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4일 화요일

adult[야설] 유부녀 4편(친구의 엄마3)


유부녀 4편(친구의 엄마3) 

그녀의 두눈이 커지면서 눈에 경기가 들어가기 시작을 한것은 나의 손가락이 그녀의 음부 최중심에 있는 보지구멍을 관통을 했기 때문이었다.
눈이 파르르 떨리던 그녀..나를 쏘아 보면서 따귀를 인정사정 없이 휘갈기고 피한다고 피하던 나는 그녀의 손에 의해 뺨언저리를 맞게 되었다.
"이...런//////////아.........시팔...........'
"너....친구의 엄마에게..자식같은 녀석이.....감히......"
그녀의 손이 또다시 들리고 그 손목을 잡으며 보지에 박힌 손가락을 더욱강하게 밀어넣어 손가락 뿌리까지 닿을 정도로 밀어 넣었다.
"시팔....발정이 나서...인공좆을...보지에 꼽고 설치는년이...말은....."
그녀의 보지속 손가락이 두개로 늘어나며 아래위로 가위질을하듯 휘젓자 그녀의 보지는 어김없이 보지물을 좔좔 흘러내리기 시작을 했다.
"내손가락이 좆일줄 알고 이렇게 보지물을 많이 흘리는..년이.정숙한척은......"
그말에 그녀도 속이 상한지 자신의 몸에서 흘러 나오는 음액을 한없이 원망스럽다는 듯이 바라보다 고개를 뒤로 제치며 가만히 있었다.
하기야 현명하고 정숙하고 지적이고 교양있다고 자부하던 년이 자식의친구에게 보이지 않아야 될 모습을 보엿고 그기에다 욕까지 얻어먹으면서 자신의 보지를 내주고 있는터에 더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랴....
그녀의 치마를 허리위까지 올려 붙이자 연두색의 레이스팬티가 모습을 보이고 그 속 시커먼 보지털이 덤성덤성 보이자 더이상 참지 못한나는 그녀의 팬티를 아래로 내려버렸다..
쇼파에 않은채 팬티마저 벗기고 다리를 벌린채 시커먼 보지와 너덜너덜한 회음부를 내게 보이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거의 절망의 단계인듯... 쇼파에 머리를 뒤로 젖히고는 가만히 있었다.
가만히 그녀의 대음순과 회음부를 열어제치자 그안 바알간 보지속살들이 서로 빨아달라고 고개를 내밀고 그 틈사이로 음액을 흘러 내리고 잇었다.
"으.................흡..........쪼옥.... 쪽쪽..............후르릅.........."
길게 혀를 넣어 그녀의 보지를 빨자 그녀는 허리를 튕기며 강하게 경직을 하는듯 했다.
"으..........헙............허헉..........."
참기가 힘이드는지 입에서는 한숨에 가까운 소리가 세어나오고...
입안전체가 그녀의 보지에 착달라 붙어.... 미친듯이 혀를 돌리며 그녀의 새큼한 보지물을 뒤로 넘기며 빨아대자....그녀의 한손이 살며시 나의 머리위에 놓여지고 있었다.
"허...헉...너...정말....다시는...이러지마.....아.. 허헉..."
"두번다시는...허헉.......안돼...아...아앙..."
예민해진 그녀의보지..아니 인공자지까지 밀어넣을 정도로 색을 밝히는 그녀의 보지에 젊은 남자의 혀가 닿아 빨아 주는데 견딜 여자가 어디 잇으랴...
그녀의 숨가쁜 교성이 이내 터져 나오기 시작을 했다.
"알아서..요...두번다시는.....어머님의 보지를..탐하지 않을게요....그리고 이일도 영원히 비밀로....할게요..."
그제서야 그녀도 안심이 되는지 몸에 경직이 되었던 힘을 서서히 풀고는 나를 받ㅇ 들이기 시작을 했다.
나의 혀가 그녀의 혀를 공략하고....다시 서서히 얼굴부터 애무를 해오고 잇다.
마치 나의 물건이라고 침을 발라 놓듯이...
"아..허헉..그긴안돼....진석아...."
목주위를 가자 그녀가 황급히 나의 혀를 피하고있다.
"그기는.....자국이 남아...안돼...."
어느새 둘은 육구자세가 되어 거실 한가운데 누워 서로의 성기를 미친듯이 빨아대고 있다.
그녀의 입안가득한 나의 좆은 이미 나의 좆이 아닌듯... 그녀의 노리개가 되어 잇는듯 했다. 넣었다 뺐다.... 뒤로 물렸다...좆대가리를 할았다... 미칠 정도로 좆을 빨아대고 있었다. 그좆이 ㄴ자식친구의 좆임을 망각한듯이...
"아..흑..어머님...좆을 너무 잘빠네요..헉..허헉...."
"내좆....어때요...쓸만해요...허헉....허헉..."
"아....너무..우람해...고등학생이 왕성하다고 하지만...아...너무....커...."
그녀의 표정은 이제 얼마전의 도도한 정숙한 그런 얼굴이 아닌 요부의 얼굴이었다.
