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6일 월요일

adult[야설] 恨 10부


아침일찍 일어나 밥을 짓는 선옥은 이 행복이 영원히 깨어지지 않기만을 바라며 밥솥의 김을 바라보고 있었다.

아침을 잘 안먹는종영도 그날은 아침을 든든히 먹었고.. 출근을 하기전 마지막 그녀의 몸을 한번더 탐한뒤 선옥의 집을 빠져 나왔다.
선옥은 집앞까지 종영을 바래다 준뒤... 멀어지는 차를 바라보고서는 집안으로 들어와 종영이 준 자료를 장롱 깊숙이 간직을 하고...
종영은 그렇게 장정식의 비리자료들을 하나하나 모아서는 선옥의 집에 맡겨두고 있었던 것이었다.
사무장의 부인을 따먹는 비디오.. 그리고 유후보에게 돈을 건네는 녹음테이프...이 두개를 지금 확보했고 이 두개만 하더라도 당장 장을 낙마 시킬수는 있었지만.. 종영은 더 기다리며 더큰 자료를 준비하고 시기를 저울질 하고 있었다.

갑자기 할일이 없어진듯 했다.
장의원은 지가 잘나서 당선이 된듯 정신없이 축하행사에 다니면서 당내에서도 입지를 굳히기에 들어가고 있었다.
당장은 자신이 필요가 없었으나 그렇다고 종영을 놓아두기는 아까운 인물이고 자신의 욕망을 위해서는 얼마든지 필요한터라 장정식도 다른사람들 보다는 종영에게 후하게 대접을 하고 있었다.
그날은... 회식이 있는날,,,
여러 행사를 다니던 장은... 그제서야 지식구들을 챙기고 있었다.
종영은 당연히 이지혜에게 관심이 가있었다.
물론 이지혜는 장의원의 옆에서 술시중을 드는 창녀처럼 그렇게 허벅지를 만지키면서도 태연하게 술을 따르고 있었다.
얼마나 마셔댓는지..장정식도 거의 헤롱거리고 사무장도 헤롱거리고 있었다.
이지혜는 보기보다는 술이 센편이엇고... 장정식의 품에서 약간 자유를 얻은다음에야 종영에게 관심을 보이며 종영을 칭찬하고 있었다.
종영보다는 두살이나 많았지만 지혜는 종영을 어리다고는 절대 생각을 하지않고 철저히 높임말로 대하고 있었다.
"저....지혜씨는 정말 아름다워요...특히 몸매...???"
종영도 반술정도 술기운이 있었기에..그렇게 이지혜를 추켜세웟고 지혜는 그말에 너무 좋아하고 있었다.
"저도...사실....종영씨를 전부터 유심히 보고 있는데...정말 요즈음 젊은이 같지가 않아요...저에게도 종영씨 또래의 동생이 있는데..."
그말을 하는순간 장정식이 이제 가자고 일어나고 있었다.
종영은 얼른 지혜에게 말을 걸었다.
"내일..시간..비워둬여....."
그말을 남기고 종영은 장정식을 따라 그 장소를 나왓고 술을 마시면 의례히 가는 사직동 으로 가고 있었다.

"야....여기..술한잔 더 가지고...와...."
강정식은 않자말자 강정미에게 술을 준비 시켰다.
슬립현 원피스를 입고 섹시하게 눈웃음을 치며 강정미는 술상을 봐오고 있었다.
"자..윤비서..한잔해..."
"자네가..없었으면..나..요번에 미역국 먹었을거야....."
"필요한거..있으면 이야기해..이야기......."
"나..다들어 줄테니까......???"
종영은 속으로 너의 파멸이다 개새끼..라고 말을 하고 싶엇지만 그 말대신 장을 바라보며 빙긋이 웃고만 있었다.
장정식은 술이 만취가 되어 온상태에서.... 또다시 술을 먹다보니 몇잔을 마시지도 못하고 이내 꼬꾸라지고 말았다.
강장미는 그런 장정식을 흔들어 깨워보지만 영...소식이 없었다.
"저....윤비서님..조금만..기다리세요..."
"이이....눕혀놓고서...나올께요...."
그녀는 종영의 도움을 받아 안방으로 장정식을 옮긴뒤 윤비서를 돌아보며 말을 했고 종영은 그렇게 거실로 나와 술잔을 기울이고 있었다.

