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6일 월요일

adult[야설] 恨 3부


꿈결에 선옥은 누군가 자신의 옷을 벗기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지만...도저히 일어날수가 없었다.

아득한 나락으로 떨어지는듯한 기분과 함께 왠지모르게 즐거운 생각마저 들고..마치 자신의 남편이 자신을 사랑해주기 위해 하는 행위같아만 보였었다.
"아...흐흠....."
얕은 신음소리만 낼뿐 그녀는 그것이 꿈이라 생각만 하고 있었다.
종영은 선옥의 신음소리에 일순 하던 행동을 멈추었다.
그녀가 깰까싶어 하던 행동을 멈추고 다시 그녀의 얼굴을 자세히 살피고 있었다.
한손으로는 이마에 흐르는 땀방울을 훔쳐내면서....

얼마나 길었던 순간인가... 그녀의 방으로 들어오기까지 그리고 그녀를 바라보며 어둠에서 숨죽이고 있기까지....
그녀의 고운 몸에 자신의 손을 얺고 살며시 더듬기까지....
흰색 소복같은 비단한복을 살며시 걷어내며 바스락거리는 소리까지 천둥소리로만 들리는 그 마음을....
종영은 한복을 입은채 그대로 쓰러져 누워자고있는 그녀가 너무도 안스러워 보였지만..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그녀의 저고리 고름을 풀어헤지고 있었다.
"우.....아......"
하얀색 런닝과 함께 그녀의 레이스가 풍부한 브래지어가 눈앞에 선명히 드러나고 그 레이스를 보는순간 기태의 성욕은 더욱 들끓고 있었다.
장미문양같은...레이스들이 가득한 순백색의 브래지어... 그 브래지어 속에는 두대의 봉긋한 유방이 소복이 담겨져 있었다.
붉어스럼한 복숭아같은 그녀의 유방..

순간 종영의 손은 수정증에 걸린것처럼 덜덜 떨어대며 그녀의 브래지어를 옆으로 밀어내며 유방을 손끝으로 만지작 거렸다.
너무도 부드럽고..탄력있고... 고왔다..
침이 절로 흐를정도로 먹음직한 그녀의 유방....
그 유방을 뒤로하고 종영은 서서히 그녀의 치마끈을 풀어내리다 그만 포기를 하고 말았다.
그녀가 허리를 들어 주어야 가능한 일이엇기에....
치마를 얖옆으로 가르마 가르듯 살며시 가르자... 그녀의 허연 사타구니와 백옥보다도 고운 다리가 눈앞에 선하게 보였다.
큼직한 손이 그 사타구니 속으로 서서히 전진을 하였고... 사내의 시선은 여전히 잠자는 여자의 얼굴을 응시하고 있었다.

살며시 만지키는 약간은 까칠한듯한 느낌....아래를 내려다보니 사내의 손은 드디어 선옥의 팬티자락끝 레이스를 잡고있었다.
하얀 솜같은 그녀의 팬티를 더욱 우아하고 섹시하게 돋보이게하는 팬티레이스...
살며시 일자계곡을 따라 선을 긋듯 손가락으로 그려보앗다.
"아..흐음...아....."
순간 그녀의 몸이 비틀리며 살짝넘어갔다가 다시 돌아오고 있었다.
얼른 종영은 그틈을 이용해 그녀의 팬티를 아래로 잡아당겼다.
"헉......이런...."
내려오던 팬티가 그녀가 몸을 바로 하는통에 그녀의 풍만한 둔부끝자락에 걸려있고.
종영은 순간 선옥의 눈치를 보며 당황을 하고 있었다.
깊은 한숨을 몰아쉬고는 떨리는 손으로 다시 팬티를 잡아 내렸다.
조금씩...조금씩...천천히....
선옥은 꿈결에 자신의 치부를 가리는 팬티마저 벗겨지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몸을 뒤척였고...이내 다시 꿈을꾸듯 잠에 듭었다.
생각보다 낮의 일들이졜岵?들었는가 보았다$
"우......뵈....."
종?은 자신도 틄르게 탄섈을 자아냈다.
정말 탄력있고 하얀 그녀의 피부에..잘빠진 멧매.. .
정말 예쁜졇醍㉯?뱃겨놓은듯한 착頂을 불날 일으約 정데럽다.
그리고 및 중심부에젾絳摸幣?빙이날 젯도로 소뻘히 돋아나읗닳 그녀의!보지털은 일자계곡을 따라 길게..돋아나있고 보지빿덕주위에서는 역뱄각형의 모양으로 수枸을 이루고 있었다.

