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4일 화요일

adult[야설] 유부녀 2편(선생님2)


유부녀 2편(선생님2) 

선생님 2.
"선생님....딱...한번만......예...."
"그럼...두번다시 이런일 없을 거예요..."
"우리둘다 오늘일을 영구히 함구를하면...누가 알아요...???"
나도 그녀를 바라보며 애처롭게 이야기를 하자 그녀도 잠시 망설이는듯....
순간을 놓치지 않고 손을 더욱 깊이 밀어넣자 드디어 손가락끝이 그녀의보지 중심부에 다달았다.
축축한듯...뜨거운 열기를 발산하는 그곳.....
그녀를 일으켜 세우고는 뒤에서 그대로 스커트를 위로 올려 버렸다.
그녀도 단념을 한듯 나의 행동을 제지하지 않으면서 두 손으로 피아노를 잡고서는 현아가 했는것 처럼 나의 처분을 기다리는듯.....
그녀의 거들을 혀로 길게길게 핥아 주다가..그녀의 스타킹밖 다리를 서서히 애무하며 발꿈치까지 내려오다 다시 서서히 올라가고 있었다.
"아...흑...." 짧게 터졌지만 들려오는 그녀의 다발 교성...
두손으로 아주 정중하게 그녀의 거들을 내리고 분홍색 팬티를 벗겨 옆에 놓는 그 순간.................. 그녀는 그런 나의 행동을 제지하고는 음악실 불을 끄고 문을 잠그고는 다시 내게 다가왔다.
그렇게 우리는 어둠이 익숙해질때까지 서로의 입을 찾아 길게.... 혀를 교환하고 있었다. 그녀의 혀가 나의 입안에서 엉키고 타액이 목구멍을 통해 넘어가고 오히려 그녀가 더욱 열정적이었다.
"아...학....진석아...정말..이번만이야.....딱한번만 ...."
"그럼요...선생님...제자가 선생의 보지를 자꾸 탐하는건 있을수 없는 일이지요..."
어느새 그녀는 말도 하지 않앗는데 나의 바지를 내리더니 장대한 좆을 꺼내들고서는 입안가득 물기 시작을 했다.
"욱.........허헉................."
"서..선생님...아...오...."
많이 빨아본 솜씨였다. 적당한 죄여옴과 동시에 혀로 좆대를 착 감아 돌리는 그 솜씨
그리고 길게 목구멍까지 밀어 넣었다가 내뱉고 다시 좆대를 간지르듯 잘게 빨아대는 그 솜씨....나의 머리가 쭈볏해지는것이 정말 미치도록......흥분이 되기 시작을 했다.
사정의 느낌이 아스라히 머리속을 스칠즈음 나는 그녀의 머리를 잡고 밀어 냈지만.. 그녀는 더욱 달려들어 나의 좆을 빨아대고 그대로 젊은 학생의 좆에서는 좆물이 홍수처럼 선생님의 입으로 들어가고 있었다.
그녀도 그것에는 당황스러운듯...컥컥 거리면서도 넘어오는 좆물을 어찌할수가 없어 받아 먹고 있었다.
사정을 했지만... 선생님의 입에다 좆물을 샀다는 기분과 그리고 선생의 보지를 학생이 먹을수 잇다는 생각이 아우러지고..또 그녀의 입은 아직 나의 좆을 물고 있는 상태라 바로 서서히 발기를 하여 그대로 예전의 모습으로 위용을 갖추기 시작을했다.
입에 물고있는 그녀도 나의 발기에 약간은놀라는 표정을 하고...
하기야... 교감같은 늙다리에게 보지를 대줬으니.....
그녀를 돌려 세웠다. 그리고는 다리를 벌리게 하고...
다리를 벌리고 나에게 엉덩이와 보지를 내주고 있는 그녀의 표정이... 그리고 연노랑의 하이힐이 더욱 섹시하게만 보이고...
길게 혀를 내빼며 그녀의 보지를 개가 먹이통을 핥듯이 빨기 시작을 했다.
"으........후훅......................아.........."
선생님의 보지를 빨아보다니....그것도 우리학교 골통 체육선생의 약혼녀를...
약간은 시큼한 내음이 후각을 자극하고..그내음마저 입안으로 털어넣듯 보지를 길게 주욱 빨아 들이키고 있엇다.
손가락으로 그녀의장은공알인 클리스토리스를 만지작거리며...
보지속살이 입안가득 채워지고 그녀의 보지물이 목구멍을 타고 남나들고 있었다.
"아..흐흑....아......진석아..아....으헝...."
"선생님....죽어...그만...아....앙......."
