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4일 토요일

adult[야설] 수컷 15부


드디어 논산행 무궁화에 몸을 실었다...

그녀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듣지 못했지만....
기다리겟다는 말은 듣지 못했지만.......
그녀도 나를 사랑한다는 믿음을 가지고....
그렇게 논산행 기차에 몸을 실었다...
3녕의 세월을 보낼 그 곳으로...
아니 내 인생의 가장큰 변화가 생길.... 그곳으로....


논산에서의 교육....은 너무 도 빨리 지나갔다...
매일밤 그녀를 생각하며..잠에들고 잠에서 깨곤했다.
면회날... 아무도 오질 않는다.
모두들 부모님을 부여잡고 난리들인데.... 나만 외로이 홀로이다.
다행히 나는 경기도 파주로 자대 배치를 받았다.
너무도 다행이다... 서울과 아니 그녀와 조금이라도 가까이 있다는 사실이....
나는 매일 같이 편지를 보냈다.
물론 한통의답장도 오지는 않았다.
그렇게1년4개월이 훌쩍 가버리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첫휴가를 가던날....
밤새 잠이 오질 않는다.
아침... 신고를 하고는 총알같이 서울로 내달았다...
그녀의 집으로........
"띵동............띵??.............."
"누구세요..........." 문이 열렸다...
"누구세요..........??? ?" 왠 늙은여인이 문을 열러 주었다...
"저......여기 정미수씨 댁 아닌가요....???"
누구요....정미수요.... 그녀는 나의 군복차림을 보더니....
저...혹시 군인아저씨가 이상우..........
네... 그렇습니다...... 그녀는 어디론가 사라지더니 이내 무얼 한묶음 가지고 나왔다.
내가 보낸 편지들이다.
이전에 살던 젊은애기 엄마를 찾는가 본데..... 이사간지 3개월이 됬어요....
"예...이사요.... 그리고 애기엄마라니????"
네...그 사람이 이사가고 우리가 이집 샀지요.....맞아 그사람이 정미수야......"
계약서에 그렇게 되어 있었어...."
한순간에 모든것이 무너지는듯 했다....
"거... 애기아빠에게 가서 산다고 이사를 간다고 하는것 같던데......"
혼란 스럽다...
애기라니.... 그리고 애기 아빠에게 가서 살려고 가버렸다니.....
저녁.... 나는 샤브르로 향했다.
광호에게세 좀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을수 있었다.
애기를 낳았고.... 모든것을 정리해 애기아빠에게 갔다는 사실....
모든것이 끝이었다...
지금까지의 모든것이.... 헉....................
들리는 소문에는 미국으로 갔다는 말도 있고, 지방으로 갔다는 말도 있다...
어찌 됐던..... 나의 모든 노력이 물거품이 되었다...

