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5일 수요일

adult[야설] 세상만사 4부


세상만사 4부 


"왜...그래..."
민석은 퇴근하려다 말고 다시 선희의 앞에 털썩 주저 않았다.
물론 선희가 무슨이야기를 하려는지는 알고있다.
"너..어제...다봣지....??"
"응....사진도 찍었는데....."
"뭐...이런......" 그녀는 사진까지 찍었다는 말에 다소 충격을 받은듯했다.
"보여줄까....??"
"아니...그만해......" 선희는 갑작이 심각한 표정을 짓기 시작을 했다.
"실은 그남자말야......"
"알아..누군지...니네 남편회사 사장이잖아....."
"음...그래...맞어...내남편보다 그이를 먼저 만났었어...내남편도 그이가 소개를 해줄걸...뭐...."
"뭐라....그럼....." 민석은 그말에 다소 의외라는반을을 나타내고 있었다.
"예전부터...나..처녀적에 그사람 알게 되었어..카드빚으로 고민을 하다가 한번 술집에 나갔는데 첨가서 그이를 만났어....그런데 알고보니 아래층 사무실 사장이었어.."
선희는 자신의 과거를 털어놓기 시작을 햇다.
"너집....잘살잖어.....그런데..왜...??"
"그거와는 틀려...." 선희는 민석을 바라보며 짧게 대답을 하고 말았다.
"그럼....그후로 그사람에게 몸을주고 용돈을 받았니...???"
"응......"
"언제부터.....???"
'한 4년은 넘었나봐...그사람 아이도 2번이나 지웠어..."
민석은 그말에 정말 충격아닌 충격을 받고 있었다. 아직까지 자신이 순진했던 모양이었다.
"그런데..그사람에게 소개받은 남자와 결혼을 하나니...말도안돼..그건..."
민석은 혼자말처럼 되뇌였다.
"그사람이 어느날 좋은사람이라고 소개를 해주는데....사람은 정말 좋은 사람이야.."
"어떤의미에서....???"
"어떤의미....음...나에게는 좋은사람, 편한사람이고 그이에게는 만대로 할수있는 사람이니까...나를 맘대로 결혼후에도 가질수가 있다고 생각을 했나봐..."
'지금도..용돈을 받어....??"
그녀는 답대신 고개만 끄덕였다.
민석은 더이상 들을필요가 없었다. 그녀가 갑자기 창녀처럼 보이고 그녀의 진갈색 스커트사이 날씬한 두다리..그리고 그 두다리 사이로 보일듯말듯한 그녀의허벅지를 창녀처럼 만지고 싶은 마음이 들기 시작을 햇다.
갑자기 여자를 맘대로 다뤄도 된다는 생각일까...???
좆꼴림을 뒤로하고 민석은 얼른 일어났다.
"그만해...나갈래......"
"민석아....남편에게 비밀로 해줘....."
민석은 나가다 말고 돌아보았다.
"남편과 헤어지고 싶지는 않아...그이를 사랑해...."
선희는 고개를 숙였다.
"그럼...나에게도 한번 줄수가 있니...??"
그말에 선희는 다소 놀란듯 고개를 들고 두눈을 크게하고는 민석을 한동안 바라보았다.
"주면은....비밀....지켜줄거야...."
민석은 말대신 고개를 끄덕였다.
"알아서...그럼.....네가 원할때..."
그말을 이어 민석을 말을 이어나갔다.
"지금줘...."
"지금....................???"
선희는 다소 당황스러운듯 주위를 한번 보고서는 사무실에 자신과 민석 단둘뿐임을 알고서는 다시 민석을 지긋이 바라보았다.
"꼭...지금이어야돼....???"
"응...지금..먹고싶어......."
"여기서...??"
"응....여기서....."
민석은 그말을 하고서는 다시 의자를 당겨 선희의 앞으로 다가갔다.
선희는 의자를 책상에 기댄채..가만히 민석을 바라보았다.
민석의 두손은 선희의 다리를 벌써 부드럽게 만지고 있었다.
진갈색...스타킹사이로 보이는 그녀의 허연다리결이 더욱 섹시하게 보이고...
