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5일 수요일

adult[야설] 잡놈 8부


아......상호....제발....안돼....

그녀는 자신의 몸뚱아리를 뱀처름 휘감고 있는 나의 팔을 풀려고 무진 애를 쓰고 있었다. 그리고 자신의 팬티안.. 보지둔덕위 무성한 보지털까지 전진한 나의 손을 더이상은 전진을 시키지 않으려 손을 잡고서는 나에게 애원을 하고 있었다.
"그럼...사모님.....방에서.....??"
그녀는 마지 못해 고개를 끄덕이고는 먼저 앞으로 걸어갔다.
나는 그녀가 딴마음을 먹지 못하게 하려고 그녀의 사타구니 사이에 손바닥을 끼운채 실룩이며 걸어가는 그녀의 보지를 여전히 만지며 뒤따라 갔다.
"아...으...흑.....상호...그만해...제발....하....악 ..."
그녀의 보지사이에 끼여있는 나의 손바닥이 그녀가 걸을때마다 슬립과 동시에 그녀의 보지전체를 자극하자 그녀는 참기가 힘이드는지... 헉헉거리기 시작을 했다.
문이 열리자 말자 나는 그녀의 몸을 공략했다.
한손으로 그녀의 고개를 잡고 돌려서 그녀의 입안가득 나의 혀를 밀어 넣었다.
이제는 그녀도 반항을 하지 않고 나의 혀를 그대로 받아들였다.
그리고 그손을 그대로 아래로 내려 그녀의 약간은 빈약한듯한... 젖가슴을 강하게 움켜 잡았다. 그리고 다른 한손은 그녀의 슬립을 열어 제치고 은색레이스 팬티속 보지털을 쓰다듬기 시작을 했다.
아..흐흡...쪼오옥...후르릅.....
입술이 멍이들 정도로 강렬하게 그녀의 혀와 입안을 헤집고 다녔다.
"아...흐흑....아.........후르릅....아..흐흑..."
그녀도 버티기가 힘이드는지...나의 여를 잡아당기며... 오리려 나도다 더욱 적극적으로 나의 입안가득 그녀의 타액과 혀를 밀어넣고는 빙빙 돌리기 시작을 했다.
"아....사모님....보지가.....너무....축축해....아... "
윤기있고 보드라운 보지털을 지나 그녀의 옥문을 손가락 하나로 열어제치고는 그 구멍 가운데를 마구 헤집자 어느새 그녀의 보지에서는 보지물이 가득흘러 내려..나의 손가락을 적시고 있다.
"아....아...앙.....아.....으...음....몰라....아..... "
내가 입안에서 혀를 빼내자.... 그녀는 문을 감은채 나의 혀를 찾으려 안달이 난듯..나의 입을 찾아 와서는 다시 혀를 밀어 넣으며 키스를 해주고 있었다.
"젖가슴이....조금...작네...아...허헉..."
"몰라...아......나...그기가...컴플렉스야...아...이..??.."
그녀는 서있기가 힘이 드는지 아님.. 나의 손가락이 더욱 잘 움직이도록 다리를 벌려주기 위함인지...다리 하나를 거실 쇼파위로 올렸다.
슬립이 자연스럽게 양옆으로 벌어지면서 그녀의 허벅지 한켠을 막고 있었다...
그런 그녀의 모습이 더욱 뇌쇠적이기만 하고...
"아......미칠것...같아요..사모님....."
"당신의...보지...너무도...아..흐흑...이런...보지에...??..박아...넣고시퍼...."
나즈막히 그녀의 귓볼을 자극하는 말을 하자..그녀도 그말에 ㅎ흥분이 되는지...나의 몸으로 더욱 체중을 실으며 의지를 해오고 있었다.
"자기...우리....방으로....들어가....아...앙....."
"나도....미칠거...같아....너무.....해....아..흐흥...."
그녀를 안다시피 해서 난 그녀의 방으로 들어갔다.
이건.. 완전 아방궁이 따로 없다. 지금까지 이집에서 6개월여 살았지만 안방에는 처음으로 들어 왔는데...너무도..크고 화려하다.
특히 침대는 장정 서넛은 누워도 너끈할 정도의 고급원목침대였다.
방가운데....난..우뚝 섰다...
