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4일 토요일

adult[야설] 수컷 5부


드디어 개학을 햇고.....

나는 공부와....운동을 병행해 가면서.... 하루하루...열심히.....삶을 살고 맀었다...
그리고...이제는 집이 팔려...다시...태권도 도장으로.....들어와서......살고있다...
관장형님이...용동을 줘서.....그리...궁하지 않는 생활을 하고 있다....
애들은 나를 부관장으로 부르고 있다....
나는 섹스가 생각이 날때는......경산댁을 찾아......섹스를 했고...
나의 섹스실력과....정력및....사정기술은 나날이 발전을 하여....이제는 내가....경산댁을 가지고 노는 판국이 되었다...... 그녀가...나에게...매달리며....안달을 한다...


10월3일..................... 개천절이다........
이날은 우리,,,군민,,,,,체육대회가...........있는 날이다.............
내가...운동을 잘한다는 소문이 나서인지...
나는 우리....동네 대표로......나서게 되었고....

군민 체육대회를 알리는 행사가 끝이나고...
나는 여러....종목에 출전을 하려...나서는데.....
저.멀리.단상에....... ........ 군수와.............곱??양장을 한......군수부인....... ..그리고......외삼촌이라 는 작자가.....함께있다...... .......뭐..체육회장이라나. .......저런...나쁜세끼..... ..... 우리집 재산을 얻어가지고...군내에서..유지행세하고 하고 난 이모양이다.......
나는 달리기에 출전을 했고..... 여러종목에서 1등을 했다....
동네사람들은 좋아서 흥이겨워 난리가 앗고....그런 모습을 단상위에있던.....외삼촌도...즐거워한다...
오후가.....되어...... 외삼촌이라는 사람이 나를 부른다....
나는 뭐지...하며.....달려갔고...... ...
아니나........다를까........... ....심부름이다...........
군수와 삼촌과....지역유지들은.벌써.거나 하게........술이되어 있었고....
나보고........군수 사모님이 집에가시는데....... 물건들을 들러 주라는 말이다...
시.....팔.............세....끼... ........... 입에서 욕이 나왔지만.........나는 참앗고....
처음 타보는 승용차다....
나는 운전을 하고있는 부인을 보았다......
곱게 화장을 한..... 너무도....예뻐보이고.....엄숙해..보이는.기품이...있어보이는..그런.. ..40대초반의 여자다......
하늘색...아래위...정장을 햇는데......그녀의 다리에 감긴...살색....스타킹이 나를 더욱..자극을 했다.....아.......
드디어...집에 도착을 햇고.....
나는 트렁크의 집과...뒷좌석의 집들을 거실로 옮겼다...
그녀가...고맙다며...차를 한잔 하고 가라고 한다...
그녀가 손수 끌여주는 차....처음먹어 보는 맛이다..... 코코아란다.......
나는 차를 마시며....앞에 않아있는.....그녀를 힐끔 쳐다보았다.....
다리사이로.....저안에,....뭐가가 보이는것..같기도...하고....
나는 더욱 신경이 쓰였다..... 억..........하얀색.............스치듯 .뭐가를 본것같다... 하얀색......필시...팬티색깔.......그곳에 미치자......자지는 무섭게...발기를했고.....그녀도..내가.. ..보는것을 의식 했는지...다리를 다시...오무린다....
그리고...여러가지를 물어본다....
그녀는 나의 사정을 듣고는 안스러운듯이.....나를 염려해주고.....
인사를 하고 그 집을 나왔다....
뭔가가 허전하다.... 뭐지...........그녀에 대한..아쉬움일까????
중학생이...어찌........엄마같은..여자에 게.....흑심을.....나도....미쳤어....허허 ..
나는 자조섞인 웃음을 짓고는 터벅터벅...걸어나오는데....
아.....차......... 모자..........이런........ 모자를 놔 두고 나왔다...
나는 다시 발길을 돌렸고..... 그렇지...뭔가가..허전하더라........
"띵동.............띵동.................." 한참을 기다려도...대답이 없다..............
뭐야.............이거.......... 나는 망설이다.담을 넘엇고..............
현관 문이 잠겨있다......... 창문넘어...거실이 보이고..... 그실...탁자에..나의 보자가 보였다......나는 힘을 주어..거실 창문을 열었다.... 열린다......
2츰...단독주택......이라서,,,,,,1층..거실로 넘어기가는...쉬웠다.....
나는 모자를 집어들고....일어서는데.........
허.......걱.................아......악..... .............
그녀와 정면으로 부딛쳤고.....그녀는 놀라.....소리를 질렀다......
"저예요.........아줌마...........'
"아....줌.마................나............모 자.놔두고.가서...........왔어요........"
그녀는 방금 사워를 하고 나와서인지...... 노브라에......사선무늬....안증맞은 팬티르만..걸친채...욕실에서...나오는 중이었다....
'학.생.빨리.나가요.............알았어니.빨리. ....'
그녀는 얼른 가지고 있던 수건으로...자신의 젖가슴 부근을 가리며..... 나에게 나가라고....소리를 질렀다.....
알..았어요......나갈게요.............
돌아서는 나의 머리에는 온통 그녀의 나체만이.......가득햇다.....
