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2일 수요일

adult[야설] 색정-1부 누나의 보지


1부 누나의 보지


때는 1994년. 당시 이민우는 17세 고1이었다. 그의 아버지는 재혼을 했는데 새엄마는 아주 이쁜데 다 이쁜 딸을 선영이 고3 지영이 고1 소영이 중2 순서로 세명이나 데려왔다. 선영이 누나는 여고에서 알아주는 발레 선수이다.
금요일 4시 자율학습을 땡땡이 치고 집에 오니 아무도 없었다. 혼자서 포르노나 볼까하는데 잠시 후에 선영이가 땀에 젖어 왔다.
"어휴 너무 힘들어 민우야 나 샤워부터 할께."
"응 누나." 말랐지만 풍만한 엉덩이를 흔들며 들어가는 누나의 모습에 민우는 옷을 다 벗고 화장실 안을 들여다보게 되었다.누나는 옷을 하나씩하나씩 벗었다.브라자를 벗자 첨외만한 하얀 유방이 나왔다.누나는 이어서 팬티를 벗었다. 털이 깍인 보지가 나왔다. 누나의 보지는 가운데가 뚜렸히 접혀 있었다. 빨아보고 싶었다. 민우는 이제 들어갔다.
"민우야 .." 누나는 보지를 두 손으로 가렸지만 두 눈은 민우의 자지을 주시하고 있었다.
"누나. 아름다운 몸이야. 한번 붙자 응?" 민우는 누나의 손을 치우고 보지를 만졌다. 따듯한 바람이 부는 곳이 만져졌다. 보지 구멍이었다. 뜻밖에 누나는 이미 경험이 있는 듯 민우의 자지를 만졌다.
"멋져 이렇게 큰 자지는 처음이야." 보지구멍에 가운데 손가락이 들어갔다. 유방을 비비며 민우는 좆끝을 선영의 보지 구멍애 가져다 댔다. 귀두 부분만을 넣어봤다. 누나의 씹물이 자지를 타고 흘르기 시작했다, 다리를 벌리고 누나는 보지구멍을 활짝 열어 민우에게 안겼다.
"준비됐어? 씹물이 나와 누나."
"빨리 들어오기나 해, 미치겠어." 민우는 누나의 엉덩이를 누르고 누나의 작은 구멍으로 미끄러져 들어갔다. 누나는 힘이 좋아 민우의 자지를 압박해왔다. 누나는 신음하기 시작했다.화장실 바닥으로 누나를 눕히고 보지로 자지를 박았다. 누나의 보지 속으로 자지가 사라질 때마다 누나의 상당한 씹물이 튀어나왔다. 누나는 허리를 휘며 엉텅이를 빠르게 튕꼍다. 누나의 보지에 불이 붙는 듯했다. 민우는 빠르게 움직였다. 쑤걱..쑤걱 으아..으아.. 누나는 눈물을 흘리며 신음했다.
"ㅇ아아 민우..온몸이 미칠것같아.."
"누나 처음이야?.."
"아냐 새아빠가 작년부터.." 민우는 아빠가 작년에 선영을 먼저 먹었다는 말이 화가나 엉덩이를 더욱 힘차게 흔들었다. 선영은 이제 색녀처럼 보지를 들었다 내리며 자지를 후렸다. 누나의 씹물은 여느 포르노배우보다도 많아 울컥 울컥됐다.