선희는 그렇게자신의 다리사이로 스물스물 스며들어오는 사내의 두손을 바라보고 있었다.
민석의 손은 천천히..그러나 구석구석 선희의 다리와 그다리를 감싸고 있는 스타킹의 촉감을 느끼면서 사타구니쪽으로 들어가고 있었다.
"촉감이 좋은데....스타킹의 촉감이 너무좋아....아....."
손이 자꾸 안으로 들어가자 선희는 자신도 모르게 당연한것처럼 다리를 조금씩 벌려주며 사내의 손길이 원할하게 들어올수 있도록 해부면서 그 사내의 행위를 바라보며 입술을 조금씩 벌리고 있었다.
안아서 다리를 애무하기에는 조금 부족함이 잇는듯햇다.
민석은 혹여싶어 일어나 사무실문을 걸어 잠그고는 다시 돌아와 이번에는 바닥에 부릎을 꿇은채 얼굴을 그녀의 무릎사이에 밀어넣었다.
약간은 따스한 내음이 보지안쪽에서부터 흘러나오고 그안에는 붉은색의 얇은 천조각이 보이고 있었다.
꽃무늬 모양의 레이스가 가득한 그리고 그안... 가운데 망사로 처리되어 검은 보지털이 비쳐나오는 그런 앙증맞은 작은팬티...
"그만....이상해...민석아...하학.."
선희의 입에서 목소리가 나즈막하게 흘러나오고...아무래도 낯선사내가 자신의 아랫도리를 뚫어지게 바라보는게 조금은 어색하고 흥분이 되는듯 했다.
"다리 좀더 벌려봐..."
아예 민석은 자리에 주저않아 여자의 사타구니안을 연구하듯 바라보며 두손으로 그녀의 하이일부터 만지작 거리며 더듬어 올라오고 있었다.
"발가락이..넘..이쁘다....발가락에도..매니큐어칠을 했네....아...."
"간지러워...민석아.....그만..하....앙..."
의자에 않아있는 선희는 간지러운듯 발가락을 꼼지락 거렸다.
"에전부터..우리 회사복입은 여직원들을 바라보며....이 스커트안에 뭐가 있을까..도대체 어떻게 되어잇을까..??궁금했는데...."
민석은 신기한듯....두손으로 두다리를 감싸듯 스다듬으며 스타킹을 늘렸다 놓았다를 반복하며 서서히 다시 위로 손을 움직이기 시작을 했다.
"으..헉...아...앙......."
손바닥이 거의 달라붙어 허벅지를 강하게 밀고 올라가자 선희는 다음 손바닥이 도착을 할 곳이 어딘지를 알고서는 자신보 모르게 헛바람을 일으키고 있었다.
민석은 아예 진갈색 스커트를 밀어올려 버렸고 선희는 엉덩이를 들어주며 스커트를 허리에 두르는 띠처럼 만들어 놓고 있었다.
드디어 드러나는 그녀의 사타구니와....붉은색 팬티......
민석은 살며시 손가락 끝으로 보지일자계곡의 줌심부를 찔러보았다.
"헉...아...앙...."
바로 나타나는 선희의 교성...민석은 선희가 흥분이 되었음을 직감을 할수가 있었다.
민석은 다시금 혀를 길게빼고는 스타킹의 밴드부분부터...다시 침을 잔뜩 발라가며 애무를 하기 시작을 하다...오른쪽의 스타킹을 입으로 개처럼 잡아당겨 벗겨내렸고 선희는 역시나 잘 벗겨지도록 다리를 들어주고 있었다.
왼다리에는 여전히....갈색스타킹이 반짝거리며 민석이가 벗겨주기만을 기다리고 잇었고.... 민석은 이번에는 허벅지부터 침을 발라가며..그녀의 사타구니와 다리를 혀를 애무를 하며 내려가고 있었다.
"아..하학......학.....너무..세게는...빨지마....."
"자국남아...아..흐흑..아...민석아....."
민석은 아예 하이힐을 벗겨내리고는 5개의 발가락을 입안에 넣고서는 약간 힘을 주어 물어버렸다.
'아..학..더러워..민석아..아..이잉..아....."