40대...초반이라고는...믿기어려울 정도의...몸매와...얼굴......정말..환상이다.... .
유방은 브라자를 하지 않았는데도.....우뚝...솓아 있고.....
길게 내리뻣어있는........다리와......허연.....목덜미 .....
그리고....사선모양의 앙증맞은 팬티....위로 보였던....불룩한...보지둔덕.....
아......미칠것 같다......
나는 현관문에..서서...망설였고.....
그녀는 나의 뒤에서..여전히...수건으로..가린채.......나의 행동을 주시하고 잇다...
돌아 섰다..... 그러자.... 그녀는 약간은 당황스러운듯......의하에하고...
용기를 내어.....그대로....거실로 다시 들어갓다..... 팬티만..입고잇는...먹기좋은...저...여자를...두고 는... 갈수가 없었다....
"왜...이래......." 그녀는 뒤로 물러나고..... 응겹결에.....거실에 있는 빗자루를 집어 들었다....
"왜...이래..........안나가.........학생.....빨리. ..나가......"
"안나가면....신고할거야.......곧...우리...애들이.. .올거야.......빨리,.....나가......"
나는 더욱더 다가섰고.... 그녀는 겁에질려...비자루를 이리저리,....휘두르며,....나를 제지하고 잇다......
학생...정신차려....왜이래..........빨리...나가..... 안그러면......큰일나......
순간...........나는 그녀를 덥쳤고..........
아........악..............놔..........이거.......... .....이.나쁜놈아...놔...........
나는 경산댁을 따먹을때를 생각했다.... 그녀도 처음에는 엄청난 반항을 햇었다..이제는 완전 순한..한마리의 똥개가 되었지만......
손이...그녀의 팬티속으로 들어갔다.....
우......읍........쑤,,,,,,,욱................그녀는 다리를 이리저리 비틀며...거칠게 방항을 햇다......아.......악..................더러워......빼 ......제발......손빼...........
아..........제발............이러지마세요.........학생. .............이러면.....안돼.........
나는....엄마뻘이야.......이러지마.................아... ....흑..................앙............
드디어...나의 손은 그녀의 보지를 완전히 덮엇고......손가락 한개가..그녀의 구멍에 삽입이 되었고...그놈은 이리저리...막..휘젓고 다니고 잇었다....
그녀의 보지에서는 샤워를 해서인지...축축함과...보지에서는 그녀의 의지와는 상관없이....보지물이...흘러 나오고 잇었다.....
죽........여..버리겟어.....................아.....흑.... ......죽여버릴거야.....아,,,흑......
너.........감히.....나를.....더럽히다니...............네??..감히.......아...앙......
너.........아....앙........안돼......앙......제발.......
한참을 그녀의 보지를 만지자...그녀의 반항이 많이 수그러 들면서...말로만..가끔씩....반항을 하고있다....
보지를 수시고 잇는 나의 손가락이..미끌미끌하다......어느새,...그녀의 보지에서는 뜨거운..샘물이...하염없이..흘러 내리고.....
그녀느 이제..눈을 감고서는.....내가 하는데로....가만히 잇었다.....
나는 그녀의 팬티를.......벗겨버렸다....
무성하고 윤기있는 그녀의 보지털.....
약간은 도톰한...그녀의 보지둔덕과....게곡이......보이고...... 그가운데..나의 손가락이...또다시...끼워져있다.....
혀는...이제...그녀의.....도톰한....유두을 깨물며.....애무를 하고잇다.....
아,,,,,흑.....아...........앙.................아.......... .그녀의 입에서는 거친...숨소리와..신음만이..흐러내리고있었다....
아...흑............아..................음..............아.. ..........
그녀를 가죽쇼파에....눕혔다.....그리고..다리를 들었다.....
그녀의 보지가.....석류 터지듯이...벌어졌고.......음...........훕.........나의 혀는 바로 그녀의 작은 공알을 입에 물었다.....
아.....흑...............아.......안돼.......싫어......아....??........
말은 싫어..라고 하지만....해돌라는 소리로 들린다....읍...후르릅.....쩌읍......
아.흑...흑................아.............그녀는 괴로운듯....어금니를 깨물고....
읍..후르릅.....읍...후르릅.........아....읍....혀의 놀림은......엄청나게...빠르게....움직이고.......그녀는 허리를 경직하며....엉덩이를 들어 올린다....아......윽.......
아......항................여........보................아...... ...앙..............
보지물이...홍수를 이루고 잇었다.......
아............음..................
나는 나의 자지를 그녀의 보지 구멍에..... 살짝 끼워넣었다.....
그녀는 움찔한다.......그리고..눈을 뜬다...........
아.......헉...............그게................뭐야...........아 .............눈을 감아 버렸다....
검어튁튁하며....굵고도..긴...나의 자지를 보고는...눈을 감아 버렷다....
보지입구에서...나는 감칠맛 나도록.....얕게....삽입을 하고....움직이고 잇다...