그녀는 침대에 걸터 누워 내가 오기를 기다리고...
"나...바지벗겨..좆....빨아줘...."
그녀는 눈이 둥그래 지며 잠시 망설이는가 싶더니 이내 내게 다가온다.
아니...걸어 오지말고 개처럼 기어와서...나의 좆을 빨아줘....
난..거의 명령조로 이야기를 했다. 이정도 그녀를 흥분을 시켰으면 그녀는 내가 뭐라고 하던 나의 말을 듣게 되어있다.
이건 잡놈으로서 이제껏... 경험으로 터득한 바였다.
그녀도 나의 명령에 싫지가 않은지 개처럼 엉금엉금 기어오더니 나의 바지를 벗겨내리기 시작을 했다.
"다리...들어..줘야..바지를 벗기지....."
다리를 살며시 들어주자 바지를 벗기고는 검정색 삼각팬티를 조심스럽게 잡았다.
약간은 떨리는듯... 바지를 벗길때보다는 조심스럽게 움직이고..
"헉...........아................"
나의 늠름한 삼각편대가 그녀의 눈가에 펼쳐지자 그녀는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한참을 그렇게 나의 좆을 바라보고 있었다.
"어때....내좆...???"
"너.....무......커............아...............하.....??........."
그녀의 입이 약간은 떨리는듯 하다 더디어 입이 벌어지면서 나의 좆대가리를 조심스럽게 물기 시작을 했다.그리고는 나의 눈치를 살피듯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난....빨아 달라는 표시로 고개를 끄덕였고 그녀는 그 동작과 동시에 자신의 입속가득 좆을 넣어 돌리기 시작을 했다.
"아....우욱..........헉...허헉......."
너무도 달콤하고 감미롭게 그녀의 혀를 샤르르 돌리면서 나의 좆을 빨기 시작을 했고 난....그 아득한 느낌에 그녀의 올림머리를 부여잡고는 덜덜 떨고만 있었다.
"아....훕.....커읍.........커읍.........."
좆을 머무 깊이 밀어 넣어 목구멍이 찔렸는지 컥컥거리를 몇차례..그래도 나의 좆을 빼지 않고 이리저리 빙빙 돌리며 맛있게 좆을 빨아주고 있다.
"아..........헉..시펄.........미치겠다...으..허헉.....헉 ...헉...."
그녀의 눈동자는 이미 반쯔음 흰동자가 보이는 것이.... 벌써 내좆만 빨고도 황홀경에 도발한듯 보였다.
그녀를 침대에 올리고는 침대위애서 개처럼 자세를 취하게 했다.
나의 눈에 더욱 선명하게 그녀의 보지가 보이기 시작을 하고...
가운데 손가락이 지나간 흔적이 있는 구멍과..그위 항문이 그대로 드러나 있고. 보지구멍에서는 번들거리는 보지물이 흘러 내리고 있었다.
그녀는 어린아이가 주潁?맞을 준비를 하고 있는것처럼.... 나에게 보지를 내밀고는 조심스레 뒤를 돌아보고 있었다.
그녀와 눈을 마주치며 난 빙그레 웃었다.
그리고는 그녀의 발가스럼한 보지가를 손가락으로 빙글빙글 돌리면서 애무를 하기 시작을했다.
"아....보지살이...너무...부드러운것..같아....."
"아...흐흑...그만...아...나...미치겠어....아..헉..."
보지주위를 손가락으로 원을 그리듯이 빙글 돌리다 난... 가운데 보지구멍으로 손가락 두개를 밀어넣고는 가위자로 그녀의 보지를 벌리면서 속살들을 주무르기 시작을 하고... 다른 한손으로 그녀의 벌어진 보지주위를 계속 만지작 거렸다.
"아....흐,...욱....아.....이..잉..."
"그만...나.....죽어...아...후...앙..."
그녀는 많이 참기가 힘이 드는지... 엉덩이를 흔들어 대며 몸을 앞뒤로 흔들어 제치기 시작을 했다.
"제발....상호..학생.......나..좀....어떻게...해줘...."
"나..더이상은.....아....그만....."
"빨리....해줘.....아...학생....아..흐흑..."
그녀는 울음섞인 목소리로 애원을 하고..있었다.