"미안해요....윤비서님..."
"저이도..나이를 먹다보니....많이 약해 지셨어여..."
그대신..제가 오늘 윤비서관님을 대적해 드릴께요...
그녀는 몇잔의 술을 권하고 종영도 몇잔의 술을 권하고... 그리 내용없는 이야기들을 주고 받고 있었다.
그러나 종영의 눈빛은 유난히 빛이 나고 있었다.
그녀의 짧은 원피스 치마가 나풀거리며 말려올라가 허벅지가 다 들어나 보이고 다리사이 그녀의 섹시한 팬티도 간간히 보였기에....
안그래도 요염덩어리에다...관능미가 철저히 넘치는 년인데.... 그런 포즈로 젊은 남자옆에 있으니 종영은 정말 미치고만 싶었다.
그기에다..술까지 마셔댓으니...
강정미는 그런 종영의 마음을 알기라도 한다는듯이 더욱 요염한 미소를 보내고 있었다.

"저...가보겟습니다...."
"종영은 일어나..가려고 했다.
"저....시가도 늦었고... 윤비서님도 술리 된듯한데... 그만..주무시고 가세요..."
강정미는 더욱 화사한 웃음을 지으며 종영을 바라보며 말을 이어나가고 잇었다.
"실례가......안될지...???"
"아녜요...저도...좋은걸요...젊은 남자의 기운이 이집을 감돈다는것은...호호호..."
종영은 앞에있는 여인을 그냥 끌어 안아버리고 싶었다.
그러나 여기서 실수를 하면..만사가 허트러지는것은 자명한 일이었다.
고개를 한번 세차게 흔들고는 이내..다시 그녀를 바라보았다.
"시팔년...정말...좆꼴리네...허헉...미치겠다...시팔 ...."
"저.....샤워좀..하겠습니다..."
종영은 화장실 입구에서 옷을 벗어던지고는... 찬물로 샤워를 시작했다.
이제 술이 약간은 깨는듯... 종영은 성이나 아직도 죽지 않고 있는 좆대를 만져보고 있었다.
"저...화장실 입구에 속옷 마련해 두었어요...."
"갈아 입으세요...."
강정미의 꾀꼬리같은 목소리가 들려오고 종영은 살며시 문을 열어 보았다.
검정색의 용무늬 삼각팬티와... 흰색 런닝이 잘 포개져서 놓여있엇다.

강정미가 준비를 해둔 속옷을 입으면서 장정식이 강정미를 좋아하고 아끼는 이유를 알것도 같았다.
강정미가 준비한 가운을 걸치고 거실쪽으로 나가자 강정미는 2층에서 내려오면서 종영을 바라보며 웃고 있었다.
"잘..맞는것 같네요.. 대충 보고 사둔것인데...??"
"그럼..이걸..저를 위해...."
강정미는 더욱 크게 빙그레 웃으면서 고개를 끄덕였다.
"저..2층에 침실 준비해 두었어여..올라가세요..."
종영은 그녀의 배려에 고개를 숙이고 2층으로 올라갔다.

보기만 해도 푹신한 침대에...연분홍색 포근한 이불이 잘...놓여있었다.
침대에 눕자 너무....편안함마저 들고 있었고 마치 선옥의 집에 있는듯한 느낌이 들기 시작을 했다.
종영은 정미를 생각하며 좆대를 만지작 거리며 꼼지락 거렸다.
종영의 좆대는 이내 발기되어 끄덕거리고 있엇고..종영은 예날을 생각하며 딸이나 한번 쳐볼생각으로 책상위 휴지를 찾아 들고서는 이불을 젖히고 그대로 좆대를 내어놓고서는 자위를 시작했다.
"으..시......허헉....죽인다..시팔년....졸라..."
"저런년..보지는..아마..산삼일거야..시펄...아...강정 미..허헉.."
마악....절정을 치달을 즈음....뭔가 훵하니 바라보는 느낌이 들었고... 종영은 그상태로 문쪽을 바라보았다.