아..흑.아.................여보......좀더................아.....??..........그녀는 눈을 감은채....입맛을 다시며...... 낮은 목소리로...나에게...깊이 넣어줄것을 요구한다....
그래도..나는 얕게...넣어.....살살..천천히....움직엿다......
아.....항..........아...........좀더.......세게......아.....항... ...........
그녀는 풍만한..엉덩이를 이리저리,,,,움직이며...나의 좆을 좀더깊이 받을려고....몸부림을치고잇다.....
이름이...뭐야...........
박...미경......하..........아..................윽.............
응............그래...........넣어줄까.......... 고개를 끄덕인다.........
말을해.말...................
넣어줘...........빨리..............아....흑.........
어디에.....넣어줄까????//
그기.......보지.....에...........깊게....넣어줘.........
잘....몰르겟어????? 자세히...맣해봐.......뭘....넣어....돌라는지??????
아....흑................
당신의.......좆을....나의 보지에...깊게........깊게.........박아줘..............아...악...
그래...알아서....푸우욱......퍽퍽퍽퍽!!!!!
악.............악.................아...............너무.꽉차는 느낌이야.........아퍼.........당신...자지,........너무//////커.... ..내....가...감당을 ...못하겟어...아...흑........
퍽퍽퍽퍽!!!! 푸우욱....푸우욱...퍼어억......퍼어억......퍽퍽퍽퍽!!!!!
나는 세차게 그녀의 보지에....십질을 했고 ........
아.......악.........아...................아.......흑흑ㄷ흑!!!!1
좋아....너무..........좋아......엽...보..............좀더.......... ...아....학..........
퍽퍽퍼걱!!!!! 질~~~퍽.....질~~퍽......수걱...........그녀의 보지와의 마라음소리가...온거실을.......뒤덮고......
퍼억.....푸우욱......푸우욱.................
나는 순간 그녀를 뒤로 돌렷다..... 그녀는 엉더이를 더욱 나에게 내밀고........
나는 개치기로...그녀의...보지를...공략했다......퍼어억.....퍼어억........ .....수우욱...
아.항................너무좋아.....이자세..........아,,,흑,,,,,,,,,,,, ,이자세...너무...오랜만이야...나...몰라...........앙...아.앙..앙..아.. 아.............
퍽퍽퍽!!!1헉////// 왜...니신랑이...한해주던????/퍼어억.......
배가나오고....좆이작아......이자세가...아....흑...안돼........
퍼어억...처얼석.....처얼석.......나는 박아대면서...그녀의 엉덩이를 세게...내리쳤다.....엉덩이에는 손자국이...선면하게 남아있고....
아,,,학,,,,,,,나,.,,,,,,살거같아.....요........여보...........그만...나 ..오르감잠.......느껴..........그만....박아줘.............
아..흑..............빨리.....자기....세끼..........보지에......뿌려줘... ....나...너무.....뜨거워......나...........미칠거...같아요......여보..... .........아......앙..........
그녀의 미친듯한....교성이 들리고.....
ㅓㄱ얼석....퍽거덕....질~퍽...퍽퍽퍽퍽!!!!!!!
나...두....아...학...........악.....물지마......악...이건....뭐야.......보 지...가....오무라...들어......악.............이런...보지는....처음이야..... .시팔.......
학학학!!!! 자기........나....흥분하면.......보지가........오무라....들어요.......남자들 은...이런...보지....좋아한대요......아....학......학....학......아.......
퍼어억.....퍼어ㅓㄱ.......좆을,,,,완전히.......간는구만...허어억.......
퍼어억.....추리릴....퍼거덕......딜~퍽...........우욱............
울컥.............울컥................울컥................나의 좆물은 그녀의 보지속..깊은곳에....꾸역꾸역...밀려 들어가고......그녀의....질벽과자궁을 사정없이.....때리고 있었다......아..흑.............아.........좆물이.들어노는것....느껴져........ ...아....학...
우이는 그렇게.........섹스의 후미를 느끼면서......잇었다....
그때............
"띵동.............띵동................"
허억.... 그녀는 인터폰을 보고는 소스라치게 놀란다..
"딸애가...와서요..빨 리....빼요...."
둘의 몸동작은 바빠졌고...
"엄마는 왜이리 늦게 문열어...아이참..."
어.......너는...... 상......우....
우리집에 왠일이야....
'응..그게.......저... .........."
아빠 심부름 왔단다.... 그녀가 얼른 둘러대었다...
나는 서둘러 집을 나왔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