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4일 토요일

adult[야설] 수컷 4부


초여름.... 더위가 벌써부터 기승을 부리고 있다...

우리집과 담을 이루고 있는 동희네집은 담넘어가 바로 동희네 부엌이다...그때는 시골이라서 화장실이나 부엌이 떨어져 있었다...
동희는 이제 초등학교 1학년인데... 동희의 아버지는 사우디로 돈벌러 갔다고한다..
그리고 동희의 엄마는 동리에서 경산댁으로 불리웠는데... 그때 내가 생각을 하기로는 동네에서 제일이쁜 아줌마였다... 빼어난 미모는 아니었지만... 아담한키에...큰엉덩??... 그리고 멀리서도 눈에 확 들어오는 풍만한 젖가슴... 한마디로 섹시한 여자였다.... 현호도 동희엄마를 보면서 딸딸이를 친다고 하고...동네 청년들도 상당히 끌덕거리는것 같았다.... 그러다 보니..가끔 동네에서 그녀에 대해 이상한 소문이 퍼지기도 했지만...
중이 고기 맛을 알면 절간 빈대가 씨가 마른다고 햇던가?????
나는 외숙모 아니 진선이와의 두번의 섹스이후 딸을 치는날이 더욱 많아졌고... 그러면 그럴수록... 더욱더 하고싶어 견딜수가 없었다...
그렇다고 그녀...장진선을 찾아 갈수도 없었고.. 어느새 나의 딸딸이 대상자는 경산댁을 생각하며 딸을 치고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밤..... 동희네 부엌에 불이 켜져있었다...
벽 가까이 다가갔다..... 물소리가 나고있다....
나의 머리속에서는 그녀의 목욕하는 모습이 그려지고...또다시 나의 좆은 발기를 하여 이미 체육복을 뚫고 나올태세다....
나는 그녀의 목욕자면을 보고 싶었지만.... 용기가 나지 않아 차마 그럴수는 없었다..
그날 이후 나는 저녁이며 담벼락에 붙어..그녀를 생각하며...딸을 치고....
어느날..... 오늘도 담넘어 그녀의 집을 바라보는데..... 마당에는 그녀가 입었던.. 속옷이 널려있었다....
짙은 감청색의 브라자와 팬티가 바람에 하늘거리며.... 빨래줄에 늘려있다....나는 나도 모르게 그녀의 마당으로 넘어갔고..... 그녀의 브라자와 팬티를 가지고는 담을 넘어왔다... 그날 저녁... 나는 그 팬티를 입어보았다....
작았다.... 찢어질듯..그녀의 팬티가 겨우 나의 엉덩이를 가렸다... 나의 자지는 발기를 했고.... 좆대가리는 작은 펜티를 뚫고...위로 솟구쳤다...
나는 딸을 쳤고...그녀의 보지가 닿았을 자리에다 나의 좆물을 닦았다..
다음날..나는 그녀의 팬티를 입고 학교에 갔고.... 귀가하는길에.. 그녀와 부딪쳤다..나는 지은 죄가 있어 나도 모르게 얼굴이 빨개지며..고개를 숙였고... 그녀는 그런 나를 보며....
"상우야.....혼자 살기 힘들지......" 라며 다정스레 이야기를 건넨다...
"아....아니에요....." 나는 다급히 자리를 비켜났고...
아마 지금 그녀의 팬티를 내가 입고 있다는것을 알면...그녀는.......후 ㅜ후후...
드디어 여름방학이 시작이 되었고....
그러던 어느날.... 나는 우연히 그녀의 마당을 보았는데... 그녀가 토끼를 잡는다고 난리였다.... 동희가 키우던 집토끼가 밖으로 나온것이다...
나는 얼른 뛰어넘어가.... 토끼를 잡아 주었고... 토끼를 건네는 순간 그녀의 손을 잡았는데...엄청난 전기가...통해왔다.....
"상우야....시원한 음료수라도...먹고가.... .."
