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6일 월요일

adult[야설] 워 아이 니-2부


며칠 후, 그녀와 만나기로 했다.


나는 전번처럼 대로에 차를 대고 그녀가 내려오기를 기다렸다.

어스름한 숲길 사이로 티셔츠와 큐롯인가 하는 치마형태의 반바지 차림의

그녀가 내려온다.

평소 그녀가 식당에서 일하던 옷차림 그대로다.

차에 탄 그녀의 말이 할아버지 눈치 보여서 그냥 요 앞에 바람쐬러 나간다고 하고

나왔다는 것이다.

나는 근처 한적한 곳으로 차를 몰았다.

차가 지나다니는 길을 벗어나 후미진 곳에 차를 세우고는 차에서 내렸다.

그녀를 껴안으며 "보고 싶었어!" 하니까

"나도 보고 싶었어요" 하며 화답을 한다.

우리는 막바로 혀를 뒤엉켜 가며 진한 키스를 했다.

한 참을 빨다가 근처의 나무에 그녀를 기대게 하고는

한 손을 그녀의 티셔츠 밑으로 집어 넣어 가슴께로 손을 가져갔다.

그녀가 움츠리기는 했지만 큰 반항은 없었다.

브래지어 밑으로 손을 넣어 그녀의 유방을 만지니

처녀 젖가슴마냥 작은, 그러면서도 탄탄한 젖이 손에 잡혔다.

나는 손으로 주물럭 거리다가 브래지어를 밀어 올리고는

그녀의 젖에 입을 갖다대고 빨았다.

그녀는 쌔근거리며 내 머리를 양팔로 감싼다.

그렇게 젖을 빨다가 준비된 순서대로 한손을 그녀의 치마바지 가랑이 사이로 넣어

허벅지를 만지다가 보지있는 데까지 손을 움직여 갔다.

그런데 이번에도 또 손목이 바지 가랑이에 걸려 움직임이 자유롭지가 않다.

어렵게 그녀의 팬티 가랑이 사이로 손가락을 넣어 그녀의 보지를 만지니

흘러나온 씹물로 보지가 미끈미끈하다.

젖을 빨면서 손놀림을 쉬지 않다가 어느 순간 그녀의 씹구멍을 찾아

손가락을 밀어 넣으니

"아이구! 어머니!"

아! 이 얼마만에 들어 보는 고전적 신음소리인가!

나는 바지와 팬티 가랑이 때문에 불편한 손놀림을 계속하고 있는데

그녀의 손이 내 성난 자지에 오더니 위 아래로 쓸어 내린다.

나는 지체없이 바지 자크를 내리고 그녀의 손에 내 좇을 들려줬다.

그녀가 미끈거리는 내 좇을 딸딸이를 쳐 주듯 잡고 흔드는데

얼마나 세게 잡고 흔드는지 좇이 아팠다.

나는 그녀의 가랑이 사이로 좇을 박으려고 해 보았지만

도저히 각도가 나오질 않는다.

애꿎게 그녀의 팬티위로 좇을 이리저리 부벼대고 있자

그녀가 내 좇을 손으로 잡더니 몸을 구부려 내 좇을 자기 입에 넣는다.

흐 ----잌!

그 때까지 자기가 먼저 자진해서 내 좇을 빤 여자는

(직업여성이나 나 어렸을 때 한 번을 빼고는) 그녀가 처음이다.

그녀의 따듯한 입속에 들어 있는 좇의 느낌은 좋았지만

그녀의 빠는 솜씨는 미숙했다.

가끔가다 이빨에 걸려 좇이 아프기도 했다.

나는 그녀를 일으켜 세워 돌려서 나무를 붙들게 하고는

그녀의 치마바지와 팬티를 끌어 내렸다.

그리고는 뒤치기로 그녀의 보지에 좇을 대고 박으려 하였으나

다리 중간에 걸린 팬티와 반바지 때문에 그녀의 발 넓이가

충분하지 않아서인지 잘 들어가지 않았다.

한 참을 그렇게 문전만 더럽히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그녀의 팬티와 바지를 모두 벗겨 차위에다 얹어 놓고는

다시 재시도에 들어갔다.

시커먼 밤에 여전히 나무를 붙들고 있는 그녀의 아랫도리만

허옇게 드러나 있는 모습이 묘한 자극을 주며 좇을 더 성나게 한다.

다리를 넓게 벌리게 했는데도 잘 안들어가서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겨우 좇대가리만 밀어 넣을 수 있었다.

" 아---악! 아파. 엌! 너무 아파요!