그?의 다리가졕究?벌어졌닫...
몸부림을 약괏 치는듯한 자세....그 벌어진 다리사이로 보이는 시커먼 보지의 회음부.... 너무도 갚지런하게 정리된듯했뀄.. 잘발달된듯 했다.
종영은 자신Ⅵ 모르게 침을 넘기고는 읕내 살며시 일어났다.
덖이상은 발기될대로 발기되어 아팅지경이 된 자嵐를 그냥두어서는 안됩듯 햇킍.
서서히.&옷을 조심스럽게 벗어내리고 마지막 남은 팬티한장마저 벗어 내렸다.
겜리고는 그넓헏 앞에 꿇어않자!먹이를 두겼 의식을 치루닳듯 다시한번 그녀를 바랑じ더ㅟ 이내 서서히 그녀의 다리를0지될스럽겆 조금씩 밴리고 있었다.
그Ŧ고는 그녀의 보지앞으로 고갚를 서눌히 밀어넣기 뮨衿을 했다.
"흐..읍...아..이냄새......"
큉말 오랫?에$맡악보셋 여자의 냄새..보지槿 냄새였닢.M
약간은 새콤한듯한 이냄새..종영은 혀를 길게 내밀어 서서히 §녀의$보지를 길게 한벌 핥아햀었다.?그리괄는 이번에는 혀를 세로로 모으더니 송곳으로 구엉을 파듯 그녀쪄 보지구밉은 파내고 있었다.
서서히 벌븜지는 그녀의 보지회음부..마치 닫혔던 성문이 열리는듯"그녀의 보지는!그렇게 낯설 사내에게 보지속살들을 들이규기 시@邦?했다.,

선슷은 정말`미칠것만 臍았다. 아무리 꿈결이지만..너무도 선명하캴 저신의 보지唄 빨리고 있다는 느낌이 깁었기에... 그러나 그날따라 왠지 일어나기가 싫었다.
아니..사내의 혀가 보지속살들을 후벼파주는 그 느낌이 너무 좋았기에 선옥은 꿈에서라도 깨기가 싫었었다.
"아..하앙..아...."
작은 입술을 약간벌리며며 하품을 하듯 약간의 소리를 낼뿐..다른반응을 나타내지는 않았다.
종영은 여러번 선옥의 반응을 지켜보며 그녀의 보지를 혀로 길게 탐하기 시작을 했다.
그녀의 보지에서는 서서히 보지물ㅇ 배여나오고 있었고....
더이상은 종영도 참을수가 없었고 또 너무 많이 빨다가혹여 선옥이 깰까 두려워 그녀의 보지에 좆대를 박아넣기위해 좆대를 그녀의 보지입구에 가져갔다.

한쌌으로 성난 자신의 좆닿를 부여잡고 다?눻손존로는 방바닥을 짚으면서 서서히 그녀의 陷위에 몸을(싣기 시작? 했다.
다시한번 閥짝 아래를 じ며 눈대중존렵 보지콠멍을 익힌다음..그대로 힘차게 좀대가리를그녀의 倖지구멍앙으로 밀어넣었킍.
#퍼걱....퍼걱..............ㅎ헉....."
뭔컿 동굴속이 가득뭍혀 있는룻한 느낌이 종영의 좀대가리에 느且이 전해윙오고..
"악..........아악.....>...."
순간 선옥의 입퓖서는 큰소리읖 고刈소리맇(터져나왔다.
J耭영僊 얼른 한손으로 <굻좇?쫠을 털어막았닢.
드디억 눈쨩 띌 선옥... 너무나 놀라 그저 두눈남 둥그륑게 뜨고 멍?킃 자신의 배위에 ?철纘린?있는 사내의 얼굴을 바라볼뿐..더익상의 어떤 퓽동도 하지를"못했다.
"퍼걱...퍽..퍼퍽...허헉..."
사내는 여전히 자신의 입적 털어막고 아래도벽를 놀리고 있었0?자신의 아7㏊돋?【??진G?아?이 배여나오고 있었덛.
"으...음...아..으읍..,."
<굻좇: 그제서야 誠썲을 차린ν 자신의 처지를 알아차리고는 싫다는 강한 부햫의 의사잗넨 머리를 흔들어대며 입을 가로막은 손을 치우려 했지만 깠러나 사내의 억센힘에 닸해?지를 못하능,
선옥은 지금 자신의 몸위에 욍라타고 보지를 공략하는"사내가 누구인지唄 알고있앰좏 이내...눈에서는 눈물이 흘러내리고 있었다*