"헉.................이런..............."
종영은 너무도 당황을 하여 얼른 좆대를 삼각안에 넣었지만... 좆대는 그 작은 팬티에 다 담기지가 않고 좆대가리가 밖으로 삐져 나오고 있었다.
그녀는 물주전자를 쟁반에 바친채..그렇게 멍하니 종영을 바라보고 있었다.
"죄..송해요...노크를 해고 답이 없길래.....주무시는줄..알고..."
그녀도 어린아이 처럼 얼굴이 붉어지며 고개를 살며시 숙였다.
저렇게 관능적이고 요염한 년이... 저런 면이 있을줄은....
쟁반을 책상위에 두고 그녀는 황급히 뒤를 돌아섰고.. 그순간 종영은 그녀를 뒤에서 끄어 안아버렸다.
산수갑산을 가더라도 이제는 더이상 참기가 힘들었다.
여자의 몸에서는 남자를 유혹하는 암내가 솔솔 풍겨나오고.. 향수냄새가 종영의 코를 강하게 자극을 하고 있었다.
그녀의 올림머리뒤.... 길고 하얀 목덜미를 혀로 가볍게 핥아주며.....안고있던 손들 살며시 위로 올리고 있었다.
그녀의 풍만한 정가슴을 만지기 위해....

"아..학....싫어......"
그녀의 짧은 말.. 종영은 그말에 행동을 일순 멈추었다.
그러나 그녀는 그말을 한뒤에는 다시 사내의 품에 안긴채 가만히 잇었고 사내는 다시 서서히 손을 위로올려 그녀의 품만하고 탄력있는 유방을 살며시 게란을 잡던 잡아 문지르고 있었다.
"아....우리..하학.....이러면...안되는데...아..하학.. ."
보기보다는 굉징히 쉽게 달아오르는 여인임에는 틀림이 없는듯했다.
벌써..가쁜숨을 내쉬며 학학거리는걸 보면은...
종영은 살며시 손은 그녀의 슬립끈속으로 밀어넣으며 노브래지어인 그녀의 유방과 유두를 살며시 잡고는 돌렸다.
"으..허헉....아....몰라..아...몰라....."
그녀는 연신 모른다는 말만 해대고 있었다.
종영은 부드럽게 그녀의 턱을 받치며 얼굴을 돌려 입술을 가져갓고 턱을 잡힌 정미는 그렇게 사내의 혀를 입속깊숙히 받아 들이고 있었다.

두 남녀는 맛있는 음식을 먹듯이 볼이 움직이고 서로의 혀가 왕래를 하며 서로의 타액을 먹고 있었고...점차 흥분이 되는 종영은 그녀의 짧은 슬립형 원피스를 화악 갇어 올리며 그녀의 보지속으로 손을 불식간에 밀어 넣었다.
"억....흐헉.....아....악..."
그녀는 일순 감았던 눈을 다시 뜨고는 안된다는 뜻의 눈빛을 보내다..사내의 손이 보지털을 지나 보지구멍을 후벼파고 들어가자 그만 눈을 감아 버렸다.
종영은 그런 정미의 손을 잡아 얼른 자신의 좆을 만지도록 해주엇고 키스가 더욱 격렬해질수록 좆대를 잡고있는 정미의 손에는 힘이 가해지고 있었다.