"사모님....어디를.....해줄까요...??"
"어떻게..해드릴까요....."
난..더욱 그녀를 약올리며 흘러나오는 그녀의 애액을 입으로 빨아주며 그녀의 작은 공알 클리스토퍼를 공략하기 시작을 했다. 여전히 보지구멍네는 손가락을 끼워 돌리면서...
"아...어.......헝......어.헝..........'
"제발......애원이야...하....학....하..학...."
"어서......학생의....그...늠름한....좆을....아.....내보지 에....으....하....학.."
"제발....상..호씨...하....아....앙..."
"아...흑...어서...넣어줘....."
"여기에는...... 사장님 좆만...넣는곳 아녜요..??"
"난...사모님의 남편도 아닌데......"
"그냥...만지고...빨기만 할래요..."
"아...흑.....날....이렇게..미치게..만들어..놓고서...."
"몰라..어서.....아무나....넣어도...되...아..흐흑....."
어지간이도 하고 싶은 모양이었다. 하기야 나이든 남편과 살려면... 그것도 딴 살림을 차려 지금은 거의 이짓을 하지도 못했을 여자였다. 한참 좆물을 받고 사랑을 받아야 할 나이에... 젊은 남자의 늠름하고 우람한 좆을 바로 앞에 두고 있으니...
"아무나..넣어도..된디고여..??"
"그럼..사모님..보지는.....개보지네...."
그말에 그녀도 화가 난듯... 나를 노려 보았다.
"어떻게..그런말을....."
난..아치 싶은 마음은 들었으나 그럴수록 더욱 강하게 그녀의 보지를 빨고 보지속살을 손가락으로 휘젓으며 그녀를 혼란스럽게 했다.
"난...단지....관계를...설정하고...싶어...서...."
"무슨관계....???"
"이거..할때만큼은....나...당신의...서방이고 싶어..."
"아...하...앙.....몰라...아..으응...."
"아..학......알아서......아..흐흑....그렇게...해...아...흐 흑..."
그녀는 도저히 더이상은 참기가 힘들어 나의 원대로 나를 받아 들이기로 하고서는 엉덩이를 뒤로 더욱 내밀었다.
"아.....어서....해줘....아...흐흑..."
"어서...박아줘...아...내보지......꼴려...죽겠어요...."
그녀의 입에서 가정주부의 말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말이 나오고 있다.
그녀의 엉덩이를 한손으로 잡고 좆대가리를 그녀의 보지정중앙에 기져갔다.
퍼..........걱......퍼억!!
"아..........악......................들어왔어......아.....?瀁?......"
그녀의 입에서는 마치 어떤 희열을 느꼈는지... 큰 교성이 터져나왔다.
퍽퍽퍽퍽!!! 퍼억!!
아..우욱.............보지가..졸라게...쫄깃해...헉...헉....
퍼억!! 수걱....수걱....찌이익.....
그녀의 보지와 나의 좆이 마찰을 하면서 내는 소리가 방안가득 채우고 그녀와 나의 뜨거운 숨소리가 방안을 더욱 열이나게 만들었다.
"퍼걱!! 억......수억...........찔이릭...퍽퍽!!
"아...으윽...하학...좋아...너무..좋아.."
"이...맛.....너무...오랜만이야...아..하학....아..학..."
퍽퍽퍽!!!푸억!! 퍼걱...
정말...좋아....헉....헉..내좆맛....좋아...???
"아.....너무.....좋아...우람한....좆이...내보지를...도려내는 듯...해....요..."
어느새 그녀는 나에게 올림말을 하고 나는 반말을 하고 있었다.
30대 후반의 여자가 20대 초반의 남자에게 그것도 자기딸의 선생에게 보지를 내돌리고는 좋다고 아우성 치고 있었다.
"아..흐흗...좀..더...하...흑.....아..."
퍽퍽퍽!!! 질~퍽....질~퍽...
"아..흐흑..자기.....좆힘...너무..세...아....너무.....흥분되.. .."
퍽퍽퍽퍽!!!! 퍼걱!!! 질이익.....피이익....질퍼덕....질퍼덕....
"시펄...니보지도...너무...맛있어...헉헉...."
"꼭..처녀..보지같아....시펄....헉....퍼퍽.....퍼퍽....퍼퍽..."