군대동기 현우의 엄마 홍란희

나는 자대로 일찍 귀대를 했다. 남들이 놀란다... 미친놈이라나....
그렇게 의미없는 군생활이... 지속이 되고...
세월이 약인가보다... 어느정도 마음이 진정될 무렵....
신병이 한놈 들어 왔다.
그런데 남자에게도 첫인상이라는 말이 통할까???/
그놈을 보는 순간 이상하게 그놈에게 끌렸다... 왜... 잘해주고 싶은 마음...
나는 그놈을 나의 조수를 시켰다.
이름은 남현우.... 나보다 2살어린.... 고향이 서울인 놈이다.
그놈도 나를 지 형처럼 나를 따랏다...
함께... 근무를 하면서 나의 이야기와 그놈의 이야기를 모두 나누었고....
어느날..... 그놈이 면회를 왔다고 난리이다...
지엄마와.... 여동생이 면회를 왔다고 햇다... 그놈의 아버지는 그몸이 중학교3학년일때 돌아 가셨다고 한다... 그리고 그놈의 엄마는 강남에서 고급 웨딩샵을 운영하는 사장님이라고 한다...
그놈이 지 엄마에게 나를 소개해 준다고 하도 조르는 바람에 엉겹결에 따라나서게 되었다. 그것이 나의 운명을 바꿀 줄이야................. ....
면회소에 들어서는 순간.....
나는 숨이 멎는줄 알았다....
그녀... 정미수가 온듯한 착각....
아니 정미수가 어리니 미수씨가 그녀를 닮았다고 해야 맞을 것이다.
나는 그냥 얼음처럼 가만히 있었다.
이제 고1인 그놈의 여동생이 나를 보고는 방긋방긋 웃고 있다.
그녀도 나를 보더니 엄청 놀라는 기색이다.
심하게 눈동자가 흔들림을 느낄수 잇었다....
그러나 이내 평상심을 찾고는 자신의 아들을 바라보고 미소를 짓고 있다....
그러나 하루종일 내내 나를 잘대해 주면서도 알수없는 눈길을 몇번이나 주고있다.
나또한 마찬가지.....
40대의 여인.... 미수씨를 닮긴했지만.... 그래도.....
그러나 이상하게 그녀에게 끌린다....
강한 성욕을 느끼는 것도 아니고 뭐라고 표현할수 없는 그런...호감...........
어찌 되었던 그녀와 여동생의 만남은 매우 호감적으로 이루어 졌다.
몇개월 뒤.........
우연히 그녀석과 함께 5박6일 휴가를 받아 나왔다...
갈곳없는 나는 그녀석과 함께 있기로 하고... 그녀의 집에세 기거를 했다.
그녀석은 매우 바빴다.... 지 애인 만난다고...
나는 낮에는 함께나와... 정미수 그녀의 향기가 남아있는 주변을 서성이다, 밤시간에 맞추어 그녀석의 집으로 가곤했다...
휴가의 절반이 지나갔다.
저녁... 오늘도 빈공터에서 하루종일 보내다 현우의 집으로 갔다...
"띵동.............띵동.. ....띵동...............'
"누구세요..............." 저 상우 입니다....
현우의 엄마가 오늘은 일찍 집에 왔다.
현우는 아직 귀가하지 않았고...그녀의 동생도 없었다... 그녀의 동생은 독서실 다니고 학원에 들러 밤11시 부근에나들어왔다.
"아직 저녁 안했죠.... 나도 전인데 우리 저녁 먹어요...."
"고맙습니다........"
"저...이름이 이상우랬죠......"
네.... 밥을 먹다가 나는 고개를 들었다...
"저 고향이 어디예요..경.....상도 사투리를 쓰는데...."
나에게 질문을 하는 그녀의 표정이 꼭 뭔가를 캐내려는 듯한 얼굴이다...
"대구입니다...." 나는 김천이라는 말 대신 그냥 대구라고 말해버렸다...
네...........그래요..." 그녀의 표정에서는 매우 안타까운 표정의 빛이 역력했다...
갑자기...왜 그러십니까?
"응....아네요....... 이상우라고 이병장 또래에 아는 이가 있어서...."네......
방안에 홀로 있기가 답답하다...
밤 11시가 훨씬 넘어섯다...
현우는 오늘 못 들어온다고 연락이 왓다.....
목이 마르다....
나는 아래층으로 내려갓다... 1층에는 현우의 엄마 홍란희.... 그녀가 잇었지만....
약간은 부담스러웠지만.... 목이 마른건 참을 수가 없었다...
냉장고에 본...맥주가 간절했다....
1층으로 내려갔다....
허.....................억. ........................... ......