침대위에 정미를 눕히느종영은 급하게 팬티를 벗고는 그녀의 위에 올라탔다.
그리고는 그녀의 얼굴에 좆대를 가져갔다.
정미는 일순 눈을 크게뜨고는 사내를 바라보았다.
사내가 지금 무얼 원하는지 알수가 잇었고... 그건 사내의 이 좆을 빨아줘 하는 표시임을 잘 알고 있었다.
잠시 망설이던 정미는 그 우람한 좆대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입안에 살며시 물고는 아래위로 혀를 돌리며 좆대가리를 빨아주었다.
입안가득 좆대가리가 들어오는 순간.... 정미는 정식의 좆과는 다른 느낌을 받고 잇었다.
쭈글쭈글하고 새카만 좆대가리만 상대하다..이렇게 붉고 크고 힘있고..단단한 좆대가리를 물어대자...정미의 머리도 희열과 흥분으로 가득하고...
일순..과거의 일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가고 잇었다.
"으허....헉...너무..좋아..허헉....아....."
종영은 미치는줄 알았다.
완전 자신의 밑으로 들어가 좆대를 입안가득 목젖까지 밀어넣고는 움직이다... 다시 좆대가리만 입에넣고 돌리다가.....아예...좆대를 두손으로 쥐고서....길게 핥아주는 그녀의 살까치실력에 완전 넉다운이 되고 있었다.
"으허...어....억.....그긴..아...앙...."'
정미는 이번에는 더욱 깊숙이 들어가 자신의 붕알두쪽을 만지작거리며 자신의 항문을 인정사정없이 거칠게 빨아대고 있었다.
정말.....미칠것만 같은 황홀함에..종영은 더이상 참지를 못하고 허리를 돌려 그녀의 보지를 공략하고...

그녀의 보지를 두손으로 힘껏 벌린뒤 그안 바알간 속살들을 깊게훑어내며 혀를 밀어넣고 있었다.
"아..하학..아퍼...살살......천천히.....아...."
그녀는 보지가 아프다며...살살 빨아달라고 애원을 하고...
다시 종영은 보지를 만지작거리며 유연하게 혀를 움직이다..그녀의 클리토리스를 입안에 넣고는 자극을 주고있었다.
"아..앙...이잉.....아.하학....아...여보..야....아악.. ."
드디어 터져나오는 그녀의 교성....그녀도 열이나고 달아오르는지...미친듯이 조대가리를 움직이고 잇었다.
종영의 입에서도 정미의 보지물이 가득하고..약간 시큼한 보지물은 그렇게 종영의 목젖을 적시며 넘어가고 있었다.
얼마나 빨았는지 보지가 맨들맨들 윤이날정도로 변했고.. 종영의 좆대는 울그락거리며 뭔가를 토해낼듯한 기분이 엄습을 하고 있었다.
"우....허헉...미치것다..허헉....아..저..정미.....허헉. .."
미쳐 그말이 끝나기도 전에 종영의 좆에서는 일련의 좆물이 사정없이 그녀의 입안가득 채우고 있었다.
여자가 좆을 빨아주어 좆물을 싸보는것도 처음이었고..그 좆물을 여자의 입안에 싸보는것도 처음이었다.

종영은 미안한 마음으로 얼른 정미를 바라보았고 정미도 일순 당황을 했는지 입안가득 좆물을 머금고 있는듯 양볼이 약간은 불룩해지는듯 했다.
좆영은 미안한 마음에 좆대를 빼내려 하자...정미는 빼지 못하게 그 좆대를 입술을 꽈악 물고는 잡아당겨 주고 있었다.
정미의 목젖이 움직이는듯 했고.... 정미는 눈을 감은채 종영의 좆물을 받아 먹고 있었다.
정미는 사내의 좆에서 좆물이 한강처럼 흘러나와 입안가득 채우자 처음격는 일이라 당황을 했지만...사내의 미안한 얼굴을 보고서는 그냥 눈을 감고 그 좆물을 삼켜버렸다.그리고는 그 사정을 한좆을 입안에 두고서 그대로 좆대를 다시금 빨아주었다.
"아..허헉......또발기가..허헉..."
약간 작아진듯한 사내의 좆대가 다시일어나자...예전에 자신이 사귀던 애인이 생각이 났다.
그때 그 애인도 지금....이 사내의 나이보다 약간더 많았었는데... 정미는 그때를 회상하며 눈가가 약간 젖어들어 옴을 알수 있었다.

