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4일 토요일

adult[야설] 수컷 6부


군수딸 손자영

손자영... 그녀는 나와 동갑으로 우리반 반장이다..
얼굴도 이쁘고...키도크고... 공부도 잘하고..특히 피아노를 잘쳐 인기가 많다...그러나..성격이 조금 차가운 면이 있고... 도도한 편이다...나서기를 좋아한다..
한마디로 내가 가장 싫어하는 성격의 소유자이다...
내가 항상 자기보다 성적이 우수하니까...
나에 대한 열등감이 약간은 있다...
겨울방학이 되었다...
나는 우수한 성적으로 대구로 진학을 했고...
태권도 도장에서 열심히 아이들을 가르치며..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한통의 전화가 걸려왔다..
손 자영이다... 자기집에 놀러오라는 것이다..
거절을 했더니만...꼬옥 오라고 난리이다... 안오면..찾아오겠다며..
드디어 그녀의 집에 도착을 했고... 자영이의 엄마가 약간은 얼굴이 붉어지며 나를 반긴다... 우리는 2층에서 놀았다.. 아담한 침대방이다..
저...상우야.... 왜...........
나...너....좋.......... .....아............해... ......
우리...앞으로 편지...주고 받을수 있을까??
싫............어....... 나는 당분간 여자 사귀지 않을거야... 공부만 할거야..
그때.... 그녀는 그녀가 입고있던... 체크무늬 치마를 벗어버렸다...
그녀는 팬티를 입고 있지 않았다... 덜자란 보송보송한 털이..이제 마악..피어나고 있는 앙증맞은 보지였다...
이게..무슨짓이야..... 나는 고개를 돌렸고...
나...너...좋아해.....주고 ...싶어....
이건..당돌하다 못해.... 어리석을 정도였다...
"싫어..........옷.....입어 ........"
그녀는 더욱 나에게 다가와서는 나의 손을 잡고 자기의 보지에 가져간다...
허.억............아........ ..... 상우야..........느낌이 어때???
만져줘........상우야,,,어른?湧?하는것처럼.....해줘...
그리고는 대담하게.. 나의 바지를 벅겨버린다...
허...억......이게뭐야.....???
그녀는 나의 좆을 신기한듯이 바라보고 있다...
허....억....안돼.... 만지지마.....자영아.......아.. .........악.........헉헉헉!!!
왜??? 아.....퍼.......???
아...아니.......그러면.....내가 ...하고싶어...지잖아??/
하고싶어면...해......빨리.....
어느새... 그녀는 자신의 다리를 벌린채....침대에 누워있다...
더이상은 참을수가 없었다...
허걱....나는 그녀의 보지를 빨기 시작을 했고...
아....악.......이상해.....빨지마 .......변태같아.....그냥...해.... ..아....앙.......
나는 나의 성난 자지를 그대로 그녀의 보지에... 박아버렸다..
푸,,,,,,,,,,우.............욱..... ...
찌이익................아........... .....악.....................
그녀의 살이 찢어지는 소리와 동시에...외마디 비명이 들렸고...
나의 좆은 엄청난 저항을 받으며.. 자영이의 보지속으로 돌진을 하고 있었다...
퍼어억.......푸우욱...........퍽퍽퍽 !!!
아...악....아퍼..그만.......이게뭐야. ..........어른들은.....잘하는데....왜?見?..아퍼....
아...학.....그만.........이제...댔어... ....나...그만할래......
허헉..........상우야...이제...빼........ 그만하자....
퍽퍽퍽!!! 푸우욱..............푸ㅜ욱............나??자지는 계속..그녀의 벌어지지 아않는 보지를 수시고 있었다....
아....항.....아퍼....아....퍼.....싫어.... ...아....항....
어느듯... 그녀는 나의 등을 잡고서는 다리를 세게 오므리고 있었고... 그런 그녀를 나는 뒤로 돌려세우고는.... 뒷치기를 했다...
좆에..침을 가득 바르고는..그대로 박아버렸다....
그녀는 다리를 오들오들 떨다...
나의 좆공격을 받고는 그대로...주저...않아버렸다....
푸우욱.....푸이식......퍼어억.....퍽퍽퍽!!!
아ㅏㅏㅏ악........아퍼.......제발....
그때.....
문틈사이로... 우리의 섹스를 보고있는 자영이엄마의 모습을 거울을 통해 볼수 있었고... 그녀가 보고있다는 사실이 왠지...더욱 나를 미치게 만들었다...
처얼석........