"아....좋아....여보.....나.그만.......아.너무.좋아..........."
"나..오르가즘.....느껴...아...학...."
"자기야...그만...아....여보...그만...아...흐흑..."
"나....살거같아..아....그만...아..죽고사퍼...아....으헝..."
머리를 더욱 치켜들고서는 마치 늑대처럼 소리를 내지르며 교성을 치고있었다.
"아...........우욱.............퍽퍽퍽퍽!!!"
"헉...헉....니...보지...정말....명기다....헉헉..."
"30대....후반의....계집이...이런..보지를...헉...헉..."
퍽퍽퍽!!!퍼억.....퍼억....
정말 그녀의 보지는 시시각각 나의 좆을 죄여오며 물었다 풀었다를 반복하고 잇었다
"우.허헉.........퍽퍽퍽!!!"
나....사정..할거...같아.....헉헉...퍼억..퍽퍽퍽!!!
"안돼...내보지에는...밖에다.....사요...."
"시펄...내가...니..서방인데.....보지에..좆물...안살거면...어..??..."
"뭐하려고...십을하니...허헉...퍼벅....퍼퍽...."
"아...잉...몰라요...아...하...학..."
퍼걱.....퍼퍽......퍼퍽............퍼퍽......................... .....
울.........컥................울컹..........울컹.................. ...............
나의 좆물은 그녀의 보지깊숙이 밀려 들어가 그녀의 자궁깊숙히 가득채우고는 남아 그녀의 보지구멍사이로 흘러 내리고 있었다.

헉...헉...허헉....헉....
난...좆을 빼고는 그 큰침대에 그대로 누워버렸다.
그녀는 얼른 일어나... 화장실로 향했고 잠시후 보지를 씻었는지 옷을 갈아입고서는 다시 안방으로 들어왔다.
"아.................상호학생....너무.....좋았어......"
그녀는 침대에 걸터 않아서는 나의 좆을 깨끗하게 빨아주었다.
"이제...나...가볼란다..." 난..계속 좆대가리를 입에 넣고 있는 그녀를 밀쳐 내고는 옷을 입기 시작을 했다.
"아...이...잉....서방이라며...오늘....자고...가도 되는데...."
"싫어야...오늘은 그냥 나의 방에서 잘란다...."
난... 전쟁에서 이긴 정복자의 기분으로 정원을 가로질러 나의 방으로 들어갔다.
그렇게 그날이후 그녀는 완전 나의 마누라처럼 행동을 하게 되었다.
나 또한 둘이 있을때는 그녀를 마누라 처럼 편안하게 지내게 되었다.
그렇게 여름이 거의 지나가고... 수연이가 돌아올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날 난... 수영장가 파라솔에서 책을 펴놓고 시원스럽게 책을 보고 있었다.
한시간 가량 지나자 가정부 아줌마가 시장바구니를 들고 나가고 잇었다.
그리고 그 아줌마가 간고 10여분뒤.... 그녀가 시원한 수박화채를 받쳐들고는 나에게로 다가왔다.
"서방님..제가 직접만든 화채예요..드세요..."
앙증맞게 눈웃음을 살살치며 나의 바로 옆으로 않는다. 그리고는 다리를 넓게 쩌억 벌리고는 나의 시선을 유도했다.
무릅까지 오는 주름치마.. 아래로 내려올수록 넓게 퍼지는 주름치마.. 검정색바탕에 흰색 줄무늬가 사선모양으로 나있는 그리고 허리부분은 검정색 밴드처리가 되어있는 치마에.. 위는 가슴이 넓게파인 끈나시를 입고 나왔다.
"어...뭐야....신랑공부하는데....속시끄럽게...."
그녀의 벌어진 넓적다리를 보며 그곳을 손으로 어루만졌다.
"어...............어..........."
그녀가 나의 손을 잡더니 이제는 허벅지 안쪽으로 손을 이끌었다.
"헉....................뭐야....."
"노팬티......." 그녀를 바라보았다.
남자의 좆맛을 알게되면 이렇게도 변하는가....
이여자는 전에 나의 좆맛을 알고부터 섹스의 참맛을 알게되었다며 나를 고마워 했다. 하여튼 여자라는 동물은 알다가도 모르는 동물이다.