"민우야 나 살것같아.." 누나는 보지에 힘을 주는것 같았다. 그러자 참을 수없던 민우는 그만 정액을 누나의 보지안에 쌌다. 누나의 보지에서도 따뜻한 물이 나왔다. 두 사람은 일어서 쇼파위로 갔다, 누나는 힘이 없어서 비틀거렸다. 민우가 눕자 정액과 보짓물로 더러워진 자지를 누나는 입으로 빨아 닦여줬다, 금새 자지가 다시 자랐다. 누나는 좃을 상하로 잡고 흔들었다,
"민우야 이젠 내가 재미있게 해줄께." 누나는 쭈그리고 앉아 보지구멍을 벌렸다. 검은 구멍은 깊어 보였다. 누나는 민우의 자지를 잡고 보지 구멍에 맞추어 꼽았다. 그리고 상하로 보지를 흔들었다. 누나의 유방도 따라서 흔들렸다. 누나의 보지 구멍주위에는 털이 좀 나있었다, 쑤욱 쑤욱 퍽 퍽
"누나 정말 짜릿해.으으"
"으아 으아 민우" 누나는 괴상한 소리를 지르며 고개를 재쳤다. 보지가 더 벌어지며 힘차게 박혔다. 누나의 씹물이 민우의 좆털위로 떨어졌다.
"으아..으아..더 세게 세게" 민우는 다시 쌀것같아 좆을 뽑고 누나를 개처럼 엎드리게 했다. 둥그런 엉덩이를 벌리고 물이 흘러나오는 선영이의 보지속으로 자지를 밀어넣다. 유방을 만지며 민우는 피스톤 운동을 했다. 쑤--욱 쑤--욱.
"아아 민우야 나 쌀것같아." 누나는 씹물을 쌌다, 처음보다 양이 많았다. 그걸 싸는 누나는 환회의 신음을 질렀다. 그러나 아직 자지를 식히지 못한 민우는 쓰러진 선영의 입에 자지를 들이됐다, 누나는 민우의 좃의 약간아온 정액을 몇번 빨더니 그의 귀두 끝에 혀를 대고 돌렸다 민우는 터질것같았다, 누나는 좃을 반쯤 먹자, 그녀의 따뜻한 혀가 부드럽게 빨아줬다. 혀를 돌리며 입술에 물질렀다.
"누나 으윽.." 누나는 지지 앉으려는듯 잘근잘근 씹었다. 귀두를 쪽쪽 빨았다, 민우는 쌀것같아 자지를 빼고 누나의 유방사이에 넣고 문질렀다.누나 젖사이에서 좃이 나왔다 들어갔다 하다가 누나의 분홍색 젖에 좃을 대고 비비자 민우는 미칠것같았다. 누나가 좃을 잡고 상하로 흔들자 정액이 나와 누나의 입으로 튀었다, 누나는 좃에 입을 대고 남김없이 빨아 먹었다. 민우는 힘이 빠져 나갔다. 두 사람은 얼마 후에도 셔파위에 껴안고 누워있었다.
"첫경험의 소감은? " 누나가 예쁘게 웃으며 물었다.
"환상적이야. 누나를 사랑하고 있어." 민우는 누나의 혀를 빨았다. 딩동! 딩동! 새엄마가 온 것이다. 두 사람은 벗은 옷들을 주워들고 알몸으로 자신의 방을로 재빨리 들러갔다.

다음 날은 토요일이었다. 담임인 김장수는 자율학습에 빠졌단 이유로 민우를 개패듯 팼다. 그는 남자답게 맞았다.
"오늘남어! 10시까지 자율학습하고 나한테 검사 받고 가!"
"이런 제길." 하지만 그는 4교시끝나자 또 다시 튄다. 친구 정길이가 포르노 보러 오라고 했다. 그는 정길이를 따라서 갔다. 그의 집에서 집에 전화를 했다. 아빠가 받았다.
"민우야. 오늘 새엄만 지영이랑 소영이 데리고 인천 할머니 댁에 갔으니까 너도 집으로 오지 말고 전철타고 거기로 가라! 으억 으으.." 아빠는 이말을 하면서 신음소리를 냈다. 혹시 누나를? 민우는 당하는 누나가 걱정이 되서 집으로 돌아가려고 했다.
