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4일 토요일

adult[야설] 수컷 7부


내일이면 이곳을 떠나...대구로 간다...

나는 짐정리를 모두 끝내고...갈준비를 모두 마쳤다.... 하기야...짐도 별로 없다...
나는 정든 고향을 이곳 저곳 둘러보았다...
지금은 남의이 집이된... 우리집도 가 보았고....
마지막으로 정든 모교를 찾았다... 방학이라 그런지 너무 조용하여 삭막하기만..하다... 꼬마애 한둘이.....운동장의 한편에서...장난을 치며..놀뿐....
나는 터벅터벅..교실로 향했고... 한참을 잇다가... 교무당번선생님이나... 보고 갈려고 교무실로 향했다....
교무실에는 아무도 없다.... 어디를 갔지...
나는 기다리다.. 화장실을 가려고..복도를 지나는데....끝편.... 양호실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려왔다..
아.....흑.....응...으.....응...오우....노........
이소리는......직간적으로 나는 알수 있었고.... 귀를 좀더..가까이..가져갔다....
TV에서 나는 소리...외국인의 소리가 들렸다....
누군가.. 포르노를 보고있는 중인가 보았다...
나는 살며시...문을 따고..들어갔다.... 도대체..어는 선생님이...보는걸까?
허...........억..................저분은...........
저.......분은....... ..
오.........오선생님.. ......헉....저럴수가.. ......
그녀는 내가 들어왔는지도 모르고.. 열심히 포르노를 보고 잇엇다...
화면에는 여자가 남자의 좆을 빨고잇는 모습이 뚜렷이 보엿고...
그녀의 검정색 스커트가...허벅지위까지 걷어져있엇고,,,, 그녀의 손이... 그녀의 보지속에 들어가 있음을 알수 잇었다....
나는 가만히 뒤에서 그녀의 행동을 지켜보앗다....
TV에서는 남자의 좆이...여자의 보지에 그대로 들어가 박고 있는 모습이 보였고... 선생님의 손도 더욱 빨라지기 시작을 햇다....
으...아...............암 ............음........... 나즈막히...신음소리도...새 어나오고.....
어느새...나의 자지는 완전 발기를 해....아플지경이 되었다....
나는 조심스럽게 다가갓고... 그녀의 의자뒤에 섰지만...그때까지 그녀는 포르노에 몰입을 하여...내가 들어온것도 모르고 있었다...
위에서 바라본... 그녀의 모습.....
너무도 섹시하다.... 검정색 스커트 사이로 보이는 검정색 바탕의 붉은 꽃무늬가 있는 팬티..... 그사이로... 들어가잇는 선생님의 손............
상의 건정색...니트와 가디건 사이로 봉긋이 쏟아잇는 유방.... 너무도 뇌쇠적이고...유혹적이다.... .
나는 뒤에서....그녀의 유방을 두손으로 조심스럽게 쥐었다...
허....억..........누구...... ............야.............
그녀는 굉장히 놀라면서....돌아보앗고....
사........상우............... 야..................헉........ ...아..........
그녀는 포르노를 보다가 들켰다는 죄책감에.... 얼굴이 빨개지며.....얼른 끄고서는 일어섰다......
사........상우.....야.......... ...그게......말이야............. .그녀는 더이상의 말을 하지 못하고는 고개를 숙였다......
나는 그녀를 살며시 안았다.....
"선생님................괞찮 아요..............
어린 저도 보는걸요....... 그런데..선생님은 어른이잖아요......."
그녀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는 나를 쳐다보다..눈이 마주치자..부끄러운 듯이... 고개를 숙이며.... 양호실을 나가려고 했다...
"상우야......그만..나가자...."
"그리고....오늘일은...비밀로..해줘 ............."
나가는 그녀를 나는 다시 잡고는 잡아 당겼다.... 또다시 그녀가 나의 품에 안겼다....
