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2일 수요일

adult[야설] 내나이 열일곱살에 8부


그날 지수는 저녁늦게 돌아온 아버지께 영어선생님의 집안에 갑작스런일때문에 수업을하기가 곤란하다는통보를 받았다면서,상호를 그냥 당분간은 학원에만 보내자고 말씀드렸다. "그건 그렇고 아빠?...요즘 누구   만나고다녀?...요즘들  어부쩍 외모에 신경쓰잖아..."   "으...응.....그게....  .말이다......."   "괜찮아아빠....말해봐.    ...누군데?......응?..."   자꾸 재촉하는 큰 딸의 다그침에 영택은 담배를 꺼내물었다 "너희 엄마는 참   좋은 여자였다.......후...  "연기를 길게내뿜으며 한숨을내쉰다..   "아빠...외로와서 그래?..."   어느새 영택의 어깨를 주물르며 지수는생각한다..... "하긴 벌써 10년째 이렇게 혼자 지내고 계시니 힘들 수밖에.........." 그렇게 생각하자, 지수는 아빠가 무척 불쌍하게 느껴졌다........ "아빠?...좋은 사람 있으면 만나고그래...이제 아빠도 새엄마를 만나야지...." 새엄마라는말에 영택은 담배를 부벼끄며 지수를 마주보며돌아앉았다... 그런 아빠를보며 지수는 아무래도 아빠가 여자가   있기는 있는 모양이라 생각했다   "지수야?...아빠가   결혼한다면...만약에말이다..  ..너희는 어떨것같으냐?........." 내심 조바심에 긴장하며 영택은 지수의 대답을 기다렸다. "우리야 뭐....아빠만 좋다면......"   비록,말끝을흐렸지만,찬성이나  마찬가지라고 생각을하며,영택은 지수의손을   꼬옥...잡았다....."고맙구나..  ...지수야.........." 지수는 방에와서도 통 잠이오질않았다... 첫경험을 당했던 자신의 질속이아직도 욱신거리기도했거니와,아버지의 새장가 문제가 그 원인이었다..... 다음날저녁에, 영택은 내친김에 자식들에게 "신애"를 소개시켜주기로했다....... 나이는 38세이고 전남편이바람나서 이혼을 당하고 자식없이 혼자 살고 있다고 한다 아버지와는 12년차가나지만,워낙 젊게 보여서 나이차는 더 나는 것 같았다... 엄마자리를 차지하려는 나쁜악마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했던 지수와상호는 신애의 부드럽고,사교적인모습에 차차 호의적으로   바뀌고 있었다..................  .. 영택은 그런 자식들의 표정을 읽으며 내심 안도의 한숨을 쉬었고, 식사후에 넷이서 노래방에갔다.... 수줍게 구석에서 박수만치던 신애가 아빠와 다정하게 듀엣으로 불렀는데, 그모습을보며,상호와지수는 모처럼행복해하는아빠의 모습이보기좋았다... 그날 이후로 신애는 거의 매일같이 저녁에와서 저녁이며 집안청소며일을했고, 늦은밤에 돌아가곤 했었다... 신애가   돌아가고 나면,영택은 무척 허탈해 했고,그런아 빠가 안돼 보이기 시작했다.  .. 아빠가 잠든 그 날 늦은 밤에 상호는 누나의 배위에서 헐떡이고있었다................ 이미 상호와의 여러번 섹스를통해서   지수는 섹스의 참맛을 알아가고 있었고,   세상 산다는 게 이렇게 행복할 수가 없었다............ 상호가 지수의 배 위에다가 흥건하게 정액을 쏟아낸 뒤에 지수가 상호를 끌어안으며 먼저 얘기를 꺼냈다.....................   "상호야?....우리...아빠..장가 보내주자."         누나의 작은 가슴을 어루만지면서 상호도 그방법 밖에는 없지 않겠냐면서 엄마 생각에 잠긴듯, 한동안 말이 없었다...... 그 날 이후로 지수는 주위 친척분들과   만나서 의논을했고,영국에 있는 두 동생에게도 의논을 했다... 초혼도아니고,두분의 나이도 있고 해서 일은 생각보다 빠르게 진행이 되고 있었다. 