"퍼걱...퍽 .허헉..퍽..퍼벅..허헉..."
종?돛?용두질을 가하면눌도 당황을 龜고 있었다.
여자0?눈묽을 흘리는걸 본 이;?남자의 마음이 개운할리는 없었킍.`그리깊 또 햢금껏 정숙아줌마의 보지만0ン대를 했기에 보지는 다 그런줄알았는데?. 이여자의 보지는 전혀 느낌이 달랐고..기분도 달랐닫.
마휔 산에서 길을 잃어버리고 길을 찾아 수풀을 헤치고 나오는것 처럼 보지>훑?굉장이 뻑뻑하고 윽僅떴槿求??생각을 했고 밀고 들어가는힘도 더욱댓 많이 들었다.
"퍽.,퍽쬠벅!!"
"아....흐흑....아......."
그렇게 여자의 입을(털어막고 용두질을 혼자서 신이나듯 해댄짓도 꽤 됀듯햇다.
켈제는느낌이 한결졋琯恙??졋음을 느낄수가 잇었고.. 첸영저 더욱 가속을 붙여 용두질을 하고 있었다.'그에따라 털어막은 입에서 간간히 세어나퓙는 씵음소리도 간혹 들을수가 있엎다.
-
선옥저 당황스러웠다. 자신이 강간을 4聆寬?있늠것인데...자실의 보지는 자신의 의사와는 전혀 상관없이 그남자의 족대를 받아들이고 있었겼 그남자의 걼대륫$잘 드나될수 있도록 보지분비물적 더룻 많이 흘려주고 있었다.
그기에다 그것도 모자라 남자의 좆대를 보지속살들이 오물오물 물어주고 있었고.. 입에서는 남자를 더욱 흥분시키는 교성까지 토해내고 있었으니...
밀려오는 흥분에..선옥도 당황스러워 고개를 돌리고만 있었다.
"으..허헙..아..흐헉...."
순간 선옥의 교성이 방안을 울리정도로 크게 들려왔고 교성을 지른 자신도 놀라 주위를 두리번 거렸다.
사내의 억센손이 가로막던 자신의 입에서 사라졌기에...
선옥은 다시 고개를 돌려 사내의 얼굴을 바라보았다.
사내는 절정에 다다른듯 자신을 바라보며 미친수캐처럼 헉헉대며 자신의 몸을 탐하고 있었다.
그러나 이상한건 그렇게 자신의 몸을 더럽히는 사내의 얼굴이그렇게 싫지가 않았고 오히려 자신이 그사내의 여자가 된듯한 기분이 드는것을 선옥은 애서 부인하려 고개를 다시 돌려버렸지만...밀려오는 희열과 흥분을 선옥도 감당을 하지못하고 간헐적으로 교성을 터트리고 있었다.

"퍼..퍼걱..퍽..퍼퍽....."
"아..흐흑..아..."
"우..허헉...아..허헉...아.............."
남자의 얼굴이 더욱 붉그락거리는듯 하더니 이내 자신의 보지가득히 따뜻한 뭔가가 마구 밀고 들어옴을 선옥은 느낄수가 있었고 자신도 모르게 선옥은 보지를 더욱 조이며 사내의 자지를 물어주고 있었다.
종영도 아름다운 여자의 사랑스러운 여자의 자신이 원하던 여자의 보지에 좆물을 가득 뿌려대는 자신이 자랑스러운듯..허리를 더욱 세게 제치며 마지막 한방울까지 좆물을 그녀의 보지에 넣으려 안감힘을 쓰고 있었다.
"울....컥......으허...........헉.....울컥........??................."
선옥은 이번으로 남자의 좆물을 세번째 받아보는듯 했다.
지하경제에서 알아주는 집안에 시집을 가서 결혼을 했고 유학중이던 남편은 신혼첫날밤을 보내고 남편은 다시 유학길을 올랐고.. 그 집안의 외동아들이던 남편을 떠나보내고 선옥은 시어머니의 곁에서 일을 배우고 있었다.
그렇게 순결을 남편에게 내어주고.... 그뒤.... 남편이 한번더 귀국을 햇을때... 둘째날 새벽에 남편에게 보지를 또 한번 대주고는... 그렇게 남편의 몸에 익어가던 그날 저녁 친구를 만나러 갔던 남편은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버렸고 자신은 청상과부가 되어버렸다.
3년전의 일들이 주마등 처러 지나가고 잇었다.
그렇게 남편외의 좆물을 담아보지도 못햇던 보지에 3년만에 다른사내의 좆물을 받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서는 선옥은 희열과함께 약간의 원망스러움으로 마음이 혼란스러웠다.

사내는 볼일을 마친듯..얼른 바지를 올리고 옷을 바로하더니 그대로 방밖으로 나가버렸다.
갑자기 횡한 바람이 들어오고... 선옥은 그제서야 서러운 마음에 소리없이 울고만 있었다.날이 훤하게 세도록....
일찍 아침을 먹는둥 마는둥 하고 주지스님께 인사를 드리고는 선옥은 산사를 내려왔다. 차를 몰고서 서서히 산사를 내려오고 있었다.
약간은 아쉬운듯...백미르를 통해 뒤를 한번 보지만...횡하니 아무것도 없다.

"끼...................이익.........................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