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2일 수요일

adult[야설] 색정-17부 5인의 성교


17부 5인의 성교 


딩동! 딩동! 민우는 잠에서 깼다 12시 였다.
"누구지..." 희정이는 다리를 넓게 벌린체로 자고 있었다.
"누구세요?" "정희정씨 계십니까?" 남자는 문을 열고 들어왔다.
"너 이자식! 너 누구냐?" 그는 민우의 벌거벗은 몸을 위아래로 훑어봤다. 그는 침대에서 보지를 벌리고 자는 희정도 봤다.
"이런 쌍! 너 이자식 우리 희정이에게 무슨 짓 한거야!" 그는 민우의 목을 잡아 죽일러고 했다. 민우도 그와의 멱살을 잡았다. 유도의 던지기를 써서 그를 넘어뜨렸다. 그때 희정이가 일어나 기지개를 폈다,
"정수씨..그러지 마! 민우는 내 애인야.."
"뭐..미친년아! 넌 가만이 있어." 그때 민우는 그의 자지를 세게 발굽으로 내리찍었다. 물컹한 자지가 터지는 느낌이 왔다. 정수는 자지를 싸메고 한동안 일어서지 못했다.
"대학선배야..나랑 결혼하자고 이러는 거야.." 정수는 희정이 부축을 받고 일어났다. 집에 민우는 왔다. 지영이와 소영이가 발게벗고 쇼파에 누워 있었다. 지영과 소영이 다리를 조금 벌려 보지를 열었고 , 민우는 그녀들에게 다가가 앉았다. 지영이를 껴안고 올라타 자지가 보지털안에 다는것 느끼며 어께를 들이대고 허리를 흔들어 보지에 한참을 박았다. 구멍에 귀두를 맞추고 천천히 자지가 박혀들어가고 있었다. 보지가 물어주는 쫄깃한 느낌에 민우는 천천히 허리를 흔들었다. 찌걱 찌걱.
"아아..오빠..보지가 뜨거워...아아" 40번쯤 박으니 정말 보지에서 불이 나는 것같았다. 보지안에 깊숙히 삽임하면 사정시간을 늦추고 오래 즐길수 있었다. 반면에 보지에 약간만 넣고 살살 빠르게 흔들면 사정하기 쉽다. 민우는 이제 프로이기에 귀두주위가 마찰되도록 반쯤 박고 돌렸다. 기가 막힌 쾌감이 자지에 몰린다. 지영이도 덩달아 보지를 흔들었다.갑자기 정액이 몰리더니 사정할거 같아 자지를 뽐았다. 보지물이 따라서 흘렀다.
번들해진 자지를 지영이 보지털에 문질러 닦고 이번엔 소영이한테 갔다. 집게 손가락으로 대음순을 벌리고 매일 오줌이 나오고 또 묻을 보지털을 빨았다. 분홍색 빛을 띤 질구에서 조금씩 사랑의 물이 흘러나와 찝찔한 맛이 났다. 아래쪽으로 튀어나온 콩알을 혀로 눌러 주면서 구멍안으로 혀를 이동하며 빨았다.
구멍으로 혀를 집어넣어 보았지만 아직 작은 구멍에 넣기가 어려웠다. 까칠까칠한 보지털을 위에서 아래로 세번 쓰다듬고 내려와 보지구멍에 손가락 두개를 쑤셔 박았다. 질퍽한 소리가 났다.
"아아..오빠, 거기야.." 손이 클리토를 들어갈때마다 비비자 소영이는 몸을 들썩였다. 박자에 맞추어 민우는 손가락을 깊숙이 박아주었다. 보지가 손가락을 물어버리는 게 마치 살아있는 생물같다. 찌걱 찌걱 푹푹 퍽! "아아..더 세게..거기야.." 손가락을 위로 세워 질벽의 위를 찌르며 보지가 터져라 쑤셨다. 푸욱 푸욱 퍽!
