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2일 수요일

adult[야설] 색정-12부 여자탈의실의 신음.


12부 여자탈의실의 신음.


수영장에 갔다. 지영이는 먼저 여자 탈의실로 들어간다. 민우는 지영이는 따라들어갔다. 관리하는 아줌마는 운좋게도 졸고 있었다. 조용했다. 탈의실 안에는 지영이뿐이었다. 그녀는 옷을 벗었다. 노팬티여서 벗는 일은 매우 간단했다. 민우도 옷을 벗고 수영복을 입었다.
그 때 두 처녀가 들어왔다. 영미와 전희로 모여대의 여대생이었다. 둘은 호탤방에서 해주는 야한영화를 보며 서로 마스토베이션을 해주었다. 한사람이 보지를 들이대고 백가방 속에서 가짜 자지를 꺼내 서로의 보지 속에 20번씩 박아보며 신기해했다. 가짜 자지로는 견딜 수가 없어 밤이 되면 해변을 걸어보며 남자라도 꼬셔 볼려했다. 대학에 들어온후 섹스맛을 알은 여대생은 거리의 고등학생이라도 붙잡고 박아달라고 하고 싶을 정도다. 그러나 마음뿐 말은 못 하고 수영이나 할까 탈의실에 들어와서 민우를 만났다.
"어머머 요즘 탈의실은 혼실이나 보네.."
"저 자지 좀 봐.." 전희와 영미는 민우의 좆털사이로 나온 자지를 보았다. 크고 믿음직스러웠다. 민우는 두 여자가 자길 훔쳐보는 걸 알고 자지를 더 들어보였다. 다른 여자들이 본다니 흥분되어 점점 커지고 있었다.
전희와 영미는 평소 버릇대로 서로의 보지에 손이 가 있었다. 쫄대바지를 입고 있었는데 전희의 보지 부위는 물이 나와 젖어갔다. 그 부분을 영미의 손가락이 만져주었다. 민우는 자기자지를 보고 흥분한 두 처녀가 가였게 느겨졌다.
수영복을 내리고, "안녕 누나들.." 했다. 두 처녀는 언제그랬냐는듯 고개를 돌리고 모른채했다.
"이 자지를 먹고 싶지 않아?" 민우는 자지끝를 위로 들어 배꼽에 대었다.
"으응,,몰라요..그 자지.." 영미는 자지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나 자지가 뭐? 작다는 건 아니겠지..그럼 관뒤." 밍누는 가려고 했다. 영미가 그를 잡았다.
"아니야..너무 크다고..아아.." "만져 봐.." 영미는 두손으로 꼭 쥐었다. 차가운 영미의 손이 민우의 뜨거운 분신에 닿았다.딱딱한 좃은 성을 낸다. 영미는 자지를 비벼주는데 열중했다.딸딸이치듯이 만졌다. 전희는 영미가 부러웠다. 그래서 아예 바지를 내려다. 하연 가랭이의 잔뜩 난 풀들이 나타났다.
"나도 좀 꼽아 줘.."전희의 음모는 촉촉히 젖어있었다. 영미는 민우에 자지에 입을 대고 빨기 시작했다. 자지 밑둥을 잡고 빨았다. 좃이 움찔거렸다.
"좋아 너는 옷벗고 저기 누워있어. 너부터 박아 주지.." 영미는 자지에서 떨어지기 싫은지 입안에 자지를 삼켜 한참 있다가 놔주었다. 민우는 전희에게 가 안아 올리고 다리를 힘껏 벌렸다. 보지구멍이 더 커졌다. 발기된 자지를 전희가 만졌다. 자지가 더 커졌다. 민우는 귀두를 보지입구에 갖다 되라고 했다. 전희가 갖다되었다. 귀두부위만 보지에 걸쳤다. 전희는 보지를 조금씩 흔들었다.민우는 전희를 더 달아오르게 하려고 박지않았다. 전희에 박힌 귀두에 씹물이 흘렀다. 민우는 귀두를 보지에 비볐다. 보지가 움찔거렸다.
"아 빨리 넣줘 미치겠어.."
"처음은 아니겠지.." 전희는 고개를 저었다. 민우는 자지를 박았다. 보지에서 씹물이 스쳤다. 전희는 아악 하며 보지를 물었다. 전희의 기술이 점점 좋아져 좃의 감미로왔다. 전희는 계속 자지를 삼켰다. 전희는 물이 두번이나 쌌다. 엉덩이를 받친 민우의 손아래로 물이 흘러왔다. 민우는 정액이 나올때 쯤 자지를 뽑았다.. 영미는 그 모습을 보며 자기의 보지에 손가락두개을 넣었다.
"좋아 너 차례야.."
"난 처음이야..." 영마는 조그맣게 말했다. 나신의 그녀는 의자에 다리를 접고 앉았다. 털 사이 접힌 보지가 다리사이로 보였다. 길게 접히는 말보지였다. 민우는 새로운 보지에 얼굴을 댔다. 보지에서 짭잘한 맛이 났다. 털아래 부드러운 살, 튀어나온 공알을 건드렸다. 공알을 건드리니 여자가 흥분하는 것같아서 더 빨아줬다. 여자는 아아 하며 보지밖으로 애액을 흘렸다. 민우는 얼굴을 땠다.
준비가 다된 보지에 자지를 들이밀었다. 이여자들 보지는 나이때문인지 지영이보다 큰거같았다. 서서희 자지를 꼽았다. 아 부드럽게 들어가는 이 느낌... 쑤욱----쑤욱 쑤욱------------쑥.
"딸딸이와 비교도 안되지?" 영미는 신음을 하며 대답도 못하였다. 처음 먹는 자지는 너무 커서 아팠다.
"엉덩이를 흔들어봐..물이 나올거 같으면 말해." 영미는 엉덩이를 억지로 흔들었다. 민우는 지영이와 정사로 여자의 반응을 알고 있었다. 자지를 엉덩이사이로 찔러넣으면서 허리를 내밀었다. 자지가 보지에 들어가는 모습이 보였다.
"그만..해.. 너무 아파.." 영미는 눈물을 흘리며 고개를 재쳤다. 많이 아파보였다. 자지가 더 깊이 영미의 처녀보지안으로 삽입했다.
"나올려고..해.." 민우도 참았던 자지를 뽑아 영미의 몸에 뿌렸다. 영미의 입에 맞아 가슴으로 흘렸다.
"연습 좀 해..누나, 이렇게 보지가 약하면 남편이 바람나!" 민우는 자지를 영미의 보지위 털에 비벼 닦고 지영이와 함께 수영장으로 들어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