그녀는 참기가 힘들다는 표정으로 하일일을 들었다 놓앗다를 반복하며 고개를 돌려 자신의 보지를 빨고있는 제자를 보려 애를 쓰고 있었다.
"선생님...죽어...아....진석아...그만....하고....어??..해줘..."
"뭘요...좀더 자세히..이야기 해보세요..."
이번에는 손가락 하나가 그녀의 보지속살들을 후벼파고 그 후벼판 부산물들을 나의혀가 빨아주고 있었다.
"아...앙...알면서....나..미치게하지말고...헉...허걱. ...."
"어서..넣어줘..너의 그...자지를...."
그래요...선생님의 보지가 내좆을 원하나요...??? 체육선생이나 교감의 자지가 아니고..제자인 나의 자지를...원하나요...??
'어...엉...헝...그래...어서..너의....좆을...어서...내 보지에...박아줘..."
선생님의 엉덩이에 나의 좆대리로 오영선 네년은 네꺼... 라는 문구를 쓰면서 그녀에게 알아 맞춰 보라고 하자..그녀의 입에서는...
"오영선은 진석이꺼....."라는 답이 나왔고...
'정말이예요..선생님..???"
"선생님은 제꺼죠...???'
"아...허헝....그래....네꺼야...어서...가져줘...아..엉. .."
그제서야 나는 그녀의 보지구멍에 나의 좆대가리를 맟주고는 길게 한번 심호흡을 한뒤 그대로 좆대를 밀어넣어 버렸다.
'퍽......................걱...........................?步?!"
"아..............흑.........들어왓어.....아........몽둥?見?내보지에 수셔작은거 같아..."
"학생이..무슨좆이 이렇게...커...허헉....미칠거..같아..."
"처얼석...따악!! 퍼걱!! 퍽퍽퍽퍽!!!"
그녀의 엉덩이를 말채찍을 내리치듯 치면서 용두질을 열심히 가했다.
나의 펌프질에 따라 그녀는 앞뒤로 움직이며 흔들어 대고잇었다.
'아...흑..진석아....이게...마지막이야.....알았지....허헉. ..."
"알았어요..시발......선생님이 원하지 않는한....먹지 않을게요..."
"그래도 선생님의 보지는 생각이 날거 같아요..허헉...퍽퍽퍽퍽!!!"
"아..어엉..나도...네좆이...그리울거야...아...하지만...나는 선생이고 너는 학생이잖니...그리고 나 요번달에 결혼도 하고....제발...이번이 마지막이야......"
보지를 대주고 희열을 느끼고 흥분을 느끼고 오르가즘을 느끼면서도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이라는 그녀를 어찌해야 할지...
"퍼걱!! 퍽퍽퍽!!!"
"선생님...그럼.....선생님의 보지에 나의 좆물을 넣어도 되죠...???"
"처얼석...퍼걱!! 찌이익!! 질~퍽 질~퍽...
"아....알았어.....보지안에다 사정해......"
우욱,,,,고마워요,,,,,고마워.....허헉....선생의 보지에 내좆물을 넣어 보다니....나의 좆물을 잊지 말아여....허헉....
울컥..........울..........컥.........울.................컥. .......................................
그녀의 자궁문을 연 나의 좆은 그녀의 자궁가득 나의 좆물을 넣고있었다.
매끄러운 엉덩이를 두손으로 만지며 아직도 후희를 즐기며 마지막한방울까지 그녀의 보지에 좆물을 뿌려대고....
그일이 있은후 나의 행동은 오히려 철저하게 그녀를 멀리 하였다.
오히려 그녀가 여운이 남아 나에게 찝적댈 정도로...
그렇게 그녀는 여운을 남기며 체육선생에게 시집을 가고...난 선생을 잊어버리고는 학교생활에 임하기 시작을 했다.
노래를 잘하는데다 음악선생의 배려로 음악 만큼은 점수를 잘 받았다.
드디어...가을이 찾아오고... 1학년의 하일라이트 수학여행이 찾아 오기에 이르렀고..
들떠는 마음으로 설악산으로 여행을 떠났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