상호는 무엇보다도 아빠의 결혼으로 인해서 유학가있는 누나들이 잠시 귀국을 한다는 사실에 무척 들떠 있었다.....이럴 줄 알았으면 결혼식을 더 서두르게 재촉할 걸 그랬다면서 상호는   혼자 머쓱해진 머릴 긁으며,민경누나 방에서... 금방이라도 누나가 대문을열고 환한미소를지으며 들어올듯하여 상호는누나의침대위에서 데굴데굴 구르며 이불을 머리까지 뒤덮었고, 누나들의 눈부신 몸매가 떠오르자,손을내려 팬티속으로 향했다.. 팬티를 뚫어버릴 듯이 단단하게 발기되어있는 자지를 상호는 살며시흔들어주며 누나와의 섹스를   떠올리고 있었다.......................  .. 새벽에 상호는 갑자기 소변이 마려워서 화장실을 갈까,말까 무척 짜증이났다 결국,인상만 찌푸리면서 자리에서 일어났다.. 시간을 보니 새벽4시 정도가 됐다... 상호는 사각트렁크팬티만 입은 몸을 이끌고 늘어지는하품을하며1층에왔다...... 욕실문의 손잡이를 잡으며 상호는왼손으로 벌써 팬티를 재끼고자지를꺼냈고, 욕실 문을 연순간,상호는 기겁을하고말았다...... 눈앞의 정면에는 좌변기에   알몸으로앉아서 볼일을 보는 신애아줌마가 있었던거다... 어제 늦은밤에 돌아가려고 했던 신애는 그 날따라 자신을 붙잡고 놔주질 않는 영택의 손에 이끌려서 같이 잠자리를 했던거다.... 그간 영택을 만나면서 단 한번도 잠자리를 하지않 았던 신애였지만, 요즘은 영택과 거의   결혼한거나 마찬가지였기 때문에 마지못해서.. 그래도 상호와지수가 맘에 걸려서 아이들이 일어나기 전에 샤워나 하고 나가려고 지금 막 샤워를 하다가 소변을 보는 중에 막내 상호가 욕실 문을 열어버린거다.......... 워낙 늦은 새벽이라 욕실문을 제대로 잠그지 않은 신애의 실수였다..  아무것도 걸치지 않고소변을 보던 신애는     다리까지 벌리고 있었다.................... 신애는 상호와 눈이 마주치자 너무 놀라서 비명조차 나오질 않았고 엉겁결에 고개를 숙이고  얼굴만 가렸다.                                신애를 보고 놀란 상호는 자신도모르게 욕실 안으로 들어와 문을 닫았다................. 아직도 심장이 방망이질을 하고 있다..자신이 왜 다시 문을 닫지 않고 욕실안으로 들어와 문들 닫은 체 기대어 서있는지 상호는도무지 갈피를 잡을 수가 없었다.. 고개를 손으로가리고 있는 신애아줌마는 그나이가 말해 주듯 한창 절정의 몸이었다 신애는   상호가 어서나가주기만을 고대할 뿐,......... .. 부풀어 있는 유두와 무성한 보지털을보자 ,상호는 성욕에 자지가 발기되고 있었다 신애는이러다가 영택이라도 소변 보러 깨서 오면 어쩌나 앞이 캄캄해질 뿐이다.........   "아줌마 ...곧 우리 엄마될 사람이잖아요...."      비록,자지는 부풀어서   팽창해 있었지만 상호는 그렇게 말하고 있었다... 뜻밖의얘기에 신애는 상호를봤다   아주 커다란 자지가 팬티 위로 나와 있었지만 그보다 중요한건 좀전에 말한 의미였다... "나를 엄마로 인정해 줄 수 있겠니?.. 신애는 어느덧 자신이 알몸이란 것도 잊고서 다그쳐 물었다..... "아빠한테   잘해주면요....."상호의 답변에 신애는 가슴이 뭉클하며 눈물이 고였다..... "저...소변 마려요..." "으....응....그래...." 신애는 엉거주춤 일어나면서,얼른 한손으로는 유방을 다른 한 손으로는 보지털을 가리면서 옆으로 일어났다.... 상호가 변기에 자지를 조준했고,이미 신애의소변으로 노랗게 고여있는 변기에 콸콸!...소리를내면서 오줌을 쌌다....오줌을싸면서 거울을보니,신애의 뒷모습이  전부눈에들어왔다...조각품 같은 나들과는 달리, 도자기같았다......... 적당한 살집에 탱탱한 엉덩이..그엉덩이에 비해서는 허벅지가 유난히 곱다......... 아줌마를 쳐다보니,얼굴이 빨개진 채로 자신의 치부를 가리고 있는 손에 더욱 신경 쓰는 모습이다.. 

