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2일 수요일

adult[야설] 색정-3부 약점


3부 약점 


민우는 정사를 마치고 방으로 돌아와 쓰러졌다. 정력이 절륜한 그였으나 삼일째 두 여자를 먹으니 피곤이 몰렸다. 침대에 누워 벗은 상태로 지영의 보지를 상상했다. 자지가 다시 섰다. 그는 잠들었다...
꿈속에서 민우는 도서실에 있다. 시험공부를 하는데 컴컴한 도서실에 그뿐이었다. 누군가가 들어왔다. 그녀는 바로 이승희였다. 알몸으로 통통한 엉덩이를 흔들었다. 춤을 추다가 뒤로 돌아 허리를 숙이니 히프사이로 털이 조금난 그녀의 보지가 나왔다. 이승희는 방댕이를 흔들여 보지를 들어냈다. 마치 빨리 들어와달라고 신융하는것같이...
두개의 까만 구멍이 있다. 아래건 보지구멍 위는 항문. 보지구멍은 보짓살이 접혀져 그 사이로 요염한 기운을 내뿜은다. 민우는 다가가 자지를 이승희 다리사이에 댔다. 이승희의 숙여진 머리에 그녀의 보지사이 쑥 나타니 낀 자지가 보인다. 이승희는 자기 엉덩이를 잡고 벌린다. 보지구멍이 활짝 열린다. 민우는 자지를 넌다. 쑤----욱 부드럽게 들어간다.
이승희는 눈을 감고 모든 걸 그에게 맞긴듯이 보지가 쑤셔지길 기다린다... 퍽 퍽 퍽... 벌어진 보지사이로 이승희의 골반을 잡고 온몸을 깜싸는 전율을 느낀다. 이승희의 입에서 뜨거운 교성이 터진다. 이승희는 허리를 든다. 그래도 자지는 보지에 박혀 있다. 민우는 이승희의 유방을 잡고 뒷치기를 했다. 이승희 보지에서 보지물이 뚜뚜둑 바닦으로 떨어진다. 이승희는 격렬한 신음을 지르며 몸을 숙여 책상에 기댄다. 젖이 아래로 쳐쳐 흔들린다. 젖을 타고 땀이 흘른다,
이승희의 허리가 활처럼 휘어지며 보지를 꽉 닫는다, 자지가 들어간 보지를 따라 이승희 엉덩이 속으로 깊이 들러간다. "으아 으아 으아" 이승희도 여자..보지에 마찰이 너무 세서 벌떡 일어나 민우와 바닦으로 자빠진다. 민우는 자지를 천장으로 향하고 쓰러진다.
욕정에 불탄 이승희는 혀를 낼름 거리며 오줌눕는 자세로 민우의 자지위에 올른다 보지구멍을 열고 자지에 대고 조금씩 내려앉는다. 보지속으로 자지가 들어가고 있다.뜨겁게 달아올른 자지는 그녀의 작은 보지속으로 모습을 감춘다. 이승희는 개구리처럼 다리를 쪼그리고 고개를 들으며 엉덩이를 아래위로 둘었다내린다. 뒤에서 보니 그녀의 똥구멍이 보였다 안보였다 한다. 자지는 가만 있는데 그녀의 허리가 자유자재로 휘어지며 하얀 보지가 자지를 먹는다.
민우는 그녀의 유방을 얼굴에 대 젖을 빤다. 자지는 보지속에 계속해서 들어가고 딱딱해진 젖꼭지가 느껴진다. 이승희의 보지에서 보짓물이 터진다. 이승희는 못 버티고 주저안는다. 자지는 보지에 퍽 강하게 박힌다. 보짓물이 새어나와 자지를 타고 흘른다. 민우도 정액을 싼다....
민우가 눈을 뜨니 아침..자지에서 정액이 터져나가고 있었다. "음 상쾌한 아침" 민우는 옷을 입고 아침을 먹으러 나갔다.아빤 민우를 보고 말했다.
"어제 네 친구 정길이가 왔다가 그냥 가던데."