헉.............왜그러니.......너... ..........웁..............우웁...... ......
나의 입은 어느새 선생님의 입에.....가잇었고...나의 혀는 그녀의 잇몸을 공격하고 있었다.....우,,웁.........읍......... 안돼.상우야..............난...선생님이 야............아..흥............. 허.......억..............안돼...만지지??............헉..........
나의 손이...그녀의 꽃팬티를 넘어...보지를 만지고 있엇다.......
억....으윽.................안돼....아... ..윽.................그녀의 손이 나의 등을 후려치며....반항을 세차게 하고있다.......상.우야.................아 .......윽............
나는 얼른 리모콘을 들고서는 포르노를 다시 켰고....TV에서는 서양놈의 좆이,,,,보지에....들어가고 잇는 장면이...뚜렸하게....나오고 있다....
아......흑..........안돼.....윽........... ..
나의 손가락이....그녀의 구멍을 헤메고 다니자...그녀는 ㄷ이상의 반항을 하지못하고는..그대로...축..쳐저버렸다...
손가락에는 축축한 느낌이 그대로 전해오는것이...벌써...그녀의 보지에서는 많은 보지물이 흘러내리고 있음을 알수 있었다....
아.....흑....상우야....안돼......나......선 생님이야.....상우야...그만하자.......그녀의 두손은 그녀의 보지속에서..놀고있는 나의 손을 빼내려 애를 써고 있었다..
선생님......가만히...게세요.....제가....즐겁 게..해드릴께요.....수걱수걱....폭폭폭....
흑...앙.....아....앙.....나.......안돼....... ..몰라....아....
으윽......나의 나머지 손은 그녀의 검정색 니트를 위로올리고 그녀의 검정색꽃무니 브라자사이의 유방을 만지고 있다....아...흑.........너에게..이런모습을 보이다니.....아...흑....아......나...어떻해... ...아.......
선생님...입벌리세요.... 키스를...받아주세요....웁......나의 혀는 여전히 그녀의 입을 공격을 햇고....스르르...그녀의 입이 드디어 열렸다...
후르릅.......쩌어업......후르릅......너무나도.. ...감치맛나는 선생님의 혀...아......내가...좋아하고 존경하는 선생님을 이렇게....만지고....먹을수 잇다니....후르릅.....
아....선생님....사랑해요....흐르릅...쩌어업..... ..
아...흑...상우야....
나는 그녀를 양호실...침대로 눕혔다....그녀는 더이상의 저항없이 순순히..누웠다...
그녀의 다리를 나는 약간 벌렷다...
그녀는 눈을 감은채..내가 하는데로 가만히 잇었고.....
나의 손이 그녀의 허벅지를 타고 서서히...위로 올라가고 잇엇다...헉......헉.......아....흑......그녀의 팬티를 벗겨내렷다...서서히.......엉덩이를 약간 들어주는 그녀...아.......흑.......아.......원시림......
그녀의 무성하고도 윤기있는 원시림이 모습을 드러냇고... 그사이 중앙 계곡은 벌써....많은 물기를 머금고 잇다.... 너무도 앙증맞고 예쁜 보지였다...아.....
후르릅....쩌어업......
아.......악..............상우야...더러워.안돼.... .........빨지마...........
꽪찮아요...선생님.......내가...좋아하는 사람의 보지인걸요......후르릅...쩌어업.....웁.....웁....?荑?......
아..........흑..........상우야........ 그녀의 허리를 굳어지며,,,허리를 들ㅋ썩인다...아...흑....상우야.....아........몰라.. .어떻해........후응브ㅡㅡㅡㅡ휼르릅....쩌어업....그?敾?보지에서는 용암수처럼...물이 새어나오고...나는 그녀의 물을 마..받아마시며...그녀의 보지를 정성껏...빨았다...흑흑흑!!!!아....흑........아...흑.. ......비디오에서도.....남자가 여자의 보지를 빨고 있었다...나는 그대로 재현하기로 마름을 먹었다....오..............아........나....몰라....아.. ...미칠것...같아.....아....응....앙....상우야......나.. ..어떻해.......나.......너무...이상해.......