음료수를 마시며...그녀를 보았다....너무도 이쁘고....요염스럽게 보였다......
"동희는요???? 동희가 안보이네............."
"응..........하게수련대??갔어..... 내일와......" 네..............
그날 저녁 나는 잠을 이룰수가 없었다..... 동희도 없고...
오늘이 기회인데.....그러나 용기가 나지를 않는다....
나는 습관처럼 또다시 그녀의 담벼락에 붙었고... 그집의 동태를 살폈다...
아니나 다를까.... 조금있어니...부엌에 불이 켜지면서.... 물소리가 났다... 그녀가 또..샤워를 하는 것이다....아............. ...나의 자지는 발기를 했고.....
어디서 용기가 났는지.... 나의 몸은 벌써... 담을 넘어... 그녀의 부엌앞에 서있었다..
나의 손은 부엌 문고리를 잡고서.... 심하게 떠려오고......
그러기를 한참이나 지났다... 부엌에서 나던 물소리가 멈추었다...
목욕이 끝이 난것이다.....아........... 차마 문을 열 용기가 나지 않는다.....
나는 눈을 질끈 감았고.... 손으로 문고리를 세게 잡아 당겼다....
"휘........익........터.... .덕.......철...렁........... ......."
'헉.............누구......... ...악.................."
그녀의 고함소리가 들려 왔고..... 나의 눈앞에서는....
그녀의 나체가 적나라하게 비춰지고 있었다....
검정색의 팬티를 입고 있었고... 그...풍만한 유방을 가리는 적가리개를 막....할려고 하는 순간이었다.....
"사......상.........우........ ................" 그녀는 말을 더듬어면서....약간은 두려운 얼굴로 나를 응시했고....
나는 얼른 그녀의 곁으로 다가갔다.....
"동희어머니..........용서하세요 ............" 나는 그녀를 꽈악...으스러지라 않았다....
"이게,,,,,무슨짓이야............ . 빨리....놔.....이거........"
"빨리....놔.......소리치겠어..... ...놔......"그녀는 발악을 하고있었다....
동희어머니.......나...당신 좋아합니다...."
안고 있는 나의 팔에는 더욱 힘이 들어갓고....
"미쳤어.....감히......나를........ ....."그녀는 팬티만 입은채로....나에게 안겨...부들부들 떨고있다......
놔.....안그러면.......가만 안있을거야...놔.......
그녀는 나의 팔을 뿌리치려 애를섰고... 그 과정에... 얇은 티만 입고있던 나의 들에는 오선지가 그려졌다...그녀의 손톱이 나의 등을 사정없이 할퀴고...그녀는 그렇게 발악을 하고 잇었다....
아...............악................ 헉......................안...돼..... ........이세끼야..........빼..에..... ......그기는.................아....... ........학...............
나의 손이... 그녀의 팬티속으로 들어 가는 순간이었다.....
아...흑............. ....안...돼.......... ........제발.......놔. ........그러지마....... ...그기.만지지마........ ......그기..........안돼. ............흑흑흑!!!!!
나의 손가락은 인정사정없이 그녀의 보지구멍을 찾아 들어갔고... 나의 혀는 벌써..그녀의 목선과..어깨부위에 나의 침을 바르고 잇었다....
윽............허......억.. ...............안돼....이세 끼야...............손빼..... ....안빼면.....죽일거야...... ...빨리빼.................안돼 ...............이.나쁜놈아..... .......
그녀의 입에서 약간의 욕과 동시에..... 그녀의 손은 나의 팔을 잡고는 보지에 박힌 손락을 빼내려 용을쓰고 있다....
안돼......이러지마....하..윽..상 우...............제발............ ........너......이러면.....죄...받 어.......상우야...핫학학.........
그녀의 보지에선... 보지물이.....흘러내리고.......나의 손가락이 움직이자...그녀는 약간은 고통스러운듯이....처음보다는 많이........ 풀어졌다....
아....흥..............안돼......... ...이러지마..............너에게... 당할수는...없어......아.......앙.... .......아..............앙............ .안돼................아.....흥........ .....