"그 자식이 왜 왔지 또 왜 그냥 갔지" 이상해서 학교에 가서 그에게 물었다. 정길이는 말했다.
"너 대단하던데. 난 널만나러 갔다가 지영이 방으로 따라갔지..그런데." 맙소사 정길이가 다 본거였다.
"너 다 봤야? 처음부터.."
"그럼, 그 생생한 포르노를 놓칠수 있겠냐..게다가." 정길이는 가방에서 사진 몇장을 꺼냈다. 민우가 지영이 위에서 자지를 박고 있는 사진들이었다.
"아니 너 사진까지.." 지영이 보지에 정확히 민우 자지가 들어가 있고 지영이는 눈을 감고 즐기고 있었다.
"민우야 내가 이거 담임한테 보여줄까? 아니면 게시판에 붙여놀까?" 이게 친구맞어?
"원하는게 뭐야!" 정길이는 아릇하게 웃었다.
"이 형님이 아직 동정을 지키고 있단말이야.지영이랑 나도 한번 하게만 해주면..흐흐"
"뭐 이자식이 내가 사랑하는 지영이를?" 그때 민우는 다시 또 다른 꾀가 생각났다. 이번에 정길이를 이용해서 소영이를 먹을 계락을..
"좋아 넌 내친구니까..오늘 밤 12시에 우리 집으로 와."
"야 너 정말이냐? 고맙다. 진정한 친구, 사나이 중의 사나이 이민우!" 정길이는 하하 웃는다. 민우는 속으로 그를 비웃었다. 민우가 집에 오니까 아무도 없고 선영이 누나만 잡지 책을 보고 있다. 반바지에 파란 나시만 입고 자기 침대위에 있다,.민우는 누나방에 들어가 옷을 벗고 누나뒤에 올라탔다.
"호호호 민우야, 넌 정말 기운이 넘쳐" 누나는 손을 뒤로 해서 민우의 좃을 문질렀다. 누나의 손은 경험많은 창녀같이 불알을 어루만졌다. 누나는 돌아서서 입을 열어 좃을 삼켰다. 선영은 힘차게 정액이 나와라 빨았다. 혀로 좃대를 돌리고 때리며 민우는 누나의 입술에 좃끝을 비볐다. 누나의 침이 묻은 좃대를 보지에 넣는것같이 입속에 넣다. 침이 잔뜩 묻어 미끈한 좃이 들어갈땐 좃대를 누나의 혀가 쪽쪽 빨고 나올땐 귀두를 돌려 빨았준다.
민우는 누나가 좃을 빨아 줄땐 그냥 이대로 영원히 누나와 있고 싶었다. 누나는 누웠고 민우는 누나의 양겨드랑이에 다리를 대고 유방을 깔아뭉갠 상태로 평소보다 더굵어 지고 빨갛게 변한 자지를 누나의 입안에 박았다. 누나는 미처 들어가지 못하는 자지 밑둥을 쥐고 부드럽게 계속 빨았다. 민우는 누나가 자지를 물고 빨고 입술에 대고 하면 신음을 터뜨렸다. 자지는 그녀의 입술로 들어가며 껍질을 벗는 것같았다. 귀두까지 보일듯 나왔다가도 작은 입술로 다시들어가 버리는 것이었다. 선영은 입을 열어 뜨거운 입김,신음을 토하고 입술을 부드럽게 닫으며 자지를 먹었다.
"으으.." 민우의 좃은 이젠 돌처럼 딱딱해져 움찔거리었다. 참을 순없는 자지의 느낌에 정액을 쌌다. 선영은 정액을 먹으며 자지를 빨았다. 그때는 최고의 느낌이 감싸왔다. 하얀 정액은 선영의 입술을 타고 흘렀다,. 선영은 즐거운표정으로 입술을 빨며 자지끝에 묻은 마지막 정액 한방울까지도 혀로 냅름냅름 핥아 먹었다.