퍼어억...퍽퍽퍽펅!!!!1
아...앙...........아.............퍼...너무.. ...........아퍼.........아.........앙...
그녀는 약간은 상기된채.... 우리의 행동을 주시하였고.... 그녀의 얼굴에는..약간의 긴장된 모습을 볼수가 있었다...
퍼어억...퍼어억.........우
퍽퍽퍽퍽!!!!
나........살거같다.......우욱..........
울컥.......울컥......울컥..........
나의 좆물은 그녀의 보지 속으로 힘차게 전진을 했다...
아....뭐가...몸속으로 들어와,,,,,
이게....뭐야...............아...이상해....... ........
나는 휘익...고개를 돌렸고....
문틈으로 열심히 보고있는 그녀와 정면으로 눈이 마주쳤다...
아......악.............

그녀는 나와 눈이 마주치자 소스라치게 놀라며.. 황급히 내려가 버렸다.
나는 씨익 웃으면서 자영이의 보지에서 좆을 빼냈다...
검붉은 선홍빛 낭혈이 침대에 묻어있다.. 나의 자지는 완전 핫도그가 되어있었다.
그차도 그녀는 아픈지 약간의 신음을 내며 침대에서 미동조차 하지 않고 누워있다.
"자영아... 나..나갈께..."
으.....응..... 나...피곤해서..그냥 있을래..잘가..."
응.....조금지나면.. 괞찮아 질거야..너무..걱정하지마..
내가 방운을 열고 나오자.. 그녀는 얼른 그녀의 방문을 잠궈 버린다..
천천히 계단을 내려왔다..
거실쇼파에 그녀가 않아 있었다...


순간 나는 그녀의 앞으로 다가갔다..
그녀가 멍하니 나를 쳐다보다..고개를 돌렸다..
"사모님... 저와..자영이가..하는거 ... 다보셨죠?"
아....아니.....몰라..그 녀는 고개를 돌려버렸다..
거짓말....허허허....' 나는 그녀의 앞에서 바지자크를 내렸다..
"보세요.... 자영이을 따먹은 정표를..."
나의 자지에는 아직까지 자영이의 피가 묻어있었다..
"빨리 치워....무슨짓이야...."
그녀는 2층을 황급히 바라보았다..
자영이는 신경쓸 필요 없어요.. 지금...보지가 아파..끙끙거리며..누워있 으니..
그녀는 대답을 하지 않고 여전히 고개를 돌리고 있다..
" 자영이 보지가 당신을 닮았나 봐요..."
"너무.. 쫄깃쫄깃 한게.. 감칠맛이 나요..흐흐흐"
"무슨소리야... 빨리나가..너...참...나쁜사람이야"
"왜요??나와..씹할때...당신 도 즐겼잖아요.."
너....너........정말....... ...
그녀는 고개를 나를 바라보다... 굵은좆지에..자기딸의 피가 묻어 있는것을 보고는 얼른 고개를 돌려버렸다..
"빨리나가........보기 싫어...."
"싫어요..... 당신이...나의 좆에 묻어있는 당신딸의 피를 빨아주세요...
안그러면..안나갈거예요...."
너......너...너...... 그녀는 더이상의 말을 잇지 못하고 몸을 부들부들 떨고있었다..
"빨리요...빨리 당신의 입으로 나의 자지를 깨끗하게..빨아줘요.."
"안해주면...소리칠거예요..자 영이가 들리도록..."
나의 좆을 그녀의 입가에..들여 밀었다..
우.....웁....치워...제발..... .." 그녀는 고개를 돌리며..2층을 바라보았다..
"빨리안해......안하면..소리칠테야........"
소리를 약간은 크게내며 반말을 했다..
"허억........조용히해.....왜...." 그녀는 다시금 2층을 바라보았다..
"당신과...짐승처럼 섹스를 했다고 자영이에게 이야기 할까보다... 모녀가 나의 좆에..다 당했다고..말이야......"
"미...쳤어....안돼.....제발..... .."
"그럼...빨리..빨란 말이야....나의 좆이....울고있잖아...."
"안돼....제발......다음에...다음??...그러니..오늘은 제발....."
"이런.....시.....팔..........'
"자영아....나....니에미와.....웁우 웁.........."
큰소리로 냅다 소리를 질렀고..
다급해진 그녀는 일어서며 나의 입을 막으며..2층을 바라보았다...
"아....알았어...제발...조용히...해. .."
정말.................
그녀는 대답대신..고개를 숙였다...