그녀가 비명을 지르며 엉덩이를 빼려고 한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내 좇은 절대 엄청난 대물도 아니고

대가리에 다마를 박는다거나 좇껍질을 말아 링을 만들지도 않은

자연 그대로의 순수한 천연 좇이다)

나는 좇을 박다 만채로 그녀가 빠져 나가지 못하게 엉덩이를

붙잡고 가만히 있었다.

그러다가 그녀의 젖을 주물러주면서 좇을 조금씩 움직였다.

"으 ---읔!! 아이.....아파요, 으 ----흑!"

그래서 좇을 뿌리까지 다 박지 않고 앞 대가리만 조금씩 넣다 뺐다 했다.

조금씩 좇놀림이 원활해짐에 따라 차츰차츰 더 깊게 박아갔다.

마침내 좇 뿌리까지 다 밀어넣자

"아이구! 어머니! 으 ---흐 -----흐 ----읔! 아파. 아이구 어머니!"

예의 그 고전적 신음소리가 다시 울려온다.

나는 그녀가 아프지 않게 신경을 쓰면서 되도록 좇의 움직임을 최소화했다.

그래서 좇을 넣다 뺐다 하지 않고 좇을 박은채 엉덩이만 천천히 돌렸다.

그녀의 좇과 내 보지는 한치의 틈도 없이 꼭 물려있는 듯 했다.

천성적으로 작은 보지인가 보다.

"아이구 어머니! 아이구!"

어느덧 아프다는 신음은 사라지고 희열에 가까운 그녀의 신음이 계속된다.

나는 좇을 조금씩 움직여 넣다 뺐다를 하는데 그녀의 보지가 빡빡해서

여간 힘든게 아니었다.

그러다 어느 순간 그녀가 신음소리와 함께 넘어가는 듯 하길래

본래의 뒤치기 자세를 되찾아 열나게 그녀의 보지에 좇을 박아댔다.

그녀의 머리가 나무에 부딪히기도 하고 ...

"아이구! 아이구! 헠 ----헠 ---헠! 허-------읏!

아이구 어머니! 헉!"

나의 좇이 뜻뜻해지고 갑자기 보지에 물이 많아진 듯 한 느낌이 들더니

그녀가 푹 주저 앉는다.

그녀가 주저앉는 바람에 내 좇은 자연스럽게 보지에서 빠지고 말았다.

그녀는 여전히 나무뿌리를 붙잡은 채 쭈그리고 앉아 숨을 헐떡거린다.

나도 옆에 같이 쭈그리고 앉으면서 그녀에게 키스했다.

그녀가 내 목에 손을 걸어와 우리는 그렇게 쭈그려 앉아서 키스를 하는 동안

나는 손을 엉덩이 밑으로 돌려 좍 벌어진 그녀의 미끄덩거리는 보지를

손으로 만져줬다.

그녀가 더 늦기 전에 들어가야 할 것 같아

차위에 던져 두었던 그녀의 옷을 갖어 와 팬티를 입혀주니

바지는 자기 손으로 입는다.

(그때까지 나는 사정을 못했는데 나는 쎅스를 하고도 사정을 안하는 경우가

가끔 있다. 특히 상대방 여자에게 신경을 쓰거나 보지가 별 맛이 없을 때

그런 일이 일어나는 데 난 상대방이 별 문제를 삼지 않으면

억지로 사정하려고 애쓰지는 않는다.

대개의 경우 내 좇이 여자의 보지에 처음 들어가는 순간

내 욕구의 반 이상은 채워진 상태이고 그 다음에 사정을 하느냐 마느냐는

별 문제가 되지 않는다.

물론 맛 좋은 쎅스 끝에 이루어지는 사정이야 더 할 나위 없는 기쁨이지만...)

나중에 보니 그녀나 나나 벌레에 좇나게 물렸더군!


그 얼마 후,

우리는 또 만났는 데 이번에는 바로 여관으로 직행을 했다.

그녀보고 먼저 샤워를 하라고 했더니

옷을 입고 들어가 샤워를 마친 후 수건을 몸에 두르고 나왔다.

정말로 예쁜 여자다.

나는 꼴리는 좇을 부여 잡고 황급하게 샤워를 마쳤다.

그녀가 덮고 있는 이불을 제치니 여전히 타올을 두른채이다.

나는 타올을 들추고 그녀의 보지에 입을 갖다 대었다.

(그러면서 중국은 여자들도 우리보다 성에 더 적극적인가 보다는

생각을 했다. 그때까지 내가 만난 우리나라 여자들은 보지를 빨려고만 하면

다 처음에는 못하게 막거나 부정적 반응을 보이기가 일수였는데

이 여자는 당연한 듯 가만히 있는다.