"아잉! 아파! 아잉" 소영이의 농염한 신음은 고통인지 쾌락인지 분간이 안되게 커졌다. 손가락의 보지를 왕복하는 속도가 점차 빨지자 소영이의 엉덩이의 움직임이 느려졌다.
"아아...나오는거 같아...아아..." 민우가 깊숙히 손가락을 넣자 순간 소영의 움직임이 멈추었다. 그리고 상당한 양의 보지물이 터졌다. 엄청난 양이었다. 민우는 손가락에 묻은 물을 소영의 오른쪽 젖에 발리주었다. 눈을 반쯤 감은 그녀는 몽한 표정으로 아직도 여운이 가지 않아 보였다. 이번에는 지영이를 들어 누운 소영의 몸위에 올려놓았다. 그리고 엉덩이를 밀어붙여 두 보지가 착 달라붙게 하였다.두 보지털이 붙어 하나같이 되었다. 구멍두개도 서로를 구멍입구를 막듯이 대니까 미처 다 싸지 못한 소영의 끈적한 보지물은 지영이 보지털에 잔뜩 묻었다.
민우는 소영이 얼굴위에 올라타 자지를 빨라고 했다. 소영이의 달콤한 혀는 먼저 민우의 늘어진 불알을 빨았다. 민우는 옴몸이 떨렸다. 자지를 밀어 소영이 입술에 닿게 했다. 소영이는 혀를 쌀짝쌀짝 돌리며 귀두를 건드렸다. 좆은 무지하게 켜졌다. 만족한 그는 이제 두 소녀의 아래를 들이다 보았다. 소영이와 지영이의 보지살이 사이좋게 맞닿아있었다. 거기로 가서 두 보지사이에 좃을 들이 넣고 비볐다. 두 소녀의 부드러운 보지사이에서 좃은 달구어졌다. 양쪽구멍에서 씹물이 나와 좃에 묻었다. 좃의 위는 지영의 콩알을 마찰하고 동시 아래부분은 소영의 콩알을 비벼주었다.
달아오른 그들은 서로의 몸을 잉어같이 부딪히며 신음하듯이 말했다. "아아 오빠 내꺼에 넣줘..." "아니야, 내 보지에 박아.." 지영과 소영의 보지는 흔들었다. 두 보지는 하나처럼 움찔거렸다. 민우는 지영이 보지에서 애액이 더 많이 나오자 들이박고 싶어 졌다.다리를 그녀들의 다리사이로 집어넣고 꺼꾸로 누운 상태로 하늘로 자지를 솟게 하였다. 소영이의 보지 위에 앉아 엉덩이를 대고 지영이 보지에 자지를 천천히 박아 넣고 있었다. 쑤우욱----쑤욱 ------ 길고 가는 자지는 들어가는데만해도 상당한 시간이 흘렀다.
살이 오른 지영의 보지는 물어주는 맛이 죽여주었다. 자지는 지영의 보지안을 들어갔다 나오며 그녀의 애액이 기둥을 타고 흘르고 있는 걸 보았다. 아래에 깔린 소영은 지영의 거대한 젖을 만졌다. 팽팽한 유두는 우뚝 솟아 있었고 연한 분홍색을 띄었다.
"으으 나 쌀 거 같아.." 위기를 느낀 민우는 자지를 뽐았다. 그리고 지영의 젖을 맛있게 핥는 소영의 보지구멍에 들이 박았다. 미끄러지는 소리가 크게 났다. 쑤욱! 부드롭게 빨려들어가 버렸다. 소영의 보지속은 느낌이 조금 달랐다. 더 좁고 자지의 끝은 소영의 자궁벽에 닿을 듯 말듯하였다. 미끄러운 자궁벽은 귀두를 간드럽히웠다. 자지는 소영이의 보지안을 들어갔다 나왔다 하며 나올때는 위에 있는 지영이 보지살을 느꼈다. 소영이 허리가 굽어지고 유두는 위로 솟아나왔다. 소영이는 엉덩이는 땅에 박은 체 허리만 덥썩거리며 좃을 먹었다. 근사한 느낌이 왔다. 소영이 보지안에선 많은 양의 씹물이 자지로 튀겼다.