종영은 그녀의 배위로 서서히 올라타고 잇었고 정미는 육중한 사내의 몸을 자신의 배위로 받아주며 사내의 몸을 더듬고 있었다.
정미는 이상하게도 육중한 사내의 밑에 지금처럼 깔릴때...사내의 체구를 느낄떼가 이상하리만큼..희열이 생기고 있었다.
정미는 다음 행동을 알았기에 다리를 더욱 벌려주며 두다리를 공중으로 약간 치켜들었다.
"저...좆...끼워줘....요....."
종영의 난데 없는 부탁에 정미는 사내의 부탁에 따라 좆대를 살며시 잡고서는 자신의 보지구멍에 끼워 넣었다.

"퍽............퍼퍽...................
"아...윽.......아...항........"
일순 사내의 거대한 좆대가 자신의 보지를 밀고들어오자..정미는 지금껏 느끼지 못한 아픔을 느꼈고.... 그 아픔이 이내 흥분으로 돌아오고 잇을음 느낄수 있었다.
진정 자신의 보지가..진자 사내의 물건을 받고 있는듯한 포만감이 가득했다.
"퍼퍽...퍼퍼벅...퍽퍽퍽!!"
사내의 육중한 허리놀림에 정미는 까무러치듯 소리를 지르며 사내의 허리를 껴안고 그 사내의 품에 매달리기 시작을 했다.
'아..하학...아...아앙...."
육중한 육봉이...보지를 가득채우고 모든질벽을 박박 자극을 해주는 이맛...
이렇게 힘차고 단단한 물건이 자신의 꽃잎을 짖이기는...이...느낌...
정미는 그만 까무러 치고만 싶었다.
그때이후 장정식의 후처로 들어않으면서... 장이외의 남자와는 섹스를 안했고 그렇게 늙은 사내의 좆을 받아준지 8여년이 된것같았다.
장의 후처가..된지........그녀는 또다시 그때일이 주마등같니 생각이 나고....

확실이 약발로 이어가는 늙은 좆대와는 차원이 달랐다.
정미의 보지는 정말 보지가 화끈거리고 아플정도로 우람하고 젊은 사내의 육봉을 겨우 받아들이고 잇었다.
하기야....아직 아기한번 놓지않은 생보지이니....
"퍼퍽...퍼...억..퍼퍽...."
용두질이 가해질수록 정미는 정말 천당을 오가는듯 더욱 종영의 몸에 매달리고..
종영은 자세를 바꾸어 가며 그녀의 보지를 공략하고 있었다.
그녀를 반으로 세워넣고 다리를 벌린다음 밑에서 위를 쳐올리는듯이 규칙적으로 그녀의 보지를 공략하고..... 그녀도 여러자세를 당해보았지만 특이한 자세에 오르가즘을 몇번이고 느끼고 있었다.

드디어..두다리를 어깨에 걸친채..반즈음 일어나 아래를 내리찍듯이 좆딜을 가하던 종영은..그녀의 얼굴을 바라보며......미친듯이 더욱 빨리 좆대를 움직이고...
"허헉..퍼퍽....허걱..."
"나올거..같아...하...앙....아...앙..."
"안에다....안돼....박에다.....싸요...나...."
"나.........가임기야..아...앙..안돼..아...."
그러나 그말을 하는동안 정미는 보지안이 축축해지면서 따스한 액체가 보지문을 지나 자궁문을 열고 들어오고 잇음을 느끼고 잇었다.
지금껏,,많이 받아본 사내의 좆물이지만..너무도 힘차고 양이 많은 좆물이엇다.
"하..앙...몰라..어떻해..아........"
그녀는 가임기라 임신이 될것이 걱정이 되엇지만 이미 엎질러 진물이라...그 보지속 좆물을 음이하며.....후희를 만끽하고 잇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