아....흑.............억...........그.......긴.....억.... .그녀의 음핵을 입으로 물고....이빨로 가볍게 물어주자...그녀는 눈의 힁동자를 보이며..뒤로...까뒤집는다.... 그녀의 황소만한 눈망울이.....흰자만..남겨둔채...흑흑흑......
이제는 자세를 바꾸어 여자가 남자의 좆을 빨고잇다.....나는 선생님에게 포르로처럼...해달라고 햇고...그녀는 약간 망설이다.... 나의 좆을 입애물었다....우.욱.......
악..........선.생님...............나...........너무...좋?틸?.욱..............그녀는 여전히......포르로 배우처럼..나의 자지를 잡고는 혀로 간지럽히고..입으로 쭈욱....빨아들이면서..........나의 자지를 ....녹이고 있었다...우...욱.......웁........영숙아......아......그녀??큰눜을 뜨고 나를 보더니...다시금...나의 좆대가리를 혀로 할고있었다
우웁......선생님........맜있어요............제자의 좆맛이....어때요...우...웁......
그녀는 대답대신...손가락을 세웟고......
아...악............선생님...살거같아요....나...미치겠어요.. ....
어느새....포르노에서는 자세를 바꾸어,....남자의 자지가...여자의 보지를 뚫고잇엇다......나는 선생님의 치마를 벗기려햇다.....
아....안돼......상우야.... 그냥해....누가오면.......어떻해.....
나는 그대로 치마를 위로 걷어올리고는....그녀의 탐스러운 보지를 향해.... 나의 자지를 밀고있었다.....
푸우욱........퍼어억....쑤우욱.............아..........
선생님의 보지에 나의 좆이 깊게깊게...박히고......아............퍽어억..........나의 육중한..몸이 그녀의 배위에 실렷다....
아.......앙.......아..........상우야...............나......?洋舊嗤?.....아.............응.......
퍼버벅...퍽퍽퍽퍽!!!!! 선생님...사랑해요....퍼버벅......처어억.....질퍼벅......퍼버??..아....헉헉헉!!!! 선생님...너무.....따뜻해요...선생님의 보지는...아...흑....
응...아.....사우야....니....좆도...너무...크고.....훌륭하구나. ...이런좆......얼마만인지......나.............정말....이거..오? ㉤옛?...못했어....나....너무...황홀해........상우야...빨리..... ..막아줘.......세게........박아줘.....아....항...
퍽...퍼버벅...퍼버벅....퍼벅...퍽퍽퍽퍽!!!!!우욱....훕..... ....푸우욱.......
아....악....상우야.....나...미칠거...같아....나....몰라........니. ..좆...너무.......우람해...아..항......제자의...좆이...이렇게....좋 을...줄이야...아...음........빨리......
푸우욱....우욱..........퍽퍽퍼4걱!!!!!
흑흑흑/////이,,,,아,,,,앙,,,,,,나,,,죽어......아...여보...나...몰라. ..어떻해....미칠거...같아...보지가...너무.....좋아....나....이짓...너 무...좋아.......여보...아.....
포르노에선,어느덧....개치기를 하고 있었다...뒤로......좆을 항문에다...박고있었다......나는 그녀를 침대에서 내리게하고 뒤로 돌려 세웠다....
"상우야...항문은 안돼...알았지....."
알았어요,,,,,,, 그녀는 허리를 숙이고 엉덩이를 내밀었다....
퍼어억..........처얼석...퍼버벅....수걱.......수걱....퍼어억...퍼어억. ......척.......
아....상우...ㅇ너무...짜릿해.....아...ㅏㅁ.....몰라....너......정말...? 峠磯?..어린.....사람이.....어떻게...이렇게...잘해...나....줒는다. ..아...윽.......윽........응...앙....