"아...흑...어머님의 보지도 너무 예뻐요.."
"40대 아줌마 보지라고는 믿기지가 않을 정도로 예뻐요..하...당신의 쌍꺼풀 눈처럼..너무..보지가 예뻐..."
"아.....정말...???"
"미칠거..같아....이렇게...내보지를 자세히 빠라아주는 사람은 너가...처음이야..."
그녀의 보지는 그걸 증명이라도 하듯 벌겋게 속살들이밖으로 삐져 나오고 있었고 그 틈사이로 보지음액이 쉴새없이 흘러 나오고 있었다.
"아....이제...어머님의 보지에...내자지를...넣어도...되죠....."
"아...흑.....그래..어서...넣어주렴....."
거실에누워 하려니 자세가 잘 나오지않아 그녀의 안방으로 들어가 그녀의 넓은 침대에서 그녀의 보지에 좆을 정조준 하기 시작을 했다.
그녀는 다리를 약간 벌린채 나의 좆이 들어오기를 기다리고...
"아...어머니 너무.....섹시해요..."
"너의 자지도...너무......우람해...하.....항...."
"보지벌려줘요...어머니..."
"아.....어머니라..부르지마......아들의 자지를 보지에 박는 어머니가 어디잇어...이상해..허헉..."
"그럼...뭐라고 부를까요.....유정이라고..부를까..."
"아...앙...내이름을..어떻게....???"
"그정도는 알아야죠...유정씨...."
"어서 벌려줘....유정아...너의 보지를...내좆이 너의 보지를 먹고싶어 발광을 하고있어...어서...."
"아...이상해......" 그러면서 그녀는 두다리를 쫘악 벌리고는 두손으로 자신의 보지를 벌려주었다.
시커먼 회음부와 바알간 보지속살들이 한데 어우러지고 그사이로 보지구멍이 고개를 내밀고 있었다.
그녀에게 다가가 두다리를 그녀의 엉더이쪽으로 넣고서는 마주보는 자세를 취하고 좆대를 보지입구에 다다르게 했다.
"자.....네 보지에 내좆이 들어가는걸...봐야지...."
"이....우람한 자지가..너의 보질...관통하는 장면을...."
그녀도 그것이 보고싶은지 고개를 쌀짝이 내밀어 좆과 보지의 도킹장면을 보려고 하고있었다.
"퍼...............어억!!"
"아.........들어와...진석이의...좆이...내보지에...??..이상해..."
"이제는.....진석이가..아니지.....지금이순간..만은 너의 서방이지....안그래...???"
"어느새...나는 그녀에게 반발을 하며 남편의 행세를 하고 있었고 그녀는 그런 나에게 고분고분 따르고 있었다.
"아.....어서...아..미칠것..같아...좀더...세게....하??.."
'퍽퍼걱!! 퍽퍽퍽퍼거퍽!!!!
순간 엉덩이가 빠른속도로 그녀의 보지를 공략하고...그녀의 자궁문이 나의 좆에의해 활짝 열리면서 벌써 침대시트가 축축해질 정도로 저어오기시작을 했다.
보지보다도 색을 밝히는 여자임에는 틀림이 없엇다.
"아..허헉......정말...좋아..이런기분....처음이야..하??..'
"오늘.....이..끝이지...유정아...네보지를 이렇게 먹을수 있는것이..허헉..."
"응.....오늘만이야...오늘만.....아..흐흑...."
"그럼..오늘만 나를 서방님이라고 불러줘...어...아앙...."
"네보지를 뚫고 있는놈이 서방이 아냐..그치..허헉...퍽퍽퍽!!!!"
"아..허헝..몰라..나......죽어..아앙...여보...어서...좀 더....아..하학...'
드디어 그녀의 입에서 여보라는 소리가 터져나오기 시작을 햇고 그녀의 눈깔은 벌써 맛이간 오징어 처럼 뒤로 돌아가며 흰자위를 들어내기 시작을 했다.
어느새 자세가 뒤치기로 바뀌어 잇다...
그녀의 롱원피스는 방바닥에서 뒹굴고 있고...그녀의 작은 유방은 나의 두손에 완전히 감싸져있다.
"아...허엉...여보...아..나죽어...그만..아..어엉..'
그녀의 교성이 쉰소리로 변할정도로...이어지고...
그녀의 보지를 드나드는 굵은 좆은 이제 사정의 기운이 임박을 했는지 좆대가리가 더욱 굵어지기 시작을 했다.
"퍼버벅!! 퍽퍽퍽!!! 퍼어억!!!
우..허헉....너무좋아...유정이보지...친구엄마보지라...더 욱 맛이 잇는거..같아...ㅅ팔...다음에...또줄거지....유정아....???
허헉.....아ㅏ.....어서...말해...시팔년아....아학...
아..헝...몰라..아......안되는데...아...허허...걱....
여보..오늘만..아...흐흑.....나..몰라....어서........자기?예걋?.....아.....
그녀의절규에 가까운 목소리가 들릴즈음....
드디어 나의 좆에서는 뭔가가 터져 나오기 시작을 햇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