그러나 아랑곳하지않고 서서히 종영의 혀는 장단지를 애무하며...위로 올라오고 허벅지와 사타구니가 가까워 질수록 선희의 입에서 흘어나오는 교성의 소리는 더욱 크게들리고 잇었다.
"헉....억...아................몰라............."
민석의 얼굴이 팬티위 그녀의 보지둔덕과 보지구멍에 닿는순간 선희는 자신도 모르게 단발마를 내며 의자를 강하게 잡고 부르르 떨어대고 있었다.
"벌써,....축축한데...........선희야...."
'아..잉...몰라...어서...하하앙...."
민석은 그녀의 망사팬티를 살며시 한쪽으로 잡아당기고 그 틈으로 보지회음부의 살드이 밀려나오고 잇었다.
"보지털이..너무...많아...이렇게 보지털이 많은년은 처음이야....."
민석은 밖으로 삐져나온 보지털을 뽑아버리듯이 잡아당겼다.
"아....악...따가워..그만...아...이..씨........."
"알아서..허허..그럼........"
이번에는 민석은 그 보지를 살며시 벌리고는 그대로 혀를 보지구멍깊숙히 밀어넣고서는 낼름거리기 시작을 했다.
"아..하학...아...민서...아...아..흐흑..."
않은자리에서 선희는 엉덩이를 비벼대며 전해오는 충격을 최소화 하려는듯 엉엉 울고 있었다.
더이상 비비면서 물러날곳도 없다.의자 받침대가 있어...다만 선희는최대한 다리를 벌려주는일만 할뿐이었다.
"아...헉..니보지물...너무..맛있다...헉..."
민석은 어느정도 빨았는지 얼굴을 들었고 입주위에는 선희의 보지물이 번들거리고 있었다.
가느다란 실눈을 뜨며 민석을 바라보던 선희는 휴지를 꺼내 종영의 입술을 닥아주고는 방긋이 웃어주고....
"자...이제......니가..안아라....내가..해줄께..."
선희는 엉거주춤 서는 민석의 바지를 내리고는 삼각안에 있는 물건을 꺼내고 있었다.
"우...물건 좋은데...."
마치 어린아기 장난감을 가지고 놀듯이 선희는 민석의 좆을 만지작거리면서 이리저리 살펴보고 있었다.
"총각이라서인지..아직 좆대가리는 발갛네...호..호...."
그대로 무릎을 꿇던 선희는 입을 벌리고 좆대가리만입안에 문채...잇몸으로 힘을 주며 혀로 좆대가리를 자극하고 있었다.
"헉...허헉....미치것다...허허....헉....."
확실히 달랐다..선희는 좆빠는데는 일가견이 있어보였다. 어제밤 먹은 정희아줌마와는 비교도 되지 않았다.
졷대가리를 자극하는가 싶으면 어느새 입안깊숙이 좆의 뿌리까지 들어가 있고..어느새 손으로 좆껍질을 잡아당기면서...혀를 낼름거리고 있었다.
'우...허헉...서...선희야....허헉...."
민석은 엉거주춤 의자를 잡고서는 부르르 떨어대고 잇었고 여전히 좆을 문채 빨고있던 선희는 눈을 치켜뜨고 민석을 보고는 어떵상황인지 파악을 한뒤...ㅡ대로 더욱 빨리 입과 혀를 움직이기 시작을 했다.
"더이상은..허헉...미치겟다...허헉...."
"우.........헉...울컥......허헉.......울컥........ ......................."
어제 그사내처럼 민석도 선희의 입에다 사정을 해버리고 말았다.
다리가 후들거림을 느끼면서 엉거주춤 자리에 않앗고 선희는 여전히 민석의 좆대를 물고서는 계속 반목운돈을 하고 있었다.
그많은 좆물을 다먹고는 그래도 부족한듯이 선희의 입놀림은 멈춰지지 않고..또다시 민석의 자지는 그대로 발기되어 핏줄을 드러내고 있었다.
'허헉.....억.....아...시팔........."
그제서야 입에서 좆을 뱉어내면서 선희는 능숙하게 좆대를 손가락으로 주욱 당겨주었다.
"역시..총각이라..금방 발기하네...."
건들거리는 좆대를 바라보던 선희는 이상한걸 발견했다는듯이 민석의 다리아래를 유심히 내려다 보고 있었다.