그녀의 다리는 힘이 풀려...비틀거리ㅗ...나는 그녀를 안았다...그리고는..부엌쪽문을 통해...방안으로 들어갔다....
그녀를 침대에 내렸다.... 그녀는 제빨리 일어나 않으면서.....
상........우야..................안돼... .........이러지마.................나......나이차이가......너무...많이... ...나.....안돼.............
제발.......그녀는 옷을 벗고있는 나를 바라보면서.......울먹이고 있다.....
"너...자꾸...이러면....나.소리칠거야...... ....."
허.....억....................마치 용수철 처럼....나의 자지가 튀어 나오자....그녀는 고개를 돌려 버린다.....
나는 그녀의 잠옷으로 나의 좆을까고...닦았다.......어...헉...........?홴?..........
그녀의 유방을 두손으로 조심스럽게 잡았다.....
약간을 물컹한것이......그...촉감이란....허......... ....입을 가져갔다...
아............악.....안돼.......이러지마..... .....아.........악........더러워............
사..........람...............살............... 읍...............나는 놀라 그녀의 입을 손으로 틀어 막았다......
읍.읍..................읍...그녀의 두손은 나의 가슴에 오선지를 남기고....반항을 하고 있다....나는 강제로 그녀를 눕히고는 올라탔다.....그리고 강제로 다리를 벌렷다...
윽...후....욱....................여자의 힘이 이렇게 센지는 처음 알았다.....다리를 펴려고...그쪽에 힘을 쓰면....그녀는 일어나려.....허리를 움직이고....허리를 눌러면...다리를 세게 오무리고..... 도저히.....어떻게...할수가 없엇다....
그..와중에....나의 드과 가슴은 온통 손톱자국이 남고.....
나는 모든것을 포기하고는 침대에서 내려왔다....
그녀는 얼른 일어나 팬티를 올리고... 잠옷을 입는다.... 아래위..... 붉은계통의 바지 잠옷을....... 그리고는 방문을 활짝 열었다.......
'나가...........빨리................"
"안나가............그럼..........내가......나가 지..............너...같이....못된놈은.....혼이.. .나야돼......"
"아주머니.......죄송합니다............나는 고개를 숙이고 울먹엿고........
"아주머니가....좋았습니다.....난....단지......당?탔?..너무...예쁘고.....미안합니다.."
그녀는 나를 물끄러미....바라 보다가.. 문을 닿고는 나의 곁에 안는다...
"그렇게...내가...좋아??" 나는 고개를 끄덕였고................
"나이가...한참이나...많은 내가..어디가....좋아??"
"그냥.....다.좋아요............."
상우야............그건 말야.........네가...젊고....아직 어려서 그래....... 한참....성에..눈을 뜰..나이다보니.....네가...실수를...한거야......"
그녀의 다정한...목소리가 들려왔다......
"상우는...여자친구 없어..... 보아하니....많이..있을것 같은데....."
없어요.............. 음..........그렇구나.......
"나중에...좀더.........자라면...그때는...여자..... ....친구가.생길거야............"
그러면...그때.........여자를 알아도 괞찮아...
"지금은...여자를 알기에는 너무...어려.........."
내말이........무슨 말인지 알겠지...................
말이없는 나를 그녀는 안스럽다는듯이....그저..조용히....바라보고만 있었다....
상우...빨리.....옷입어...........보기.....흉해..... ....'
그때까지...나의 자지는 그녀의 앞에서....그..위용을 드러내고 잇었다.......좆끝이...빨갛게.....부어오른.......나의 좆이......
옷을 입고 일어서는 나를 그녀는 조용히....안아주었다.....
"상우가...다....컷네......"
나는 그녀의 눈을응시햇고...... 나는 조심스럽게....그녀의.입에다........키스를 했다.
읍................읍...................으....으...읍. ...............
또..이런다...............안돼..........
아줌마...........뽀뽀만요...............이것만......허 럭해.주세요.................