"어디가 임마, 이거 재밋는 거야." 정길이는 비디오를 틀었다, 마음이 바꾼 민우도 그냥 보고 가기로 했다. 텔레비전에서는 한 서양여자가 나왔다. 처음듣는 말로 사장처럼 보이는 남자에게 짓걸렸다. 여자비서인가보다. 여자는 글래머로 갑자기 가슴을 열어 꺼냈다. 거대한 가슴에 발기된 젖꼭지가 튀어나왔다. 여자는 순식간에 옷을 다 벗고 자기 보지를 손으로 매만지며 사잠을 유혹했다.
여자는 책상위로 한 쪽다리를 올리고 두손가락으로 구멍을 벌려 가운데 손가락을 넣다 나왔다 하며 신음을 낸다. 사장은 여자를 책상위로 업힌다. 바지를 내리고 엉덩이 사이에 벌어진 보지구멍으로 20센치정도의 엄청난 자지를 쑤셔넣다. 남자는 여자의 엉덩이만 들어 골반을 잡고 흔들었다.철썩 철썩 남자의 불알이 여자의 보지살에 맞아 소리를 냅다. 여지는 비명을 지르듯이 몸을 비틀며 흔들었다. 여자는 자신의 젖을 비비며 고개를 뒤로 재친다.
남자는 보지에서 빼고 의 자에 안는다 여자는 덥치듯이 남자위로 올랐다. 남자는 여자의 엉덩이를 두 손으로 벌리고 자지를 꼽았다. 쑤---욱 쑤----욱 의자양쪽에 문어같이 다리를 벌리 여자는 다리를 들었다 내리며 자신의 보지로 남자를 인도했다. 여자의 똥구멍은 보지가 꽉 찰때마다 움찔거리며 무언가가 튀어나왔다 들어갔다한다.
남자는 여자의 젖꼭지를 빨며 만졌다. 긴 자지는 보지에 들어가는데만도 시간이 오래 걸렸다. 님자는 검지 손가락을 여자의 똥구멍에 넣다. 항문으로 손가락이 다 들어갔다. 보지와 항문에 느낌이 오자 여자는 즐거워 신음을 다시 질렀다. 으아 으억..으야 오우 남자는 씹물 벅벅이 되어 여자의 비밀구멍에서 나왔다. 그리고 똥구멍에 들어갔다.
여자는 똥구멍에 힘을 주어 꽉 움켜줘고 몸을 제져 보지를 벌렸다 . 빈 보지가 움찔거리며 마치 빨리 들어오라는것 같았다. 남자는 웃으며 보지를 입구를 만졌다. 보짓물이 입구를 비빌수록 조금씩 흘러나왔다. 남자는 서랍에는 시커먼 곤봉을 꺼냈다. 경비들이 쓰는것같은 걸 여자의 보지에 갖다 됐다. 여자의 보지가 무지 컷지만 민우 생각에는 안 들어갈것 같았다.
정길이는 어느새 팬티를 내리고 딸딸 이를 치고 있었다. 보지구멍으로 무지막지하고 곤봉을 넣다. 믿기지않게도 그것은 시커먼 보지 속으로 빨려들어갔다. 여자의 콩알도 장난이 아니게 커서 거기에 귀걸이를 뚫고 있었다. 남자는 귀걸이를 잡아당기자 여자의 보지에서 씹 물이 쏟아지며 여자는 몸을 바둥바둥 떨었다.
뜨거운 보지에서 몽둥이를 빼고 여자를 책상 위로 앉혔다. 빨간 보지구멍 아까와는 3배정도로 늘어나있었다.보지에 입을 대고 남자는 씹물을 빨아 먹었다. 쌈패인 병을 들어 보지에 부었다. 여자는 괴로운지 비명을 질렀다. 보지에 혀를 대고 씹물섞인 술을 남자는 쭉 빨아 마셨다. 남자는 자신의 전화기에서 무언가를 눌렀다.