한쪽팔로 가렸어도 아래위로 삐져나와있는 유방의 뽀얀살결을 보자, 그만 자지를 잡고있는 손에 힘이 들어가기 시작했고, 소변이 끝난 자지는 어느새 단단하게  발기가 되어 있었다.........

부끄러우면서도 두려워하는 신애는 타월로라도    몸을 가리고 싶은데 전부 상호의 오른쪽벽에 걸려 있어서 알몸으로 자신이 다가가기가 그렇고,
자신의 애액이 잔뜩 묻어있는 하얀색 실크팬티가 가장바깥에 걸려 있어서
 옷 좀 달라고 하기도 그랬다...더군다나 오줌 누는소 리도 그친것 같은데,상호가
금새 나가려는 낌새가 없자 신애는 자꾸 겁이 난다.....
"저....." 신애는겨우 기어들어가는 소리로 상호를 쳐다보면서 말을 하려다가
다시 고개를 돌리고말았다...볼일을 다 끝낸 상호가 자지를 팬티속에다가 안넣고
커다랗게 발기된 크기의 자지를 꺼내놓고   있었기때문이다...   신애는  심장이요동을치고,제대로 서있기가 힘들 지경이 되버렸다...
"어쩌면 아버지와 딴판으로 저렇게도  큰 물건을 달고 있을까?..."  신애는 혹시,
저 커다란 자지를가지고 자기에게 강제로 덮치면    어떻게 하나 걱정하기 시작했 다
"도대체 왜 안나가는건지...."    신애는긴장했다...."아빠를   진심으로 사랑하세요?...
두려움에 떨고있는 신애에게 상호의 느닷없는 질문이나왔다..
  "그...으럼.....사랑.....하지....." 옆으로 비스듬히 서있으면서 고개도 못들고,
신애는   더듬거리면서 말했다..."
 "아빠를 사랑해...진심이야... ....너도 도와줄꺼지?...."
신애는 자기가무슨 시험대에 올라있는 죄인처럼 느꼈지만,그래도 이집안의
유일한 기둥인 외아들이기에 심정을    이해하고 싶었다....대답이 안들리자 신애는
힐끔 고개를 돌려 보았더니,상호가 팬티를 벗어버리고 있었다.......
  "무...슨....짓이.....니...... .  .너......설...마...." 신애는 두려움에 몸을 뒤돌려서
유방과 보지를 감싸고 있는 손에 더욱 힘을 주었다...뒤돌아있는 신애 아줌마의
위아래를 천천히 훑어보던 상호의 시선이 엉덩이에서 멈추었다....아무리봐도
참,감칠맛나게 생긴 엉덩이다....쳐지지않고 그 모양을유지하는
탱탱함이 제일맘에든다....상호는 욕실문을잠그기위해 손잡이꼭지를 눌렀다.......
"딸깍!..."고요한욕실에 문이잠기는소리가나자 신애는 급히 뒤돌아보았다....