나는 반강제로 그녀의 입에 입을 맞추고는 나의 혀를 밀어 넣었다....
읍.........커읍..............웁..........
나의 혀는 그녀의 입안에서...그녀의 혀와 잇몰을 헤집고 다녔다...
가만히 잇던 그녀의 혀가......조금씩...아주....조금씩....움직이고....
살며시 눈을 떴다....
그녀가...눈을감고....조금씩.....혀를 놀리면서...키스에 응하고 잇었다.....
읍...우훕..............후르릅...............읍... ..........음...........
나의 손은 조심스럽게.....그녀의 엉덩이에..걸쳐졋고.....
그녀는 한팔로......언덩이를 만지는 손을 치워버렷다......
그러나...여전히......둘의 입과혀는 서로의 입과 혀를 탐하고 있다....
읍............허....읍......후르릅.................쩌.어 ..............업............
나의 자지는 또다시 바기를 했고.... 그녀의 부드럽고......연한....잠옷에...마찰되면서...더욱.....커졌 다.......
나는 서서히...나의 좆을 그녀의 몸에 밀착을 하고....비비기 시작을 했다....
그녀도....느꼈는지......움찔하더니...... 나의 입에서.....혀를 빼낸다...
이제.그만.........
이제....가봐...................상우야..............
허전함과........허무함이.....밀려왔다.............
그녀도 조금은 아쉬운듯한 표정이다......
돌아서던 나는 다시한번...그녀의 입을 찾아 키스를 퍼부었고...이번에는 큰...반항없이,,,,그녀도,......응해주었다.....
읍.........웁.........후르릅..쩌어업...................아. ........학.........읍..........음...
서로의 혀는 미친듯이.....서로의...입을...탐하기 시작을 했고.....
나는 그녀의 허리를 안고선는...그녀를 서서히...밀기..시작을 했고...그녀는 뒤로 밀려나고 잇었다...서서히.....
읍....쩌업....후르릅.....아........앙..................아.. ..........그녀의 입가에서는 미세한...신음소리가...흘러...나오고.....
그때................
나는 그녀를 침대로 밀어.....쓰러떨렸다....나도...그녀와 동시에...침대로...쓰러졌고... 자연 스럽게 그녀의 위에 올라타는 형상이 되었다....
사..상우야..................안돼................
"키스만요.............그냥.......키스만요................... 너무........좋아요........."
나는 그녀의 배위에서...그녕[ㄱ[...키스를 퍼부엇고...
그녀는 또다시 눈을 감으며.....나의 키스를 받아 주었다.........
읍.....커으읍................후르릅..............
나는 조심스레...그녀의......손을 잡고는......나의 성난 자지를 만지게 했다....
그녀는 움찔하며...손을빼지만...나는 팔에 힘을 주어...그녀의 손이 나의 자지에서 도망르 가지 못하도록.......했다....
아..............앙.............그녀는 나의 젖을 아주....느슨하게....잡고있다.....잡고잇다기 보다는 그냥,......손을 대고남...잇다......
나의 혀는 그녀의 입에서 빠져나와...서서히...
그녀의 목을 애무하면서...아래로 내려왓고......
아.........앙.........아........상우..................안돼는??....아..............
전보다....반항은 어컹나게...줄어 들었다.......
나는 아주 서서히......그녀의 잠옷 상의 단추를 풀엇고.....
그녀의 하얀....앞가슴과......유방이 눈에 들어왔다....
검정색.......브래지어.......후크를 풀자....... 그녀의 탐스럽고...풍만한...젖가슴이...
후르릅........그녀의 유두를...입으로...깨물었다....읍............후르릅........
아.....앙...........아.........상우.............아............ .
후르릅...........아...............읍.....후르릅.............아. ..........
그녀의 유방을 처음으로.....혀와 입으로.....빨기 시작을 햇고.....
아.악.........아퍼....살살................그녀의 유두를 약간 세게물자,,,,,그녀는 인상을 찡그린다......