"아~~~~~오빠~~~~씹물이 나와~~~~" 소영이 보지에서 자지를 빼니 보지 속 깊은 곳 어디선가 씹물이 나왔다. 즉시 보지에 입을 대고 쭉 들이 마셨다. 입안이 씹물로 가득 찼다. 다 삼키어 마시고 소영이의 씹물이 잔뜩 발라진 자지를 지영의 유방에 대고 비볐다. 단단한 지영의 유두가 귀두에 붙어 같은 돌아갔다. 지영이 젖에는 금새 소영이 보지물이 발라졌다.
그래도 만족하지 못한 민우는 벌어진 지영의 보지에다 다시 자지를 힘껏 꼽았다. 지영은 신음하기 시작했다. 자지를 귀두까지 뺐다 넣다하는데 미처 다들어가지 못하는 부분을 소영이가 와서 빨아주었다. 두 사람이 씹질하는 아래로 소영이 고개를 들이대고 있었다. 지영이 까만 보지털 있는데 얼굴을 댄 소영이 혀로 자지를 빨았다. 지영이 씹물이 튀기면 소영은 빨아먹었다.
10번쯤 박았다. 찌걱~~~~~~~찌거 보지가 꽉 물때 더 이상은 참지 못해 민우는 으으거리며 정액을 쏘기 시작했다. 반은 지영이 보지안에 싸고 즉시 자지를 뽐아 몇방은 소영이에게 입에 들이대 먹여주었다. 얼마 후 세사람은 지쳐 쓰려졌다. 늘어진 자지는 소영의 입속에 그대로 있었다. 선영이가 방에서 걸어 나왔다. 병철과 일을 마친 듯 벌거벗은 몸이었다. 민우는 선영이를 잡아 지영이와 소영이에게 선영의 양쪽다리를 잡아 벌리게 했다. 그렇게 벌어진 선영의 보지를 머리를 들이대고 엎드려 빨았다. 보지와 털을 빨았다.
지영이가 민우 아래로 눕더니 선영이를 자신의 배에 앉게 하고 민우의 자지를 잡고 빨았다. 민우의 자지가 곧 다시 커졌다. 지영이는 두다리를 들고 빠는데 그 사이로 귀여운 보지가 약간 벌어져 있었다.그리고 그녀의 머리 위에는 바로 선영이 보지가 빨리고 있었다. 좀 쉬다 다시 여자가 고파진 병철이 벌거벗고 나오다 지영이 보지가 오물거리는게 보였다. 그 밑에는 검은 똥구멍도 벌렁이고 있었다. 금새 자지가 커진 병철은 그 보지에 자지를 들이댔다.
지영의 두다리를 들어올려 병철의 어께에 걸치니 구멍이 두배로 벌어졌다. 그는 두 다리를 민우의 등에 밀어붙히며 조그만 구멍에 자지가 서서히 들어갔다. 다들어가 버리자 그들은 철썩 철썩 살소리를 내며 박았다. 지영은 뭐가 들어온지도 모르고 엉덩이를 흔들며 민우의 자지만 잡고 빨았다. 민우는 보지에 박듯이 지영이 입에 자지를 박았다. 그리고 물이 나오는 선영의 보지를 돌려빨았다.
소영이는 자기 보지에다 집어넣다 빼서 보지물을 잔뜩 묻힌 손가락 두개 가져가 선영의 엉덩이 사이에 가져갔다. 약간 더러웠지만 용기를 내어 선영의 똥구멍에 집어넣자 손가락을 세게 잡아물었다. 자위할때처럼 그곳에 쑤셔주었다. 푸직 푸직 지영은 심음히고 싶었으나 민우의 자지에 목구멍까지 막혀 꽤꽥 거렸다. 따스한 혀가 짜릿하게 다아 자지에서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었다. 이제는 미칠것같아 엉덩이를 스스로 들썩이며 자지를 받아들었다.