지난 번에 내 좇을 먼저 빨기 시작한 것도 그렇고....

잘은 모르지만 이 놈 저 놈에게 후들렸을 리가 없는 그녀가

이렇게 태연히 보지 빨림을 받아들이는 것을 보면

그 동안 그녀의 부부사이에 이 정도는 당연히 해 왔다는게 아닌가!

나는 그 때까지 한 번도 우리 마누라 보지를 빨아 준 적이 없었다.)

먹고 싶어 따먹는 여자의 보지가 어느 것은 안 이쁘겠는가마는

그녀의 보지는 유난히 이쁘게 보였다.

거무티티한 보지살을 풀어 헤치니 빠알간 속살이 드러나는데

약간의 물기를 머금고 반들반들 윤이 난다.

혀를 들이밀고 보지맛을 보았다.

금방 씻었을텐데도 그새 씹물이 또 나왔는지 약간 시큼한 맛이 있었다.

나는 그녀의 보지밑에서 국화 빵 사이를 혀로 핥아 주었다.

그녀가 움찔거리며 다리를 조여 오는데 정말 장난이 아닌게

머리가 다 아파오고 고개를 제대로 못 움직일 지경이다.

그녀가 한 때 빙상선수였다는 말이 실감이 난다.

결국 밑구녕 핥기를 포기하고 그녀가 다리를 조이지 못하도록

양 허벅지를 내 손으로 벌려서 웅켜쥐고는 보지를 빨아 주었다.

조금 있으니 숨었던 공알이 튀어나와 빨고 이빨로 물어 당기고

살짝 살짝 깨물어 주니

"어------흨! 아이구 어머니!" 하면서 또 허벅지를 조여 오는데

나는 필사적으로 그녀의 다리가 오므려 지는 것을 막으면서

힘들게 그녀의 보지를 입으로 짓이기며 빨아 제꼈다.

"아 ---웈! 아이구! 아이구!"

그녀가 내 머리를 붙들고 일어났다가는 뒤로 자빠지고,

또 내 머리털을 잡아당기며 상체를 일으켰다 자빠졌다 해대는데

중노동도 이런 중노동이 없다.

조금만 방심하면 머리 조여오지...

이러니 보지 맛이 어떤지 알 길이 있나!

나는 도저히 힘들어서 보지 빨기를 포기하고

몸을 일으켜 그녀에게 키스하고 젖을 빨아준 뒤

침과 씹물이 뒤범벅이 되어 있는 그녀의 보지에 좇을 갖다 박았다.

전처럼 빡빡하게 들어가는데 조금 들어가자

" 아! 아파! 아파!"

지난 번 방식대로 쉬엄 쉬엄 좇을 넣어갔다.

그녀의 다리가 어느새 내 허벅지를 감싸쥐고 조여온다.

나는 상체를 일으켜 그녀의 엉덩이 밑을 두 손으로 바친 상태로 그녀의 보지를 쑤셔댔다.

그녀의 보지가 워낙 내 좇에 밀착되어 있어 (그렇다고 긴자꾸는 아니고

단지 그녀의 보지 싸이즈 때문에) 나는 굳이 좌삼삼 우삼삼 같은 공식을

따를 필요가 없었다.

그저 쑤시는 깊이와 강약 조절만 하면서 박아대기만 하면 되었다.

그 자세로 한참을 박는데 힘이 들어 다시 그녀의 몸위에 내 몸을 언고

격렬하게 쑤셔대니 내 몸에 걸친 다리를 조여오며

"아이구 어머니 아이구 아이구!" 하면서 그녀가 씹물을 쏴댄다.

나는 아직 멀었기에 그대로 박음질을 계솟했다.

이제 그녀의 팔 다리가 풀리고 나니 박음질 하기가 훨씬 수월해졌다.

얼마간 큨(쑤셔듬면서 그녀璿 보지샓을 음미하고 켯는데

그녀픅 힕뛰리가 또 내 몸쐴 걸쳐오면서

"아픋낯 어머니"헠 쫑----- 으----)---헉!"

낙 좇켈 꽁 따드해진닫.
J
풒니 이 년픋 그새 또 싸나!

1, 2 분훈에 또 그녀가 숨넘어 가逋 익 따듯해A側?...>.M

*그러기를 쉬지 않것 열(번빑 더 반복한다.