아.....읍...................후흐흡............읍................ 앙..............
나는 전에 했던.....외숙모의 섹스와는 달리...아주....천천히.....천천히...그녀의....적가슴을 애무하며,,,,,,,나의 혀를 점점 아래로...전진을 햇고....
그녀는 아예...포기를 했는지....아니......오히려......그것을 바란사람처럼.....나의 애무를 받으며,.....신음을 하고있다......
음...아....학......................학................나의 혀가...그녀의 배꼽과...허리에서...빨리,,,,움직이자...그녀는 드디어.....고통스러워 하며...나의 자지를 세게 잡았다...헉.................그녀의 손의 힘이 나의 자지에 전달이 되고....
아......흑.......앙.....상우...기어....이................아...... ...나.몰라.................
윽.......그녀의 손이...나의 자지를 아래위로...훌고 있다...
아....항...............윽.............
드디어...그녀의 보지부근에 다다랐다....
나의 두손은 그녀의 잠옷위....보지를....손을로 세게 잡았다....
아.........악...............그녀가...튕기듯이...허리를 곧추...세우더니...이내....풀석거리며....침대에.....내린다........?だ?손에...힘이 가해지며......보지둔덕을 세게 마찰을 했다......아....흑........................아..................아... ..몰라..............아.........악..................나.........어떻해 ..............너에게.........남성을...느끼다니......앙....나...미쳤나 봐....................앙.............악..좀더......악.............너무 ....좋아.....나의 손은 아부 빠르고...강하게...그녀의 보지를 마찰하며.....만지고 잇었다.....
이제...서서히...그녀의 바지를 벗겼다.....
그녀는 엉덩이를 들어주면서..... 나를 도와 주었고....
아.....항...............상우............나..몰라............너에게..... ...내.....소중한것.....을.....보녀...........주다니................아... .....항..............
그녀의 팬티를 벗기자.......그녀의 큰엉덩이와.......소복하게...피어있는...검은.....보지털을 볼수 잇었다.....정말...무성하고.....검은 보지털......그기에...깊게 패인 보지계곡은......약간의 이슬을 머금고 잇었고.....
그녀의 허버지와 엉덩이는....아주...풍만한...그러면서도...둘글...넓적한...완연히....농익고 .....요염한......여인의 모습....그것이었다......
아.....................
나는 그녀의 보지를 손으로 살짝.....벌렸다......
그녀의 바알간...조개 속살이.....보엿다....
아주..싱싱한.....그러면서.....물기를 머금고 있는......
사....상우......불꺼.....부끄러워.....
나는 얼른 불을껐고....
그리고는 그녀의 보지를 빨기 시작을 했다....
포르노에서 본것 처럼...............
마치 어린아이가....배가...고파.....밥을 허겁지급...먹는것처럼.....
그녀의 보지를......허겁지겁.....빨기 시작을 했다....
흡....후르릅.......읍........커으읍.................
냠냠......흐르릅...................
아.............악.................아퍼................그만................
사....상....우.......................
그게.......아냐...............아...........이...........
아....악..........아 ..퍼........상우..... .........
살살...그리고...천천히 ....해줘............너무...급하게 하지말어......어디...도망가지.않을테니........
나는 그제서야...내자신이 너무 급하게,,,보지를 빨고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그녀가...말하는데로....다 시 시도를 했다....
그녀의 보지를 두손으로 살짝 벌리자.....붉은속살에 하얀..이슬이 송글송글 맻혀잇고...그사이로 음액이 흐르고 있다....
아..이.........부끄러워... ..
나는 혀를 세로로 만들어 그..이슬을 살살 빨아먹기 시작을 했고...
아.....앙...........그래... ..그렇게....그렇게.......... .......아..........음....으.. ......그녀의 허리와 엉덩이가...들썩인다....
아..학....아..상우....아...... ..미치겟어....아...흥........아 ....악......
혀는 보지의 구멍을 집중적으로 빨면서...주위부분은 턱으로 마찰을 했다....