"가는게있으면 오는것도 있어야지." 힘을 잃고 누나 유방에 얼굴을 묻은 민우를 누나가 툭 쳤다. 민우는 누운 누나아래로 갔다. 나시를 벗겨 배꼽을 빨고 반바지를 벗겼다. 분홍색 팬티, 움푹히 솟은 둔덕에 약간의 새까만 털이 비쳤다. 달라붙은 팬티를 내리자 누나의 비너스가 나왔다. 털이 간간히 자란난 삼각지대를 얼굴을 대고 냄새를 맡았다. 비누냄새가 난다. 그곳을 빨았다. 혀를 내리며 누나의 동산을 내려오니 거기에 진짜 구멍이 있었다.
튀어나온 겉보지를 빨았다. 작은 콩알도 느껴졌다. 누나는 신음을 터뜨리며 보지구멍을 움찔거렸다. 꿀물이 조금 나와 신맛이 났다. 민우는 그물을 아주 맛있게 먹었다. 보지를 손으로 약간 벌리고 구멍을 들어다봤다. 부드러워보이는 겉보지벽을 돌려 빨으며 차차 깊은 구멍 속으로 들어갔다. 뺐다가 다시 보지 겉 솜털이 난데부터 빨다가 겉보지벽을 빨며 들어갔다.
혀에 힘을 주어 누나의 콩알에 대고 누르기도 했다.콩알이 부르르 떨렸다. 보지속에선 물이 많이 나왔다. 민우는 손가락 두개를 들어 보지에 물렀다. 부--직, 부--직. 피스톤 운동을 하니까 들어갈땐 조이고 나올땐 보지가 벌어졌다. 누나보지는 지영의 꺼보다 힘이 세서 손가락 두개를 잘 물었다. 손가락 두개가 터질것 같아서 세개를 넣었다. 위로 보지는 늘어나 손가락을 압박해왔다. 쑤실때마다 물이 묻어 나왔다. 호기심이 난 민우는 누나의 테니스채를 들었다. 누나의 보지가 삼킬수 있을지, 순잡이를 보지 구멍에 대고 보지를 벌리고 테니스채를 집어넣다.
누나는 외마디 신음을 터뜨리고 다리를 벌려 늘어난 구멍으로 테니스채를 먹었다. "악!" 쑥..쑥. 시커먼 때가 탄 테니스체는 누나의 보지에 깊숙이 들러갔다.누나는 두눈을 질근 감고 좀 아파하다가 곧 엉덩이를 흔들며 테니스체에 박자를 맞췄다. 테니스체를 민우는 깊숙히 넣다, 빠르게 쑥--욱 뽑았다. 누나의 허리가 덜썩거렸다. 쑤-걱 쑤걱 퍽 퍽..아흐 아아 쑤-걱 쑤욱 철퍽 철퍽 누나의 뜨거운 교성..보지에 쑤시는 테니스체. 점차 빠르게 흔들려지는 누나의 보지.
보지가 마구 흔들리면서 누나의 기쁨섞인 탄성과 함께 누나는 물을 쌌다. 큰 자지의 두배정도 되는 테니스체를 뽑으니 두배정도 크기가 늘어난 누나보지에선 물이 나오고 있었다.민우는 컵을 대고 보지물을 받았다. 탁구공정도의 크기로 늘어난 분홍보지구멍에서 물이 쏟아져 컵의 3분의 1정도를 채웠다.
민우는 그걸 잘두고 뜨거운 누나의 보지를 만져보았다. 움찔가리고 있었다. "민우.. 한번더 이번에 진짜 자지로 해줘.." 그러나 민우는 오늘 밤 정길과 만나기로 한일이 떠올랐다. 자지는 이미 발기해서 콱 누나 보지에 쳐박고 싶었으나 오늘 밤 소영이를 먹을 생각을 하고 참았다.
"누나 다음에 해..응?"민우는 누나보지에 키스를 하고 나갔다. "아아.." 누나는 그를 잡으려고 일어 났으나 보지에 힘이 없어서 쓰러졌다. 조금 남은 보지물이 뚝뚝 떨어진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