 허................억 ..........
나는 시선을 돌렸다.
그녀의 옷 차림새... 햐얀 비단천으로 된 숄.... 어깨에는 가디건이 걸쳐져 있다..
식탁에 비스듬히 앉아서 양주를 마시고 있는 그녀....
짧은 쇼올이 말려 올라가 그녀의 허연 허벅지가 완연히 드러났다...
미세한 바람에도 그녀의 엉덩이와 팬티가 금방이라도 보일듯 하다...
그리고 커다란 젖가슴을 겨우 바치고 잇는 가느다란 어깨끈....
젖가슴의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아래로 축져저 젖가슴의 반이 그냥 보엿다...
젖무덤...골이 깊은것이....
아니나 다를까... 짧은 나의 반바지는 금방 삼각을 이루엇고.... 금방이라도 그녀에게 달려가... 금방이라도 보지구멍을 뚫어 버릴 태세다.
그녀도 부끄러운지.... 자세를 바로했다.
"저....물 마실려고... 내려왔습니다...."
그런 나를 그녀는 뚫어져라 쳐다보앗다. 그러더니 글라스하나를 꺼내 양주와 얼음을 담았다. 그리고 나에게 내밀며....
"자....마셔요........ .."
둘은 아무 말없이 술잔을 비웠고....
"꺼.......억........ 23세에 이름이 이상우라.......호호... ....허..."
그녀는 그말을 되풀이 하다가... 탁자위에 쓰러진다...
"저.... 사모님... 들어가서 주무시죠...." 대답이 없다...
너무 뇌쇠적이다...
이제 마흔 서넛의 여인.....
남편이 죽은지 6년이 지난..... 웨딩샵의 사장... 너무도 세련된 여인....
누가봐도 30대 중후반으로 보일듯한 미모의 여인....
그녀의 다리가 약간 벌어졌다.
나도 모르게 그녀의 팬티를 볼려고 고개를 약간 숙였다.
흰백색의 망사팬티다... 검은털이 약간 비치는.....
미칠것 같다... 나의 좆은 금방이라도 박아넣을것같이 발기되어 잇다....
그녀를 흔들어 깨웠다...
"사모님....일어나시죠.. .." 으.............음....... ......... 미안해요......
나....들어가...자야겟어요 ....... 그녀가 일어서더니 약간 비틀거렸다...
얼른 가 그녀를 잡았다...
흠...................읍... ...이냄새......자주 맡아보던 냄새..... 미수의 냄새다.
아............음........... ......... 움직이는 그녀의 허리를 잡앗다...
탄탄하다...처녀의 몸처럼..............
약간 힘을 주어 그녀의 허리부근을 잡는것처럼 부여 잡았다...
단단한..몸매다... 몸매관리를 엄청 햇는가 보다.
비단천의 부드러운 촉감과... 그녀의 향수 냄새...그리고 단단한 몸매가 나를 짐승으로 만들어 가고 잇엇다....
" 저..... 미란이는.....안왓나 보죠..."
"네....내일 시험때문에....친구집에서 밤을 센데요...꺼.......억....."
그녀를 침대에 눕히자 그녀는 바로 잠이 들었다...
그녀를 바라보았다.... 너무도 섹시하다...
40대의 여인이라고는 믿기지가 않는다...
그녀의 허연 허벅지사이..... 보일락 말락하는 그녀의 엉덩이....
그녀의 흰백색 팬티를 한번 더고 싶어 그녀의 쇼올을 약간 들어 올렸다...
허..............걱.......... ..
흰백색의 망사 끈 팬티다.
검은 보지털이 그냥 팬티사이로 비치고 있었다..
40대 여인이 저런 팬티를....아................. 이거.....
만져보고 싶은 엄청난 충동이 밀려왔다....
저.... 끈만 풀어 버리면..... 풀어버리면........
손이 그녀의 팬티끈 끝자락을 잡았지만....차마..... 망설였다...
으...................음....... ...............음.............
그녀가 뒤척였다... 나는 무엇인가를 들킨것처럼..... 얼른 그방을 빠져 나왔다.
방으로 바로 자지 않고 거실에 한참을 잇었다...
저방에는 손만대면 바로 먹을수 잇는 한마리의 암컷이 잇는데.....
사방을 점검했다... 문단속도 햇다....
그리고.... 상황점검도 햇다....
쫄다구는 오늘 지 애인 작살낸다고 들어오지 않고, 딸은 공부한다고 들어오지 않는다. 이집에는 그녀와 나... 단둘이다.... 용기가 생겼다...
그동안 섹스에 굶주린 여자..... 허...으.........흐.....
방문을 잠궜다. 방불도 껐다.
나는 서서히 그녀를 바라보며 옷을 벗었다....
나의 좆은 금방이라도 사정을 할것처럼... 그녀를 쏘아보고 잇다.
조심조심 다가가 그녀의 숄을 또다시 걷어 올렸다.
약간 벌어진 다리 사이로 그녀의 흰백색 끈팬티가 보였다....
손으로 그녀의 허벅지를 어루 만졌다.... 반응이 없다...
다리를 약간 벌리자 그녀는 자연스럽게 벌려 주엇다...
얼굴을 그녀의 보지부근에 갖다대고는 보지 냄새를 강하게 맡았다...
읍.......흡............흡...... .............
약간은 신내가 나는듯한 그리운 보지냄새가 나의 뇌를 자극하고....
혀로 그녀의 보지둔덕과 허벅지 팬티이음선 부근을 할기 시작했다....
으...........음............음... ..... 약간의 반응이 나타났다...
혀는 점차 아래로 내려왔다... 그녀의 보지구멍부근.... 축축한 먼가가 느껴진다...
이런 시팔년....벌써.....
약간 강하게 혀로 보지구멍을 수셧다....
아.................으......윽.... 짧은 교성이 터졌다.
그녀의 팬티끈을 잡아 당겼다..
"스르륵....스르륵....." 자연스럽게 풀렸다...
그녀는 아직 그것도 모른채 입맛을 약간 다시고 있었다...
조심스럽게 살짝 팬티를 건어냈다...
우...................우........... ...........이런.....맛있게 생긴 보지라니....
일자계곡을 둘러싸고잇는 보지살이 엄청나게 두툼하다....
대음순이 엄청 두꺼운 보지다... 그러다 보니 보지계곡도 엄청나게 선명히 갈라져 있다.... 큰보지에 속하는 편인것 같앗다...
보지털은 어떤가???
졸라게...... 검고 완전 숲을 이루고 있다...
그리 억세지도 않고 보지털이 부드럽다.....
이렇게 많은 보지털과 선명하고 굵은 보지는 처음이다.
그녀가 몸부림을 치며 다리를 올렷다... 더욱 크게 벌렸다...
그러자 그녀의 보지는 석류처럼...쩌억...벌어지고..... 그 벌어진 틈사이로 붉은색 보지속살이 보였다... 그리고 송알송알 맺혀잇는 보지물.....
마시고 싶다...저 보지물.....
지금 내가 저 보지를 빤다면.... 그녀의 표정이 궁금했다...
손으로 보지를 약간 더 벌렷다....
손가락을 약간 집어 넣었다....
미끈미끈 한게.... 그냥 밀어 넣어도 좆이 들어 갈것만 같다.
손가락을 좀더 밀어 넣고는 돌리기 시작했다..
아................으............... 음......음...............
아....으...윽.....아.............앙. ............
그녀의 몸이 크게 한번 뒤척이더니 ...... 눈을 떴다....
그리고는 일어나려고 허리를 약간 들다가.....
자신의 팬티가 벗겨져 잇고..... 자신의 보지에 남자의 손가락이 들어가 잇음을 확인하고는 그대로 뒤로 벌러덩 넘어졌다..
아................악................. ......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