그러자 다른 비서가 알몸으로 들어왔다. 검은 머리에 보자털도 새깜았다. 여자는 쇼파에 누워 다리를 약간 벌리고 누웠다. 비서 배에 말타듯 올라타 남자는 비서의 유방사이에 자지를 넣고 유방을 흔들었다.희고 부드러운 유방사이에서 보라색좃은 상하로 움직였다. 계속해서 비비니 여자젖꼭지가 튀어나왔다.
재미없는지 남자는 69로 누워 여자의 보지를 벌렸다. 수북한 털사이로 벌여진 구멍은 물이 나오고 콩알은 벌렁거렸다.남자는 혀를 대고 흘르는 씹물을 마시다가 보지주위를 혀로 쿡쿡 찔렀다.남자의 혀는 여자의 보지 속으로 들어가 입구를 돌려가며 핥았다. 두손으로 남자는 보지살을 세게 잡아당겨 어두운 구멍이 더 벌어졌다. 혀를 말아 더 깊이 넣고 입을 다 구멍에 대고 쪽소리리가 나게 빨아 들었다. 계속 해서 남자는 쪽--쪽 여자의 씹물을 받아 마신다. 여자는 보지를 남자에게 당하게 놔두다가 입을 열어 좃을 삽켰다 .
잠시 빨다가 뱉으니 좃은 여자의 침으로 빨갛게 달아올랐다. 여자는 두손으로 좃을 쥐고 위아래로 흔들었다. 아기주먹만한 귀두가 터질듯이 부풀었고 여자는 빨간 혀를 분화구에 대고 간지렀다. 여자가 질근질근 씹으며 먹어들어가니 결국 남자는 정액이 터졌다. 뒤에 먼저번 여자가 남자의 뒤에 매달렸다....
"야 그만보자." 정길이 였다. 그는 정액을 마루바닦에 쏟아놓고 비디오를 껐다.
"딸딸이쳤냐? 냄새가 지독하다 임마!" 민우는 코를 막고 창문을 열었다.
"짜식. 순진하긴. 아이구 나는 언제나 콩을 까보냐?" 하는 정길이를 오히려 비웃으며 민우는 집으로 행했다. 열쇠를 따고 들어가니 컴컴한데 안방에서 남녀의 신음소리가 들려왔다. 아빠와 선영이었다.
'양딸과 성교를 하다니..말세로군.' 열린 방문 사이로 선영의 풍만하고 늘씬한 몸이 아빠위에 올라타 엉덩이를 흔들며 섹스하고 있었다. 50줄에 들어선 아빠에겐 아까운 몸이었다.
"아아 선영아..대단하다.남자를 후릴줄아는군아..으으" 선영의 비밀스런 황홀구는 아빠가 차지하고 있었다.고작해서 12센치정도의 자지가 왜소해 보였다. 쑤걱..쑤욱 퍽..으하..으하. 선영은 다리힘이 좋아 아빠위에 타있다가도 보지가 꼽힌체로 몸을 돌려 뒤로돌았다. 보지가 돌아가며 보지 사이로 씹물이 퍽 나오고 돌은 체로 선영은 엉덩이를 들었다내리며 좃을 먹었다. 드 사람의 엉덩이가 박자에 맞쳐 불었다 떨어졌다 한다.선영은 몇번 찍다가 다시 양다리를 들어 팔에 걸치고 몸을 돌렸다. 다시 씹물이 왈칵 쏟아지면서 선영의 보지는 자지를 먹었다.
"나 못 참겠다..으으" 아빠는 몸을 떨었다. 선영은 보지를 뽑고 아빠위에 엎드렸다. 선영이 엉덩이를 들자 닫여진 보지에서 약간의 정액과 씹물이 아빠의 배위로 우드드 떨어졌다.
"수고했다. 선영아.자 용돈 줄테니 한번만 더 해줄레.자지가 서게하면 10만원 줄꼐. 응?" 선영은 움찔거리며 죽어버린 늙은 자지를 보았다. 민우의 것에 비하면 너무 못생겨서 토할것같았다.