나는 쇼파에..벌러덩 누웠다..
자........... 어서..빨리....빨아.................. .
그녀는 2층을 다시 보고는 성이나서..더렁거리고 있는 나의 자지를 입가에...살며시 물었다...
우...웁..... 아..................음.............
좀더.....혀를 굴려봐.....아......음............
우웁...음..후르릅......쩌~~업......흐 르릅....아..................음........ ..
그녀는 딸애의 피가 묻어있는 나의 좆을 열심히 혀로 굴리며...빨아대고...
으......윽..........시팔............... 윽.............
아............미치겠어....정말......살까 치는...정말....짜릿해......
헉헉헉!!!! 어때?? 딸아이의 피가 묻어있는 좆을 빨고있는 기분이???
아.............음.................웁..... ......흑.................
그녀는 대답대신... 약간의 신음소리만 낼뿐.....
나는 좆이 너무..꼴렸고.... 그녀의 검정색 원피스 치마를 들췄다...
아....안돼.....이러지마....
억.........안........돼.......
어느새 나의 손가락은 그녀의 검정색 팬티를 넘어 그녀의 무성하고 윤기있는 털이 있는 보지둥덕과...계곡 구멍을 만지작 거리고 있었다..
아..................흥................안돼 ...........
그냥..............내가....빨아주는것으로만. .....아.....흑.........
그러나 그녀의 보지는 그녀의 의지와는 무관하게..... 구먼에서.... 새하얀...음액을 좔좔 쏟아내고... 손가락을 적시고 있었다...
아...........흑.................아.......... ..몰라..............아......응..........
그녀의 얼굴도 붉게 홍조색을 띄우고...
아..............윽.........제발......손가락을 ...보지에서...빼줘.....아.....윽.......
나.....미칠거...같아......더이상....흑흑흑!!! 나를 자극하지마.......
억..............아.....................아..... ......흥.....................응.........아..... .
손가락이 그녀의 클리스토퍼를 만지자.. 그녀는 더이상 참지를 못하고..거침숨을 몰아쉬고 있었다...
흑흑흑!!! 나쁜사람.....아..................앙............. .....아..........
나는 그녀의 치마를 완전히 들추고는 검정색 망사팬티를 벗기려고 했다..
아.......여기서는...아...흑.....
우리....안방으로................침대로........... .가............
나는 그녀를 두손으로 안고서는 그녀의 안방을오 들어갔다..
문 잠그고 와.....
문을 잠그고 돌아서자...
그녀는 상의 가디건을 벗고 원피스의 자크를 내리고 있었다...
으.....후.............잡년.......졸라...하고...싶은..모양이지......흐.........으......
나도...바지를 벗었다.....
우웁............후르릅..................쩌어업..... ......후르릅..........
누가 먼저랄것 없이...둘의 혀는...엉키고 설키었고...
후르릅...아.............음........나쁜....사람...... ..........
아..............음...........후르릅................쩌 어업............업..........
당신에게....나의 마음을 뺏길 줄이야...........아...............앙...............읍. ...후르릅.......쩌.어.............업......
우................웅................아................. ...
나의 손이 또다시 그녀의 금역에 들어갔고...이번에는 세개의 손가락을 박아넣었다... 휘리릭...........휘이익.........................쩌...... ..억.........
아..........흑..............너무....짜릿해...........
아...............흑...............보지에...손가락이..들어 오기는...처음이야.....아.......
앙.................미칠거...같아...........우..욱......... ...
그녀의 보지에서는 보짓물이 홍수를 이루며...나의 손가락을 적셨고....
그녀도... 나의 좆을 찾아 열심히 빨아대고 있었다...
우욱....웁...후르릅........
너무...............커.................이게...중학생의 좆이라니..............아...........
너무...우람해...............우웁....후르릅................. .쩝쩝............
좆이...무슨...........구슬을 박아놓은거 처럼....주위가.....아......흑..........
너무....멋져................아........후르릅..............
나.......몰라...........내가...이렇게..되다니...........
내가....창녀처럼...되다니...........아......응.............??............후르릅........
헉헉헉!!!
미경이........내...좆이...그렇게......좋아????
흑흑흑!!! 당신딸은.....아프다고...난리인데.........아...........
헉..........당신....너무...좆을....잘빨아..........
아....이렇게......오래동안....좆을...빨아주는것은..처음이야.. .....
아........미경아...................헉.........나 너무좋똑똑..... 엄마...나 자영이.............. ...
엄마....문 열어......왜...