거기에는 상호가 성난자지가 발걸음에 흔들리면서,자신에게 다가오고있는모습이
보였다...신애는 다리가 후들거리며떨려서 그만 자리에 주저앉고 말았다....
그바람에 신애의 농익은 보지가 상호에게 그대로 드러나보이게되고말았다.....
더군다나 쪼그리고앉은자세였기때문에 , 신애의 음순은 양옆으로 저절로 벌어지게
되었던거다...두손으로 얼굴을감싸쥔 신애는 두려움에 눈물이 흐르고 있었다.....
상호는 그런 신애를 부축하다시피 끌어올려서는  욕조의 테두리에 걸터앉게 했다....
신애는 감싸고있던 손을내리고 얘기를꺼낸다...
"상호야?..난 네엄마가 될 사람이야..이러면 안돼는 거야....."  신애의 얼굴 앞에는
터질듯이 단단하게 발기되어있는 자지를 상호가 내밀고있어서,겨우 시선을 돌리고
 말을 하였다..."엄마가 될 분이지 아직  엄마는 아니잖아요....아빠나  누나가    우리가 이러고 있는 걸 아시게 되면 어떠실지 궁금하네요....."
상호는위에서 내려다보이는 신애의 탄력있는 유방에시선을두고 일부러허리를
바짝들이밀면서 얘기를이어갔다.."그러게 왜 문을 잠그지 않으셨어요............"
정말로 상호아빠나 큰딸 지수라도 보게되는날이면 정말낭패라는생각이들었다.....
이혼후에 다시는 사랑하지않으리라 다짐했던 신애였지만,워낙에 심성이곱고
믿음직스러운 상호아빠에게 남은인생을 걸겠다고 겨우 다짐하였는데,
이런모습을 보게된다면......생각만해도 끔찍했다...이미 신애에게는 선택권이
없음을 억울하지만 인정하지않을수가없었고,눈한번 질끈 감아야지별수있겠냐는
자포자기심정을 갖게되었다...아빠와누나얘기를 듣더니,신애아줌마가풀이죽은
 모습을보이자,상호는흡족했고,무릎 을꿇고 앉았다...
신애는 이제 유방과 보지를 더이상가리고있지도않고,욕조만 양쪽으로 붙잡고있다
자기앞에있는 다큰 젊은녀석과는 그래도 얼굴은 마주하기가불편했던 , 신애는
고개를 옆으로돌리고 눈을 질끈감았다....그런신애의 행동을 허락의 의미로
받아들인상호는,빳빳하게 돌출되어있는 신애의 유두를 살며시 물었다...혀로
유두를 살며시 돌려주면서 오른손으로는 다른유방을 움켜쥐고 주물렀다............
비록,내키지않는 섹스에  몸은경직되어있었지만,상호아빠와의  오랫만의섹스에
이미 몸이 크게 흥분되었던상태였기에,상호의 작은혀놀림에도 신애는 몸이
찌릿하는 느낌을벌써 받고있었다..상호는 왼손으로 신애의 허벅지를 쓰다듬으며
혀의    움직임을더욱빨리했다..."으....음..   ." 신애는 상호가 유방을 입 한가득 빨자
작은신음이 새어나왔다..상호는 오른손으로 유방전체를감싸쥐면서 젖꼭지를
비틀기도하고,다시 유방의 원형대로 돌려주면서 자극을주었다...상호는 빨던
입을때고는,양손바닥으로 신애의 전신을    어루만지기시작했다.....상호의젊은손   이
자신의 몸구석구석을 스치고지나가자,신애는 숨조차쉬기힘들정도로 호흡이
가빠지고,모든신경을 상호의 손끝에만 집중했다..상호가 이끄는데로 자리에서
일어났고,부끄러워서  내키지는않았지만,어차피포기한상태라  하라는데로
욕조에   손을잡고,허리를숙여주었다...나의뒤를   보여주고있다고 생각하니,신애는
수치심에 온몸이달아오른다....상호는 다리를 더욱벌리게한뒤에 엉덩이사이로
활짝펼쳐진 신애의    보지를감상했다...음순이약간늘어진채로   ,벌어져있었고,
거무스르한 색깔을 띄고 있었지만,잘    발달되어 있는 보지라 생각했다..상호는엉덩   이를
좌우로 더욱벌려놓고 신애의보지를빨아먹기시작했다...약간 오줌냄새가 났지만,나름대로 쾌감으로바뀌었다..상호의 혀가 자신의 보지속살을헤치고빨자
신애는 엉덩이에 힘이들어갔고,상호아빠와는 또다른 쾌감으로 몸을 떨었다..........