"야...너.....무슨일 잇었구나..무릎이 까졌네...히히...'
"칠칠맞기는...쯧즛...아프겠다....."
"아..야..건드리지마....시팔...아........"
선희는 그 상처를 내려다 보며 빙긋웃더니 이내 민석보고 의자에 않으라고 하고서는 지가 엉덩이를 벌리더니 세워진 좆대위로 조심스럽게 엉덩이를 내리며 민석의품에 안겼다.
"하..헉....아..너무좋아....아..흐흑..."
"퍽..포폭....퍽...포폭...퍼퍽..."
"아..흐흑..너무..좋아..아....민석아..아..하앙...."
그녀는 내려오는 스커트를 위로 올리고는 엉덩이를 아래위로 흔들어 대며 신나게 좆대를 잡아먹고 있었다.
"우..헉..우허헉....억.....아...시팔....나....미치겠 다..허헉..."
"아줌마들은..원래...이렇게...잘해...시팔....허헉..."
"몰라...아....나도...흥분되기는 마찬가지야..아.....이잉...'
"내보지에....너의..좆이....맞는가봐...너무좋아...하항 ..."
민석은 가볍게 허리를 틀어주면서 두손으로 그녀의 브라우스속 유방을 잡고서는 주물럭 거려주며 좆을 그녀의 보지속 깊숙히 밀어넣으주고 있었다.
"아..하학...억...엉...아......몰라...아...여보...:
"나....살거같아..아..항....미치겟어....어..오옹...."
얼마지않아 선희는 미친듯이 엉덩이를 맺돌돌리듯이 원을 그리며 돌리면서 두손은 젖통을 만지는 민석의 손을 가볍게 잡아주고 잇었다.
"민석아...뒤로...해줘...개치기....세게...아...으음..."
"나...개치기가..좋은데......자기좆이면...되겠다...아... 어서..."
선희는 벌써.지책상을 잡고서는 엉덩이를 뒤로 내밀고 있었다.
"퍼퍽...퍽..퍼퍽...퍽........우허헉....."
그대로 민석의 좆은 정통으로 밀고 들어갔고,,,,,엉덩이를 사과쪼개듯이 벌리자 꽈악 다물고 있는 항문이 보이고 있었다.
"헉..헉...허헉....좋아...어억..."
"아...흐흑..너무좋아....자기좆이 자궁까지 밀고들어오는거..같아..아..하학.."
민석도 선희의 반응에 신이나 엉덩이를최대한 뒤로 내빼며 시원스럽게 보지곳곳을 박아주고 수셔주고 있었다.
"허걱...헉..허헉.......미치겠다.....선희야...."
"보지에...허헉..좆물...넣어도...되지...응....허헉...."
'아..허헉...몰라...알아서..해.....아...으음..."
민석은 벌써 선희의 스커트를 말고삐처럼 두손으로 잡고서는 좆질을 가하고 있었다.
"허헉..아...허헉...아....퍼퍽...퍽..퍼퍽...퍽..."
"억......허헉...아...시팔...넘..좋아...하악...."
"우........욱..........울컥.......................울컥.. ...................."
좀전에는 선희의 입에다 좆물을 넣었는데 이번에는 보지에다 좆물을 또다시 흘리고 잇었고 선희의 보지는 좆물을 모두다 삼키고 있었다.
"아...흐흑...좆물.......너무..많아...아...."
민석은 좆물을 넣고서도 아쉬움이 남는지 선희의 허여엉덩이를 두손으로 주물럭거리고 잇었다.
좆을 빼내자 벌어진 구멍사이로 허연 좆물이 밖으로 쏟아져 나올듯이 보이고 있엇고 선희는 얼른 티슈를 빼내어 보지를 막더니 이내 팬티를 찾아 들고서는 민석의 좆을 깨끗이 닦아주엇다.
그리고는 다시금 좆을 살며시 물고서 뒷정리를 해주고 잇엇다.
둘다 만족을 하고서는 사무실을 나오는데..... 민석은 그때까지 누가 자신들의 행위를 지켜본것을 알수가 없었다.
그러나....그들을 지켜본 이가 있었으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