문이 잠겼어....??????????? ???
아......흥.........아. .........자영아........ .... 엄마......피곤해서....쉬 는...아....학.....중이야. .......흑......
퍼어억....퍼엉...퍽퍽퍽!!! 나는 쉬지않고 계속 그녀의 보지를 공격했다...
ㅗ흑...아.........앙....... ....아.......잉.........흑.. ...
엄마......어디아퍼........... ..왜...........이상한 소리를 내고 그래....엄마....
문열어봐....... 엄마.......
"아............윽....괞. ..찮아........... 니방으로...올라가......'
퍽퍽퍽퍽퍽!!!!! 추리익.....수걱......수걱....펑 억......
아,,,,흑.......그만........ 자명이가 문밖에 있어......그만해...조금있다가... 제발... 그녀는 내게..애원을 한다....
엄마..... 상우는 갔지.....???
으응.....윽.....헉....앙..... 그......래...........좀전에...가??..구나...헉......
왜....싸웠니.........
아...아냐....엄마..... 그럼...엄마...쉬어..........
그녀는 다시 2층으로 올라갔다...
자영이에게 들키면...어떻게...할려고..아...... 앙.....
들키지...않았잖아...... 자...이번에는...뒤로대줘....개치기어느듯... 졸업일이 다가왓다.....
나는 졸업을 하고나면...바로 대구로 이사를 하기로 햇다...
고향에서 있어야 할 이유가 더이상은 없기 때문이다...
다행이 도장형님이... 대구에 잇는 친구를 소개해주어.... 대구에서도 태권도 도장 부사범으로 들어갈수 잇게 되어...숙식이 해결이 된상태였다....
중3이지만... 벌써..나는 태권도 2단 자격증을 땄다...
2월 11일... 졸업식....
수많은 학부형들이... 참석을 했건만... 나는 홀로 빈털털이로 서 잇었다...
모두들 꽃다발을 들고서는... 축하의 환호속에서 난리들이지만...
나는 홀로 이렇게 서있었다....
눈에서는 통한의 눈물을 한줄기 흘러 내리면서....
식이 거의 끝나가고.....
내가 가장 많은 상을 받고 했지만.....나는 꽃다발 하나 없이...
쓸쓸히 돌아서고 있었다....
그때.... 자영이와.... 그녀의 엄마가 나에게 다가온다....
나에게 꽃다발을 안기면서...축하의 말을 건넨다.... 특히..약간 뒤에서 나를 바라보는 그녀의 눈가에는 알듯 모를듯한.... 이슬이 맺혀잇고...
돌아서는 나에게...쪽지한장을 전해주었다...
대구에 잇는 자기의 동생이라면서.... 급할거나....갈때가 없으면... 그리로 가라고 나에게 이야기를 했다...
나는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교문을 빠져나오는데...
멀리서 나를 부르며 달려오는 오영숙 선생님을 볼수 잇었다...
흑흑흑!!! 조금만 늦었더리도 너를 볼수 없을뿐 했다...상우야.....
졸업축하하고....상우야...... 어디를 가도라도 꼬옥......성공하거라...
그녀는 나를 다정히 안아주었다...
선.....생..............님.............. 고맙습니다.......
....
그녀는 침대에서 자연스럽게..뒤로 보지를 대어주었다....
나는 얼른 그녀의 보지에...좆을 넣지않고,,,,벌어져 있는 그녀의 보지부근을...좆으로 간지럽히고 있었다....
아..흑...................사...상우.. ........빨리......나....미치겟어..... .아...앙.....
그녀는 엉덩이를 이리저리 흔들어 대며.....나의 좆을 받으려 애쓰고 잇었다...
"사모님.... 군내에서..제일 지체가 높으신...분이.....이렇게.......보지를 벌리고....흔들어 대고 있으니...볼만합니다...흐흐흐....."
아.이..............실어...그런말...... .빨리.....아......우리...그이,.......올 시간...되었어....빨리.........상우...... ..나....미칠것같아.....흑.....
나....상우가....남편말고는..처음이야..... .나.......순결을 지키며.....살았어...아....흑... 그런데.........자영이의 친구인...너에게....나의 순결을.....주다니...아....흑......그래도.. ..좋아....상우...빨리......끼워줘......
나.....이상해.....너무...뜨거워........상우 ...자지는......전말....매력적이야......너무. ...좋아.......빨리....끼워줘......
사모님...
나는 상우에게...보지를 대주는 상우의 좆집이고...
난..상우의 똥개라고 말해보세요..