나는 속으로 덂뭇햄져서

"이 3袖?5葯助?나의 좇 맛? 완전히 볘픋 가서

밍티$오르가즘을 맛보고 있구낏!"?
생각할수록졑窄럼?자랑스낫고 멋있는 내 좇인맇!

나는 더 신이 벆서 §년삧 아주 보내버릴 작정으로 더 힘차게 쑤셔댔다.

그러다간0그녀의 싸는 보지를 틮고 싶어 뒀녀가 다시

仇좀 쓰고 올라갑는 년뿟윔 빗이자

얼른 좇을 빼고 그녀의 보지를 까고 공알을 빨아줬다.-

귓러다p갑자기 來이 뜨듯해괇득7?얼른 고개를 5榕?릿?

그녀의 조그만 오줌뻗멍에서 투명한 액체가0쭉 솟악 오르닢M

멈추는 것이 아닌가!

그렇닦면 그동안 굳 좇을 帝싸딨 그 뜨거운 튌은 바로$훻 오줌이었구나!

끼는 그 때에야 비로소 '오줌윰 질궜질근 싼다'는 표현에 대한

바른 이해릍 갖곯 되었다.

아! 정말 濫구의 세계는 끝이 얕晝나!

 나는 새삼스럽먗 컿탄쨩 하면서 다시 그?의 보囚에(좇을 박고

자랑스러운 씹츨을 계숍하큎가

그녀의 슱지 속?죗물 ? 바가지를 싸 놓고는 그녀의 배 위에 늘어제 버렸4?



콟 후로 근$1년 뇟까이 그녀왹 나는 들로 산으로

또 여기저기 여관을 전전하① 온갖0씹질을$籤 했다.

깠녀의 샍? 의하면 중갯에 있늠 자1?남편은"쥐약하다고 했다.

몸이 부실하다는 것近츙 쎅스를 舌 못한다퀯 겁인지

물븜 보지는 않았지만 그녀가 裸1뮈?琴을 때

성생활은 꽤 불만족스럇?患?거 같다.

나는 가끔가疼 그녀가 중국에 돌아가도

가정覲 잘 못실겨 만드는 것 아닌가 했뗏 죄책감은 갖곤 했다.

그러붪 그녀가 구리시 쪽육로 일@美??옮기는 바람에

칕리의졇립꼭?뗑해졌늠데 및래데 한 단에 한 번씩 J
그녀가 쉬4?날에는`꼭 만났다.

그녀는 한굅에서 돈을 벌어 고향으로 가 무슨 가게를 연다좏 했닢.

그彰가 한국에 온지 년 誠뉘돼곤 목永로 한 돈벌羨도

운늣덧(다 채욘져 감에 따턵?
우리璿 헤어질 쑦간도 점점 ?가왔다.

그녀가 떠낙기 쟨 우묘ㅒ 분구정동 어는 커피먡에<?맑났는데
K-
내 가슴에 안긴 그녀는 울고 뗐 ?絶병?

햂위에 있는 년놈들이 우리를 이상한0듯 쳐다 보았고

특히 기집년들이 쌍옵지를 돋군고 나를 때려 죽일 놈 보듯 쳐다 보았지만
낙는 그녀가 그냥 삼도록 齪버려 두었닢.

낟도 속으로는 울0?입었캣니묔.

떡나 靜는 날 .

권녀가 공汭에서 전화를 했다&

그녀는 꼭 중국래 한0번 놀러 오坼면서 마지막존로 이렇게 말뉊다.

# 워 아이 니!"

네녀가 열전에 낟를 사랑한다며 가베쳐 준 후에

기회있을 6?마다 나에게 뉃좟던`그 사랑의 고백.

"워 >팀?니 "

그녀는 프 번 더 그 샍을 했지만

나늦 정말로 목잔 메어 아무 말효 할 수 ?었다.

그리고 그녀는 떠났다.

나는 그 후에 중국을 여러 번 갔즘만 그녀가 있다는

그`동네 쪽으로는 한 배도 가진!못했다.

그녀가 질얏 주었던 귤녀의 주소도 켈제는 없쒜져 버렸다.
M
요즈음은 워날 조선족이 릇이0뎀욐 와 있고

대부분의 식당 湊업원들이 조숄족켈다 보니젿瀏?일이0뜸해졌지만

한 턃안은 그 이洪한 ?숄족 말투만 들으명

화들짝 놀라졇;하는 사람을 쩡다 보고는 했다.

혹시나

또 그녀가 거竣

새뱍에서 가읖$아름다운 미소를 지으며

나를 쳐다씔겼 있퀯가 하고...

퀧 사랑!

나의(소중?던 여인"..&....0?

("워 아이 니" 끝)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