"저걸 어떻게 빨아요? 이젠 새아빠하고 다시 하지 않을꺼에요."
"뭐라고. 빨리 빨아!"아빠는 선영을 억지로 안았다.침대밑에서 알약을 꺼내먹었다. 비아그라였다. 민우는 옷을 다 벗고 몰래 선영의 뒤로 갔다. 아빠는 좃으로 선영의 부드러운 보지 주위를 찔러다. 선영이 몸을 흔드는 바람에 구멍은 못 맞추고 근처만 세게 찔렀다. 찔른 때마다선영의 보지에서 남은 씹물의 쏟아져 나왔다.
그는 똑바로 보고 보지 구멍에 귀두를 겨우 맞추었다. 뜨거운 열기가 보지속에 남아 있었다. 민우는 선영을 위기에서 구해주기 위해 엉덩이를 열어 자신의 좃을 먼저 선영의 보지 속으로 들어보냈다. 온몸이 전율하면서 육체적 쾌락이 그를 덮쳐왔다.어제도 선영의 보지속을 맞보았으나 오랜만에 만났듯 엄청난 즐거움에 민우는 더욱더 보지 깊은 곳으로 밀어넣다.
쑤걱 쑤걱 빠른 피스톤 움직임이 시작되고 선영은 자신의 보지가 꽉 차는 것같았다. 금방 쌀것 같아 보지를 꼭 물어 보지에 힘을 썼다. 아빠는 이미 성욕에 이성을 잃어 급한 상태였다.
"민우야 양보해라. 뒷구멍에 해...20만원줄께 같이 하자." 민우는 들은체도 아니하고 선영의 가냘픈 몸을 밀어 아빠를 덮쳤다. 선영은 엉덩이를 가능한 들어올리고 민우가 하는데로 하게했다. 유방을 양쪽으로 흔들며 선영은 보지도 흔들었다. 보지가 흔들리자 마찰하여 쌀것같았다.
아빠는 이제 민우가 아들이 아니라 자신의 암컷을 뺏아간 적으로 보였다. 땀으로 뒤덮여 엉덩이를 요분질하는 선영의 아래서 빠져 나왔다. 엎드린 선영의 뒤에서 보지에 빠져 몽롱한 얼굴로 오르가즘에 빠져드는 민우를 향해 주먹을 날렸다. 때마침 선영이 질구가 조어들며 그의 좃을 힘껏 물때였다. 정액도 나올려고 해 힘을 주는데 막을 수가 없었다. 한데 얻어맏고 쓰러질번했으나 선영의 허리를 잡고 보지속에 깊으히 들어가 침대에서 떨어지지는 않았다.
이런 사태를 보지에 불이나는 지경에도 선영은 알아차리고 손을 뒤로 뻗쳐 아빠의 머리를 잡았다. 아빠가 뒤로 쏠리자 민우는 보지속을 빠르게 쪼아대며 주먹을 들어 아빠의 자지를 불알이 터지게 후려쳤다. 쑤걱..쑤걱..으하으하 "으아악!" 아빠는 정신을 잃고 쓰러졌다. 푸직...푸직
"됐어 이젠 우리끼리 즐기자.."
"으응..고마워 민우야 구해줘서.." 질구가 조여왔다. 선영은 조이는 힘이 세서 민우는 말하기도 힘들었다.선영이 아직 안 보짓물을 쌌으니 먼저 싸서 질수는 없었다. 힘을 단전에 쥐고 엉덩이를 휘둘렀다. 보지가 벌어졌다 닫히며 좃을 먹었다가 놓았다. 엄청난 양의 물이 싼것처럼 보지에서 떨어졌다.
"다음부턴 나랑 해, 돈때문에 그와 할필요없어.." 더 이상은 참지 못해 민우는 열린 보지에서 나왔다.그러나 우유빛 정액이 선영의 잘룩한 등으로 날아가버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