아...악.......아.........짜릿해. ...나.....쌀거같아.....아...앙... ..어......사....상우....
보지를 계속빨던나는..보지부근에...약간은 뽀죽한듯한..작은 공알을 발견을 했고...나는 그것을 입으로 살짝....물었다....
아.흑......................윽..... ...............사....상........상.. ..으............아...나...죽어...... ....아........그만....제발........그녀는 흥분이 절정에 달하고 있었다...
아줌마....이게뭐야........이상하게...나는 그것을 입에서 빼낸다음..손으로 잘근잘근 만지기 시작을 했고...
아....흑.....헉.................그..... ...클리스토퍼....야..........여자의,,,,, 가장...민감한....부분...이지...아........ ..나......너무.....짜릿해.......이럴수가.. ....너에게...이런.....흥분을...느끼다니.... ..아......흑..........
상우......자기......좆줘......나...빨아줄께. ....아,,,,,흑.....남자좆.....빨고싶어....아흑 ...나..............타버릭거야.......아........ ..흑...........
그녀는 나의 자지를 까더니...그대로...오뎅을 먹듯이..입에넣어 버렸다....
아...앙................아....................너 무.......우람해........중학생...좆이라고는....믿 기지가...않아....이렇게......잘생긴...자지는...처 음이야......너무......굵고길어.....
헉헉헉!!!!! 아줌마.....나........흥분돼....그만....아.....헉.. .......좆....너무....잘빤다.....경산댁......어..... 헉........
아,,,읍......추리읍.........후르릅....... 경산댁이....머니......경자라고....불러줘...아흥..... ........읍.......후르릅.......아....좆을 얼마만에...빠는것인지....아...흑.....
그녀는 침대위에서....두손으로 자기의 두다리를 잡고....다리를 한껏 벌리고 있다...
자기....어서......아흑........해줘........그....우람??.자지...넣어줘.....
그녀의 동공은 반쯤 풀려있었고...오로지..섹스만을 기다리는 암캐로 변해있었다...
나는 좆을 그녀의 보지에 조준을 햇고..
그녀의...보지에......세게박았다...퍽어억..............
아...........악.........아퍼.........살살.............?㈏未?..들어오면......어떻해.....
그녀는 나에게.....보지를 수시는 방법을 설명했고.....여자들이 좋아하는 포즈와.....섹스방법등을 일러줬다...
푸우욱...퍼어억...퍽퍽퍽!!!!!
수걱...수성..........수겅........퍼어억.....처얼석...... .퍼어억.......
아....윽....나죽어.....미쳐.....이럴수가......아.....나.. ....죽을거..같아....상우......
아...흥.....
퍼어억....처얼석...퍽!ㅍㄱ......파아악......수걱.....질~퍽 ......
아.......나......자기...좆....너무.....좋아...아....흥..... .........보지...가..너무....호강하는거...같아...........아.. .........흥..........
퍽퍽퍽퍽!!!! 아줌마...나....살거...같아.....미치겟어.......억......
안돼....상우......조금만.......아......지금은....안돼...아... .흑.........나.....이제...오르가즘...오고잇는데.......좀더.... 아.........이.....
퍼어억...퍼엉!!!! 퍽퍽퍽퍽!!!!!!!아......경산댁..........아....경자.........우... ......
울컥....울컥.................찌리리...........
나의 좆물은 인정사정없이...그녀의 보지에......그냥......내리솓아지고......
아.............음.........................
그녀는 여전히...나를 안고는 엉덩이를 실룩거리고 있다.....
여름방학은 송경자......그녀가있어......너무도...빨리 지나갔다....
완전 나의 물통이 되엇고...아니...내가 오히려...따먹힌듯한....느낌이다.....
그녀에게...나는 내가...배울수잇는 모든 테그닉을 배웠고.....
그녀는 나에게...돈을 집어주며....포경을 하라고 한다....
그래야만...진정한 남자가 될수 있고.....또..... 섹스도 오래한다고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