덩이를 살로 밀며..... 그녀의 보지속으로 돌진을 하고있다...
처얼석.............퍽..........포.....오...??..........퍽억퍽퍽퍽!!!!! 처어억.......척....
질~퍼덕......질퍽.......퍼억.......쑤겅...... ..아....
아........사......상우.......나........미칠거. ..같아......
이.....큰보지를......이렇게........박아주고.... .청소해줄.....사람은 당신....뿐이야......
사........랑..........해...........아........... 앙...............여보.....학학.....아.....앙.....
지랄...........니가...나를......사랑해.......
나의 좆을 사랑하겠지.....이년아..............퍼어억......수? ?...펑......퐁......삐....이...익.......척억...... 퍽ㅍ거덕.....퍽......퍽ㅍ거덕......퍽퍽퍽퍽!!!!!
나..............죽어......앙......아.........앙..... ........자기야......헉......나........자기의...좆에.. ..길들여진......암캐야.......앙....앙.....아.......... 앙....학......아...음......
서.울갈려면.....나....죽이고...가.......몰....라....... .
나......어떻하라고.....아.............................나 .....자기.......물건땨문에.......미쳐버릴거야...... ..학....아..........앙...........여보........헉..........
둘의 교미는 오랜시간 이어졌고.......
둘의 몸에서는 온통 땀과 보지물이 범벅이 되었다..
어디선가...희미하게 들여오는 종소리.... 그와 동시에.....아파트 현관문이 열렸고..
아..........악...................뭐야.............시팔.... ...........
문앞에 서있는 것은 다름아닌 미영이였다.....
미.......영.........아...........
나와 순各?입에서 동시에 터져나온 한마다였다...
어...............엄마........................엄마가???????? ??
미....영아......네가.....여길..어떻게......
엄마......상우씨.....지금...........아..........나뻔넘...... ..이럴수가..........어떻게....
그녀는 그자리에 주저않아 버렸다......
그녀는 얼른 옷을 주워 입었고.......
나는 그대로 쇼파에 않아 담배를 물었다..... 나의 자지는 사정을 하지 못한때문인지 아직까지 성이난채 번들거리고 있었다....
어느정도의 시간이 흐르고....
둘의 흐느낌이 방안 가득 흐를뿐 고요하기만 했다...
어............흠..............울지마........더러번...년들아.. ....
울긴 왜울어..... 둘다.....똑같은 것들이....
야.....이년아.......니년도.....나에게 보지대두려고...온거잖아......
그런데 뭘 니에미를 욕해.....시팔.......
그만가.....속시끄러워.........
그러자 둘은 나의 눈을 보며 눈물을 그쳤다....
미안해요...........상우씨.......
나.....당신...내일 서울로 간다기에.....그만......속이상해서.......
미영이가...눈망울을 굴리며 나에게 조용조용 이야기를 했다....
어디 죽으러 가냐.... 출세하겠다고 서울 가는거지...
나...당신들 잘해준거 있지 않을께......
보고 싶어면 언제든지 서울로 와....
모녀가 한꺼번에 와도 좋고...아님....따로오든지.....
둘다 나에게는 소중한 사람들이야....그러니..나때문에 싸우지들 말어.....
둘다..아니..우리 셋다 피차일반이잖아....
낡이 밝고...
드디어 서울로 가는 기차에 몸을 싫었다...
서울의 새생활이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그렇게 정든 대구와의 인연을 매듭짔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