아.........이...........싫어...어떻게..그런말 을..???
싫어면 그만 하죠....뭐!!!! 나는 좆을 완전히 빼냈다...
아...알았어...상우.....
"나...는.....상우의. 좆집이고...난..상우의...똥개다......" 그녀는 부끄러운듯이...말을 하고는 고개를 숙여버렸다...
허허허....당신의 보지가 나의 좆집이고 당신이 나의 똥개라니.....허허...
좋아...똥개야.... 보지대줘.....
그녀는 다시...개치기 자세를 취했다....
푸우욱,,,,,,,,,,,,,,,우욱.............퍽퍽퍽퍽 !!!
아......흑.............아...너무.좋아.......... .......이느낌............아..꽉차는 이기분......
퍽퍽퍽퍽퍽!!!! 수걱....수걱..........
처얼석...퍼어억....퍼버벅......처얼석...퍼벅.... ....찰삭...... 그녀의 엉덩이를 때리며...좆은 힘차게 그녀의 보지를 박아대기 시작을 했고....
아...흑...아......앙....아....으.으으응.......끄? ?.....아.........나....소리치고싶어.......조금만. ...족,ㅁ만,,,아,,,,,흑......나.........미쳤나봐...??..악...........
퍽퍽퍽퍽퍽!!!1 철석.....그녀의 엉덩이는 나의 손자국이 선면하게 각인이 되고....
처얼석.....처얼석...처얼석.......퍼버벅.....퍼벅........
아윽.......아......흥분돼...요...여보....아.......여? ?..........이자세.....몇년만에...하는것인지...아...흑 .....아....여보........사랑해요....아......
퍽퍽퍽퍽!!! 질,,,,퍽...질~퍽........질퍼덕...그녀의 보지에서 나온 보지물이...한강을 이루며...좆을 더욱 들어가기 쉽게...해주고 있다....
퍼버벅...퍼버벅....처얼석......퍼버벅.......흑...
아...항.....나..........그만...그만......그만해요....여 보...아...훅........아..훅.....흑......나...보지...찢어질것...같아....아퍼....그만......박아......상웅.......아. ...흑....
나도...살거같다.....똥개야...........좆집아...........
좆물받을 준비...되었지? 푸우욱....퍼버벅....철석....질.,,,,,퍼덕....
울컥.....울컥...............울컥...............
나의 좆물은 그녀의 조지 깊은 곳으로 하염없이...흘러들어가고.....
그녀는 엉덩이를 높이들고 머리를 침대에 쳐박고는 나의 좆물을 고스란히
받아들이고 있었다.....

어느듯... 졸업일이 다가왓다.....
나는 졸업을 하고나면...바로 대구로 이사를 하기로 햇다...
고향에서 있어야 할 이유가 더이상은 없기 때문이다...
다행이 도장형님이... 대구에 잇는 친구를 소개해주어.... 대구에서도 태권도 도장 부사범으로 들어갈수 잇게 되어...숙식이 해결이 된상태였다....
중3이지만... 벌써..나는 태권도 2단 자격증을 땄다...
2월 11일... 졸업식....
수많은 학부형들이... 참석을 했건만... 나는 홀로 빈털털이로 서 잇었다...
모두들 꽃다발을 들고서는... 축하의 환호속에서 난리들이지만...
나는 홀로 이렇게 서있었다....
눈에서는 통한의 눈물을 한줄기 흘러 내리면서....
식이 거의 끝나가고.....
내가 가장 많은 상을 받고 했지만.....나는 꽃다발 하나 없이...
쓸쓸히 돌아서고 있었다....
그때.... 자영이와.... 그녀의 엄마가 나에게 다가온다....
나에게 꽃다발을 안기면서...축하의 말을 건넨다.... 특히..약간 뒤에서 나를 바라보는 그녀의 눈가에는 알듯 모를듯한.... 이슬이 맺혀잇고...
돌아서는 나에게...쪽지한장을 전해주었다...
대구에 잇는 자기의 동생이라면서.... 급할거나....갈때가 없으면... 그리로 가라고 나에게 이야기를 했다...
나는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교문을 빠져나오는데...
멀리서 나를 부르며 달려오는 오영숙 선생님을 볼수 잇었다...
흑흑흑!!! 조금만 늦었더리도 너를 볼수 없을뿐 했다...상우야.....
졸업축하하고....상우야...... 어디를 가도라도 꼬옥......성공하거라...
그녀는 나를 다정히 안아주었다...
선.....생..............님.............. 고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