"하악!...아.....음....하아...." 혹여누가 들을까봐 제대로 소리도 못지르겠다..
상호는 보지속으로 가운데손가락을 끝까지넣고는 좌우로돌리면서 입으로는
항문을 빨았다..."하악!......웁!..." 신애는 머리끝까지 터질것같은 쾌감의소리를
한손으로급히막으며 나머지한손으로 자신의체중을 겨우 지탱하였다...
상호는 다른한손으로 늘어져있는 신애의 유방을 움켜쥐고 흔들었다....유방과
항문과 보지속에서 동시에 쾌감이 밀려오자 신애는 까무러치기 일보 직전이다
막고있는 입에서는 자꾸 괴성이나올것만같아서 신애는 어금니를 깨물고참는다
순간 상호의 모든동작이 일순간에멈추었다...신애는 겨우 가쁜숨을고르고있는데
자신의보지에 뭔가가위아래로 살살부벼준다..."아...너무 부드럽다....." 신애가
막 나른함에 빠지려는차에 자신의 보지속으로 엄청난 통증이 느껴졌다.."웁!...."
신애는 입을이제는 두손으로 틀어막고신음했다...상체만 숙이고있는 자신의
흔들리는몸을 상호가 양쪽에서 팔로 허리를감싸고있어서 겨우넘어지진않았다...
자신의보지로 단번에들어온 상호의 커다란자지로인해서 , 신애는 순간적으로
찢어지는 고통을느꼈던것이다...상호의 허리움직임이 빨라짐에따라 , 신애의
엉덩이도 박자를맞추며 들썩였고,오랫만에 맛보는 낯선쾌락에 신애는엄청난
애액을 쏟아내고있었다.....상호는두손을뻗어서 신애의 유방을 움켜쥐면서,
허리를 더욱세게    밀어붙였다...."퍽퍽!....질컥..질컥.....   " 애액에섞인 상호의자지가
들락거릴때마다 물기가 늘어붓느소리가났다...
  "하아..아.....학학학....."보지에서흐르는    애액은신애의허벅지를타고내리고있었다
상호는 탱탱한 엉덩이를붙잡고 움직이다가,신애아줌마에게 욕조에걸터앉으라고
했다..상호가들이미는 엄청나게커다란자지가 좀 두렵긴했지만,신애는어쩔수없이
입으로 애무하기시작했다..입속에서느껴지는 상호의자지가 두려운느낌과는달리
입안가득꽉차는느낌에 신애는 또다른만족을느끼면서 자신의 애액 냄새과
상호에게서 흘러나온애액을 함께빨면서 신애는 입으로 왕복운동을시작했다.......
상호의불알을쓸어올리면서 귀두를빨자,상호는 신애의 머리를잡고허릴움직인다.
"허억!...."신애는 숨이막혔지만,겨우참고있었다...상호는 온몸이부서지는듯한
쾌감에 빠지면서,신애의입속에 사저을했다...신애의 입 바깥으로까지 정액이흘러
나왔고,신애는 상호못지않은쾌감에 깨끗이빨아먹으면서 자신도 만족했다.........
상호는 깨끗이빨아먹어준 신애를 일으켜세운뒤에 꼬옥 안아주며 말했다..
  "이제...엄마라고...부를께요....엄...마...   ."
신애는 아직도 자신의 보지에 밀착되어 있는 상호의 듬직한 자지의 체온을 느끼며
벅찬눈물을 흘렸다......
"그래....내....아들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