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4일 화요일

adult[야설] 유부녀(막내이모 4)


유부녀(막내이모 4) 

 

"이모..내가..이모의 보지에 뭐라고 썼게...???"
"아..엉...진석아.....너무야해....그말....."
'무슨말인데...??? 어서 내게 이야기 해줘...어서..."
"지은이는 진석이의.....똥개....."
"그래...맞어....지은이는 이제...나의 똥개야.....언제든지 보지를 먹을수 있는...나의 물통....나의...좆집.....어..헉..."
"퍽...........퍼걱!!"
"아.........학..............아........드디어...... ...넘..좋아.....아..허헉..."
나의 좆이 한방에 이모의 보지깊숙이 박히면서 한번에 자궁문을 열어제치자 그녀의 들려있던 두다리가 나의 허리를 감싸며 도톰한 입술을 한껏 벌리며 교성을 내지르고 있었다.
"퍼걱!! 퍼어억!! 퍽퍽퍽!!!"
"우..허엉....너무...아..허헉..좋아...."
"좀더.......세게...박아줘....나....낮에 자기 자지 보는순간...미치는줄 알았어..."
"아.....진석아...나를....더러운년이라고..욕하지마.. .아..어엉..."
하기야.... 한창 섹스를 하고...남자의 배밑에 깔려 보지에 좆을 박히는 즐거움을 맛보아야 할나이에...60이 다되어 가는 영감이랑..그것도 일년의 절반을 해외에 나가있는 사람을 믿고 살기에는 이모가 너무 불쌍하고 안스러운건 사실이었다.
"어..허엉...여보.......아..허엉...나죽어...아...."
어느새 이모의 입에선...조카를 여보라고 부르고 있고... 눈을 까뒤집고 조카의 배밑에 깔려 미친듯이 흥에겨워 하고 있다.
얼마나 박아 댓는지... 좆이 지나가는 길목에는 그녀의 보지물이 파도처럼 부셔져 허옇게 거품을 내고 있을 정도였다.
이모의 연약한 보지속살이 나의 좆에의해 쫘악 벌어지며 나의 굵은 좆을 받아 들이는 모양에...나의 머리는 더욱 흥분이 되고...
내가 알고 잇는 자세란 자세를 모두 동원을 하여 그녀의 보지를 공략을 하고... 이제 그 절정으로 치닫고 있었다.
나를..마냥...섹스를 한번도 하지 않은 아이라고 생각을 했던 이모는 내가 이끄는 자세대로 보지를 대주면서도 풍부한 섹스경험에 놀라고.....더욱 발정을 내고 있었다.
어느새 자세가 뒤치기에서.... 가위치기로 바뀌었고...
그녀는... 약간은 부자연스럽게 내가 취하라는 포즈를 취하면서도 약간은 호기심 어린 눈느오 나를 바라보고 잇었다.
"어.....엉..........그만......진석아....이모....정말 ....힘들어...어엉..."
"너....너무...세...어떻게....이렇게...아..허엉..."
"퍽...퍼걱..........푸욱.......어억.........'
터져 나오는 좆대속의 나의 좆물들이 이제는 발사를 하고픈지 더욱 앞으로 몰리는 시점....그시점에...
"아..허엉....아...여보...아악........"
"여보.....이제...내보지에...물을...줘....아..허헉.... "
이모의 입에서 흘러나온 한마디..자신의 보지에 좆물을 싸돌라는 그말 한마디에..난 그대로 열린 자궁으로 나의 좆물을 사정없이 흘려 보냇다.
"울..................컥..........으헉.............울컥 ............................."
얼마나 많은 좆물이 흘러 들어갔는지 이모의 보지는 좆물을 다 받아들이지 목하고 밖으로 줄줄 흘리고 있었다.
"아....젊은 사내라...역시...좆물도..많구나...."
"헉...허헉....이모때문에...내좆이 얼마나 꼴렸는데......이정도는 적은편이지...."
그녀의 배위에 쓰러지며 한마디 내뱉었다.
"너....여자경험...많구나.....어린아이인줄...알았는데... ."
이모는 자신을 만족시켜준 조카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알수없는 톤의 말을 했다.
"그나저나...앞으로 어쩌나....???"
"조카에게 보지를 대준 이모인데...언니가 알면..난 죽음일거야...아마....어린조카.꼬셔가지고.....데리고 놀았다고...."
"이모의 보지를 맛본 조카도 여기있는데..뭘...그래요....."
"이모가 싫다면...앞으로 안할게요...이모....."
이모는 다시금 나를 보더니.... 얼굴을 손가락으로 만지작 거리다 이내 눈을 감았다.
이모부가 돌아오는 날까지... 거의 우리는 섹스를 햇고..나의 좆물이 소진이 될정도로 그녀의 보지에 나의 좆물을 뿌려댔다.
아니....오히려 나보다는 이모가 더 적극적으로 나에게 매달렸다고 하는편이 맞을듯 했다.
이모는 내가 말하는대로 온갖 야시시한 란제리를 입고 나에게 창녀처럼 춤도추어 보였고... 스트립쇼도 해 보였다.