"자......여기... "
그녀는 나에게 하얀 봉투하나를 내밀었다.
"뭐야................" 봉투를 뜯어 보았다.
"돈이잖아....이걸...왜..??' 수표2장 2백만원이었다.
"자기 용돈이야...."
"고마워...잘쓸게...."
난..돈 받은것도 있고해서 그녀를 한번 즐겁게 해줄려고 마음을 먹었다.
동시에 나의 손가락은 그녀의 보지둔덕을 어루만지고 있었다.
'아...항....자기야...아............"
그녀는 더욱 만지기쉽게 다리를 더욱 벌려주었다.
윤기있는 보드라운 보지털을 어루만지다가 그녀의 일자계곡을 손가락으로 주욱 한번 훑터 주었다.
"아.........흐흑....여보.........아............"
우............씨........허헉............
그녀는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나의 귓볼을 입으로 물고 자근자근 깨물기 시작을 했다.
"아.................그만..간지러워...허...헉..."
그러나 그녀는 아랑곳 하지 않고 나의 귀 전체를 혀로 간지르듯 애무를 하기 시작을 했다. 온몸에 짜릿한 전율이 오는것이.... 정말 기분이 묘한것이
그녀의 허리를 잡아당기며 손가락을 그녀의 보지속으로 밀어넣고는 보지속살들을 헤집고 다니기 시작을 했다.
보지는 벌써 벌겋게 달아로르기 시작을 하고 보지물을 좔좔 흘러내려 의자를 적시기 시작을 했다.
그녀도 마음이 급한지 나의 반바지 쟈크를 내리고는 나의 좆을 태양아래 내려 놓고서는 아래위로 딸을 치듯 좆을 만지작 거리기 시작을 했다.
"아....자기좆은...봐도봐도 너무..예뻐고 우람해....."
"빨고시퍼......"
그녀는 그대로 주저않아 의자에 않아있는 나의 좆을 빨려고 쪼그려 않았다.
그리고는 나의 좆대를 한손으로 살며시 잡고서 좆대가리를 입안으로 넣더니 잇몸으로 잘근잘근 물다가 혀로 좆대를 말더니 머리를 아래위로 움직이기 시작을 했다.
"아...헉...시펄......넌.....헉...헉...."
"좆빠는데는....헉헉...일가견이...있어....시팔..... "
"아.....나...좆....잘빨아...아..흐흑......"
"자기좆만...보면은....빨고시퍼...아..흐흐.흑....."
"너무...맜잇어...흡...커읍....아..흐흡...."
난... 그녀를 위로 올렸다.
그리고는 그녀를 파라솔 탁자를 잡게 하고는 다리를 벌렸다.
"아..흐흑....여기서...하...게....아..흑..."
"응...아무도...없는데...뭐...."
"그래도...하.....대낮에......밖에서 한다는게......더...흥분되...."
그녀의 엉덩이를 잡고서는 떡주무르듯 주무르면서.... 그녀의 보지를 뒤에서 빨아주었다.
"아....여보....하학.......어...엉.....허헝...."
그녀는 고개를 돌려 자신이 보지를 빨리고 있는 장면을 바라보며 스스로 흥분의 나락으로 들어가고 있었다.
그녀의 씹두덩에서..보지물이 좔좔,,,흘러 내리고....
그녀의 그 액을 더욱 맛있게 빨아먹으며 그녀의 보지를 헤어질정도로 빨았다.
"아..흐흑....자기야...그만..아..흐흑..."
"나...꼴려...자기...좆....박아줘....."
"아..흐흑....흐흑...."
서서히...일어나....그녀의 엉덩이에 나의 좆대가리를 묻고는 구멍을 찾아 밀어 넣기 시작을 했다.
"아...허헉.....야..보지 벌려봐라...."
"아..잉......그녀는 자신의 두손으로 엉덩이를 벌리고는 나의 좆을 기다렸다.
엉덩이를 사과 쪼개듯 벌리자 그녀의 보지구멍이 그대로 번들거리며 드러났다.
"니..보지는...언제봐도.......맛있게 생겼어...."
서서히 나의 좆을 한손으로 잡고 그녀의 보지구멍에 좆을 삽입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