"으으..." 민우는 곧 정액이 싸기 시작했다. 병철도 보지속 깊숙히 찍었가다 마구 덜썩리는 질속이 뜨겁고 터질것같아 정액을 쌌다. 보지안에 넣고 정액을 쏘는 감촉은 기가 막혔다. 지영의 입과 보지구멍에서는 동시에 정액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그녀는 한방울도 남김없이 몸속으로 받아내며 쾌락에 떨었다. 민우는 이제 자지를 지영의 입안에서 빼냈지만 선영의 보지빨기를 멈추지 않았다 보지에 혀를 넣고 집구벽을 돌려가며 빨았다. 얼마안가 다시 자지가 묵직해져 갔다. 보지안에 혀가 들어온 선영은 똥구멍에도 소영의 손가락이 쉴새없이 쑤셔지자 아아 하면서 씹물을 보지에서 마구 흘려댔다. 그 씹물은 민우가 모두 남김없이 빨라들었다.
소영은 똥구멍에서 손을 빼고 잠시 누워 쉬는 병철 몸위로 기어갔다 . 그리고 보지를 사정해서 늘어진 자지에 붙여 마찰하며 서로의 입을 맞추었다. 침을 잔뜩 흘리며 서로의 혀를 감미했다. 병철의 손이 그녀를 쓰다듬으며 내려가 엉덩이사이 똥구멍과 보지살을 살살 만지작거렸다. 병철은 자지는 무리를 해서인지 쉽사리 일어서지 않았다. 소영의 음핵에 대고 문질러도 그대로이자 지영이 도와주려고 두 남녀의 엉덩이 아래로 가서 자지를 빨았다.
소영의 엉덩이 속에 묻힌 병철의 자지를 빨기는 쉽지 않아 소영의 똥구멍도 막무가네로 빨았다. 끈끈한 혀의 감촉에 병철의 자지는 일어서기 시작했다. 근사한 느낌과 함께 피가 아래로 몰려들었다.그래서 자지를 잡아 소영의 구멍에 잘마추어 주자 "쑤욱" 자지는 보지안으로 모습을 빠르게 감추었다. 병철은 허리를 흔들며 삽입을 즐겼고 소영은 허리를 튕겼다. 그때마다 그는 손을 들어 소영의 작은 젖을 문질렀다. 꼭지조차도 너무나 작아 발기한 젖인지 알기 힘들었다. 누군가 소영의 보지에 미처 들어가지 못하는 자지를 빨아주고 있었다. 내려보니 지영이었다.
두 자매의 정성에 고마워하며 여린 보지의 쫄깃함을 만끽하였다. 감싸오는 보지는 수축력이 탄탄하고 자지를 빨아드리는 힘이 강했다.
"으으..민우..야 우린..행운아다...커억커억.." 병철은 소영의 보지안에서 짙탕으로 젖은 자지를 박아대며 말을 했다. 민우는 선영의 보지에서 얼굴을 떼고 입에 묻은 애액을 핥아 먹은 뒤 보니 엎드려 병철의 자지와 소영의 항문을 정신없이 빠는 지영의 보지가 덜렁이고 있었다. 언제봐도 섹시한 보지에 다가가 자지를 들이밀었다. 한껏 벌려진 보지에 들어가는 건 어렵지 않았다. 서서히 자지를 박아 들어가고 속도를 붙여 빠르게 움직였다.