그런 이모를 아침저녁으로 밑구멍 청소를 해 준건 더말할 나위도 없었다.
드디어 이모부가 돌아 오는날.. 이모와 나는 차를 몰고 공항으로 마중을 나갔다.
"진석아.... 너와의 관계도 오늘로서 끝이구나....아쉽다..그치...."
"응......이모......"
"갑자기 못한다고 생각하니... 매일 먹었던 이모보지지만 한번더 먹고 싶다..."
난... 그말과 동시에 운전을 하고있는 손하나를 옮겨 이모의 사타구니로 손을 밀어넣었다.
분홍색 티와 가디건에..검정색 스커트를 받쳐입어 단정하면서도 더욱 섹시하게 보이는 이모의 사타구니속으로 자연스럽게 손이 옮겨 가고 이모는 그 손을 받기위해 다리를 자연스럽게 벌려 주었다.
"으..헝....아...진석아...우리...한번하고 갈까...???"
그녀도 내가 보지를 만지자 흥분이 되고 꼴렷는지 약간은 떨리는 음성으로 나를 바라보았다.
시계를 보니 시간은 될것도 같은데... 마침 차를 강변북로를 달리고 있는터라... 여관을 찾기가 수월치 않은것도 같았다.
"어디서..하지 여관갈려면......한참을 가야 할터인데...그럴려면 시간이 모자라고......???"
"그렇지......." 말을 건네는 이모의 목소리가 풀이 죽은듯 하고 고개도 숙였다. 머리를 단정하게 갈무리한 그녀의 하얀색 큰 머리리본이 더욱 이모를 여성스럽게 하고 있었다.
순간.. 난 차를 강변북로에서 한강으로 내려가는 길을 발견을 햇고 얼른 그기로 차를 몰았다.
약간은 의하해 하는 그녀에게 적당한 장소에 차를 세운후 돌아보며 말을 건넸다.
"이모....우리 카섹스하자...나..지금 이모 보지 먹고싶어 죽겠어..."
"아...대낮에...어떻게..누가 보면 어떻해...."
이모는 주위를 두리번 거렸지만...벌써 나의 몸은 그녀의 허벅지사이를 걸터타고 얼굴은 그녀의 보지둔덕으로 들어가고 있었다.
검정색의 꽃무늬 가득한 레이스 팬티.... 겨우 보지만 가리우는 작은팬티를 들추고서 그녀의 보지를 빨려고 어려운 자세를 하고 있었다.
그녀도 꼴리고 하고싶은지 뒤좌석으로 넘어가 자세를 잡고서는 검정색 팬티를 벗어 던지고 다리를 벌리고 나를 바라보았고 나는 급하게 바지춤을 내리고는 좆대를 드러내고 덤벼들었다.
검정색 스커트사이 시커먼 보지털..그리고 발가스럼한 그녀의 이쁜조개가 나를 보고 방긋이 웃고 있었다.
"수......거억.......퍼걱!!"
이제는 거의저항이 없이 그녀의 보지는 나의 좆크기에 맞에 늘어나 있는듯...잘 받아들였다.
"아....후억......자기...자지는..언제먹어도 좋아...아....억..."
"어서.....깊이 넣고......펌프질해줘....여보...아....흐흑.."
"퍽퍽퍽퍽!!! 퍼거걱!!!"
차가 요란스럽게 나의 용두질에 마추어 움직이고...우리는 아랑곳 하지않고 열심히 그짓에 몰두를 하고...
"아..허억....너무좋아..지은아...니보지...앞으로 가끔...대불거지...응...응...??"
"알아서...가끔.......줄께...여보....아.....어엉..."
"시부럴...이보지..오랴가지고..내가..가져갔으면...허헉... 퍼걱..퍽퍽퍽!!!"
"아...아...앙....내보지가..그렇게,,,좋아.....아....어엉.. ."
둘의 입에선ㄴ 이모와 조카로서는 차마 담지못할 야한 이야기가 오고가고 있었고..
그러면서 둘의 쾌락의 정도는 더해가고 있었다.
"아...허엉...진석아..오늘은 밖에다.....사정해......."
벌써......사정의 기분을 알아 차렸는지 그녀는.... 나에게 밖에다 사정을 하라고 주문을 하고있다...
그녀의 묶여있는 머리를 잡아당기며 허리를 뒤로제체며....사정을 준비하고 있는 나에게...
"왜...이모....허헉...안에다...사고싶은데...???"
"니네..이모부가... 외국같다오는날은..꼭...내보지를......원해...아..학..."
"니...좆물을 받고나면...표시가 날거같아서...아..미안해...진석아....담에 많이 받아줄께...그러니..오늘은 밖에다...."
그말은 하는 동안 나의 좆에서는 이미 좆물을 이모의 자궁에서부터...흘려대고 잇은중이었다... 흘리고 잇는 좆을 그대로 이모의 보지에서 빼내자 좆물은 이리저리튀기 시작을 햇고 이모는 얼른 일어나 휴지를 챙겨 자신의 보지를 닦고 주위 묻은 좆물을 털어내더니 이내 나의 좆을 입으로 깨끗이 빨아 주었다.
공항에 도착을 하자 얼마 안잇어 이모부의 모습이 눈에 들어오고... 이모부는 내가 마중을 나온것에 반가워 하며 그동안 이모를 잘 보살펴 주어서 고맙다며 나에게 용돈을 주는것이 아닌가....
허...살다보니..지마누라를 대리고 놀며 보지까지 탐하고 했는데 그 남편에게 고생했다고 용돈까지 받다니...
그렇게 이모의 보지는 나의 좆에 길들여 지고서는 가끔은 아주 가끔은 나에게 보지를 대주곤 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