어느새...선생님의.....보지는...오물오물..나의 좆을 물고대고 있었다...
우욱...푸우욱.....푸우욱,,,,,,선생님......우욱........보지가...좆을...물?資羚楮?....
선생님보지는...조개보지네요...우....욱...퍼어억......아....조개보지...우욱 ...퍼어억....퍽퍽퍽퍽퍽!!!!퍼버벅........그녀의 보지물이 너무 많이 나와.....박아대고 잇는 나의 좆사이로 물리 넘쳐흐로고.....
우욱......퍼어억......나...보지....맜있어???상우........나....보지... .점말...조개보지야?//상우야.......아...흑.......
내....선생님.......너무...쫄깃해요...쪽..처녀..보지같아요.....아....흑.....? ?...푸우욱...퍼버벅....처얼석...아....앙..........나....미칠거...같아요..선?塤?...
나...선생님..보지에다....좆물싸도...되죠.....퍼버벅.......퍽퍽퍽퍽!!!!
안돼...상우야....밖에다....싸...나.....배란일이야ㅣ......잘못하면...임신돼.... .피임도..안했잖아...아.........
퍽퍽퍽퍽퍽!!!!! 서뇨생님...나의 좆물이...너무...아까워요....퍼어억...퍼어억....퍽퍽퍽퍽!!! 나의 피스톤은 빨라졌고...... 그녀는 정신을 놓아버린듯...대답없이,,,,,,이상한 소리만 내고 있다...
그...만.....아......윽....앙...나...죽어....그만....여보,,,.....살려줘...앙.... .아...앙...
아,,,앙,,,,,아,,,,나,,,오르가즘....느껴....처음이야.....아.....응...학학학!!!!1
우욱,.....선생님...그만.....물어요...그녀의 보지는 나의 좆을 힌차게 물엇고...우욱....이런...........보지가...오나전...조개구만...우욱....퍼어억..... 퍼어억....
나...살거겉어요....선생님...우욱............
상우야....빨리...빼....빡에다....사......안에는 안돼.......아....응//.....
나는 얼른 손으로 보지부변의 흥건한 물을 적셔.... 그녀의 항문주우를 발랐고..그와 동시에...좆을 빼내...그대로 항문에다 박았다...
우욱,,,,,,,,,,퍼어억,,,,,,,퍽퍽퍽퍽!!!!!!!
악..........악...........아....퍼..............시발.................아........... ...그녀의 입이세..욕이 나왓다......아프단말야.....빼.....빨리.....너무..아퍼......악.......앙.....
그러나 나는 상관을 하지않고....
또다시 박아대었다....퍼어억....퍼엉...푸우욱...푸욱,....푹푹푹푹푹!!!!!!
퍼어억...퍼어억............선생님의 항문,.....너무....맜잇어요......아...학........아가....너무...아퍼.....상우??.....그...큰좆을.....항문에다...넣다니....나...몰라.....아.... 너무...아퍼.....
선생님..조금만 참으세요......네..에......???/
알았어...빨리끝내.......
퍽퍽퍽퍽퍽!!!! 푸우욱....우욱...우욱.....나의 좆은 좁은 그녀의 항문은 세게 박아대었다.... 퍼어억...펑어억....그녀은 아픈듯.....괴로워 하며....침대에...널부러졌고....
퍽퍽퍽퍽퍽!!!! 우욱......처어억.....처어억...퍼버벅.....우욱.......
아....상우...이상해..........그기도...기분이...좋아...나..미쳤나봐....아....나...몰 라...아.......제자에게...보지도...모자라....똥구멍까지...대주다니...나...미쳤어..... .나......차알삭...퍼버벅...퍽퍽퍽퍽!!! 푸우욱.......욱...............나와요,,,,,,,,,,,
울컥................울컥....울컥................
나의 좆물은 그녀의 함문에서 폭팔을 했다.....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