뜨겁게 달구어진 지영의 몸안으로 자지는 빨려 들어갔다. 언제 들어가도 보지안은 기분이 좋았다. 진퇴운동을 계속하며 손을 뻗어 지영의 아래로 늘어진 젖을 문질렀다. 그가 위에서 누르자 그만 지영은 무게를 지탱하지 못하고 엎드려 병철의 똥꼬에 얼굴을 박았다. 민우는 뒤에서 상관없이 마구 쑤셨다. 선영은 누운 병철의 머리위로 가서 오줌누는 자세로 앉았다. 쫘악 열린 구멍이 병철의 눈앞에 다 보였다. 소영은 선영의 똥구멍에 얼굴을 들이대고 병철의 자지를 받아들이게 되었다. 놀라운 소녀들의 성욕에 민우는 다시 놀랐다. 병철은 머리위에 열려진 보지구멍을 핥으며 엉덩이를 들어 소영에 보지를 차지 했다. 또 지영의 자지를 빨아주니 천하장사라도 견디기 어려웠다. 정액이 차 올라 싸기 직전이었다.
"나 나온다...으으윽!" 힘찬 사정이 소영의 보지안에서 터져 나왔다. 최후의 한번까지 소영의 자궁으로 튀겼다. 그리고 자지를 빠져나가 소영의 보지에서 정액섞인 애액이 뚜두두 병철의 배위로 떨어졌다. 방금 보지안에서 나온 애액은 상당히 뜨끈하였다.
"고맙다..소영아..우욱" 선영의 보지가 말하는 병철의 입을 들이막았다. 보지털이 병철의 얼굴을 막아버렸다. 소영은 지영과 함께 병철의 자지에 묻은 정액을 빨아먹었다. 지영의 몸은 박아대는 민우에 의해 흔들거리고 있었다. 민우의 자지에 지영의 씹물이 스치고 그녀가 힘을 잃고 늘어지자 몇번 더 흔들어 박았다. 질꺽! 질꺽! 그의 자지가 보지에서 서서히 빠져나오고 있었다. 미끈한 애액이 발라져 번질거렸다. 이제 그는 앞에서 보지를 빨리는 중인 선영을 덥쳤다. 그리고 그녀를 바닦에 눕히고 보지에 박아넣었다.
아직도 단단하게 발기한 자지는 애액이 많아서 쑤우 잘 들어갔다. 뜨거운 보지의 쾌감을 느끼며 피스톤 운동을 시작하였다. 선영의 보지는 완전히 민우에게 함락당했고 그곳에서 흘르는 애액은 똥구멍까지 내려가고 있었다. 그녀는 물고기같이 덜썩거렸다. 그들은 껴안고 뒹굴어 선영이 올라가게 되었다. 그 아래에서 누워있던 병철이 올려다보고 있었다.질퍽이며 자지가 막 보지에 박히는 광경을 보자 생포르노같아서 다시 자지가 서고 있었다.
보지가 늘어날때마다 선영의 똥구멍이 움찔거리고 있었다. 그 모습에 그는 일어나 다리를 벌리고 씹질하는 선영의 엉덩이를 양쪽에서 잡아 똥구멍을 벌렸고 거기에 자지를 들이댔다. 선영은 자지를 받기에 정신없는데 똥구멍으로 자지가 밀고 들어왔다. 이미 지영의 침이 왕창 발라진 병철은 들어가기 어렵지 않았다. 민우가 보지에 세게 넣을때 병철도 똥구멍에 삽압하였다. 푸우욱!
"아아..나 죽엉이잉..까아까아깍!" 선영은 이상한 소리를 질렀지만 싫지는 않은듯 허리를 활처럼 휘었다. 두 자지는 박자에 맞추어 선영의 구멍두개를 박았다. 동시에 들어갔다 나왔다 들어갔다 나오다를 반복하고 있었다. "으응..아아..아파...더 세게...아파...거길..찢어줘..아아" 민우는 보지안의 어떤 막사이로 병철의 자지가 느껴졌다. 선영의 보지는 역시 일품이었다. 그상태에서도 조이는 힘이 엄청났다. 몸을 막 흔드는 선영의 입에서 이상한 냄세가 났다. 하지만 선영은 얼마 못 버티고 씹물을 두 번이나 쌌다. 엄청난 양의 씹물이 쏟아져 나왔다. 곧 민우와 병철도 선영의 몸안에 힘차게 정액을 쏘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